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 스킬 공격은 무기나 장비와는 관련이 없고, 스킬 레벨과 지능과 관련이 있습니다. 무기를 사용하지 않으면 마법사와 같은 마법 피해를 입을 수 없습니다.
RMB가 아닌 플레이어는 순수하고 풍부한 포인트와 완전한 지능을 연습하는 것이 좋습니다. 돈이 없으면 이중재배도 불가능하고, 옷도 입을 수 없고, 스킬의 치사율도 높지 않으며, 물리 공격은커녕 사람이나 몬스터를 죽이는 일도 없다.
다음은 RMB 플레이어들이 인터넷에서 인용한 내용입니다
1. 저주 130, 암살 170
2. 골드 장비의 경우 그냥 힘내세요. , 완전한 지능
3.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4J+12 또는 5J+12 무기를 전력을 다해 착용하면 더 높을 수 있지만, 완전한 지능을 끝내는 것이 갈 길입니다.
포인트 추가:
저주:
1개의 고통스러운 저주(P) DOT 스킬이 10에 도달합니다.
질문: 1을 추가하는 것이 어떨까요? , 답은 뒤에 있습니다.
2 Dark Flame(P) DOT 스킬이 10에 도달했습니다.
질문: 1을 추가하는 것이 어떨까요? 답은 나중에 입니다.
위 질문에 답해보세요: 살인 스킬이기 때문에 추가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3 Dark Meteor(LJ): 추가되지 않음
질문: 왜 추가되지 않나요? 왜냐하면 이 스킬은 데미지가 낮기 때문입니다.
4개의 익스트림 디펜스(BP) 보조 스킬 10개 이상
방어, 마법 방어, 히든 방어가 추가되었습니다.
소울 컨트롤(lj): 추가되지 않았습니다. 오락 목적으로만 추가됩니다.
추가하지 않으면 많은 분들이 이해하실 겁니다.
6 소울 이터: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지만, 정리하자면 격투 상황에서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제어. 끌려가면 속도를 이용해 쫓아가세요.
물론, 이건 정말 좋은 스킬인데, 포인트가 부족해서 채워넣고 백업 스킬로 선택하는 게 아니다.
7 데드 소울 흡수 : 추가되지 않음, 섀도우 스킬은 귀중하며, 이 HP 흡수는 가치가 없습니다.
8 독 적용: 추가되지 않습니다. 정상적으로 공격하려면 칼을 사용해야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9 HP 흡수: 추가되지 않습니다. 동작이 느립니다.
10 MP 흡수: 1을 추가하면 정말 유용합니다. 복사본 브러싱에는 마나가 없는 것도 사실이고, 매우 유용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마나를 뽑기 위해 10마나를 더한다고 하는데,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전사와 PK를 할 때 첫째, 마나를 뽑는 것이 비현실적이며, 둘째, 전사가 뽑는 것을 통제하고 있어 불필요하다는 것입니다. 300 블루를 위해 다른 블루 전문가와 싸우고 싶다면 다른 것을 생각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브러싱 사본에는 별이 가득합니다.
11 포이즌 미스트 강화 : 풀 10, 이거 100 저주 +7 많은 분들에게 그렇죠, 추천합니다. 처음 2개에 대한 도움말은 끝에 답변이 있습니다.
12 다크 페인: 풀 10, DOT 스킬.
13상태 클리어 : 적 스킬을 클리어하려면 반드시 1개가 추가되어야 하며, 추후 소개될 내용입니다.
14 혼돈의 저주: 풀 1, 3대 제어 스킬 중 하나.
15 악령 출몰: 추가되지 않았습니다. 거리는 2미터입니다.
16 어비스 미아즈마 : 풀1, 이 스킬이 느리다고 하는 사람들이 많다. PK 스킬이 불필요한 것은 사실이지만, 몬스터 스폰과 던전 다운로드에는 칭찬이다.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3DOT이 보충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정리하자면, DOT가 보충되지 않으면 사람을 죽이는 것은 전적으로 31에 달려 있습니다. 이론상으로는 정당하다.
