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어떻게 음성 작문의 시작을 잘 쓸 수 있을까? 방법 1: 교묘하게 서스펜스를 설정하는 것은 대부분 서사스타일에 적합하다. 다음 예를 보십시오: 예 1. 아빠는 항상 가지고 다니기 때문에 글자가 빽빽한 일기를 가지고 있다. 나와 엄마는 항상 그 내용을 "볼" 기회가 없다.
(우수 작문' 아빠의 일기장') 예 2, 일찌감치 혁명 성지 연안을 한 번 가보고 싶었는데, 다른 것은 아니다. 단지' 답' 을 찾기 위해서였다 ... (우수 작문' 서행만기') 예 1, 일기에' 기록' 왜' 나는 오래전부터 혁명 성지 연안에 가 보고 싶었다', 내가 찾고자 하는' 답' 도 작가가 교묘하게 설치한 서스펜스다. 어떤 의미에서, 독자들은 이러한 서스펜스가 있기 때문에, 어떤 호기심이 처음부터 잡혔는지 보고 싶어 하며, 자연스럽게 전심전력으로 참여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방법 2: 대비를 잘 활용하고, 음성 작문의 시작을 잘 쓰는 방법, 음성 작문의 시작을 잘 쓰는 방법, 대비의 시작을 잘 활용하는 방법, 서술문과 의논문 문체에 모두 적용된다.
다음 예를 보십시오. 예 3. 어떤 사람들은 "스승은 부자와 같다" 고 말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자녀는 아버지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다" 고 말한다. 선생님, 저는 두 손으로 앞의 말에 찬성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나에 대한 가르침과 사랑이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아버지처럼 우리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후자의 말에 동의하지 않는다. 부모님이 말을 잘못해서 잘못을 저질렀다. 아이가 일깨우지 않으면 누가 일깨워 줄까? 실수하지 마세요? 선생님, 화내지 마세요. 오늘 저는 당신의 "삶" 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우수한 작문 "선생님, 당신과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예 3 에서 저자는 먼저 "스승은 부자와 같다", "자녀는 아버지의 잘못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다" 등의 전통적인 관점을 간략하게 분석한 다음, 자신이 할 일의 전말을 이야기했다. 오늘 나는 너의 실수 (문장 중점 내용) 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분명히, 이 집단은 곧 전통적인 관점과' 나' 로 완성될 것이다. 방법 3: Lenovo 확대 Lenovo 의 시작을 확대하는 것은 사람의 서술문, 경물 묘사, 표현 * * * 감각에도 적합하다.
봄이 녹색의 봉오리라면 여름은 녹색의 바다다. 번창한 녹색, 울창한 녹색, 온몸을 가득 채운 녹색은 생명의 풍부함과 애틋함을 느낄 수 있게 해 주며, 링웨이의 아름다움과 순수함을 느낄 수 있게 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어느 화창한 여름날, 나는' 중국 삼림의 수도' 라는 명성을 누리는 이춘에 갔고, 나는 다시 한 번 녹색의 내포를 이해했다. 예 4 에서 작가는 눈앞의 녹색과 주변의 녹색에서' 생명의 풍부함과 열정, 영혼의 아름다움과 순결' 을 떠올렸다. 글의' 봄' 과' 여름' 은 더 이상 단순한 계절어가 아니다.' 푸르른 녹색, 울창한 녹색, 온몸의 녹색' 도 더 이상 단순한 자연색이 아니다. 심지어 저자가 말한 것이다.
의심할 여지없이 독자들은 이렇게 아름다운 글을 다 읽은 후, 자기도 모르게 연상의 날개를 펴고,' 인생의 번창한 녹색' 을 열렬히 느끼고 즐길 것이다. 방법 4: 감정 표현의 시작은 서사체, 의논문체, 응용체뿐만 아니라 서정체에도 적용된다.
다음 예를 보십시오. 예 5. 우정을 수집하는 것은 봄의 싹, 여름의 번화함, 가을의 한숨, 겨울의 고요함이다. (고등학교 입학 시험 대표 "우정 수집") 예 6. 운명, osmanthus 만개한 9 월에 너를 알게 해줘. 꿈, 내가 6 월의 뜨거운 태양 아래서 다시 너와 헤어질 수 있게 해줘.
