엘프 공주의 캐릭터 특징은 낮에는 기분의 영향을 받아 이동 속도와 배고픔이 증가하며 밤에는 기분의 영향을 받습니다. 몬스터 고기를 먹어도 페널티가 없습니다. 상한 음식을 싫어하는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북 풀 감정과 발키리의 감정은 불(온도가 아닌 불)에 면역을 주고, 분노의 감정은 감기에 면역을 줍니다. 온도). 4가지 감정 사이의 변화
(완료)
: 배고픔은 정신력이 120 이상이며 이동 속도가 90%, 공격 속도가 90% 증가합니다.
(보통)
: 120년 미만 동안 배고픈 상태, 정상적인 상태.
(발키리)
: 체력 60% 미만, 이동 속도 130%, 공격 속도 130%.
[프렌지]
: 헝거는 40세 미만, 높은 이성 손실, 이동 속도 140%, 공격 속도 170%, 효과 범위 공격입니다. 시스템 업그레이드
최고 레벨은 29입니다.
29일에는 경험치 7,000이 필요합니다.
생물을 죽이거나 음식을 먹음으로써 경험치를 얻습니다.
각 레벨마다 특별한 능력을 부여하세요.
건강
기본 체력: 70(29 최대 체력 레벨: 300)
레벨 1 ~ 10: + 10(예: 레벨당 최대 체력 1개) : 80)
레벨 11 ~ 27: + 5
레벨 28 ~ 29: + 15
배고픔
기본 배고픔: 100 (29 최대 배고픔 레벨: 240)
레벨 1 ~ 10: + 10 (예: 레벨 1당 최대 배고픔: 110)
레벨 11 ~ 27: + 5
p>
레벨 28 ~ 29: + 7
이성
경험치 획득 시 이성이 상승합니다(EXP100 => 이성 포인트 2 추가) 모든 스킬은 패시브% 활성화 기회입니다.
예를 들어 번개 보호막1의 확률은 25%입니다.
강력한 사람들의 특별 목록
번개 방패(4/4)
: 국방, 작은 HP가 적은 비용으로 정신을 회복합니다.
번개 공격(2/2)(발키리 전용 활성)
: 무샤를 공격하면 다음 공격이 전기에 심각한 피해를 주어 반격합니다. 건강.
치명타(4/4)
: 작은 추가 피해 공격 기회가 있습니다.
발키리의 감정[1]
오픈 레벨 2
분노한 감정[1]
오픈 레벨 6
p>
파이어 쉴드(4/4)(발키리 전용 활성)
: 피해를 반사하고 화상을 입힙니다(빠른 불 소화)
냉동 공격(4/4) ( 발키리 활성화 시 제외)
: 대상의 공격 기회를 동결시킵니다.
동결 방지 [p] (폭력적인 힘만 활성화됨)
: 동결. 공격할 기회가 있을 때.
약간의 치유(2/2)
체력 20% 미만, 치유 30. 냉각 시간 30미터, 가벼운 정신력 소모
치료(2/2)
300년 체력 15% 미만, 치료.
쿨다운 15미터, 약간의 정신력 소모
데미지 두 배 [1]
영구 근접 데미지 x2 무샤 레벨 목록
1레벨 필요(EXP) 5 =>얻기 (번개 보호막)
레벨 2 필요 (EXP) 10 =>얻기(Valkyrie)
레벨 3 필요 (EXP) 30 =>얻기(치명타)
레벨 4 요구 사항(EXP) 50 =>얻기(번개 공격)
레벨 5 요구 사항(EXP) 80 =>(약간의 치유)
레벨 6 요구 사항(EXP) 125 = >[분노 단계]
7레벨 요구 사항(EXP) 200 = >(프레임 쉴드)
8레벨 요구 사항(EXP) 340 = >(HP 응답)
9레벨 요구 사항(EXP) 430 = >[공격 동결]
레벨 10 요구 사항(EXP) 530 = >(치명타)
11레벨 요구 사항(EXP) 640 = > (치명타)
레벨 12 요구 사항 (EXP) 760 = >(Critical Impact Master)
레벨 13 요구 사항 ( EXP)890 = >(번개 보호막)
14레벨 요구 사항(EXP) 1030 = >(라이트닝 쉴드)
15레벨 요구 사항(EXP) 1180 = >[라이트닝 쉴드 마스터 ]
16레벨 요구 사항(EXP) 1340 = >(하급 힐링 마스터)
레벨 17 요구 사항(EXP) 1510 =>[동결 공격]
레벨 18 요구 사항(EXP) 1690 = >[동결 공격]
레벨 19 요구 사항(EXP) 1880 = >[동결 공격 마스터]
레벨 20 요구 사항(EXP) 2080 = >(HP 응답)
레벨 21 요구 사항(EXP) 2290 = >(HP 응답)
레벨 22 요구 사항(EXP) 2500 = >(프레임 쉴드)
레벨 23 요구 사항(EXP) 2850 = >(프레임 쉴드)
24레벨 요구사항(EXP) 3200 =>(프레임 보호 마스터)
25레벨 요구사항(EXP) 3700 = >(힐링)
26레벨 요구사항(EXP) 4200 = >(힐링 마스터)
레벨 27 필요 (EXP) 4700 = >(두 배 데미지) p>
레벨 28 필요 (EXP) 5500 = >(HP 응답 마스터) p>
29레벨 요구량(EXP) 7000 =>[라이트닝 어택 마스터] 펫 : 얌체가 7단계 성장합니다.
