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 버전의 아기 캐릭터의 속성은 컴퓨터 버전과 다릅니다.
예를 들어 PC 버전의 캐릭터는 체력이 8000, 방어력이 2000이지만 포켓 버전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공격력이 2500인 유령 장군 아기가 있는데, 이는 더 이상 포켓 버전에서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상호 운용 가능한 버전의 캐릭터 아기의 속성은 컴퓨터 버전의 속성과 완전히 동일합니다. 또한, 포켓 버전에서는 사망에 따른 페널티가 없으며, 경험치나 돈이 손실되지 않는 반면, 상호 운용 버전에서는 컴퓨터 버전과 마찬가지로 경험치 돈이 손실됩니다. 게다가 포켓 버전의 작업 대부분은 경험치나 아이템을 직접 획득하지 않으며 조롱박을 열 때 에너지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상호 운용 가능한 버전은 컴퓨터 버전만큼 직접적입니다. 마지막으로 그 용도에 대해 간단히 말하자면, 포켓 버전은 경험치를 구매하기 위해 더 많은 돈을 쓰는 곳입니다. 컴퓨터를 사용하고 싶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