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튜토리얼에서는 디아블로3 데몬헌터 파마3 전략 가이드를 소개합니다. 모두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서문
LZ는 풍부한 장비를 갖춘 유럽 서버 DH 플레이어입니다. 그는 서버 오픈 이후부터 게임 시간이 RMB가 아닌 300시간입니다. 최근 farmA3에 대한 도움말 게시물이 많이 올라왔기 때문에 제 경험을 공유하고 싶거나 질문이 있거나 제 실수를 발견하시면 답변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간이 지나면 알아요. 본 글에 언급된 플레이 방법과 몬스터 대책은 전적으로 최소 장비 기준을 바탕으로 한 것이며, 더 나은 장비를 갖춘 친구들은 실제로 좋은 장비를 갖고 있지 않지만 경험이 부족하거나 다루지 못한 친구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가 도움이 되었습니다.
패널 속성
이전에 비슷한 도움 요청에 응답한 적이 있는데, 대답은 여전히 같습니다: 물리 저항 250입니다. , 총 저항력 200, 체력 25,000, 계명 40개(나 자매 아님), 35kDPS(100걸음 없음), 이는 farmA3의 최소 기준입니다. DPS가 낮으면 너무 느려서 표준에 맞지 않습니다. 파밍의 목적. 백자 다트맨/페인풀 스콜피온/싱킹 데몬이 기본 공격으로 공격할 수 있을 만큼 방어 속성이 낮으면 내결함성이 너무 낮습니다. 이러한 속성은 A3farm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되고, 잘못된 조작이나 사고로 인해 사망할 수도 있지만, 이 수준에 도달하면 A3farm을 시작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사실 저는 1.03 이전에 이 속성으로 A3를 입력했고, 저는 지금까지 farmA3와 함께 성장해 왔습니다. 이제 내 속성은 혈액 21,000, 총 저항 300, DPS 73,000입니다. 혈액이 너무 적더라도 Chuana는 A3를 클리어하는 데 매우 효율적입니다.
장비 선택
각 플레이어의 장비가 다르기 때문에 가장 적합한 빌드도 다릅니다. 현재 DH 장비의 주요 차이점은 2가지입니다. 1. 무기 선택; 나 자매요? 이 두 가지 점에 따라 플레이 스타일과 빌드가 달라집니다. 양손 석궁을 사용하는 중형 석궁은 기본적으로 공격 속도를 포기하고 치명타와 폭발 피해를 축적하는 데 더 중점을 두고 DPH를 추구하는 반면, 양손 석궁을 사용하는 궁수형은 일부 공격 속도를 축적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 그리고 세 가지 속성이 더욱 균형을 이루고 DPH를 추구하게 됩니다. 아래 논의는 모두 Na 자매가 아닌 DH에 관한 것이지만, Na 자매가 실제로 DH에 가장 적합한 선택이라고 말해야 합니다(적어도 내 플레이 스타일에서는).
빌드
나는 재능이 없습니다. 나는 주로 연을 사용하여 전통적인 스타일로 플레이해 왔습니다. 무기는 양손 활과 석궁뿐입니다.
p>스킬 선택 이유:
왼쪽 클릭: 체이싱 애로우(Chasing Arrow)는 DH에서 적용 범위가 가장 넓은 스킬입니다.
오른쪽 클릭: 양손 석궁은 DPH가 높고 상하한계가 안정적이므로 활 속도는 빠르지만 상하한계가 불안정하므로 스켈레톤 보조 제어를 선택합니다. .
1: 클로 스파이크는 양손 석궁에 더 나은 출력 환경을 제공하고, 스파이크 트랩은 궁수에게 필요한 점사 및 AOE 기능을 제공합니다.
2: 연막탄은 설명할 수 없습니다.
3: 출발 준비를 하세요. 비오는 날을 대비하는 대신 전장에서 회복하기로 결정했다면 부상을 입힐 적과의 싸움을 고려해야 합니다.
