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사이시
1974년 그와 그의 쌍둥이 형제 세이시는 일본 오카야마현 가쓰타군에서 조산했다.
1979년 유치원 입학
1981년 초등학교 입학
|
| 로봇인형'과 '드래곤볼'의 영향이 컸다
|
1987년 중학교에 입학해 야구부 입단
고등학생 루
루
1991년 처음으로 만화를 그렸는데, 가족들이 만화를 보고 반응이 별로 좋지 않아서 제출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1993년 규슈 미술대학 입학
1995년 작품 "(KARAKURI)"로 JUMP의 "HOP☆STEP 상"을 수상했습니다.
1997년 대학 졸업 후 같은 해 여름, 아카마루 JUMP에 첫 단편 소설 'NARUTO'가 게재됐다.
1999년에는 주간 소년 점프에 작품 'NARUTO'(나루토)가 정식 연재됐다.
미야자키 하야오
p>미야자키 하야오는 1941년에 태어났습니다. 미야자키 가문은 전쟁을 피하기 위해 도쿄에서 도치기현 북동쪽 시골로 이주했습니다. 이 시골 생활 기간은 그의 미래 창작물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1958년에는 일본 최초의 애니메이션 영화 '백사'가 개봉됐다. 데즈카 오사무가 중국 완 세 형제의 '철부채 공주'를 본 것처럼, 젊은 미야자키 하야오는 애니메이션 산업에 전념하기로 결심했다.
1968년에는 토에이 애니메이션이 제작하고 다카다 이사오가 감수한 애니메이션 '태양의 왕자 - 호루스의 모험'이 개봉됐다. 지금 보면 '헤일 형제'와 비견될 수 있지만, 당시 제작 수준으로는 실로 놀라운 성과였다. 미야자키 하야오는 이 영화의 원화와 장면 렌즈 디자인을 담당했으며, 전임자 다카다 이사오의 평가를 받은 후 점차 더 중요한 작업을 맡기 시작했습니다.
1972년에는 <판다: 붉은 판다>에서 다카다 이사오와 공동작업을 했고, 미야자키 하야오가 각본을 맡았으며, 이듬해에는 <판다>의 속편인 <비를 타는 서커스>가 개봉됐다. .
1978년 4월, 일본 국영 방송국 NHK는 TV 애니메이션 '미래소년 코난'(홍콩 번역 '가오리의 미래 세계')을 매주 방송했다. 미야자키 하야오의 애니메이션 감독은 이번이 처음이다. 줄거리 면에서는 '홍수에 잠긴 고도의 기술 미래'라는 주제가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것도 처음이다. 주인공 코난과 라나는 일본 애니메이션의 표준적인 남녀 주인공 조합인 용감한 소년이다. + 온화한 소녀. 이 역시 같은 시기의 <모비딕>, <리틀 플라잉 드래곤>과 매우 유사하다.
1979년 12월,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애니메이션 영화 '루팡 3세 - 칼리오스트로의 성'이 개봉됐다. 미야자키 하야오의 감독을 시작으로 '루팡' 시리즈는 일본 애니메이션의 레퍼토리가 됐다.
1984년 3월 개봉한 '바람계곡의 나우시카'는 극중 독특한 세계관과 인간적 가치관이 10년 넘게 일본 애니메이션의 흐름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 여주인공 나우시카는 계속해서 10년 동안 역대 가장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영화는 또한 글로벌 애니메이션 업계에서 미야자키 하야오의 대체할 수 없는 위상을 확립했습니다. 디즈니는 그를 애니메이션 업계의 구로사와 아키라로 기렸습니다. 만화가이기도 한 미야자키 하야오의 만화책 '바람계곡의 나우시카'는 1979년부터 13년 동안 도쿠마 서점의 애니메이션 정보지 '애니미지'에 연재되어 2011년에 완결됐다. 1994년말.. 이때 도쿄에 안노 히데아키라는 청년이 있었는데, 그는 자신의 이름이 구석구석에 등장하는 것을 싫어하여 『바람계곡의 나우시카』를 보고 자신만의 신화를 만들기로 결심했다. . '바람계곡의 나우시카'와 함께 '명탐정 셜록 홈즈: 푸른 루비 바다의 보물', '미래소년 코난' 특집도 함께 공개된다.
1985년 지브리 스튜디오가 설립되면서 미야자키 하야오는 개인 애니메이션 경력 중 가장 영광스러운 10년을 시작했고, 이는 애니메이션에서도 큰 발전을 이룬 10년이기도 했다.
