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애완동물 탁송 - 메이플스토리 플라잉맨에 속성 포인트와 스킬 포인트를 어떻게 추가하나요? 나는 검객에게로 향했다

메이플스토리 플라잉맨에 속성 포인트와 스킬 포인트를 어떻게 추가하나요? 나는 검객에게로 향했다

전문적인 평가

많은 플레이어들이 선호하는 직업입니다. 잘 생긴 외모와 높은 공격력, 그리고 보스전에서 대체불가한 지위로 인해 도페이는 인기 직업이 되었습니다. 특히 4급 오픈 이후 다오페이의 직업은 다시 한 번 더 높은 경지로 올라섰다. 물론 이에 대한 설명할 수 없고 안타까운 이유도 있다. 물론, 그런 이유가 없더라도 말이다. Dao Fei의 인기는 여전히 높습니다. Daofei가 매우 강하기 때문에 이해할 수 있습니다.

참고: 이 기사에서는 무한 암살이나 기타 비정상적인 요인은 고려하지 않습니다.

방어 능력: ​​★★★ (높은 회피, 낮은 체력, 상대적으로 낮은 보조 방어 능력 많이 있지만, 근접공격의 직업적 특성상 항상 위험에 빠집니다)

공격능력 : ★★★★★ (돈폭탄, 암살, 낙엽 등 다양한 공격스킬이 남다른 공격력을 만들어냅니다)

플레이성 평가 : ★★★★★ (다오페이의 비범한 스킬에 재미가 반영됩니다)

캐릭터 생성 및 어빌리티 포인트

다오페이 초기부터 , Li Dao Fei와 Yu Dao Fei의 두 가지 세력이 있습니다. 차이점은 Dao Fei는 민첩한 움직임 또는 완전한 Dao Fei를 의미하고 Li Dao Fei는 민첩한 움직임에 힘을 추가하는 Dao Fei를 의미합니다. 이러한 모순이나 구별이 당파적 문제로 확대된 이유는 초기에는 무기의 종류가 부족했기 때문이다. 원래의 고급 무기(다이아몬드 블레이드)는 힘을 필요로 하지 않았지만 상대적으로 힘을 필요로 하지 않는 높은 레벨의 무기는 오랫동안 등장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동검보다 온 포스소드의 위력이 훨씬 강했고, 한동안 다수의 포스소드가 등장했다. 그러나 민이 요구한 고급 무기가 등장한 후, 포스 소드는 하룻밤 사이에 소멸되는 것처럼 보였고, 포스 소드는 개성의 대명사가 되었다. 일부 플레이어들은 섬에 포스 소드가 적다는 농담을 하기도 했다. GM. 왜냐하면 장비 면에서 Li Dao의 절대적 우위가 없다면 Li Dao는 Daofei 직업의 열등한 범주에 속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지금 리다오가 다시 화제가 된 이유는 리다오가 등장한 무시무시한 첨단 무기 때문이 아니라, 무시무시한 120페이시아 방패 '열정검방패' 때문이다. ".

그럼 당분간은 방패, 힘검, 검의 움직임 사이의 모순에 대해 더 이야기하겠습니다. 여기서는 자세한 내용을 다루지 않겠습니다. 먼저 능력치를 추가하세요.

민첩 유형

민첩성 표준 유형: 지능 4 및 힘 포인트 4, 민첩성은 레벨 10에서 25로 증가, 레벨 10-40에서는 행운 3 및 민첩성 2, 레벨 이후 행운 4 민첩 40 1, 레벨 100 이후 행운이 가득합니다. (원칙적으로 이는 장비 감도 요구 사항과 관련이 있습니다. 일부 장비 감도 보상 요소를 고려하면 감도 추가를 더 일찍 중단할 수 있습니다.)

레벨 10 이후 민첩성 포인트 추가: 지능 4, 힘 포인트 4, 민첩성은 레벨 10에서 25로 증가하고 레벨 10 이후 레벨 71에는 모든 이동 포인트가 추가되며 모든 민첩성 포인트가 추가됩니다 72레벨부터 90레벨까지 민첩 포인트 120개를 보충하여, 레벨 100에서는 민첩 포인트 140을 보충하고, 향후 고급 장비 착용을 보장하기 위해 레벨 110에서는 민첩 포인트 150을 보충합니다.

민첩성 및 이동 유형

강화 후 포인트 유형: 지능 4 및 강점 4, 민첩성은 레벨 10에서 25로 증가하고 레벨 10-40에서는 행운 3 및 민첩성 2로 증가합니다. , 레벨 40 이후 행운 1 민첩성 4포인트, 레벨 101~레벨 120 사이에 힘 75포인트 보충. 실제로는 71포인트만 보충하는데, 이는 11~14레벨 정도 되는 지 여부 등 각자의 상황에 따라 다르다. 머리 묶음인지, 장기간 교체되지 않는 다른 강도 증가 아이템이 있는지는 다양합니다. (원칙적으로 장비 감도 요구 사항과 관련이 있습니다. 감도를 보완하기 위해 일부 장비를 추가하는 요소를 고려하면 감도 추가를 더 일찍 중단할 수 있습니다.) 예: 머리 찌르기.