4: 전투 애완동물은 더 높은 증오 회복을 제공하고 어두운 장면에서 괴물 경고를 제공합니다. 도약을 통해 괴물과의 거리를 더 빠르게 하거나 카이팅 공간이 작은 곳에서 역방향 달리기 및 카이팅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날개 사용 여부의 기준은 날개가 원거리 몬스터에 저항하고 공격하여 혈액을 회복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그렇다면 그림자의 힘(그림자 속으로 잠입)을 선택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마주하는 적의 수를 줄이기 위해 원격 몬스터의 운용에 관해서는 처음 A3에 들어갈 때 날개를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여기서 그림자의 힘은 다른 하드 저항 흐름과 다르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주로 원거리 몬스터(비행 타겟맨 등)나 소형 몬스터(전갈 등)를 상대할 때 데미지 없는 스킬로 사용됩니다. .. 날개에 의지하지 마시고, 근접 몬스터(쌍검을 든 남자 등)의 공격을 저항하려면 최대한 연을 사용하세요. 근접 몬스터가 접근하면 즉시 도망가는 것을 선택하세요. 날개를 펼치는 대신 연막탄을 사용합니다.)
양손 석궁의 구조는 주로 손톱 발톱으로 몬스터를 움직이지 못하게 하고, 단일 뾰족한 화살을 쫓고, 집속 화살로 폭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찾는 데 의존합니다. 전투 애완동물인 그레네이드 마스터는 더 많은 증오심을 가지게 되며, 도약의 전략적 이점으로 성부족의 문제를 보완할 수 있습니다.
양손활의 구성은 주로 화살을 쏘기 위해 끊임없이 뒤로 물러나는 것에 의존하며, 린든의 감속과 연동하여 몬스터 진형은 집중된 직선으로 끌어당겨지게 됩니다. 엘리트 몬스터를 만나면 좁은 위치에 스파이크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양손석궁은 데미지가 높고 조작하기 쉽지만 유연성이 떨어지는 몬스터를 만나면 매우 답답할 것입니다. 많은 상황에 대처하지만, 전투할 때는 속도가 느리고, 전투 시간이 길어지면 실수나 사고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A3 메인 농장 장면
전장 지역
방어 벙커: 누구나 익숙할 것입니다.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4가지 유형의 몬스터: 역병 모기, 지진 악마. , 페인풀 스콜피온(Painful Scorpion) 모두 데몬리버를 이용한 근접 전투로 익숙해지면 매우 편안하게 싸울 수 있습니다. 지형이 좁고 램프 오일이 많아 엘리트 몬스터를 제어하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 정예의 수는 4~5명이며, 2층에는 화려한 보물 상자가 있을 수도 있는데, 익숙해지면 이동 시간이 20분도 채 걸리지 않아 매우 효율적입니다. 단점은 현장이 어둡고, 어둠 속에서 전갈과 곤충 떼를 탐지하기 어렵고, 현장이 좁고, 성벽 부착물에 대한 위협이 커진다는 점이다. 포격 후 충격 지점을 판단하기가 쉽지 않다. 벽을 통과합니다. 아케인 라이트 볼과 페스트는 전투 시간이 길어지며 위협이 커집니다.
클라이드 전초기지: 방어용 벙커만큼 맵이 크지 않고, 엘리트 몬스터의 수도 적습니다. 다른 경우에는 화려한 보물 상자와 고블린이 나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특징은 방어 벙커를 참조하세요.
전선 병영: 맵이 매우 작고, 맵 중앙에 비교적 넓은 방이 있어 연을 날리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몬스터 유형은 주로 Sinking Magic 계열입니다. AOE 능력이 좋지 않으면 디비전에 Sunken Demon Warlords와 Sunken Demon Hounds가 1개 그룹으로 있으면 상황이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 화려한 보물 상자와 고블린이 나올 확률이 있습니다.
더 파운드리(The Foundry) : 크기는 방어벙커와 비슷하고, 구조는 기본적으로 동일하며(2레이어, 황금몬스터 4개, 보물상자 1개), 몬스터는 기본적으로 동일하고, 롱이 추가된다 -레인지 서큐비와 고슴도치, 기본적으로 방어 벙커에 비유할 수 있는 핵심 포인트입니다. 여기 Mr. Lick의 존재에 주목하세요.
