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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ian Wang 3: 구종파와 새로운 직업, 어느 쪽을 선택하시나요?

Jian Wang 3은 2009년부터 공개 베타 버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원래 Chunyang, Wanhua, Qixiu, Tiance, Shaolin의 5개 종파부터 후기 Cangjian, Wudu, Tangmen, Mingjiao 및 Beggar Clan에서 Cangyun, Changge, Ba Dao, Penglai, Lingxue, Yantian Sect 및 얼마 전에 나온 Beitian Medicine Sect에는 이미 17 개의 종파가 있습니다. 버전이 변경되고 줄거리가 발전함에 따라 향후 다른 직업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질문이 생깁니다. 더 강력한 새로운 종파를 선택하시겠습니까, 아니면 기존 종파를 선택하시겠습니까?

각 종파가 처음 나올 때 상대적으로 강한 기간을 가지기 때문에 새로운 플레이어가 새로운 종파에 더 관심을 갖는 것 같습니다. PVE든 PVP든 성능은 매우 눈길을 끕니다. 신비한 보너스에 대해서는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나는 아마도 간단한 조작이 가능한 올드스쿨을 좋아하는 게으른 사람일 것이다. 예를 들어, Chunyang Qixiu Hidden Sword 만화와 오독.

노란 닭, 오독 닭, 둘 다 리푸에 있고

순양 두 개, 하나는 리푸에, 하나는 니안포에 있고

이양천 꽃은 모두 Li 서버에 있습니다;

Seven Shows에는 코인 3개, Li 서버에는 코인 2개, Manxia에는 코인 1개만 있습니다.

아직 그렇지 않은 숫자 3개가 있습니다. 전체 레벨에서는 Tiance, Miao 자매 및 Xiao Tang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중국 사람들은 트럼펫 연습을 좋아하는데 나도 예외는 아니다.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 때마다 새로운 무술을 선택하고 싶다. 연습을 하다 보면 마음이 바뀌고 뺨을 때리게 된다. 전에 플레이해봐도 너무 재미있고, 익숙하고, 시간도 절약되고, 학습 비용도 전혀 들지 않습니다. 저도 티앙스와 마스터를 해볼 생각은 했는데 T가 되기엔 너무 어렵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메커니즘에 익숙해지는 것과 보스를 상대할 수 있는 것은 또 다른 문제입니다. 항상 T에 빠질 것 같아서 더 이상 연습할 엄두가 나지 않았습니다.

가장 오래 플레이한 건 치춘, 나이슈, 그리고 히든소드 순이었다. Wanhua와 Wudu의 경우 이는 전적으로 이전 관계 때문이었습니다. 때때로 나는 올라가서 그녀가 전장이나 투기장 같은 곳에서 싸우는 것을 도왔습니다. 나중에 그 사람은 자신의 계좌를 팔았지만 나는 이 두 종파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내가 팔이 긴 직업을 좋아하고 근접전을 싫어하는 것은 내 잘못이 아니다. 1980년대의 히든 소드는 정말 재미있었기 때문입니다. (사람의 머리를 모으기 위해 풍차를 돌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후대 종파는 저마다의 특징을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에 대해 생각할 여유가 없었습니다. Jingyu Tangmen의 은밀한 추격, Burning Shadow Mingjiao의 무장 해제, Beggar Clan의 ACT, Cangyun의 전멸, Ba Dao의 검벽, Chang Ge의 그림자, Penglai의 Feitian, Ling Xue의 체인 블레이드, 비록 전에는 플레이 해본 적이 없지만 내 존재감을 찾을 수 있습니다 경기장에서 구타당합니다. 많이 맞고 나면 자연스럽게 스킬이 무엇인지 알게 됩니다.

후기 종파에 비해 오래된 종파는 약할 것입니다. Jian Chun: 나는 지상에서 무적이다! 하지만 그들은 모두 하늘을 날고 있어서 도달할 수 없습니다. 나는 이것에 대해 관심이 없습니다. 내가 종파를 좋아한다면,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버전이 강해도 추세를 따르지 않을 것이고, 약해도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춘양의 도, 기수의 아름다움, 만화의 우아함, 숨은 검의 아름다움, 오독(빨간색)이 목욕을 하지 않는데 왜 새 것을 선택해야 합니까?

사실 게임은 독립형 게임이든 온라인 게임이든 오랫동안 플레이하면 정말 지루해지기 마련입니다. 그러다가 잠시 AFK만 하고 돌아오면 장비는 몇 블록 남겨두고 자연스럽게 열심히 싸울 의욕이 생긴다.

가끔 지루함을 느껴도 다른 게임을 선택할 의향이 없습니다. 익숙하고 감정이 있기 때문이죠.

직설적으로 말하면 어떤 게임을 하느냐가 가장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차차지안왕3의 게임 분위기는 아주 좋습니다. 오랫동안 떨어져 있다가 돌아오더라도 친척과 친구들은 전처럼 계속해서 함께 세계 여행을 할 것입니다. 아마도 이것을 할 수 있는 온라인 게임은 많지 않을 것입니다.

점점 현실감 넘치는 일들이 벌어지면서 마음을 진정시키고 게임을 할 시간이 점점 줄어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랫동안 전투 진형에서 떨어져 있었는데, 막상 올라오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아직 배워야 해요. 하지만 나는 여전히 특정 시간에 친척과 친구들을 다시 만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함께 보낸 날들을 어떻게 쉽게 잊을 수 있겠습니까?

세상은 결코 늙지 않을 것이며, 우리는 결코 헤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검객은 여전히 ​​거기에 있고, 그의 초심은 변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