내 친구, 내가 너와 함께 가을로 간 네 봄날, 네가 나를 암울하게 만든 날이 멋졌어, 네가 나에게 삶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게 해준 거야, 네가 자랑스럽게 겸손으로 조종하게 해준 거야. 친구, 고맙다고 말하고 싶어요.
(친구, 고맙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 예 5 에서는 재료 "집합" 이 아니라 쓸 수 없고 쓸 가치가 없다. 더 매력적인 것은 정신적인' 수집' 이다. 새로운 아이디어를 더 쉽게 쓸 수 있다. 더욱이' 우정' 은 또래들의 정서적 공감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예 6 에는 인연으로 알게 된 행복도 있고, 꿈 때문에 갈라지는 어쩔 수 없는 것도 있고, 4 년 동안 함께 지내는 아름다운 추억과 만족감, 더욱' 친구, 고맙다고 말하고 싶다' 는 직설적인 표현이 있어 전문을 위한 서정적 기조를 정했을 뿐만 아니라 정서적으로도 독자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방법 5: 클로즈업은 어떻게 첫 번째 작문의 첫 문장, 좋은 문장, 좋은 단락-한 마디-명언, 경구, 성어, 슬픈 문장-아름다운 시구-아름다운 문장? 타오바오 부티크의 클로즈업은 서사 스타일과 서정 스타일에 많이 적합하다.
아래의 예를 보십시오. 예 7. 내 앨범에는 배경은 끝없이 펼쳐진 바다이고 발밑은 부드러운 모래사장이라는 사진이 있다. 왼쪽에 서 있는 것은 여자다-나, 오른쪽에 서 있는 것은 남자다-그 사람; 나는 머리를 들고 눈을 살짝 감고 두 팔을 벌려 마치 태양과 하늘을 품에 안으려는 것 같았다. 그는 먼 곳을 그윽하게 바라보고, 왼손은 허리에, 오른손은 무언가를 가리키고 있다. (사진 한 장, 중간고사 가작) 예 7 에서 사진 속 내용은 연속 클로즈업과 같다. 렌즈가 진행됨에 따라,
우리는' 배경' 뿐만 아니라 여자의' 나' 와 남자의' 그' 가 함께 서 있는 것을 보았을 뿐만 아니라, 다른' 표정' 과' 행동' 도 보았다. 분명히, 이 독특한 시각에서, 독특한 느낌, 경험, 장면으로 시작하는 것은 독창성과 매력이 있다.
작문의 시작을 잘 쓰는 것의 중요성은 두말할 나위가 없다. 우리는 진지하게 대해야 할 뿐만 아니라 작문의 시작을 세심하게 설계해야 한다. 잘 써서 활성화시켜야 한다.
2. 용기에 관한 작문 600 자 "용기란 무엇인가?" 누군가 물어볼 것이다. "용기는 보이지 않고 만질 수 없는 것이다." 누군가가 대답할 것이다. 안 보여요? 만질 수 없습니까? 용기가 항상 내가 막막할 때 성공의 빛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나는 의아해하지 않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애벌레가 나비가 되려면 용기가 필요하다. 애벌레는 이런 탈바꿈을 거쳐 큰 변화가 일어나지만, 오열하는 작은 벌레에서 아름다운 나비로 변한다. 하지만 새로운 꿈으로 가는 길에 얼마나 위험한지 아세요? 자연재해를 막고 자기보호 능력이 없는 천적의 공격을 억제해야 한다. 인간은 간단해 보이는 모든 일에 애벌레 한 마리에게 큰 용기가 필요하다. 두려워하지 않는 벌레는 자신을 이겨야 아름다운 날개를 펴고 꽃 주위에 나풀나풀 수 있다.