1986년 개봉한 '천공의 성'은 지브리의 선구적인 작품이다. 미야자키 하야오가 원작, 감독, 대본, 캐릭터 설정이라는 네 가지 중요한 책임을 맡아 이 작품을 처음부터 끝까지 A로 만들었다. 순수한 미야자키 철학. 미야자키 하야오의 음악 파트너 히사이시 조도 이번에 득점 경력의 정점을 찍었다.
1988년 개봉한 '이웃집 토토로'는 미야자키 하야오가 어린 시절 고향에서 들었던 전설을 바탕으로 정성스럽게 엮어낸 절묘한 어린이들의 꿈이다. 미야자키 하야오는 자연을 묘사하는 것을 좋아하며, "이웃집 토토로" 전체는 일관된 마술적 사실주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일부 자연 풍경을 사용하여 주인공의 의식의 흐름을 차단하여 시청자의 마음을 가장 실제적인 흥분으로 만듭니다.
1989년, 미야자키 하야오는 하늘을 나는 노래처럼 청명한 '키키의 택배'를 관객들에게 선사했다. 미야자키 하야오는 날아다니는 소품을 매우 좋아하는 애니메이터입니다. "바람계곡의 나우시카"에서 "윈드 라이더"를 그린 이후로, "천공의 성"에서는 날아다니는 물체를 아주 잘 표현해 왔습니다. 비행하지 않는 순간이 거의 없습니다. "키키의 배달 서비스"는 애니메이션 공간의 매 순간을 완전하고 완벽하게 활용하여 정점에 도달했습니다.
1992년 미야자키 하야오는 '돼지 로쏘'로 자기탐구를 표현했다. 성인물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젊은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푸른 하늘과 푸른 파도를 열정적으로 헤엄치며 명성과 명예를 누리지만 동시에 외로움과 후회도 품는다. 미야자키 하야오가 직접 표현한 아드리아해의 붉은 돼지 폴루크 로소(Poluc Rosso)입니다.
1995년 지브리의 실험극으로 꼽히는 척 앤 더 버즈의 노래를 바탕으로 한 단편 작품 '온유어마크(OnYourMark)'가 '슈퍼베스트3(SuperBest3)'에서 상영됐다. 방사능으로 오염된 세상에서 두 청년이 날개 달린 소녀를 하늘로 보내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하지만 미야자키 하야오가 표현하고 싶은 것은 '구출'이 아니라, 가장 감동적인 '그 자신의 희망'이다.
'모노노케 공주'는 1997년 7월 12일 개봉. 이듬해 2월 개봉 184일, 흥행 수입 179억엔, 전국 관객 3천만 명을 테마로 했다. 노래는 히사이시 조가 작곡하고 미야자키 하야오가 작곡하고 미라카 미치가 부른 싱글 앨범은 그해 38만 장을 발매했습니다. 실제로 미야자키 하야오는 1980년부터 '소녀의 사랑 이야기'를 기획하기 시작했고, 마침내 1995년 총 제작비 20억 엔을 들여 제작에 총력을 기울였습니다. 지난 6개월간 오른손이 너무 피곤해서 일하면서 마사지 치료를 받아야 했습니다. 그리하여 "모노노케 공주"는 미야자키 하야오의 마지막 작품이 되었습니다. 그러다 미야자키 하야오가 지브리 탈퇴를 선언했다. 1998년 디즈니는 지브리의 해외 판권을 매입했고, '모노노케 공주'는 미국과 유럽 시장에 출시됐다.
<모노노케히메>가 여전히 호평을 받고 있고, 큰 야망을 불러일으켰던 그의 제자 곤도 요시후미(<귀를 들어라> 감독)가 1월 말에 세상을 떠난 탓인지, 미야자키 하야오가 폐쇄 선언을 철회했다.
미야자키 하야오의 작품은 대부분 상상력이 풍부하지만 심오한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이 도덕은 실제로 현실에 대한 불만에서 비롯됩니다. 미야자키 하야오(Miyazaki Hayao)는 도쿄(일본)의 모든 사람들이 돈을 숭배하며 사람들은 단순히 "돈이 말한다"는 의식을 포기하려고 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이 때문에 미야자키 하야오는 “다시 한 번 더 깊이 있는 작업을 통해 타락한 인류의 영혼을 구하고 싶다”고 말했다. 삶, 생존, 이러한 성찰 메시지가 통합되어 있습니다. 미야자키 하야오의 집념은 전 세계를 놀라게 할 뿐만 아니라, 일본 애니메이션을 세계적으로 주목하게 만들고 있다. 심지어 미국 애니메이션 왕국 디즈니도 미야자키 하야오의 애니메이션 영화 배급권(아시아 지역 제외)을 소개하고 싶어한다. 미야자키 하야오는 일본 애니메이션을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게 만든 책임이 절대적입니다.