전장 창고: 방어 벙커와 비슷한 크기, 구조는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2층, 황금 몬스터 4개, 보물 상자 1개). 맵의 특징은 방어 벙커와 비슷하지만, 몬스터는 완전히 다르며 주로 언데드 몬스터입니다: Skeleton Mage, Skeleton Marauder(한손 방패), Skeleton Archer, Skull Cleaver(양손 도끼). 스컬 클리버와 스켈레톤 머라우더는 공격에 대한 저항력이 강하고, 원거리 몬스터도 있지만, 대부분의 몬스터가 매우 느리게 움직이며 연타하기 쉽습니다. AOE 능력을 테스트하는 가장 낮은 구성에서는 방어 벙커보다 전투 속도가 느립니다.
지하요새
레벨 1~3: 맵이 비교적 넓고 몬스터의 종류가 매우 다양하므로 엘리트 몬스터(팀)만 클리어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1~2) 환승지 옆에도 허용됩니다. 네, 지진요괴, 고슴도치, 악마특공대, 리커가 섞인 언데드 몬스터가 많이 있어서 최소한의 장비기준만 가지고 있는 친구들에게는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코스케 다리
얼음폭포 동굴: 맵은 크지 않으며 2층에 황금 몬스터 3마리와 보물상자 1개가 있습니다. 3마리의 몬스터 중 돌진하는 황소와 저주(그들은 죽으면 폭발하고 역병 벌레를 풀어줍니다) 그리고 땅속으로 파고들 수 있는 개구리처럼 생긴 괴물(이름을 잊어버렸습니다)은 모두 근접 전투입니다. 그냥 서리동굴만 클리어하면 되는거고(절대로...), 동굴 입구도 찾기 쉽지 않으니 텔레포트 지점 옆에 없으면 포기하세요.
라키스 교차로
다리 아래 동굴: 맵이 매우 작고, 엘리트 몬스터 그룹 1개와 화려한 보물 상자 1개가 저주의 탑: 비행과 유사합니다. 마크맨, 뱀파이어 마법사, 뱀파이어 마법사 전사.
이곳의 엘리트 몬스터는 황금 몬스터 뱀파이어 마법사와 3명의 하수인 뱀파이어 전사인 것 같습니다. 가장 큰 어려움은 맵이 작고 카이팅 공간이 매우 제한적이라는 점이지만, 동시에 좀비로부터 도망가는 속도도 빠릅니다.
야렛 거대 구덩이
레벨 1~2: 개인적으로 이 두 곳은 청소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맵이 크고, 몬스터 종류가 복잡하고, 너무 많습니다. 주의할 점, 장비가 상대적으로 작아서 좋은 친구들은 순간이동 지점 주변의 엘리트 몬스터를 브러싱할 수 있지만 일반적인 브러싱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트윈 타워
처벌의 탑: 맵은 원형이며 그다지 크지 않습니다. 몬스터는 다양한 타락한 악마와 불의 구울, 쌍검 인간, 서큐비로 구성됩니다. 상대적으로 밀도가 높기 때문에 장비가 최소 수준에 도달했을 때 파밍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수많은 쓰러진 악마들을 앞에 두고 화염 구울이나 쌍칼병들에게 둘러싸여 매우 번거로울 것입니다.
저주의 탑: 지형은 고정되어 있으며 뱀파이어 전사, 뱀파이어 마법사, 날아다니는 인간, 불 구울, 서큐버스 등의 몬스터가 등장합니다. 이제 막 양치질을 시작한 친구들은 앞으로 나아가기 전에 꼭 불 구울들을 치워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옆구리에 찔려 매우 고통스럽기 때문에 조심하고 지그재그로 걷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시야가 좋지 않아 포위될 수도 있습니다. 시야에 없던 다트맨이 일제사격을 받아 사망할 수도 있습니다.
아리앗 구덩이 바닥 : 지도가 고정되어 있고 거의 직선에 가깝고 카이팅 조건이 매우 좋고 엘리트 몬스터가 2그룹 있고 고통의 전갈, 서큐버스, 팻 4마리가 있습니다. 이중 망치를 가진 남자와 쌍검을 가진 남자. 이곳을 클리어하려면 어느 정도의 행운이 필요합니다. 엘리트 몬스터가 전갈, 서큐버스, 뚱보라면 축하합니다. 쌍검 남성 엘리트를 얻으면 무난하게 클리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접사 조합이 좋으면, 그렇지 않으면 단호하게 포기하세요.