용기에 대해 말하자면, 자연히 한 사람을 생각나게 한다. 그는-동 cunrui 입니다. 그에게 그 일을 하도록 격려하는 것은 얼마나 큰 용기인가. 폭탄이 머리 위로 들어올렸을 때 동존서의 표정이 평온하고 행복했다. 자신의 생명이 아무리 소중하더라도 조국의 평화에 비하면 작아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조국과 혁명에 대한 충성은 일종의 용기와 두려움 없는 정신에서 나온 것이다. 그래서 그는 조국의 이익과 존엄 앞에서 의연하게 자신의 생명을 포기했다.
우리의 삶에도 용기가 필요하다. 네가 어려운 문제에 직면했을 때, 너는 그것을 해결할 용기를 보여야 한다.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우리는 어려움을 극복할 용기를 보여야 한다. 네가 좌절을 당했을 때, 너는 아웃바운드의 용기를 보여야 한다. 네가 성공의 맛을 맛볼 때, 너는 더욱 노력하는 용기를 보여야 한다.
나는 모든 일을 할 때 용기와 자신감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믿음이 너를 일어서게 하고 용기가 너를 하게 하기 때문이다. 그래야만 생활이 더욱 멋질 수 있다! 용기-전진의 원동력!
3. 마음 (음성) 작문에 숨어 있다면, 중학교 3 학년 마음속에 숨어 있다면.
어렸을 때 부모님은 나에게 "화이팅! 클릭합니다 그들은 항상 내가 곤란할 때 나에게 따뜻함, 힘, 도움을 준다.
자금산을 오를 때 좀 피곤해서 산꼭대기까지 올라가고 싶지 않아 하늘의 운명에 맡기는 느낌이 든다. 이때, 나는 귓가에 익숙한 말 한 마디를 회상했다. 화이팅! 이 말을 듣고, 나는 자신감이 크게 증가하여, 모든 힘을 다 써 버리고, 최선을 다했다. 평범한 말 한마디, 나의 끈질긴 끈기까지 더해서 마침내 산꼭대기에 올라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었다. 얼마나 기뻤는지 말할 필요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나의 학습에서,' 화이팅' 이라는 몇 글자를 자주 듣는다. 문제를 풀지 않고, 항상 좀 짜증이 나고, 항상' 드릴' 을 한다. 정말 생각나지 않아서 빨리 포기하고 싶거나 아예 답안을 베껴 쓰려고 하는데 과정이 없어요. 이때 귓가에서 아버지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포기하지 말고 곰곰이 생각해 봐, 혹시 네가 생각해 낼 수 있을까?" " 힘내요! "평범한 말, 사려 깊은 배려는 나를 감동시켰고, 그래서 나는 계속 생각했다. 참을성 있는 태도로 많은 주제를 생각해 냈고, 결국 선생님의 칭찬을 받았다. 나는 매우 기뻤다. 아빠의 말이 정말 효과가 있어서 나에게 많은 자신감과 힘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인생에는 많은 말이 있지만, 그' 힘내라' 는 말은 마음속에 계속 숨어 있어, 언제나 나를 고무시키고, 나를 재촉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힘내라' 는 단 두 글자밖에 없지만 부모님의 사랑을 담고 있어 믿음과 배려를 주며 나를 강하고 용감하게 만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우리 스스로 힘내자! 그것은 너에게 성공의 기쁨을 가져다 줄 것이다!
목소리로 300 자 토끼 작문을 한 편 쓰다. 사촌 형이 너를 데리고 돌아가니 정말 기쁘구나! 너의 작은 눈은 항상 장난스럽게 사방을 두리번거린다. 너 얼마나 귀여워 보여.
나와 나의 사촌 형은 너를 손바닥 진주로 여긴다. 여유롭게 우리의 사랑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애석하게도 너는 조용한 토끼가 아니다! 숨바꼭질은 네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내가 고양이를 안고 집에서 자세히 뒤졌을 때, 너는 이미 베란다에서 한가롭게 네가 가장 좋아하는 시금치를 먹고 있었다. 나는 당황하여 너의 앞에 나타났고, 너는 눈만 뜨고 나를 한 번 쳐다보며 너의 미식을 계속했다. 내가 너를 어떻게 해야 한다고 말하니? 최근' 여우의 사탕' 이라는 소설 한 권을 읽었는데, 그 안의 여우는 마침내 고지를 떠났다.
