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Allen Brack 은 새 전장에 차량 변화가 추가되어 게이머가 우주선을 이용해 적의 진지로 진입할 수 있게 된 것에 대해 < P > 가 하드웨어 업그레이드와 3.2 개편을 결합해 겨울 악수호 상황 개선
J. Allen Brack 이 오늘 처음으로 타이베이 지름길을 타고 민수로 가는 것을 시도했다. 그의 셔츠와 신발은 모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와 관련이 있다. 신발은 2 시간 동안 페인트칠을 한 무요왕 도안이고, 셔츠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개발원들이 가질 수 있는 옷이다.
J.Allen Brack 은 먼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만 서버 하드웨어 업그레이드가 내일 온라인 상태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들은 과거 서비스 품질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Blizzard 와 대리점 동인 * * * 을 통해 하드웨어 장비를 업그레이드함으로써 내일 업그레이드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게임 환경이 플레이어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고 있다. 그동안 선수들의 인내심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하며, 서버가 업그레이드된 뒤 한동안 서버 성능을 관찰하고 새로운 서버 성능에 따라 다음 단계의 조정 여부를 결정할 수 있게 됐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겨울 그립 호수 LAG 상황이 게이머를 괴롭히고 어떻게 개선할 수 있느냐는 질문을 받았을 때, J. Allen Brack 은 하드웨어 업그레이드 후 이 문제가 크게 개선될 것이며, 겨울 그립 호수 전장이 너무 인기가 많아 참가자 수가 예상을 뛰어넘어 3.2 판에 줄을 서게 되면 게임이 하드웨어 시스템 상황에 맞게 조정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한편,' 십자군의 부름' 에 맞춰 온라인상에 오르기 위해 J. Allen Brack 은 내일 성취보상 구역을 선보일 것이라고 발표했다. 지반디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성과 시스템을 활용한 새로운 형태의 성취보상 코너라고 밝혔다. 이 코너는 게임 내 성취시스템에 맞춰 재미있는 방식으로 온라인 활동을 설계해 플레이어가 참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예를 들어, 게임 내에서 개최된 다양한 축제에 참여해 온 게이머들을 위해, 일년 내내 행사를 마친 후 [정말 길고 기묘한 여행] 이 지역을 통해 독특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개성화 인형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독서명언) < P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는 무료제를 이용하지 않는다 < P > 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수석 디자이너인 톰 힐튼 (Tom Chilton) 과의 인터뷰를 외신에 보도했고, 그 결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가 향후 무료제로 향할 것으로 해석돼 선수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J. Allen Brack 은 분명히 밝혔다. 사실 이미 4, 5 년 동안 소액지불 모델은 극히 일부에 불과하며, 주로 게임 내용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려고 하는데, R&D 팀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를 무료제로 바꾸려 하지 않았다. < P > Blizzard 가 최근 새 상표명' Cataclysm' 을 등록하는 것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새 자료편과 관련이 있습니까? J. Allen Brack 은' 우리는 상표를 자주 등록한다' 고 웃으며' Cataclysm' 이 올해 BlizzCon 과 관련이 있는지 물었을 때' 나는 말할 수 없다' 고 말했다. 그는 그들이 비밀을 지키려고 열심히 노력했다고 웃었다. < P > 앞으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물밑세계를 플레이어에게 가져다 주길 바란다. < P > 현재'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는 플레이어가 하늘을 나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개방하고 있다. 앞으로 수중세계를 개방할 것인가? J. Allen Brack 에 따르면 수중 세계는 R&D 팀이 항상 하고 싶었던 것이지만, R&D 팀이 직면한 도전은 현재 3D