오바타 타케시
'소울 오브 더 게임'의 국내외 판매량이 급증하면서 오바타 타케시라는 이름도 점차 사람들에게 친숙해지기 시작했다. 하지만 이전에는 오바타 타케루를 언급할 때 "그 사람은 『바람의검신』을 그린 사람의 스승이다."라고 덧붙일 때가 많았습니다. 오랫동안 오바타의 탁월함은 그의 제자이자 제자이자 손자였던 와츠키 노부히로, 오다 에이치로, 다케이 히로유키 같은 사람들에게 반영된 것 같았습니다. 사실, 한때 『주간 소년 점프』의 편집자로부터 “10년에 한 번 천재”라고 칭찬받았던 오바타 타케루는 확실히 학문의 깔끔함과 평온함, 그리고 평온함을 갖고 있었던 사람입니다. 이야기의 주제에 따라 마음대로 바꿀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의 독특한 그림 스타일 때문에 많은 문호판 명화는 그 자신만이 쓸 수 있습니다. 평범한 시나리오 작성 능력을 가진 만화가”). 유연성 부족, 활력 부족은 학술 작가들의 공통적인 문제이지만 오바타는 그런 치명적인 단점이 거의 없다. '바람의검신'의 아름다움에 비하면 이야기는 '원피스'만큼 열정적이지 않다. 대중적인 요소가 많아요. 이 같은 '불운'의 이유는 등장 시기가 좋지 않아 너무 당황스러운 입장에 빠졌기 때문이라고밖에 할 수 없다.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아름다운 어린이용 『고 소울』이 750만 장 팔릴 무렵에는 이미 오바타의 인기 맥박 파악 성공은 끝났다.
오바타 타케루는 1969년 니가타에서 태어난 일본 만화가 2세대입니다. 아직 고등학교 2학년이던 1986년, 『주간소년점프』의 POPSTEP 콘테스트에 작품 『사이보그 할아버지 G』를 출품해 우수 작품상에 선정된 후, 1986년에 <사이보그 할아버지 G>로 데뷔했습니다. 이 일. 그 후, 지하라 류지, 니와노 마코토의 어시스턴트로 활동하며, 『아라비아 대마전』(마신 란푸 란푸의 모험) 등 『주간 소년 점프』에 개인 작품이 정식으로 연재되기 시작했다. , 원작 : 이즈미 스스무), '인형 명탐정 사콘 - 인형 이야기'( '닌교 파피루스', 원작 : 가네죠 요자부로의 스승 사라모), '리키진 전설'('꼬마 리키시 전설') 등, 최근 연재되고 있는 『바둑의 영혼』은 고대 바둑의 예술을 다시 영광스럽게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오바타 타케루를 자랑스럽게 만들 수 있는 고전적인 걸작이 되었습니다.
오바타 타케루에 대해 이야기할 때면 늘 아저씨라고 생각한다. 사실 그는 이제 겨우 30대다. 아사다 히로유키, 타지마 아키와의 관계는 너무 좋아서 "2000년에 가장 인상 깊었던 일은 무엇입니까?"라고 묻자 "타지마군, 아사다군과 함께 차를 마시고, 처음으로 생 마츠자카를 먹은 것"이라고 말했다. 스테이크." 아사다 히로유키와 타지마 아키우가 작품에 독자들에게 주목받지 못한 채 '게스트 출연'을 하는 경우가 많다.