그래서 너는 조용히 나와 나의 사촌 여동생을 떠났다. 그거 아세요? 그거 아세요? 네가 떠난 후 나의 사촌 여동생은 오랫동안 울었다.
왜 떠나셨어요? 당신은 우리를 좋아하지 않습니까? 너는 내 품에서 자는 것을 좋아하지 않니? 천국에 가면 잠을 잘 수 있는 편안한 침대가 있나요? 내가 과거로 돌아갈 수 있다면, 나는 너를 잘 돌봐서 네가 죽지 못하게 할 것이다. 너는 잘 잤지만, 너는 알고 있니? 내가 얼마나 자책하는가. 나를 탓하지 마라, 너는 우리에게 너무 많은 즐거움을 가져왔고, 나는 시금치 외에 내가 너에게 무엇을 줄 수 있을까? 다 내 잘못이야, 내가 너무 바보야. 그날 밤, 내가 굳이 너의 보금자리에 약솜과 종이를 쑤셔 넣으려고 하지 않았더라면, 나는 말했다.
어떻게 작문의 시작을 선제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까? 1. 명언을 인용하다.
명언경구, 고시, 가사를 문장 시작으로 인용하면 문화적 분위기를 조성하고 독자의 독서 흥미를 불러일으키며 문장 문화적 배경을 풍부하게 하며 문장 빛을 발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다른 사람의 건의를 잠그다": "다른 사람의 건의" 는 흔히 겸허하게 다른 사람의 의견을 듣는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옛말에는 구름이 있다. "고대의 성인이여, 말을 잘 듣고, 물과 함께 내려가면 누가 저항할 수 있겠는가?" 고대인들이 이에 대해 극찬한 것을 볼 수 있다. 폴란드 속담에도 "길을 자주 묻는 사람은 길을 잃지 않는다" 고 말한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한 가지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까: 건의를 듣고, 많은 것을 잘 듣고, 모든 건의를 들을 수 있습니까?
2. 수사의 시작
의인화, 대비, 대비, 비유, 질문, 반복 등으로 시작합니다. , 생생한 이미지, 쉽게 독자를 문장 경지로 끌어들여 중심 사상을 부각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예를 들어' 물가의 여자': 나는 서호의 잔물결을 보았고, 가오리 매미가 헤엄칠 때의 물보라를 보았고, 입맞춤의 맹세를 듣고 길강변에서 애탄을 맡았다. 물가에 있는 여자는 늘 그 아쉬움을 안고 영원히 퇴색하지 않는 영동을 유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6. 자유아동에 관한 동화 300 자 이전에는 토끼 세 마리가 있었는데, 그들의 어머니는 "너 혼자 살아야 한다" 고 말했다. 세 마리의 토끼가 자기 집을 지어 살았다. 첫 번째 토끼의 오두막은 너무 간단해서 그는 자신을 위해 아주 간단한 오두막을 만들었다. 두 번째 토끼는 너무 잘하고 싶지도 않고 너무 나쁘게 하고 싶지도 않다. 그래서 나는 석두 집을 만들었다. 세 번째 토끼가 말했다: "나의 집은 매우 견고해야 한다." 그래서 나는 철집을 만들었다. 어느 날 늑대 한 마리가 와서 토끼 세 마리를 먹었다. 늑대는 먼저 첫 번째 토끼의 집 앞에 와서 말했다. "빨리 문을 열어라." " 토끼가 말했다: "당신은 늑대입니다. 나는 문을 열지 않는다. " 늑대는 화가 나서 짚집을 태웠다. 토끼 토끼가 말했다: "당신은 늑대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문을 열지 않을 것입니다." " 늑대가 또 화났어! 그것은 또 그것의 석두 집을 깨뜨렸다. 두 마리의 작은 토끼가 또 달아나서 세 번째 작은 토끼의 집으로 뛰어갔다. 이제 늑대는 마침내 들어갈 수 없다. 결국 늑대는 어쩔 수 없이 한숨을 내쉬며 떠날 수밖에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