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고향을 사랑하고 고향의 신광산을 더 사랑합니다. 2. 신광산시
아름다운 신광산 _25 자
가 그의 사신을 지켜본다. 118 명이 이 문장
를 둘러보았다. 내 고향은 흥녕에 있다. 그곳에는 경치가 아름다운 명소인 신광산이 있다. < P > 봄이 왔을 때 산의 개나리꽃이 앞장서서 꽃을 피웠는데, 우리가 주의하지 않는 틈을 타서 조용히 황금빛 꽃잎을 펼쳤다. 들꽃도 약해지지 않고 앞다투어 각양각색의 옷을 입었다. 나무도 막 새로운 가지와 새싹을 뽑아서 봄바람에 사람들에게 손을 흔들었다. 산에 나들이를 가는 사람들은 삼삼오오 산 위의 텔레비전 탑을 한가롭게 거닐었다. < P > 여름에는 나무가 파릇파릇하고 빽빽한 가지와 잎이 햇빛을 가리고 산에 향을 피우는 사람들을 위해 차양을 가린다. 봐라, 매미도 즐겁게 노래를 불렀다. < P > 가을에는 낙엽이 흩날리는데, 마치 수많은 나비가 공중에서 춤을 추는 것 같고, 산 아래 놀이터도 인산인해를 이루고, 아이들은 가을바람이 부는 바람에 즐겁게 놀았다. < P > 겨울이 살금살금 우리 곁으로 왔고, 산도 매우 조용했다. 이른 아침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는 새들이 나무에서 노래를 불렀다. 신광산사의 종소리가 산속에서 메아리치는 것은 마치 산수화 같다.
저는 고향을 사랑하고 고향의 신광산을 더 사랑합니다. 3. 아침노을을 묘사한 고시문에 어떤
1 이 있는지, 먼 여행편 (조식) 이 온 세상을 여행한다.
피치 관홍파. 큰 물고기가 곡릉과 같다.
승랑상이 지나가다. 영조가 방장을 차다.
신악엄이 우뚝 솟아 있다. 선인이 그 모퉁이를 날다.
옥녀가 연극을 한다. 조안은 배고픔을 치료할 수 있다.
고개를 들어 아침노을을 빨다. 쿤룬 벤 우리 집.
중주는 내 집이 아니다. 동부에게 귀속될 것이다.
일거에 모래를 초월하다. 날개를 치며 시풍을 추다.
긴 휘파람으로 청가를 자극하다. 금석이 견고하고 넓습니다.
일월 동광화. 연년과 천지를 같이하다.
만승이 충분하다. 2, 낙신부 (조식) 황초 3 년, 여조 수도, 제로천.
옛사람들은 말이 있다. 스수의 신, 이름은 미비라고 한다. 송옥이 초왕의 신녀에 대한 일을 느끼고, 뒤이어 스푸를 만들었다.
그 말은 말했다: 나는 경역에서, 말은 동판에게 돌아간다. 이궐을 업고, 점점 굴레를 끼고, 계곡을 경유하고, 능경산을 통과하다.
날이 서쪽으로 기울고 차가 거의 귀찮다. 서울은 거의 후아 가오 세금 운전, 거의 시바, 용과 거의 양림, 유현 거의 로천.
그래서 정신이 소름 끼치고, 갑자기 연의 생각이 흩어졌다. 굽어보면 말찰을 하고, 우러러보는 특별한 관으로, 아름다운 사람을 보고, 바위가에 있다.
는 어원을 도우며 이렇게 말했다. "서울은 다른 사람에게 누명을 씌우고 있는가? 피호인스? 이 화려한 경우! 클릭합니다 어자는 대답했다: "신하는 하로의 신을 듣고, 이름은 미비라고 한다. 그렇다면 왕이 보고, 아니 하루 평화? 그 모양은 어떤가? 신하는 그것을 듣고 싶어한다. " < P > 여고는 말했다: "그 모양도 놀라고, 용처럼 완곡하다. 옵시디언 가을 국화, 화모춘송. < P > 마치 가벼운 구름이 달을 가리는 것 같고, 바람에 흩날리는 회설인 것 같다. 멀리 바라보니, 태양이 아침노을을 올리는 것처럼 휘영청 밝다. 핍박하고 살피니, 마치 부비가 수렁에서 나온 것 같다.
섬유질이 충심하여 단합도를 고치다. 어깨를 깎으면 허리가 약속대로 된다.
연목 쇼 항목, 호질이 드러났다. 방택은 더하지 않고, 납화버어입니다.
구름 롤빵 EMEA, 눈썹 수리 lianjuan. 단순 외랑, 하오 치아 내 신선함, 밝은 눈동자가 선호되고, 진보승권이 있다.
장엄한 자태가 화려하고 의정이 한가하다. 부드러운 정이 어설프게 아름답다. (서양속담, 언어속담)
기복결세, 뼈상응투. 피 루오 이순신 빛나는 사이, 욜 야오 벽 후아 진.