오바타 타케루, 아사다 히로유키, 타지마 아키우의 그림을 순서대로 나열해 보면 이 친구들의 스타일에 흥미로운 그라데이션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스타일의 점진적인 변화는 오바타 타케루, 와즈키 노부히로, 오다 에이치로, 타케이 히로유키의 교사-교사 관계에도 존재합니다. 내 생각엔 오바타 타케루보다 몇 살 어린 와츠키가 그를 경쟁자로 여기고 싶었을 것입니다. 결국 그가 진지하게 바라볼 때 그의 작품을 읽은 후 너무 감동해서 마침내 오바타의 어시스턴트를 요청하게 되었습니다. '파렴치한 모방자'인 와츠키는 당연히 오바타 타케시의 영향을 깊게 받았고, 원작 '전국의 쇼츠키'에서는 히코 세이쥬로가 비검 악마 하메루의 완전 레플리카였으며, 사노스케를 바탕으로 한 작품이라는 점도 인정됐다. 마신 랑부(은등) ~ 오바타 타케루의 로봇 사랑마저 물려받았네요... 오바타 타케루는 매우 헌신적이며, 주간 호당 평균 20P, 종종 24P(매주! 매주! 평균적인 사람은 보통 보통 20P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평균 16-18P...) 디테일 수준은 거의 비교할 수 없습니다. 토가시 요시히로를 보세요, 9P, 11P가 가끔 로딩이 멈추기도 하고, 나가노 마모루를 보고, 그 다음 오자키 미나미를 보고... 장인과 장인의 위상이 이렇게 작은 곳에서 시작되었다는 것이 밝혀지네요.. .
생년월일: 1969년생
거주지: 일본 일본현
데뷔: 1989년 "WEEKLY JUMP" 연재 - "사이보그 할아버지 G" < /p >
다카하시 루미코: "Lucky Boy"
"란마 1/2"
"함께하는 순간"
"이누야샤"
p >'인어 전설' 시리즈
'1파운드의 복음'
'P의 비극'
아오야마 고쇼: '조지 형사의' 미니배틀', '전설의 방망이', 'PLAY IT AGAIN'('검객의 귀환'이라고도 번역됨), '약속'('기다려라'로도 번역됨), '떠도는 붉은 나비'(아님) 애니메이션 버전과 똑같습니다. ) "여름 산타클로스"
"마법의 카이토"("마법의 카이토"("Magic Kaito", "MAGIC Kaito"라고도 번역됨))에는 미완성 권이 3권 있습니다. 중국어 간체판은 창춘 출판사에서 출판되었습니다.
-주인공: 쿠로바 카이토(카이토 키드), 나카모리 아오코, 나카모리 긴조, 하쿠바 탄
"YAIBA"("라고도 번역됨) City Hero' 및 'Sword Brave' 'Legend') 24권 완결
--주인공: 아이언 블레이드(아이바라고도 번역됨), 헬리아, 오니마루
"라인 4 3루수 " (""사드" 4화) 1권 완결
--주인공: 나가시마 시게오, 유타카 에카, 이나오
"명탐정 코난"("명탐정 코난") 현재까지 미완성, 중국어 간체 원본은 장춘출판사에서 출판 (컬러판과 특별판도 출판되었으나 개인적으로는 소장 가치가 없다고 생각함)
——주인공: 이렇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미야자키 하야오: '바람계곡의 나우시카', '천공의 성', '이웃집 토토로', '키키의 배달부', '뽀코 로소', '모노노케 공주' ,
테즈카 오사무시: '정글 킹', '밤비', '아스트로 보이 앰배서더', '아스트로 보이'
오토모 카츠히로,
'AKIRA " "아마겟돈" "가장 악취나는 무기" ""기억"
"메트로폴리스"
아키노 자스민
"공포 애완동물 상점"
유키 카오리
p>'엔젤생추어리'
호조 츠카사의 '캣츠아이', '시티헌터', '선샤인걸', '매우 패밀리', '엔젤하트'
그리고 여러 단편과 중편
호조 츠카사의 그림 스타일은 사실적인 경향이 있고 렌즈 감각이 강하며 종종 풍부한 배경과 분위기 묘사가 수반됩니다. 인간 본성의 추악함과 전쟁의 잔혹함, 더 나은 삶에 대한 염원을 표현하고 있다. 사회와 무한한 부드러움을 담고 있습니다. 호조 츠카사의 작품을 읽으면 바쁜 사회생활 속에서 내면의 구원을 얻고 마음 속의 오아시스를 발견하고 보존할 수 있습니다.
호조 작품에 등장하는 아이들의 행동 하나하나가 참 귀엽습니다. 마음이 따뜻해지고, 가슴이 아프고, 슬프기까지 하다.
추천 작품 '시티헌터', '선샤인걸', '엔젤하트'
이 외에도 아라키 히로히코 감독의 '죠죠의 기묘한 모험'도 매우 흥미롭다. . . 추천. 그 안에 담긴 철학적 사상을 읽을 수는 없더라도, 그 풍부한 상상력은 분명 당신을 푹 빠지게 만들 것입니다.
참고 자료: /question/39377044.html?si=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