민첩 포인트 추가 후 : 지능 4, 근력 4, 민첩 10레벨에서 25로 증가, 10레벨 이후 모든 이동 포인트 추가, 72레벨부터 90레벨까지 전체 민첩 포인트 추가 민첩성 포인트 120개를 보충하려면 91 - 레벨 100은 힘 3개와 민첩성 2개를 갖고, 레벨 100-110은 민첩성 1개와 힘 4개를 가지며, 레벨 110-120은 최대 힘을 ​​갖습니다. (원칙적으로 장비 감도 요구 사항과 관련이 있습니다. 감도를 보완하기 위해 일부 장비를 추가하는 요소를 고려하면 감도 추가를 더 일찍 중단할 수 있습니다.) 예: 머리 찌르기.

참고: (건너뛰지 마세요. 꼭 읽어보세요.)

1. Daofei는 전체 행운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표준 Fei의 행운 보너스와 비교하면 Daofei의 전체 행운은 약간 있는 것 같습니다. 불필요한. 100레벨 이전에 날아다니는 일반 검보다 조금 낫다고 해도 항상 행운이 가득하다고 고집하는 것은 좋은 선택이 아니다.

2. 수년간의 게임 경험을 바탕으로 표준 유형의 민윤 포인트를 권장하는 방식은 대부분의 일반 플레이어, 특히 학생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매우 규칙적이어서 너무 많이 생각할 필요가 없으며 Daofei의 성장에 실제로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3. 포스트 민첩성 포인트 추가형은 듀얼 스킬 추가 방식과 표준 비행 이중 비행 스킬을 사용한다는 점이 새로운 시도이다. 민첩성 표준 포인트 추가 방식보다 공격이 더 좋습니다. 행운 보너스가 높아서 더 빨리 레벨업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운은 민첩보다 도비 자신의 공격력에 더 큰 영향을 미칩니다. 레벨 71 이전에 풀럭 포인트 추가 방식을 선택하면 이 단계에서 풀 행운 포인트 추가 방법을 활용하고 운이 없는 장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속성 요구 사항. 나중에 감성을 더하면 쉽게 높은 레벨에서 의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4. 포인트 추가형에서 도페이의 힘 증가는 무기에 대한 것이 아니라 120레벨 방패에 대한 것입니다. 따라서 포인트 추가 시 초기 레벨링의 당황스러움을 피하기 위해 후기 단계에 애프터버너를 추가해야 한다.

5. 민첩 포인트가 있거나 제때 힘을 보충할 수 없는 도페이의 경우, 106레벨 이전에 검과 방패를 가지고 있다면 나중에 방패를 얻으면 쉽게 75 포인트를 보충할 수 있습니다. 조금 더 짧은 시간 안에 이미 레벨 120 이상을 달성하셨으니, 장비를 보충하고 운을 씻어내는 것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얼마나 비용 효율적인지는 해당 지역의 두루마리 가격과 모험 주화의 시장 가격에 따라 다릅니다. 총 75점의 근력이 필요합니다.

6. 레벨 120의 방어막을 갖는 것이 새로운 수준의 힘임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여전히 플레이어에게 이 레벨을 추구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즉, 강력한 Daofei가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우선, 120레벨 방패는 희귀하고 가격도 상당히 높으며, 방패 공격 스크롤의 가격도 상당히 비싸며, 일반 스크롤에서는 방패 스크롤이 드물다. 실패 후 방패가 사라지면 손실은 매우 고통 스러울 것이며 Li Fei가 점차 사라진 이유를 기억하는 사람이라면 민첩성이있는 120 방패가 여전히 남아있을 것입니다.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따라서 Li Fei와 레벨 120 방패, 대상, 일반 플레이어, 학생 플레이어의 경우 신중하게 선택합니다.

1차 전직 3차 전직

1차 전근 :

직업 전근 장소 : 버려진 시내택시 좌측 바 아래층 , NPC. 조건 레벨 10 이상, 민첩성 25 이상

이중 훈련 방법: 집중력: 완전 20 || 원격: 완전 8 || 저주: 3 (투명 상태에서) || 2 콤보 : 0 || 이중 비행: 20 이상 권장

단일 훈련 방법: 집중: 20 이상 || 저주: 3 (투명 상태에서) || 콤보: 20개 이상 || 더블 플라잉: 0

1. 더블 트레이닝 방법을 더 권장합니다. 1~2턴 초반과 중간 단계에서도 칼날 비행 스킬보다 이중 비행 표적 투척의 공격력이 훨씬 높다. 포인트를 추가하는 사후 민첩성 방법을 사용하면 초기 단계에서 이중 재배의 이점을 더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이중 비행에는 행운 보너스가 있으며 구체적인 계산 공식은 새로운 단풍잎 추억의 표준 비행 가이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2턴 마법 스킬은 실용성이 낮아서 포인트를 좀 아껴서 투명화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저주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3. 전문적인 순종 혈통 콤플렉스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단일 훈련 방법을 선택하실 수 있지만, 우선 업그레이드 속도가 매우 빠를 수 있다는 점을 마음속에 분명히 아셔야 합니다. 40레벨 이전에는 천천히 하세요. 이런 마음의 준비가 되어 있다면 단일 연습 방법을 선택해도 문제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혈통을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일 필요는 없고 실용성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4. 저주는 보스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없습니다. 이미 저주에 걸린 몬스터의 방어력과 공격력을 감소시킬 수는 없습니다. 스킬 공격력과 풀 스킬 공격력이 동일합니다. 세 번째 턴 이전에는 아직 약간의 사용이 있지만, 효율성에 영향을 미치는 일반적인 레벨링에는 아직 사용되지 않습니다.