BOSS
BOSS 전투: 솔직히 1.03에서는 각 BOSS가 버프된 후 곰이 DPS 요구 사항이 높고 공성전을 브러싱하는 것을 별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정욕의 여왕의 작은 거미 조각상은 이제 콘트라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는 거의 완전히 해결되지 않습니다. 만약 아즈모단이 4번째 검은 물 웅덩이 이전에 죽을 수 없다면 그는 이동과 연막탄에 의존하여 4~7을 피해야 합니다. 검은 물 웅덩이, 규율은 스트레스를 줍니다.
특정 작업(참고: 이 부분에서는 토론을 위해 액션 게임의 일부 요소를 추가합니다. 토론 환경에서는 게임 지연이 약 100이라는 것인데, 이는 제 생각에는 DH를 플레이하는 데 가장 중요한 요소이기도 합니다. )
개인적으로 DH는 D3에서 가장 기동성이 좋은 직업이라 가장 행복한 직업이라고 생각합니다. DH는 D3의 모든 직업 중 장비의 단점을 플레이어 조작을 통해 보완할 수 있는 유일한 직업인 반면, 다른 직업은 조작성이 좋지 않다는 단점만 장비를 통해 보완할 수 있는 유일한 직업입니다. 그러니까 DH 친구들, 약한 건 DH가 아니라 당신 자신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일반:
각 DH는 짧은 시간 내에 사용할 수 있는 연막탄의 수를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40으로 계산하면 3번입니다. 각 몬스터에 익숙해지면 각 연막탄을 합리적으로 할당하고 사용 횟수가 상한에 도달하면 즉시 준비하십시오.
근접 몬스터를 상대할 때는 스크리밍 스켈레톤이나 손톱 발톱을 사용하여 몬스터가 가까이 있을 때 제어하세요. 대부분의 D3 근접 몬스터는 전방 공격이 큽니다(특수 몬스터는 몬스터 뒤에 있습니다). 대응책) 하지만 판단력이 매우 강해 근접 몬스터가 가까이 다가와 공격 행동을 할 때 연막탄을 사용해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가능하다.
원거리 몬스터를 상대할 때는 계속 옆으로 이동하세요. 각 장거리 몬스터의 사격 빈도에 익숙해지면 일부 장거리 몬스터의 공격을 완전히 피하는 것이 쉬울 것입니다. A3(Lick Master, Dart Man)의 공격 전진스윙은 매우 짧으며 탄막이 매우 빠르게 날아가므로 사격과 동시에 몬스터 탄막이 발사될 때마다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폭탄을 제거하기 위해 연막탄을 사용합니다. 그림자의 힘을 선택하면 날개를 펼쳐 장거리 몬스터를 상대할 때 총격에 저항할 수 있습니다.
혼합 몬스터 그룹을 상대할 경우 그룹 내 원거리 몬스터를 빠르게 찾아 공격 리듬을 조절하여 원거리 포격을 피하고 동시에 이 리듬에 따라 근접 몬스터를 연으로 공격하세요. .
궁수:
한 발 뒤로 물러날 때마다 일반 공격을 수행합니다. 빈도는 자신의 공격 속도(빠름)에 따라 결정됩니다. 연막탄의 기능은 피하는 것입니다. 거리를 유지하면서 공격할 수도 있습니다. 즉각적으로 몬스터로부터 거리를 두어 규율이 부족한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연막탄을 사용하여 뒤로 도약하여 좁은 위치에 스파이크 트랩을 두 배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출입구 등)이 폭발합니다. 카이팅의 주요 아이디어는 전술적 이점을 활용하여 최대한 거리를 빠르게 하고, 린든의 감속에 협력하여 몬스터의 체력을 원활하게 파괴하는 것입니다. 단점은 혈액량이 많은 정예 몬스터를 상대할 때 카이팅 거리가 상대적으로 길고(그래서 대신 점프하고 달리기를 선택함) 전투 시간도 길지만 유연성이 높다는(그리고 강하다는 점이 장점) 상대적으로 혼란스러운 장면을 만날 때의 적응성), 해결 불가능한 조합이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무거운 석궁:
보통 한 발 뒤로 물러날 때마다 빈도는 자신의 공격 속도에 따라 결정됩니다(느리게). 리듬에 따라 손톱과 발톱을 배치하세요(가장 좋습니다). 미리 정리) 후 자신의 움직임에 협력하여 몬스터를 발톱가시까지 이끌고 몬스터를 조종한 후 버스트 출력을 수행하면 버스트 데미지가 매우 높기 때문에 전투 시간이 그리 길지는 않지만. 클로 가시의 계명 소비로 인해 연기 폭탄의 수가 매우 제한되어 있으므로 연막탄은 주로 긴급 상황에 대처하는 데 사용됩니다. 장점은 몬스터 제어에 성공한 후 과정이 간단하고 안전성이 높다는 점이다. 그러나 단점은 더 복잡한 상황에 직면할 때 플레이어의 적응력을 테스트한다는 것입니다. 계명을 합리적으로 할당하는 능력이 가장 중요합니다.
