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도조사' 는 방영 이후 많은 팬들의 추앙을 받고 있다. 소설 원작 자체의 팬 기수와 애니메이션 자체의 질과 관련이 있다. < P > 1 년 만에 현재' 마도조사' 의 2 분기가 또 예정대로 우리를 만난다. 이번 시즌에는 1 분기 중 1, 2 회 줄거리가 맞물려 있다 줄거리의 세그먼트로 볼 때, 연결고리와 세그먼트화에 있어서 매우 교묘하다. 첫 번째는 지난 시즌 1, 2 회에서 복선을 남기고 3 회부터 란릉노조에 대한 관객의 전생에 대한 해답을 푸는 것이다. 시즌 2 가 시작되자마자 다시 현재로 돌아왔고, 또 새로운 이야기선이다. < P > 그리고 1, 2 분기 이미지 위에 인물이 어떻게 달라졌을까요? < P > 블루잔은 시즌 1 에서도 매우 추웠다. 못된장난 시끌벅적한 위부럽지도 그에게 갖가지 엉뚱한 일을 저질렀을 뿐, 그는 분노를 완곡하게 표현했을 뿐, 시종 그의 마음을 지킬 수 있는 순수한 본성이었다. 그리고 사람됨이 일심으로 배우고, 지칠 줄 모르고, 말수가 적고, 평일에는 유난히 냉담해 보인다. 설령 여러 해 후에 위영아를 다시 만나도 잠시 분간할 수 없을 것 같아서 여전히 냉막 표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하지만 시즌 2 의 일부, 그는 웨이가 부러워하지 않는 신분을 알아차렸을 것이다. 그래서 표정이 좀 평화롭고, 차갑고, 어떤 일에서는 위부럽지 않은 의견을 적극적으로 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위부망은 시즌 1 때 그의 경박함을 충분히 보여줬다. 모현우에게 보내는 것이든, 회상편에서 그의 본래의 이미지든, 모두 매우 진지하지 못하며, 장난을 좋아하는 것이 그의 천성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즌 2 에 이르러, 이 느낌은 좀 더 크게 풀려난 것 같은데, 고모수에 온 지 겨우 몇 시간밖에 되지 않아, 바로 방법을 강구하여 밤늦게 떠나는 것이다. 다만 나중에 도깨비가 장난을 쳤을 뿐, 청참 한 사람이 진압할 수 없을 것 같아서, 그는 자발적으로 가서 도와주었다. 이곳의 표현으로 볼 때, 적어도 지난 시즌의 모현우의 표현은 훨씬 진중하다. 결국 이렇게 많은 경험을 했으니, 사건에 대한 처리도 더욱 구식이 될 것이다. < P > 반면 청계인은 시즌 1 에서도 매우 엄숙했다. 시종일관 웃지 않았다. 특히 위영아를 대하는 것은 주인공에게 얼마나 많은 고통을 줬는지 알 수 없었다. 하지만 시즌 2 가 되자 청계인은 귀신의 손을 다룰 수 없었고, 온 사람이 허탈해 보였고, 그 엄숙한 느낌도 적고 빛났다. 심지어 깨어난 뒤 위무망을 칭찬하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파란 소원은 주인공이 아니기 때문에 공연 기회가 비교적 제한적이다. 그는 시즌 2 의 이미지 위에서도 큰 차이를 보지 못하고 기본적으로 일치했다. 같은 유아하고 같은 사리에 밝다. 이는 그의 파트너 블루경의보다 훨씬 품격이 있다. 이번 시즌에는 더 큰 공간을 가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