5. 투명화는 마법 공격에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이 스킬은 도페이 중후반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두 번째 환승:

택시 왼쪽 바 아래층 NPC는 버려진 도시 북쪽 건설 현장에 있으며 상태 레벨은 30입니다. .

전직 진행 과정 : 1차 전직 NPC와 대화 후 편지를 받아 폐수도 북쪽 건설현장으로 가서 전직할 2급 교관을 찾게 되는데- 편입시험. 2턴 교관은 플레이어를 특정 장소로 ​​순간이동시킵니다. 몬스터(메시메시스트 눈, 푸른 버섯)를 맞추면 흑옥이 30개 모인 후 교관에게 건네줍니다. 그리고 다시 돌아가서 첫 턴 NPC를 찾아 직업을 바꾸세요.

스킬 포인트 추가: 2번째 턴에는 121개의 스킬 포인트가 있습니다*** 포인트를 추가하는 두 가지 방법은 참고용입니다. < /p >

두 번째 유형 : 정밀 단검 + 풀 20 라운드 슬래시 + 풀 30 회복 + 풀 30 빠른 단검 + 풀 20 광 스킬 + 풀 20 마력 +1, 투명화 될 때까지 남은 포인트가 채워집니다. 가득 차 있고 저주가 가득 차 있습니다.

참고:

1. 먼저 완전한 기동(6라운드 연속)을 사용한 다음 정밀함, 빠른 단검 및 가벼운 기술을 사용하십시오. 퀵 단검은 공격 속도를 1레벨 증가시킵니다. 레벨은 스킬 효과의 지속 시간에 따라 달라집니다.

2. 단일 재배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경우 위의 두 가지 포인트 추가 방법은 두 번째 턴에 더 많은 스킬 포인트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특히 중요합니다.

3. 회복수술이 중요한가요? 완전한 회복 능력은 없지만 마력을 더하거나 저주를 더하면 나쁜 걸까요? 당연히 아니지. 어떤 사람들은 첫 번째 점 추가 방법을 완벽한 점 추가 방법이라고 부릅니다. 하지만 사실 포인트를 추가하는 완벽한 방법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트레이드오프가 있는 한 완벽하지는 않으며 트레이드오프를 해야 합니다. 따라서 소위 완벽한 포인트 추가 방법은 단지 선택일 뿐입니다. 사실, 회복 스킬은 쓸모가 없습니다. 레벨 업 시 약값을 절약하기 위해 어느 누구도 회복 스킬에 의존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Daofei에게 투명화가 매우 중요하며 이를 보충해야 한다는 점을 분명히 하면 됩니다. 회복, 마법의 힘, 저주에 관해서는 어떤 것을 추가하든 실제로 검을 날리는 경력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완벽한 덧셈은 완곡한 표현일 뿐입니다. 회복, 마법력, 저주를 제외한 다른 모든 주요 스킬이 최대치라면 완벽합니다. 맛이없다는게무슨뜻인가요? 맛이없으니버려도나쁘지않나요?

4. 마력의 문제에 대해 초보 마력 플레이어들은 의구심을 가질 수도 있지만, 사실 토이101 팀을 구성할 때 상대적으로 큰 역할을 할 수 있는 마력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전혀 효과가 없으며 기본적으로 물건을 생산하는 것은 정크 아이템을 훔치는 것과 동일한 개념입니다. 레벨링에 중점을 두는 플레이어는 효율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물론 위의 1번과 마찬가지로 추가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회복력이나 마력에 대해서는 각자 판단하시면 됩니다. 이는 아무 영향도 미치지 않습니다.

3차 전직 :

전직 장소 : 눈 덮인 엘더 맨션, 버려진 도시, 전직 요건 레벨 70 이상

전직 절차 : 1. 1차 눈 덮인 지역으로 가십시오. 장로의 저택에서 이 직업의 3급 교사를 찾으십시오. 2. 그는 1급 교사와 대화하고 과제를 수락하라고 요청할 것입니다. 3. 1급 교사에게 말을 걸어 가라고 요청합니다. 비밀의 길 원숭이 늪으로 2. 선생님의 분신을 물리치고 핵심 소품을 획득하세요 ——검은 부적, 검은 부적을 이좡 선생님에게 돌려주고 파워 목걸이를 얻으세요. 4. 다시 장로의 저택으로 돌아가서 3차 선생님에게 말을 걸어 파워 목걸이를 건네준다. 5. 3차 선생님은 눈 덮인 신비의 섬의 성지로 가서 검은 성지를 찾아오라고 한다. 스톤, 완성된 암흑 수정을 건네주고 '검은 성석'이라는 질문에 정답을 맞추면 지혜의 목걸이를 얻을 수 있습니다. 6. 지혜의 목걸이를 3턴 선생님에게 돌려주면 3턴 과제가 완료됩니다.