가 겨냥한 기술이 충분하지 않다는 점이다. 수중에서 빠르고 정확한 3D 조준은 쉽지 않을 수도 있고, 플레이어에게는 수중에서 3D 이동을 하는 것이 더 어려워 육지에서 위치를 인식하는 것이 더 쉬울 수도 있지만 물속에서는 쉽게 흐를 수 있다. < P > 언론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캐릭터급이 앞으로 다시 승진할 계획이 있느냐고 묻자 J. Allen Brack 은' 3 주가 지나면 BlizzCon' 이라고 농담으로 말했다. 다음 자료편이 일어날 수도 있고, 다른 등급 아이디어가 있을 수도 있다. 그는 현재 아무런 말도 하지 않았다. 이어 연구개발팀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를 고려하는 것은 플레이어가 원하는 내용, 승진 등급이 있는지 여부, 이전 두 편의 자료영화는 승진 등급이 있지만, 매번 자료마다 등급을 올리거나 1 등을 올리는 것은 아니며, 플레이어에게 적합한 내용이나 체험이 있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 P > 직업에 대한 생각 < P > 은' 무요왕의 분노' 에서 범위기 (AE) 풍조가 나타나고, 다른 담직전사들에 비해 군탄에서 취약해 보이는 반면,' 십자군의 부름' 이후 피신에 대한 변화가 전사 직업에 대한 플레이어의 의지에 영향을 미칠지 여부에 대해 관심이 있다. J. 전사와 같은 각 직업에 대한 그들의 설정은 한 전사의 궁극적인 목표를 세우는 것이 아니라, 그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이 아니라, 균형을 중시하는 것이다. 마치 지금 그들은 그리드 기법이 플레이어에게 더 많이 적용되기를 바라기 때문에, 이 약간의 조정을 해서 결과가 어떻게 되는지, 부족하거나 너무 많이 하는 것이 아니라, 다시 조정하기를 바란다. R&D 팀의 직업 조정은 한 번에 제자리에 있는 것이 아니라 소폭의 변화이다. < P > 그는 전사들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최고의 직업 중 하나라고 말했다. 그는 즉시 이상한 기술을 습득하지는 못했지만, 각 단직마다 차별화되고 각자의 직무에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죽음의 기사를 묻는 언론의 강세는 방전보다 높은 것 같다. J. Allen Brack 에 따르면, 죽음의 기사가 너무 강할 수도 있고, 그들은 십자군의 부름에서 죽음의 기사를 조정할 것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 P > 매체가 왜 치료 직업의 회마를 줄이고 치료직에 대한 생각을 줄이느냐고 묻자 J. Allen Brack 은 연구개발팀이' 무요왕의 분노' 이후 점차 마법으로 돌아간다고 말했다. 주로 치료직은 마술에 신경 쓰지 않고 필사적으로 기술을 발휘하지 않기를 바라며 게이머가 동시에 놀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들은 탱크, 공격 출력, 치료가 모두 특색이 있고 도전성이 있기를 바란다. < P > 성기 치료 수법이 적다는 매체가 있는데, 어떻게 치료 코스를 걷는 성기 게임의 재미를 높일 수 있을까? J. Allen Brack 에 따르면 성기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최고의 직업 중 하나로, 치료능력이 게임에서 중시되고, 성승이 일거양득으로 세상을 떠나게 하지 않을 것이며, 미래에는 많은 치료능력, 앞으로 더 광범위한 동작이 있을 것이라고 한다. < P > 장비와 무기 디자인 < P > 매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가' 불타는 원정' 부터' 불타는 원정 < P > 일부 게이머들은 때로 어려운 모델인 보스가 떨어뜨린 무기의 외관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고, 병사가 떨어진 것과 비슷해 보인다. J. Allen Brack 은 어려운 패턴 낙하품에 대해 다른 디자인을 고려했지만 미술적으로는 아직 이런 조정을 하지 않아 향후 버전을 개선할 수 있다고 말했다. 장비 디자인에 관해서는 동서양의 스타일을 융합할 것이다.
Blizzard 는 최근 드루이드에 대한 새로운 도안 디자인을 공개했다. 마술사의 애완동물, 샤먼의 유령의 늑대 등 다른 직업에 대한 새로운 도안 디자인을 할 것인지의 여부는' 가능하다' 고 밝혔다. R&D 팀이 드루이의 변신 후 더 많은 도안을 추가하는 것은 플레이어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이다. 미래에는 미술팀의 시간과 비용, 한정된 자원을 고려해 미술이 시작되는 곳을 결정한다. < P > 매체는 장비 버전이 점점 강해지고 있다고 묻자 J. Allen Brack 은 장기적으로 게이머들은 최고의 장비를 얻기를 원하고, 장비를 잘 갖춘 중장비 게이머는 가벼운 플레이어가 더 높은 장비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말했다. 이는 필연적인 현상이다. 게임 자체의 장비는 원래 꾸준히 향상되고 있다. 이는 게임 디자인 자체의 일부이며 게임의 내용을 증가시킬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PvP 측에서는 무기의 억압적 피해를 줄이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문제 해결의 사고 방향이다. < P > 버전 3.2 가 출시되면 오두아의 숨겨진 왕의 강도와 보상이 변경됩니까? J. Allen Brack 에 따르면, 그들은 왕을 숨기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고, 상을 주는 용은 취소되지 않기를 바랄 것이다. < P > 버전 3.2 에 대해 이미 새로운 인종이 있는 것 같은데, 새로운 인종을 고려하고 있습니까? J. Allen Brack 은 버전 3.2 에서 본 새로운 인종 영상은 할로윈 데이를 위해 디자인된 것일 수 있으며, 새로운 인종에 대한 모든 가능성이 있으며, BlizzCon 이 되면 진상이 밝혀질 것이라고 말했다. < P > 그는 버전 3.2 의 새 복사본을 통해 게이머가 게임을 탐구할 때 더 많은 선택권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일반, 어려운 패턴의 사본은 독립적으로 존재할 것이며, 플레이어가 동시에 두 가지 모드 도전을 하고 두 배의 보물을 얻어 게임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아사스의 결말? < P >' 십자군 원정' 이 언제부터 기획을 시작했는지, 메인 라인 이야기와는 무관한 것 같다고 그는' 무요왕의 분노' 이전에 연구개발팀이 최고의 전장에 대한 업데이트를 내놓고 싶다고 말했다. 