1-7step은 각 단계마다 (EXP)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성장 시간 없음)
아기가 머리에 쓸 경우 경험치가 초기화되어 모자 단계 실험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얌체는 음식을 모두 먹고 체력을 5% 회복한다. (상위 25%)
그리고 음식은 +500, +300, +100 값에 따라 추가 회복이 가능합니다.
1 -> 2(EXP3),2 -> 3([EXP10]),3 -> 4([EXP25]),
4 -> 5([EXP40] ),5 -> 6([EXP55]),6 -> 7([EXP70])
*착용 시 성장 시간이 초기화됩니다(1단계 얌체만)
상태
윌슨의 배고픔 비율: 25%
::건강: 150 배고픔: 30 피해: 10
::레벨 2: 건강: 300 배고픔: 60 데미지: 20
::레벨 6 ~ 5: 각 단계 증가, 체력 + 100, + 10 배고픔 + 10, 데미지
::레벨 6 ~ 7: 각 단계 증가 , 체력 + 150, + 10 배고픔 + 20, 데미지
*최소 50% 체력, 빠르게 체력 재생
얌체의 특수 능력
(EXP) 200 = >(치료) 힘
(EXP) 300 = >[치료2] 힘
:: 공격 속도 값을 체력으로 변경
더 50% 더 빠름 공격 속도
(50% 감소) 느린 공격 속도
(관련 전투)
체력이 50% 미만이면 후퇴를 시도하세요
체력이 20% 미만이면 전투를 포기하고 무샤로 와서 퇴각
명령을 내리더라도 적을 공격하지 마세요.
(그냥 머무르지 않으면 통제력을 잃습니다.)
치유 마법
치유는 무샤의 건강과 정신 상태에 달려 있습니다.
비용은 배고픔 포인트입니다
번개 보호막
작은 건강을 방어하고 치유합니다. 대가는 배고픔의 작은 점
냉동 질병 또는 반사
동결 공격 확률 50%
체력 50% 미만, 냉동 반사
프레임 반사
체력이 20% 미만, 프레임 반사(빠르게 꺼짐)
현재 상태에 따라 동작 변경
얌체 체력 50 초과 %, 표시등이 켜져 있습니다.
얌체의 체력이 50% 미만이므로 불을 꺼주세요.
얌체의 체력은 25% 미만이며, 일정 속도로 증가합니다.
체력이 75% 미만, (테스트) "똥!"(말) 또는 울음(소리)이 나올 확률이 50% 미만입니다. (테스트) %"뿌!똥!"(말함) 또는 울음(음성)
체력이 25% 미만, 확률(테스트)% "뿌! 똥! 똥!"(말함) 또는 울음(음성)
배고픔 75% 미만, 확률(테스트)% "꾸!"(말) 또는 울음(목소리)
배고픔 50% 미만, 확률(테스트)% "꾸" !" "꾸!"(말하기) 또는 울기(목소리)
배고픔 25% 미만, 기회(테스트)% "꾸! 古!古永凯!"(말하기) 또는 울기(목소리)
배고픔 5 미만, 확률(테스트) % "꺄우!꾸우우!"(말하기) 또는 울음(목소리)
불사조 정신의 오라
배고픔 덜 25% 미만, 정신 오라 - 작음
배고픔은 60% 미만, 정신 오라 0
배고픔 60% 초과, 정신 + TYNY 오라
배고픔 초과 90%, 이성 + 타이니 오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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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을 넣으면 음식의 부패를 늦추는 얌체 용기(냉장고)
얌체무샤라면 따르지 않으면 음식을 먹입니다. 이는 레벨 1에서 죽고 알로 돌아가는 무샤
의 뒤를 잇게 됩니다. 2~7단계에서 죽고 레벨 1로 돌아갑니다.
