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세계의 사냥꾼은 워크래프트에서 '쇼'라는 단어를 구현할 수 있는 최초의 직업이었지만, 당시 사냥꾼은 마법사를 만나면 5~8개의 코드로 블라인드 존 설정이 되어 있었습니다. 누가 플레이할 수 있는지,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사각지대에서 사냥꾼을 죽도록 과시하지만 PVE에서는 여전히 사냥꾼이 빛나는 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1. 비스트 마스터 레벨 1 지구력 훈련. 60 버전의 몬스터는 생존력과 지구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 두꺼운 피부 재능의 두 번째 층은 내구력 제어와 결합되어 다시 한 번 생존력과 지구력을 향상시킵니다.
3. 세 번째 레벨은 폭력 릴리스와 빠른 야수입니다. 폭력 릴리스는 DPS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으며, 짐승의 신속성은 야생에서 몬스터와 싸우는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4. 4레벨은 맹렬하며, 펫의 크리티컬 적중률이 15% 증가합니다.
5. 6번째 레벨은 키 적중률이 높으면 커버율이 매우 높습니다.
6. 버전 6과 60에서는 일반 공격의 출력 비율이 매우 높으며, 치명적인 샷을 지적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참고:
원래 헌터는 지금처럼 집중 포인트를 소모하지 않고, 스킬을 발산하기 위해 마나 포인트가 필요했던 시절에는 몬스터를 3~4마리 처치한 후 마나를 잃는 경우가 많았다. 마나를 회복할 수 있는 방법이 거의 없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냥꾼은 야수지배자 재능을 사용하여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선택합니다.
이 특성의 단점은 그다지 뚜렷하지 않지만, BB는 데미지가 높고 데미지가 높은 몬스터에 저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동시에 BB는 곰, 초코보 및 몬스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법사빵을 먹는 다른 BB들 이런 BB는 상대적으로 살이 많아서 음식을 가리지 않아서 돈을 많이 절약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