한 가지 업데이트는 다양한 유형의 플레이어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은백리그는 원래 3.1 개판의 일부에 불과했지만 줄거리가 진화하고 무게가 커지면서 선수들에게 환영을 받아 게임에서 진화해 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는 3.2 개편이 게임의 주선 이야기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없는 장점은 게임 디자인이 더 유연하다는 점이다. 게임의 주선을 진술하면 발휘할 공간이 많지 않을 수 있다는 점이다. < P > 언론이 유그살론과 Forgotten One 사이의 이야기와 아사스의 결말이 무엇인지 물었을 때, J. Allen Brack 은 유그살론과 Forgotten One 이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아사스는' 워크래프트 헤게모니' 에서 왔다.' 워크래프트 헤게모니' 이야기에는 많은 악역이 있다. 아사스는 비교적 새로운 보스라고 할 수 있고, 또 더 많은 이력이 있는 보스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이야기가 진화함에 따라 더 많은 인물이 등장할 것이다. 아사스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에서 악역이다 < P > 언론의 질문은 일리단이 아사스와 이야기에서 맞섰기 때문에 게이머가' 불타는 원정' 에서 일리단의 전날을 취득하면 앞으로 아사스에 도전할 때 가산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한 적이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사스, 아사스, 아사스, 아사스, 아사스, 아사스, 아사스, 아사스) J. Allen Brack 에 따르면, 그들은 그렇게 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플레이어는 항상 가장 강력한 무기를 원한다. 이렇게 설계하면 플레이어는 항상 오래된 복사본을 닦고 이 무기를 얻기를 원할 것이다. 그러나 이렇게 하면 게이머가 재미없게 느껴질 수 있다. 그들은 플레이어가 항상 어두운 신전을 칠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그러나 이야기는 확실히 서사시적인 줄거리가 있다. < P > 재사자 진화판 미래가 3.3 판에 나타날까요? 그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 P > 애완동물 수집 고려 사항 새로운 성과 포함 < P > 게임에서 고양이, 어인 아기 등 애완동물을 모으는 것을 좋아하는 여가게이머들이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J. Allen Brack 은 연구개발팀이 애완동물을 모으는 것이 일부 플레이어에게 흥미로운 일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앞으로 애완동물 수집 방법을 늘리고, 이런 새로운 성과를 게임에 포함시키는 것을 고려할 것이라고 밝혔다. < P > 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홈페이지팀이 영웅순위에 3D 모듈을 추가해 플레이어가 캐릭터에 있는 장비를 더 잘 볼 수 있도록 열심히 제작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하지만 당초 게임을 설계할 때 3D 고려사항을 고려하지 않은 채 지금 가입하는 것은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지만, 팀은 최선을 다해 합류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플레이어가 획득한 칭호가 다른 게임들과 같이 실질적인 효과를 가미할 수 있는지를 고려할지 여부에 대해 J. Allen Brack 에 따르면, 현재 성취와 칭호는 모두 칭찬의 역할이며, 성취점 수를 화폐로 전환하자고 제안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그렇게 하는 것은 고려하지 않았지만, 미래에는 이런 생각을 바꾸지 않을 것이다. 다만 지금은 그런 생각이 없다. J. Allen Brack 은 "이전에는 게임에서 이런 효과를 제공했고, 비용이 많이 들고, 게이머 컴퓨터를 느리게 할 수 있었다" 며 "컴퓨터에 큰 영향을 주지 않고 더 나은 형태로 이런 마법 배열 효과를 보여주길 원한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 P > 쌍둥이 재능에 대해 지금까지 게이머의 반응은 어떠했는가. J. Allen Brack 에 따르면, 전환 가능한 쌍천부적인 온라인 이후 플레이어는 매우 흥분했다. 플레이어는 상황에 따라 재능을 바꿀 수 있다. 유일한 문제는 플레이어가 쌍천부적인 재능을 가지고 놀다가 3 가지 재능을 원한다고 말하기 시작했다는 점이다. 하지만 현재 제공할 계획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