스킬 포인트 추가: 3라운드*** 스킬 포인트는 151입니다. 현재 참고용으로 스킬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 변신 기술 21 돈 버는 기술 20 복제 기술 30 돈 폭탄 30 낙엽 슬래시 30 돈 방패 +20 강화 방패 +0

두 번째 유형 : 변신기술 3 돈 버는 기술 20 복제 기술 30 돈 폭탄 30 낙엽 베기 30 돈 방패 +20 강화 방패 +18

포인트 추가 순서:

머니 폭탄이 존재합니다 초가치 폭발이 존재하기 때문에 급하게 충전할 필요가 없습니다. 1포인트 머니 폭탄으로 3턴 초반 빠른 업그레이드의 재미를 누릴 수 있습니다. 물론 돈은 필수다.

1~3점 돈폭탄 - 변신기술 3점 - 돈방패 가득 - 클론기술 가득 - 부 가득 - 15점 돈폭탄 - 낙엽 가득 - 폭탄 가득 - 변신 또는 보호막 강화

참고:

1. 이러한 포인트 추가 방법은 업그레이드에 많은 비용을 소비해야 하기 때문에 재정적 자원이 없는 플레이어는 이러한 유형의 추가 방법을 채택해서는 안 됩니다. 포인트 먼저 낙엽이나 클론 스킬을 추가하시면 됩니다~

2. 몬스터 밀집 지역에서는 류리안, 루오예보다 클론 기술의 레벨링 효과가 좋습니다

3. 돈을 모아서 떨어뜨린 돈은 펫이 주울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곳곳에 떨어진 돈은 사용하고 폭발하는데, 사실 이 스킬은 나중에 추가할 수도 있고, 마지막에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논란 스킬 분석:

이 두 가지 포인트 추가 방식에 대한 논란은 변신 기술과 강화 방패에 있습니다. 글쎄요, 제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실제로 두 기술 모두 ~실망스럽다는 것입니다.

1. 강화된 방패 스킬 분석

18포인트 스킬의 방어력은 190%입니다. 현재 방어력이 가장 높은 방패는 64레벨 메이플스토리 플라잉 맨 쉴드(이벤트 상품)입니다. ) 방어력은 40입니다. 다음은 팔레트 25-31이고 레벨 22 Feixia 방패 18-20입니다. 레벨 80 및 레벨 120 방패는 한 자릿수 방어력만 갖습니다. Daofei는 빈혈이지만 여전히 17-36의 물리 방어력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방어 1점은 피해 1점을 감소시키지 않으며, 비율은 약 1.6-2 방어점은 피해 1점을 감소시킵니다. 실제로 이상적인 방어막과 결합된 강화된 방패의 효과는 체력이 20~30 정도에 불과합니다. 이것은 정말로 양동이에 떨어지는 것입니다.

고급 레벨에 도달한 후에는 공격력이 추가된 레벨 80과 레벨 120의 방패가 Daofei의 목표가 되어야 하지만 이 두 개의 방패로 제공되는 방어력을 무시할 수 있으며 여전히 Shield Attack Vol. 칼날리기에서 방패의 진정한 역할은 이미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보호막 강화에는 한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이 스킬은 패시브 스킬이므로 적극적으로 활성화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는 소위 평생 혜택입니다. 섬에는 방패가 강화된 날아다니는 검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아마도 이는 지금까지 방패가 주로 방어력을 높이는 데 사용되었다는 주류 생각과 관련이 있는 것 같습니다.

2. 변신 기법 분석

다오페이의 변신 기법은 플레이어에게 매우 매력적인 스킬입니다. 회복, 공격하면 132% 데미지를 입는다. 177%의 회수율은 매력적인 수치입니다. HP가 50% 미만일 때 사용할 수 있는 액티브 스킬로, 절반 이상 무력화되었을 때 사용해야 합니다. 스킬은 1.5~2초 정도 활성화되며, 한번 활성화되면 상태이상 스킬이 아니며 지속시간도 없습니다. 로프를 오를 때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렇게 보면 공격력이 높은 몬스터나 몬스터가 밀집된 지역에는 효과가 전혀 없는 약을 먹는 것보다 확실히 안전하고 효율적입니다. 다오 페이 선배의 연구에 따르면, 이 스킬의 회복률은 상대적으로 모호한 개념이며, 현재 혈액량이나 최대 혈액량 또는 최대 절반 혈액량 * 회복량의 공식으로는 직접 도출할 수 없습니다. 물론, 스킬이 고급화된 후에는 이 스킬을 한 번만 사용하면 체력이 거의 채워진다고 합니다.

이 스킬은 Money Shield와 함께 사용하면 사용 위험을 줄일 수 있는 특정 이점이 있습니다. 변신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경우에는 공격력이 낮은 몬스터 지역에 매달리는 등의 비정상적인 요인의 유도 하에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점이 아닌 이점은 저희가 강력히 추진하기에는 부족합니다.

