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파충류 근처에는 묵옥이 있을 것이다. 이런 옥을 접한 사람은 장수할 수 있다. 옥조각은 흑옥으로 만든 것이다. 이런 분출은 사실 원시 운석이다. 마지막으로 파충류와 운석이 있는데, 모두 장생불로와 관련이 있다. 그래서 궁극적인 비밀 중 하나는 장수입니다. 또한, 궁극은 장생불로의 본원으로서 부작용이 없는 완벽한 장생을 대표하며, 장생불로를 희망하는 모든 사람들이 추구하는 궁극의 경지이다.
둘째, 마지막에는 청동이 있고 신기한 힘이 있다. 청동으로 만든 6 각 시계가 고전적인 예이다. 청동으로 만든 환상 속에는 고통이 있고, 진실하며, 무의식적으로 환상에 빠지게 할 수 있다. 환각과 현실을 구분하는 유일한 방법은 논리적 이성이다.
이런 환각이 너무 진실이기 때문에 왕가는 청동령으로 그들이 원하는 환각을 만드는 법을 배우기 시작했다. 다시 말해 기억을 만드는 것이다. 일단 상대의 기억조차도 변할 수 있다면, 그것은 어느 정도 상대의 사고를 통제하는 것이다.
사고와 영생을 통제하는 것은 궁극의 두 가지 큰 보물이다. 그러나, 마지막에는 그 이상이다. 왕가의 말에 따르면 도대체 무엇이냐? 세상의 진실? 。 이 소위 진실은 특정 시점 이후의 지구의 탈바꿈일 수 있다.
장가의 조상
장가의 조상은 왕의' 역사 수업' 에서 말한 일족이 되어서는 안 된다. 지금 제공하는 정보에 따르면 왕장해일 수는 없다. 그럼 몇 명의 소가 핍박하는 사람들이 남았다. 주무왕과 왕장해를 제외하고는 귀환한 왕루와 강인한 선비였다.
이 두 사람 사이에서 나는 강경한 학자를 선호한다. 우선, 노국의 귀환왕은 주조의 후계자이기 때문에 아마 그렇겠죠? 지? 성, 안 그래? 장? 성씨. 둘째, 지능과 정보 방면에서, 이 강인한 학자는 양급이 아니다. 비록 그는 노상왕의 모사이지만, 사실 노상왕은 그가 이용하는 꼭두각시일 뿐이다.
이 용맹한 선비가 장가의 시조라고 가정하면, 갑갑한 기름병은 왜 칠성루궁에서 자신의 말투에 증오가 가득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두 가지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나는 이런 감정이 일부러 오악에게 보여지는 것이다. 그들의 신분과 그들의 가족의 신분을 숨기기 위해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두 번째는 갑갑한 기름병이 장씨네 집에 정말 불만이 있다는 것이다. 구체적인 상황은 네가 상상할 수 있지만, 이런 입장상의 차이는 이전에 이미 암시되어 있다. 예를 들면, 그가 석상자를 독일인에게 보여 주고, 메르트의 승려와 세계의 진상을 토론하는 것과 같다. 이런 행위들은 장씨네가 줄곧 비밀을 지켜온 관례에 명백히 어긋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