작전 특성상 궁수는 반응이 빠르고 흥분도가 높은 플레이어에게 더 적합하며, 무거운 석궁은 차분하고 계획 능력이 강한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엘리트 몬스터 대책 (이 부분에서는 위에서 언급한 주요 농장 장면의 일부 골칫거리 몬스터와 그에 대한 대책을 주로 작성합니다.)
부속사 분석
첫 번째 엘리트 몬스터는 부착물을 분석한 결과, 엘리트 몬스터가 부착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고정된 행동을 하고 섬광을 발산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현상을 예측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넉백/뱀파이어/악몽/전기화 - 위협이 없습니다.
투사 억제 - 궁수에게는 비교적 쉬운 스파이크 트랩을 사용할 수 있으며 (준비된) 무거운 석궁의 클러스터 화살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아케인 블레싱/프리징 - 필드 컨트롤 스킬 기반의 AOE로, 이동하여 피해주세요. 어두운 환경에서는 발 밑에 얼음 공이나 아케인 공이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좁은 지형에서 벽 쌓기/그룹화와 조합하면 매우 무섭지만, 아케인볼/얼음구의 시전 범위가 크지 않고, 장거리를 유지하면 피하기 쉽다.
감옥 - 연막탄은 제어 효과를 제거할 수 있어 DH에 큰 위협이 되지 않지만, 이 접사는 가끔씩 연막탄을 소모하는 것과 거의 동일하므로 연막탄 사용 계획을 세우게 됩니다. 가능하다면 변경해야 합니다. 연막 수류탄은 투옥을 제거하고 동결/대포/기본 공격을 차단하는 데 모두 좋습니다.
생명 연결/강한 생명 - 몬스터의 공격에 대한 저항력이 강화되어 전투 시간이 길어지고 내결함성이 낮아지게 됩니다. 장비 기준으로는, 즉사를 달성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안정적인 카이팅 루틴을 찾아 죽이세요.
쉴드 - 궁수는 라이프 링크/스트롱 라이프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 헤비 크로스보우 플레이어는 쉴드의 CD를 숙지해야 합니다. 쉴드 해제 기간 동안 출력을 집중하십시오. 즉각 사살하세요. 쉴드 면역 제어, 쉴드 기간을 어떻게 살아남느냐가 관건입니다.
어벤져(Avenger) - 파란색 몬스터가 죽으면서 전투가 점점 더 어려워지는데, 파란색 몬스터만 남게 되면 계명과 스킬이 필요한 경우가 많다. .부족한 경우에는 이 속성을 가진 엘리트 몬스터를 상대할 때 평균적으로 3마리의 파란색 몬스터의 HP를 줄여서 거의 동시에 3마리의 몬스터를 죽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는 궁수에게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
플레이그/멜튼 - 필드 컨트롤 스킬은 전투 시간이 길어질수록 이동할 수 있는 공간이 줄어듭니다. 일반적으로 궁수에게는 카이팅 거리가 충분하지 않을 경우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 스킬들은 달릴 때 더 까다로워지므로 충분한 카이팅 경로를 계획하십시오. 이 두 가지 속성과 소용돌이가 원격 몬스터에게 동시에 나타날 경우 원격 몬스터가 플레이어를 뒤로 끌어당길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너.
Fire Chain - 일반적으로 DH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Sinking Demon 엘리트 몬스터가 이 접두사를 가지고 있으면 더 문제가 됩니다. 왜냐하면 Sinking Demon의 실행 규칙은 플레이어를 둘러싸는 것입니다. 또한, 던전에서는 일반적으로 이동할 수 있는 공간이 많지 않으므로,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면 연막탄을 사용하여 화염 사슬을 넘어 반격할 수 있는 기회를 찾는 것이 동시에 가능합니다. 역병/용해로.