또는 실제적으로는 우리에게 치명적인 타격을 줄 수 있는 몬스터가 주변에 많지 않을 때에만 이 스킬을 사용하여 약값을 절약할 수 있다고 기대할 수 있습니다.

3. 장단점 문제

개인적으로는 강화방패가 섬에서의 활용 범위 측면에서 두 가지 방법 모두 수용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플레이어 수는 더 많아지지만 실제 방어 효과가 낮은 점을 고려하면 변신 기술에 금 방패가 결합되고, 4턴 이후에 발생할 수 있는 페인트를 방지하는 기능까지 추가되면 여전히 변신 기술이 어느 정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혜택. 두 번째 방법으로 변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의견이 다를 경우 스스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약을 복용할 때 돈을 절약하지 마십시오.

네 번째 전수 스킬, 스킬 분석 및 포인트 추천

1. 전직 공통 스킬

1. 획득 방법: 먼저 선무 마을의 촌장에게 임무를 받으세요. 심해 협곡 1. 칼레타 동굴에서 칼레타와 대화하면 미션 맵에 입장하기 위해 피쉬킹 보스 모델 1개가 소모되며, 의지의 조각 40개를 수집합니다. (수집 완료 후 미션을 제출하세요.) 계속해서 셴무의 방랑 연금술사를 찾아 임무를 수락하고 싸우면 그리핀도르는 낡은 팔찌를 얻고, 방랑 연금술사에게 낡은 팔찌와 리튬 광석 10개를 주고, 리튬 광석 반지를 얻고, 리튬 광석을 줍니다. 팔찌를 칼레타에게 주고 '전사의 의지' 스킬북을 획득하세요.

스킬 효과 : 상태 이상을 회복시키며, 쿨링 시간이 길다.

스킬 평가: 이 스킬은 은둔자뿐만 아니라 다른 직업도 많이 배우지 않는 것 같아요. '전사의 의지' 스킬은 상태이상 회복에 사용되지만, 쿨타임이 존재합니다. 게다가 물고기 주형과 모듈을 만들고, 두툼한 봉황 팔찌를 만들고, 마침내 광석이 쌓여야 하기 때문에 배우기가 번거롭다. 이 기술을 배우는 것은 정말 번거로운 일입니다. 실제로는 별로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이것은 쓸모없는 기술입니다. 배워도 약간만 추가하면 알 수 있지만 큰 효과는 없습니다. (평가자: 제로의 친숙함)

점수 추가: 전혀 추가하지 않거나 조금 추가할 수 있습니다.

2. 메이플스토리 전사

습득 방법 : 4턴 후 자동 획득

스킬 효과 : 사용 후 팀원의 모든 능력과 속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일정 기간 동안 승진합니다. 각 스킬 업그레이드의 유효시간은 30초이며, 2레벨마다 속성이 1%씩 증가합니다. 풀레벨 20은 MP 40을 소모합니다. 600초 이내의 모든 속성 포인트는 10%씩 증가합니다. > 스킬 평가: 이 스킬은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채워지면 10분 이내에 모든 특성 포인트가 10% 증가합니다. 불행하게도 흑룡은 이제 무적이며, 무사도서는 기본적으로 가격이 천정부지로 비싸지만, 이 스킬은 모든 사용자에게 보편적이므로 자신의 힘과 재정 자원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확실한 것은 이 스킬은 앞으로 더욱 보완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평가자: 제로의 사역자)

포인트 추가: 조건부로 보충하는 것이 좋습니다

2. 페이샤 직업의 일반 기술

1.

획득 방법: 1, 4레벨 영웅 직업의 대장을 찾아 그의 팀에 합류하고 그의 4레벨 영웅 스킬 미션 "납치 음모"를 완료하고, 3레벨 맨션에 입장하고, 미션 맵에 입장하고, 백군과 싸웁니다. 늑대인간과 박쥐 악마가 등장합니다. "도발" 스킬북으로 이동합니다.

스킬 효과 : 숨겨진 무기를 던져 단일 몬스터를 도발시켜 몬스터의 방어력을 높이고 획득 경험치와 보물 드랍율을 증가시킵니다. 유효시간은 120초입니다. 필요 스킬 : 페인트 10레벨. 1레벨에서 스킬 변경 시, 몬스터의 방어력, 획득 경험치, 보물 드랍률이 11%씩 증가합니다. 스킬이 1레벨로 업그레이드될 때마다 몬스터의 방어력, 획득 경험치, 보물 드랍률이 동시에 1씩 증가합니다. %. 풀레벨 30이 되면 몬스터의 방어력, 획득 경험치, 보물 드롭률이 동시에 40% 증가합니다.

스킬 평가: 이 스킬의 실제 효과를 느끼기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몬스터가 갑자기 장비를 떨어뜨리는 경우 전체 확률은 1/1000이므로 풀레벨에서 이 스킬의 효과는 0.002*(1+40%)=0.0028입니다. 매우 명백하며 이 스킬은 보스에게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일반 레벨링 중에 이 스킬을 사용하면 몬스터 처치 속도에 영향을 미칠 것이 확실하므로 경험치를 늘리는 것은 말도 안 되는 일이다. 그리고 몬스터에게 방어력 40%를 추가하는 것은 정말 끔찍한 일입니다.