김추이의 장신구를 달고 명주를 장식하여 몸을 빛나게 하다. 먼 여행을 짓밟는 문루, 안개를 끄는 가벼운 추. < P > 미유란의 향기가 상냥하여 산모퉁이에 발을 내디뎠다. 그래서 갑자기 연 종 몸, 여행 에 장난.
왼쪽 기댈 채채, 오른쪽 그늘 계기. 토양 하오 손목 은 하나님 Enteromorpha 사이, 난류 세토 현지 를 따기. < P > 여정은 그 수려하고, 마음은 진동하고, 마음은 즐겁지 않다. 아니 좋은 미디어 연결 사이, 마이크로 웨이브 및 음성 을 위탁 합니다.
청렴성의 선달이 사이, 옥페를 풀어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가인의 신수 () 를 한숨짓고, 창족 습례 () 와 명시 () 를 하다.
항경 [왕동생] 이 화해하여 꾀죄죄하게 하는 것은 잠연을 의미한다. 집행 부양 가족 돈 진짜 사이, 스링의 나를 괴롭히는 것을 두려워한다.
교보의 포기언을 느끼며 망설이며 의심을 품고 있다. 수채와 안색이 조용하고 꾀죄죄하여, 경례를 하여 자제를 방지하다. (공자, 논어, 자신감명언) 그래서 < P > 로 영감이 얀, 방황, 신광 이합, 얼핏 흐리멍덩하다. 몸을 가볍게 흔들어 학립하고, 만약 날고도 비상하지 않는다면. (서양속담, 노력속담)
고추를 짓밟는 울렬함, 걸음걸이가 얇고 향기롭다. 긴 읊조리는 영모에 이르고, 소리는 애통해하고, 길이는 길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P > 서울은 모든 영잡잡잡함, 명호 파트너, 희류, 비상신주, 구슬 따기, 청우를 줍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남향의 둘째 비에서 한빈의 유람녀를 데리고 가다.
감탄 무필 사이, 영견우의 고독. 얀 빛 추 사치스러운 사이, 시 xiuxiu 소매 확장 대기열.
휴 Xun 비행 시안 (西安), 떠도는 신, 링 웨이브 마이크로 스텝, 루오 양말 먼지. 행동이 변덕스러우면 위태로워지면 안전할 것이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난관에 들어선 경우, 예나 지금이나. 사이 3, 버킷 백화 (차오 보우) 얼굴 아침노을은 붉고 느끼하다.
눈짓으로 가을눈이 화창하다. 구름 도 작은 머리핀 두꺼운 구레나룻, 눈 빛 qixiang 팔 을 통해. < P > 묵묵부답으로 정을 응징하고, 사람들에게 뒤돌아보라고 가르치고, 알 수 없는 것을 비스듬히 바라본다. 백태가 주채를 낳다.
낮은 질문 돌, 드릴링 이유 및 바닥. 귓가에 살짝 대고, 한마음이 인연이 천리이다. < P > 산서지를 마시고, 차가운 두꺼비가 사창을 가득 채우고, 한 어족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있다. 4, linjiangxian (첸 Shidao) 곡선 레인 경사 거리 편지 말, 작은 다리 물 누가 집.
연한 셔츠 깊은 소매가 문에 기대어 비스듬히 기대고 있다. 단지 몇 가지 하위 의미 만, 모든 종류의 자랑 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 P > 밀가루 초생 명월, 주용욕이 아침노을 물러가고 싶다. 봄바람도 서리를 풀어 준다.
만다린 오리 치 이불 을 들고, 뒤 jiahua 를 동반한다. 5, 나비 사랑 꽃 (첸 고대) 일 가벼운 노란색 구슬 장식 이슬을 빌려.
동풍, 무한한 애교 봄처에 졸려 있다. 부드러운 붉은 진흙 투성이의 말을 다 보다.
담백한 화장은 흙빛 가닥이라고 일컬어진다. 아니 * * * 납화가 승부를 다투다.
집 뒤가 열렸을 때, 그래서 봄을 찾아 가려고 한다. 아침노을처럼 갈 곳이 없다.
그것은 더욱 화우를 재촉할 만하다. 6, 그리고 장 시앙 공 태원 파빌리온 huaigong 고대시 (최공) 높은 사랑 레저, 풍경 을 보냅니다.
아침노을은 좌석 오른쪽을 깔고, 허백은 맑은 바람을 저장한다. 잠동 격비 샘, 돌길이 반반하고 숭하다.
보무는 승산이 있어 속정과 같지 않다. 7, 꽃 바닥 (두보) 보라색 꽃받침 천 루이, 노란 수염 사진 만화.
갑자기 행 저녁 비 의심, 무슨 일이 아침노을로 들어온다. 팬 카운티 두려움, 웨이 지에 차 에 머물 가치가있다.
좋은 색깔을 잘 알고, 흙모래를 위하지 마라. 8, 그리고 양 shijun 투어 chisong 산 (guanxiu) 카운티 삼성 아무것도, 공 황 사고 풀 조송.