성장, 빛의 범위가 증가합니다.
1레벨, 인벤토리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화염 피해 면역
2~7단계 얌체가 재고가 있습니다. (컨테이너 크기를 점진적으로 늘립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Yamche가 그대로 유지됩니다.
5~10분마다 진홍빛 깃털
(화재 기능)
나무를 주면 스스로 화상을 입습니다. 1~3 얌체의 불은 더 빨리 꺼집니다. (4단계)
1레벨 얌체는 모자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기의 경우 성장 시간이 재설정되어 중지됩니다. 땅에 놓으면 행거-10이 되고 시간(3미터)이 지나면서 자라기 시작합니다
얌체 헤드를 씌울 때 얌체의 현재 욕구에 따라 빛의 범위를 변경합니다 .
95% 이상이면 범위가 넓습니다.
75%를 초과하고 95% 미만이면 빛의 범위가 넓은 것입니다.
정상 빛 범위의 75%를 초과하고 50% 미만인 경우.
빛의 범위가 25%를 초과하고 50% 미만인 경우 삐삐 소리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5를 초과하고 작은 범위의 빛의 25% 미만이면 얌체에서 경고음이 울립니다.
무작위 배설물
요리: 무작위 아이템. 고급 식품은 좋은 품질과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얌체 사랑 맨드레이크 수프!)
고기: 구아노, 똥, wetgoop 부패 식품, 재 또는 없음
VAGGIE: 일반 씨앗, 무작위 특정 씨앗(핌킨, 용과. .) , 또는 아님
씨앗: 재
광석(레벨 5~7 얌체만)
희소한 기회: 작은 보석 또는 단계마다 계란 반환
보통 확률: 약간의 광석.. 또는 없음
아이템
불사조 알(장비)
보통 알
+ 낮은 조명,
+작은 단열 효과.
——이동 속도 mult 0.9
깨진 계란
+훌륭한 단열 효과
mult -이동 속도 0.9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피닉스 블레이드
내구력 400
기본 데미지 55
프레임 터치 40% =>확률, 스턴 , 화염 효과
에버 로스 해머(무기)
+작은 얼음 상자
+무한 내구성
+동결 범위 30% = >확률, 동결, 이성 2 + 데미지 56
+사거리 1.5
——이동 속도 배수 0.8
——계속 차가움을 유지합니다(온도를 1.)
프로스트 하트
+작은 아이스 박스
(이것이 아이스 브레이커입니다)
프린세스 크라운
장비: 모자.
방패 형태(하트)
방패 형태일 때는 모든 피해를 흡수합니다.
친절한 사냥개: 사냥개는 공격하지 않습니다.
부활(무샤 갑옷 등)
If(풀 모드) 체력 회복
여왕의 왕관
장비: 모자.
방패 형태(위와 동일):
Friendly Hound(위와 동일):
힐링 쉴드: 20% 확률로 20%를 치유하고, 고스트 하운드.
부활(예: 공주 갑옷)
버니 스카우트 모자
장비: 모자
특수 능력: 숨기기, 따뜻함, 이동력 증가 속도
숨기기: 전투 중에 숨습니다.
단열재: 지중해
15% 더 빠름
공주 갑옷
장비: 본체
거대한 주머니
p>
(전체 모드), 체력 회복 2/6
(일반 모드), 위생, 정신 회복 1/6
배고픈 모드, 정신 회복 2 /6
반사 동결: 1.5
죽었을 때 갑옷이 근처에 있으면 회복 가능(갑옷이 멀면 그냥 죽는다)
당신은 부활했습니다 이때 무샤 공주 갑옷은 모든 데이터의 50%를 복원하고 모든 데이터의 100%를 복원합니다
15% 더 빠르게
무샤 갑옷
장비 : 몸통
큰 주머니
내구력 무한, 방어력 보통(70%)
죽었을 때 근처 방어구 복구 가능(방어구가 멀리 있을 경우) , 그냥 죽으세요 )
부활하면 무샤 공주 갑옷이 모든 데이터의 50%를 복원하고 모든 데이터의 100%를 복원합니다.
빛나는 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