포인트 추가: 이 스킬을 추가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거나, 이 스킬을 서둘러 추가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2. 페인트 액션

습득 방법: 4턴 후 자동 획득

스킬 효과: 패시브 스킬, 스킬 발동 시 회피율이 향상됩니다. 그 옆에 나무 남자가 나타났습니다. 레벨 1에서는 스킬의 11%가 회피 공격을 실행합니다. 레벨 30에서는 스킬의 30%가 회피 공격을 실행합니다.

스킬 평가: 페이페이 자신이 몬스터의 공격이나 충돌을 피하지 못했을 때 활성화되는 스킬입니다. 이 스킬로 발생하는 회피율과 페이페이 자신의 회피율은 단순히 중첩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몬스터의 공격을 피할 수 없다고 가정하면 30% 확률로 이 스킬이 풀 레벨에서 활성화되어 공격을 피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페이페이의 생명을 구할 확률을 높여주며, 고레벨 몬스터를 상대할 때 살아남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스킬 노트: 페이샤와 동일하지만 도페이는 표준 페이보다 도페이에게 더 중요할 수 있습니다. 도페이는 근접 공격 직업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더 중요합니다. 근접 직업은 몬스터를 멀리하는 직업에 비해 이 스킬이 가져올 수 있는 안전 요인은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포인트 추가: 충전을 권장합니다.

3. 닌자 매복

얻는 방법: 해당 직업의 4레벨 강사를 찾아 임무를 수락한 후 버려진 도시로 가서 2레벨 강사를 찾으세요. , 미션 시간 내에 2레벨 교관 6명을 처치하세요. (PS: 지정된 시간 내에 완료되지 않으면 계속해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완료 후 "Ninja Ambush" 스킬 북을 받게 됩니다.

스킬 효과 : 스킬 사용 시 좌우에 2명의 닌자가 나타나 범위 안의 적을 공격한다. 1레벨 스킬, 데미지 62%, 지속시간 4초, 공격 범위 110%, 유효시간 시간은 10레벨마다 4초씩, 10레벨 이전에는 데미지가 2%씩 증가하고, 11~30레벨마다 공격력이 1%씩 증가하며, 3레벨마다 공격범위가 10%씩 증가하고, 풀레벨 30에서는 데미지가 100이다. %, 지속시간 12초, 공격 범위 200%.

스킬 평가: 이 스킬은 몬스터 방어력을 무시하고 절대 방어력으로 몬스터를 처치할 수 있습니다. 공격력은 안정적이지만 몬스터의 혈액이 1 이하로 떨어지지 않습니다. 방법. 단일 공격력이 낮고, 공격력은 캐릭터 자체의 공격력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으며, 일부 전문가들은 이 스킬의 공격력이 메이플스토리 워리어 스킬 사용 후 향상되는 것과 관련이 있다는 연구도 있다. 핸드 스킬 속성 비율은 스킬 데미지 직접 비율에 비례합니다. 그리고 스킬의 실제 데미지 값도 스킬 레벨 향상과 관련이 있습니다(데미지 비율의 향상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마스터의 사전 연구 공식을 인용하면: 데미지 = 매개변수 * 핸드 스킬 * 데미지 비율(거기서) 또 다른 연구 공식인 데미지 = (힘 + 행운)*2*데미지 비율 실제로는 스킬 레벨이 높아질수록 여전히 큰 오차가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여전히 또 다른 매개 변수 영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스킬 레벨이 오를수록 크기가 증가합니다. 이 스킬은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무기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스킬에 대해 엇갈린 반응을 보이며 실제 적용 사례가 거의 없습니다.

스킬 노트: 레벨 4에 도달하지 못한 다른 도페이 플레이어들은 이것이 복제 기술과 매우 유사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대답은 '아니오'입니다. 일반적으로 이 스킬이 클론 기술과 동시에 세 번째 턴에 등장한다면 클론 기술보다 Ninja Ambush가 더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클론테크닉 검비행은 경험이 있어야 하며, 몬스터를 잔뜩 쌓아서 사용해야 최대의 위력을 발휘할 수 있으며, 적에게 10,000의 피해를 줄 수 있고, 자신도 8,000의 피해를 입을 수 있음은 물론이다. 단, 닌자 매복 스킬은 걷는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단일 릴리즈 중 공격 범위 내에 몬스터가 있으면 스킬이 계속해서 몬스터에게 적용됩니다. 풀어놓고 바로 도망쳐도 분리기법보다 이게 훨씬 낫다. 다만 이 스킬이 4턴 이후에 너무 늦게 등장했다는 점은 아쉽다. 초탄이든 암살이든 이 스킬보다는 낫다.