모독 - 필드를 조종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DOT입니다. 모독은 원이 나타난 후 2초 후에만 피해를 입히기 시작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DOT이므로 떨어지기 시작하면 모독 범위 밖으로 나가더라도 즉시 연막탄을 사용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범위 밖으로 나갈 때 DOT 피해로 사망하기 쉽습니다. 좁은 위치에 벽과 함께 등장하는 엘리트 몬스터.
그룹 - 일반적으로 카이팅 루틴을 마스터했기 때문에 하수인 수가 늘어나도 문제가 되지 않지만, 다른 접두사(동결/아케인)를 추가하면 매우 문제가 됩니다. / 폭격 등)이므로 킬할 때 미니언들을 따로 죽이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처음으로 모든 스킬을 사용하여 미니언 2~3마리를 죽이면 나머지는 아주 간단해집니다.
환영술사 - 근접 몬스터에게 이 접사가 나타나면 현장은 혼란스러워집니다. AOE 능력이 약한 궁수는 더 힘들어지지만, 이 접사가 장거리에 나타날 때만 위협은 크지 않습니다. 몬스터는 더욱 번거로워지며, 사격 횟수가 순식간에 몇 배로 늘어나게 됩니다. 이때 일제 사격이 발사된 후 모든 환영과 본체가 일제사격을 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막탄 탑을 사용하면 이제 환영과 본체의 공격 리듬이 동기화되어 탄막 속에 숨기 쉬워지고 환영 A를 즉시 파괴할 수 있게 됩니다.
폭격 - 이 접두사 하나만으로 처리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연옥으로 솔로할 수 있는 모든 DH는 달리기만 하면 포탄을 피할 수 있지만 복잡한 전투에서는 매우 어려워질 것입니다. 장비 수준이 가장 낮은 DH의 경우 폭격은 한 방에 죽습니다. 따라서 폭격 접두사가 있는 몬스터와 싸울 때마다 주의의 일부, 작전의 일부, 심지어 규율의 일부를 처리해야 합니다. 이 접두사를 사용하면 플레이어에게 매우 어렵습니다. 게다가 이 접두사는 궁수의 출력 시간을 단축시키고, 중석궁의 출력 환경을 더욱 어렵게 만드는데, 다른 접두사와 결합하면 엘리트 몬스터 그룹이 매우 무섭게 됩니다. 또한, 던전에서는 대포가 벽을 통과한 후 대포알의 궤적이 사라지며, 대포가 땅에 닿을 때만 충격 지점이 표시된다는 점도 주의해야 합니다. 포격에 직면했을 때 근접 몬스터라면 수직으로 달리는 것, 즉 멀리 도망가는 것이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방법이다. 몬스터가 경고 행동을 하는 것을 볼 때마다 더 멀리 도망가서 출력할 기회를 찾는 것이다. , 장거리 몬스터라면 수평으로 이동하면서 동시에 몬스터의 공격을 피할 수 있습니다. 회피를 위해 달리는 동안 투옥/벽에 방해를 받으면 즉시 연막탄을 사용하십시오.
벽 건설 - 이 접두사는 황금색 몬스터와 파란색 몬스터 모두에 나타납니다. 궁수는 벽을 쌓는 몬스터를 근접 공격하기가 더 쉽습니다. 궁수는 몬스터를 벽 3개 깊이까지 끌고 간 다음 연막탄을 들고 뛰어서 뒤로 달려갈 수 있습니다. 벽이 무너지면 무거운 석궁이 장거리 벽 건물을 마주할 수 있습니다. 벽이 건설되는 것을 보면 가능한 한 빨리 연막탄을 발사하고 틈을 향해 달려가십시오. 갭, 계속 옆으로 달려주세요. 파란색 몬스터의 벽 건물은 원래 넓은 지형에서 DH로 무시할 수 있지만, 좁은 던전에서는 특히 치명적이며, 궁수에게는 이동을 심각하게 방해하고, 무거운 석궁의 경우에는 다른 속성과 결합하여 클러스터 화살의 폭발 출력을 차단합니다. (동결/아케인/모독 등), 두 벽 사이에 끼어들어 SM이 천천히 당신을 죽일 것입니다. 그러므로 성벽을 쌓는 푸른 괴물과 싸우기 전에 더 넓은 곳을 선택하거나, 뒤로 물러날 수 있는 기회를 찾으시기 바랍니다. 더 나은 판단.