실제로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레벨 81 섀도우, 동일한 장비를 사용하고 장신구는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드래곤 파이어 윙 몬스터
다크 페인 1레벨 272
페인풀 커스 레벨 1 253
엘리트 윙 오브 드래곤 파이어 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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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 플레임 1레벨은 193
7레벨 강화 후 데이터는
다크 페인은 278로 25가 더 많습니다
고통스러운 저주는 210으로 17이 더 많습니다
워싱 포인트를 채운 후 테스트 데이터
어두운 고통 381은 111이 더 많습니다
고통스러운 저주 313은 60이 더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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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흑불꽃 248 55개 더
저주 풀린 후 실험데이터
암흑통 기억 안남
고통스러운 저주 369 116개 더
Dark Flame 293은 100이 더 많습니다
즉, 3DOT 스킬 1과 저주 강화 7레벨과 풀 레벨 스킬 저주 10의 차이는 약 100~120 정도 됩니다. 사람의 궁극기 방어력과 상관없이 데미지만 보면 10타는 1200×3, 체력은 3600이다. 3600HP 추가인데 개인적으로 메인 킬링 스킬이 풀업되지 않은 것 같은데 뭘 추가해야 할까요?
암살 170
사실 우리의 일반적인 방향은 저주 살해, 암살 지원이라는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므로 다음 사항을 언급하겠습니다.
1 은폐: 야생에서 사람을 죽이고 살해당하지 않으려면 1을 추가해야 합니다. 10개를 꼭 추가하고 싶었는데 정말 긴장되더군요.
2 Devouring Darkness: 가득 차고 깨진 DOT 1개.
3 헤이스트 : 10입니다. 몬스터에게 맞으면 부러진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근거리 스킬입니다. PK 중에는 상대에게 접근하거나 제압한 후 도망가는 방식입니다.
4 Shadow Mist: 이 1은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매우 강력합니다.
5 Soul Scream: 이 10은 아마도 꽉 찼을 것입니다. 예전에는 Shadow Mist를 90에 추가하면 괜찮을 거라 생각했는데, Ice Mage나 Shapeshifter Dragon을 상대하고 나서 생각이 완전히 바뀌었어요.
6 어둠의 징벌 : 원래 추가하고 싶지 않았는데 확률이 매우 낮습니다. 하지만 170이 비명을 지른다고 생각하고 1을 더하면 아프지 않습니다.
여기서 논란이 되는 점은 다크 스턴이 가까워지면 1이 더해진다는 얘기도 있는데, 제 생각에는 잊어버리는 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Shadow가 누군가를 조종한 후에는 가까이 다가가는 것이 좋습니다. 실제로 싸운 사람들은 이해할 수 있듯이 이것은 실제로 거의 쓸모가 없습니다.
Shadow의 새 용어:
세 가지 주요 DOT, 즉 Darkness, Pain 및 Blackfire는 완전히 충전되면 레벨 1에 비해 3,500명 더 많은 킬을 죽일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주요 컨트롤은 Chaos, Mist 및 Scream입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캐릭터에 대한 무제한 제어를 제공하여 위험하다고 느낄 것입니다. 쉐도우 블러드가 2000이고 방어력도 낮기 때문에 마지막 드래곤 변신 스킬까지 버틸 수 있을까요? 많은 Shadows도 같은 느낌을 받을 것입니다.
3가지 주요 버프는 강한 독 안개, 극한의 방어력, 신속함입니다. 전문가라면 누구나 부러워할 것이다.
괴물과 싸우는 3대 스킬은 스텔스, 징벌, 상태해제이다. 적을 우울하게 만들고 말문이 막힐 수도 있습니다.
패시브 다크니스와 섀도우 트레이닝이 가득 차면 선호하는 무기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검을 추천합니다. 우선 단검보다 잘생겼어요. 둘째, 그래도 단검보다 더 잘생겼거든요. 감사합니다 :)
애완동물 다루기 쉽습니다 : PK나비, 카피눈사람 간단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