포인트 추가: 나중에 추가하고 다른 더 중요한 기술을 먼저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3. 도페이 전용 4턴 스킬

1. 한 번만 더블클릭

획득 방법: 4턴 후 직접 획득

스킬 효과 : 빠른 속도로 다수의 적을 두 번 베고, 공격 완료 후 일정 확률로 적을 기절시킵니다. 스킬레벨 1 : 적 2명에게 260% 대미지, 32% 확률로 기절, 스킬레벨 30 : 적 4명에게 500% 대미지, 90% 확률로 기절시킨다. 스킬 10레벨마다 기절률이 2%씩 증가하고, 20레벨 이전에는 공격력이 10%씩 증가하며, 20레벨 이후에는 공격력이 5%씩 증가합니다.

스킬 평가: 공격력이 꽤 높은 편이다. 실험 수치로는 10점에 10,000 정도의 피해만 입힐 수 있지만, 실험적으로 20,000 이상의 피해를 입힌 사람도 있다고 할 수 있다. 숫자가 잘 장착되지 않았고 스킬에 기절 효과가 있으며, 스킬이 활성화되는 순간 캐릭터는 무적이며 특별한 경우에는 공격하거나 접촉할 수 없습니다. :) 하지만 스킬의 쿨링 시간은 1~2초 정도이며, 레벨링 시 다른 스킬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이 스킬은 점프와 함께 사용할 수 없지만 충격 범위가 중간인 낮은 높이, 낮은 간격 플랫폼에서는 여전히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스킬은 대상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몬스터가 아닌 영역에서 디스플레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 노트: 낙엽에 비해 공격력이 조금 더 좋고, 몬스터를 기절시킬 수도 있는 스킬인데, 주로 스킬 쿨타임과 점프 불가로 인해 유연성이 약간 떨어집니다. 질문. 낙엽은 점프 및 착지 순간에 활성화될 수 있으며, 점프를 하면 낙엽의 충격 범위가 더 넓어질 수 있지만 낙엽이 몬스터를 공격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낙엽은 공격 범위 내에 몬스터가 있을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포인트: 완전 추천.

2. 연막탄

획득 방법: 먼저 검은 날아다니는 사자와 싸워 '검은 구름 제조서'를 얻은 후 바벨탑 2층으로 이동하세요. 슈자를 찾아 임무를 수락하고 녹색 배 엔진 10개, 나사 50개, 검정 오징어 잉크병 100개, 강철 20개, 기어 50개(장난감 유령이 떨어뜨림), 헤어드라이어 1개(특수 소품), 연속 건전지 배터리 1개(특수품)를 수집합니다. 소품), 수집 후 돌아가서 Xiuzi를 찾아 작업을 제출하고 이 소품을 두 번 클릭하면 "연막탄" 스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헤어드라이어를 구하는 과정 : 지구방어기지 격납고로 가서 카이를 찾아 임무를 수락하세요. 노란색 헬리콥터 프로펠러 100개와 강철 1개를 주고 헤어드라이어를 받으세요.

연속건전지 획득 과정 : 지구방위기지 본부로 가서 포터를 찾아 임무를 수락하고 알람시계의 상징을 건네주면 연속건전지 획득

스킬 효과 : 연막을 사용해 연막탄 안에 있는 팀원은 스킬 발동 후 10분 동안 적에게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스킬 레벨 1: 지속시간 31초, 유효 범위 110% x 82%, 풀 레벨 30: 지속 시간 60초, 유효 범위 200% x 150%. 각 레벨마다 유효 시간이 1초씩 증가하고 유효 범위가 약간 증가합니다.

스킬 평가: 흔히 무적이라고 불리는 스킬입니다. 쿨링 시간은 다소 길지만, 무적 상태에서는 보스에게 수십만, 심지어 수백만의 HP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1 분. 매우 유용한 스킬입니다. 도비의 4회전에는 자신의 생명구조 능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이 되는 스킬이 많이 있는데, 몬스터 더미에서 부상을 당하지 않기 위해 클론 기술과 함께 사용하는 등 평소에는 이 스킬을 사용하기에는 아깝다. 물론 보스전에서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아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평가자: 제로의 사역마)

추가 포인트: 충전 권장

3. 무기용 베놈

획득 방법: 4턴 후 직접 획득

p>

스킬 효과 : 패시브 스킬, 다트에 독을 발라 적을 공격하여 일정 확률로 중독되어 지속적인 피해를 입게 합니다. 최대 3회까지 반복 가능하며, 적의 HP는 1 이하로 떨어지지 않습니다. 1레벨 스킬의 지속시간은 2초, 성공률은 12%, 공격력은 31이며, 스킬 1레벨마다 공격력이 1포인트씩 증가하고, 3레벨 스킬마다 2%씩 증가하며, 10레벨 스킬마다 공격력이 1씩 증가합니다. 유효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풀레벨 성공률은 30%, 공격력은 60이다.