텔레포트 - 이 접사의 위협은 엘리트 몬스터의 공격 전선에 따라 달라집니다. 즉, 이 접사가 공격 전선이 더 작은 몬스터(페인 스콜피온/역병 떼/싱크)에 나타나는 경우입니다. 악마에게 빙의된 경우에는 DH에게 거의 치명적이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위협이 되지 않습니다. 더 귀찮은 몬스터를 상대할 경우 가장 좋은 방법은 먼 거리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최대 시각적 순간이동 거리는 30야드를 초과하면 몬스터는 순간이동을 할 수 없거나 사용하지 않게 됩니다. 순간이동과 화염 사슬이 동시에 나타나는 경우에도 문제가 됩니다. 불 사슬을 사용하여 플레이어를 즉시 처치하십시오.
Vortex - 이 접사는 순간이동과 유사하며 시전거리도 30야드(육안검사)로 대응이 가능하지만 플레이어가 순간이동보다 더 위협적이다. 연막탄은 사용할 수 없으나 피해를 입게 됩니다. 몬스터에게 끌려갈 수도 있고, 공중에서 다른 두 몬스터가 플레이어를 죽일 수도 있으니 반드시 30야드 이상 거리를 유지하세요. 장애물이 있는 경우 장애물을 사용하여 소용돌이의 경로(다양한 구덩이/웅덩이/벽)를 막을 수도 있습니다. 소용돌이가 있는 서큐버스를 마주할 때 직선으로 움직이면 떠다니는 탄막 속으로 끌려가기 쉽다는 점을 주의하세요.
개인적으로는 마지막 세 가지 속성이 DH에게 가장 위협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세 가지 속성을 가진 엘리트 몬스터를 상대하면 전투가 극도로 어려워질 것입니다.
빠르게 - 40 증가 이동 속도가 증가하면 몬스터를 카이팅하기가 더 어려워지고, 공격 속도가 20 증가하면 몬스터의 공격을 피하기가 더 어려워지며, 시전 속도가 10 증가하면 다른 속성 능력의 출시가 더 빨라집니다. 빠른 몬스터를 상대할 때는 연막탄/도약/발톱 찌르기/돌격을 피하고 집중하세요. 던전에 있을 경우 연의 경로에 있는 램프 오일을 사용하여 제어하세요.
무적 - 이 접두사는 플레이어에게 악몽이었지만 1.03 너프 이후 상황은 훨씬 좋아졌습니다. 미니언은 피해에 면역이지만 제어에는 면역이 없습니다. 궁수는 해골의 단일 지점을 사용하여 후방의 미니언을 놀라게 한 다음 못을 사용할 수 있는 무거운 석궁을 출력할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발톱을 사용하여 몬스터를 서로 뭉치게 만든 다음 클러스터를 사용하십시오. 화살 AOE 버스트가 황금 몬스터를 죽입니다.
데미지 리바운드 - 물리 저항/방어력이 높지 않고 초당 넉백/리턴이 없을 경우, 데미지에 저항하는 몬스터와 싸우는 것은 매우 고통스럽습니다. 빌드에서는 섀도우 출력을 켠 다음 다시 Discipline으로 실행하여 피해 방지 몬스터를 죽일 수 있지만 이는 연막탄이 긴급 상황에 대처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림자의 힘이 발휘되지 않으면 내가 선택한 대책은 궁수가 움직일 때 체력이 상대적으로 풍부할 때 쫓아오는 화살을 사용하여 출력하고, 체력이 매우 위험할 때 증오를 쏘고 반격하는 것입니다. 스파이크 함정을 배치합니다. 몬스터가 함정에 들어갈 때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연막 수류탄을 발사합니다. 연길에 아직 혈구나 혈우물이 남아 있다면 혈액량이 적을 때 사용하세요. 반부상을 가하는 몬스터는 일정량의 피를 흘리거나 죽으면 혈구를 떨어뜨리며 뒤로 달려가 혈구를 먹어서 혈액을 보충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문제가 되는 몬스터와 그 대책
DH에 대한 몬스터의 위협은 다음 기준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동 속도: 카이팅의 난이도를 결정합니다.