스킬 평가 : 흔히 독이라고 불리는 이 스킬은 다트에 독을 발라 적을 공격할 때 일정 확률로 몬스터에게 중독되어 지속적인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3번까지 적의 ​​HP가 1 이하로 떨어지지 않습니다. 해당 스킬의 최대 레벨은 30, 지속시간은 4초, 성공률은 30%, 공격력은 60이다. 30%라는 성공률은 그리 높지 않지만 일단 독 공격을 받으면 확실히 치명상을 입게 된다. 좌우로 공격하면 혈액 손실량도 상당히 높아서 4초 동안의 피해량은 확실히 혈액 수치가 1이 됩니다. (평가자: 제로의 사역마)

추가 포인트: 충전 권장

4. 암살

얻는 방법: 장로의 저택으로 이동하여 찾기 레벨 3 교관이 임무를 받은 뒤 무사 유적 발굴단 캠프로 가서 산풍과 대화를 이어가며 임무를 받은 후 좌측 하단 입구에서 미션 맵 '미공개 유물'로 입장한다. 지도를 보고 20분 이내에 미션 소품을 획득하세요. 맵은 4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층에 있는 상자가 3개 있습니다. 오른쪽의 첫 번째 상자를 쓰러뜨리면 2층 오른쪽에 있는 두 번째 상자를 쓰러뜨리면 3층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왼쪽의 첫 번째 상자를 사용하면 4층에 도달할 수 있으며, 4층에 있는 상자를 쓰러뜨리면 소품을 Shanfeng에게 건네주고 3레벨 교관과 대화할 수 있습니다. '암살 스킬북'을 얻으려면

스킬 효과 : 은신을 이용해 조용히 적에게 접근한 후 갑자기 적의 급소를 4회 공격한다. 최후의 일격은 적에게 치명상을 입힐 확률이 있습니다. 1레벨 스킬 : 공격력 34%, 6초 동안 누적 데미지, 크리티컬 데미지 105%, 출현 확률 32%. 풀레벨 30, 공격력 120%, 12초 동안 누적 데미지, 크리티컬 데미지 250%, 확률 90%. 10레벨 이전에는 1레벨마다 공격력이 5%씩 증가하고, 10레벨 이후에는 공격력이 3%씩 증가합니다. 시간은 3초씩.

스킬 평가: 이 스킬은 도페이의 4턴 위력과 직결됩니다. 투명화 시간은 실제로 공격력이 축적되는 시간입니다. 풀 충전 시 공격력은 매우 무시무시합니다. 슈어킬은 무기 충전 여부나 돌격 시간과는 관계가 없습니다. 투명화하여 암살 스킬을 사용해도 같은 확률로 킬이 발생하며, 슈어 킬 피해는 없습니다. 플레이어의 충전 여부와 관련이 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공격은 암살로 가득 차 있으며 9.9W 3개에 1개의 적중으로 사망합니다.

스킬 노트: 암살은 매우 강력하지만, 실제로 각 직업의 4레벨 스킬을 살펴보면, 암살은 사람들이 터무니없다고 생각할 만큼 강력하지 않습니다. 충전 시간의 길이가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치사율이 높으므로 이 강도는 상대적으로 그렇습니다. 허용됩니다. 그러나 암살이 과도하게 과장되어 이전 단계에서 Daofeihao의 급격한 증가로 이어진 이유는 비정상입니다. 즉, 플레이어가 "무한 암살 갈고리"를 사용하고 이 불법 도구를 사용하여 힘을 축적하지 않고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가장 치명적인 효과를 만들어보세요. 이 때문에 암살이 수정될 것이라는 소문이 돌았으나 사실은 암살이 수정되지 않았다.그러나 현재 상황으로 볼 때 무제한 암살은 더 이상 1포인트의 데미지만 줄 수는 없다. 불법 플러그인으로 인한 피해를 스킬 밸런스에 맞추려면 일석이조, 암살 스킬에 큰 불운을 ​​가져오지 않는 것이 일석이조라고 볼 수 있다. 모든 플레이어에게 치트, 특히 악의적인 치트를 사용하지 말라고 조언하고 싶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섬에 인구가 줄어들어 안심하고 플레이할 수 있을까요?

포인트 추가 : 충전을 권장합니다

4번째, 4번째 전수 스킬에 대한 포인트 추가 순서를 권장합니다.

4번째 이적에 대한 포인트 추가 순서는 상대적으로 다양합니다. 의견이 다른 이유는 크게 두 가지입니다.

1. 레벨 업그레이드가 어렵다는 뜻입니다. 스킬 포인트를 업그레이드하기 어렵거나 획득 과정이 길어졌거나, 스킬 추가 시 각별히 주의가 필요합니다.

2. 스킬 매뉴얼의 한계. 4레벨 스킬은 스킬 레벨 상한선을 높이기 위해 스킬 매뉴얼이 필요합니다. 스킬 매뉴얼은 구하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시장 가격도 높습니다.

이로 인해 4턴 스킬의 포인트 추가 순서를 통일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여기서는 4회전 칼날이 날아갈 때 포인트를 추가하는 순서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

포인트 추가, 암살 > 더블클릭 ≒ 무기 베놈 ≒ 페인팅 ≒ 연막탄 > 메이플스토리 전사 > 닌자 매복 > 도발 > 전사의 의지. 우선순위는 아마도 이렇습니다. 이 우선순위는 하나를 채우고 다른 것을 추가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자신의 상황과 필요에 따라 다른 금액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Assassination - MapleStory Warriors에서 이 섹션은 모두가 추가할 수 있도록 아껴둘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