공격 속도: 일반 공격을 회피하기 위한 연막탄의 난이도를 결정합니다(장거리에는 사격 비행 속도도 포함됩니다)
HP: 전투 시간을 결정합니다.
스킬과 함께 제공됩니다. : 전투를 더욱 복잡하고 어렵게 만드는 속성을 사용하세요.
이 기준에 따라 A3에서 가장 어려운 엘리트 몬스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작은 크기와 빠른 공격 속도. 고통스러운 전갈/침몰악마/역병 떼
2. 빠른 탄도 비행 속도와 강력한 판단력을 갖춘 장거리: 플레이그 맨
3. : 플라잉 스탠다드 맨/리킹 마스터
4. 높은 혈액량과 강력한 내장 스킬 : 지진 악마(격노한 후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가 빨라짐)/크러싱 황소(충돌)
5. 빠른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 강력한 내장 스킬을 갖춘 자: 쌍검남
대부분의 다른 A3 몬스터는 기본 엘리트 몬스터보다 훨씬 쉽게 싸울 수 있습니다. 접두사 분석에서 언급되었으므로 이러한 유형의 몬스터에 중점을 둡니다.
유형 1: 이 유형의 몬스터의 위협은 주로 이동 속도가 느리지 않고 공격의 전진 스윙이 너무 짧다는 사실에서 비롯됩니다. 일반 공격 범위에서는 생명을 구하기 위해 연막탄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연막탄 6개의 DPS가 그를 죽일 만큼 충분하지 않으면 문제가 될 것입니다. 따라서 던전 탐험 시 등유를 무작위로 폭발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정예 몬스터를 상대할 때 등유를 사용하여 이들을 제어하고 계명 출력/복원 시간을 벌 수 있습니다. 무거운 석궁 DH는 특정 속성을 가진 몬스터를 상대할 때 매우 고통스럽습니다.
2형 : 플레이그 맨은 판단력이 강하지만 죽이기 쉽다. 이동 속도가 매우 느리고 사거리도 그리 멀지 않기 때문에 DH는 추격용 화살을 완벽하게 활용해 킬이 가능하다. 그것.
3형 : 이 두 몬스터를 상대할 때, 날개를 펴서 한두 번의 공격에 저항할 수 있다면 전투는 매우 간단해질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날아다니는 타겟맨을 만나면 연막탄을 사용하여 발사할 때마다 피하고 타이밍을 잡아서 출력하세요. 리듬이 없으면 멀리 도망가서 기다리지 마세요. 체력이 전혀 없고 건강/건강이 강하지 않습니다. 연결이 빨리 해결되었습니다. 그를 만날 때 그 주위로 가십시오. 그를 능가할 수는 없습니다.
유형 4: 돌진하는 황소는 얼음폭포 동굴에서만 등장합니다. 충돌을 피하는 한 죽이는 것은 시간 문제일 뿐입니다. 그러나 때로는 시력 문제로 인해 불가능할 때도 있습니다. 돌격인지, 아니면 숫자가 너무 많아서 빨리 떨어뜨릴 수 없어서 규율이 소모되는지를 정확하게 판단하려면 이런 종류의 몬스터를 처리할 때는 이동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화면 위쪽에서 아래쪽으로 이어지는 연 경로를 통해 시야가 훨씬 좋아집니다(다른 몬스터에게도 적용됩니다). 지진 악마는 짜증이 나서 카이팅 리듬을 익히기가 어렵습니다. 무거운 석궁 DH는 손톱과 발톱으로 돌격을 지연시킬 수 있고, 궁수 DH는 당신에게 닿으면 도약하여 공격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어픽스가 더 까다로운 지진 악마를 만나면 그냥 포기하세요.
유형 5 : 이제 막 A3에 입문한 DH로서, 아주 흔한 접사 조합으로도 쌍검남을 제압하기 어렵기 때문에 마주치면 피하시기 바랍니다. 동시에 스컬 클리버의 HP와 리커의 속도, 어스퀘이크 데몬의 공격 판단력, 플레이그 스웜의 전진 공격까지 겸비한 아리앗 핏의 진정한 주인이다.
결론
DH를 메인으로 선택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는 정말 최고의 D3 경험을 선사해 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