태양 양력은 길을 다투지 않고, 구름 밖의 이끼는 흔적을 남겨야 한다. 시냇달이 채 새지 않아 송골매가 이미 산에 들어갔다. < P > 암몬로 게이는 산막신 짝을 잃었고, 주정에는 아침노을이 짙지 않았다. 유인원 극은 험수를 능란하게 걸고, 노목청취는 제봉을 낳는다. < P > 초평시에 공평한 것이 멀지 않아, 암물외심이 상봉했다. 석양은 어렴풋이 요초를 논다. 복숭아꽃이 마치 선궁을 여는 것 같다.
결국 당귀로 우리 군다곤을 보충하고, 좋은 산과 좋은 물은 서로 호환된다. 9, 둘째 운우사 운학 두 곡 (황정견) 연운은 감감감감히 희고, 안개비는 텅 비어 더 촘촘하다. < P > 정원객 굳은살은 만수를 뽑고, 거미줄 마스크는 군비한다. 풍경이 복잡하게 얽혀 천경위, 초목 문장 황제 곁다리 기계. < P > 는 아침노을을 오색으로 물들여 왕을 위해 아침옷을 보충하고자 합니다. 4. 화산에 관한 어떤 시구
가' 화산' 을 묘사한 시구는
1. 시명 화산가 시대: 당작가: 류우석 장르: 오고
홍두가 높은 산을 만들고, 원기가 북적거린다. 갑자기 신공이 바로, 준엄한 것이 적막한 곳에 있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영흔이 손가락 발톱을 드러내고 살기가 모난 것을 보았다. 무릇 나무는 감히 낳을 수 없고, 신선은 기탁할 수 없다. < P > 천부적인 제왕집, 나를 열쇠로 삼다. 국민을 명하여, 한눈에 신골을 바꾸게 할 수 있다.
높은 산은 무한하다. 이렇게 방위악이다. 남편은 특달이 없는데, 비록 귀한데도 평범하다.
2. 시명이 논탁입화산 시대: 당작가: 자도 장르: 오율 < P > 그윽한 황혼매미, 돌침대 잠을 놀라게 했다. 폭포 오천 보, 초당 폭포 옆.
제단은 솔방울로 이슬을 내리고, 악월은 적막하다. 학이 군주를 지나려면 반드시 봐야 하고, 위에는 신선이 있어야 한다.
3. 시명 숙화산시대: 당 작가: 허당 장르: 오율 < P > 이경 양난측비 선치합유. 별들은 만악으로 가득하고, 비바람은 갑자기 배를 옮긴다.
스프레이 월천 수직벽, 서송학이 건물에 있다. 알려진 재배 장소 때문에, 노래 마운드 에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4. 시명 화산수색자 시대: 당작가: 이빈도 장르: 오율 < P > 자입화산거, 관동만남 스파. 바가지 중 누가 술을 부쳤는지, 잎에 나는 책을 남겼다.
둥지 새가 추위에 서식하고, 담천 황혼이 얼었다. 약력을 오래 들었는데, 이 말은 또 어떤가.
5. 시명 화산남망춘시대: 당작가: 주경현 장르: 5 행
영악이 다양해 허공을 드러냈다. 한가한 구름이 바위와 골짜기를 사랑하며, 창청 속에서 일어나다.
하오 가스 쳉 야생 물, 신성한 비밀 qionggong 궁전. 학둥지 앞에 숲눈이 내리고 폭포가 지풍으로 가득 찼다.
봄꽃이 다 피기 전에 가와루가 가난합니다. 왜 산막신 때문에 사슴의 흔적이 양공을 찾느냐.
6. 시명 화산남묘 시대: 당작가: 이익장르: 오고 < P > 음산림고도고, 고묘는 산벽입니다. 석양 춘초 속에서 요석을 추천하다.
명령은 마치 분리되지 않은 것 같다. 암우신이 내려왔을 때 송백으로 돌진했다.
종종 구덩이 유교 를 듣고, 여기 진 bi 로 돌아갑니다. 예로부터 충량 () 을 해쳤는데, 신의 그 보조종 () 이 우뚝 솟아 있다.
7. 시명 종필시대: 송작가: 육유
소월이 우두간을 배회하고, 천풍이 학도 서신을 불고 있다.
1 년은 이 좋은 때와 같이 적고, 진묵취화산을 불러일으켰다.
8. 시명몽화산시대: 송작가: 육유 < P > 로 강에 들어가 채찍을 달고 화산은 갑자기 모자치마자락에 다다랐다.
샴푸 대야에 운생벽, 허리띠, 전월만천,
단아궁이 그래서 누가 재식합니까? 백나귀 유적은 전해진다. < P > 몽혼망상군은 웃지 않고, 이생에 지선을 얻을 예정이다.
9. 시명 화산시대: 송작가: 첸 < P > 한밤중에 천향이 암곡에 들어가고 서풍이 영두련을 불었다.
공중 사랑 손바닥 자국 침입 벽한, 아무도 거대한 영선을 탄식한 적이 없다.
1. 시명 화산시대: 송작가: 코우 Zhun
는 하늘만 위에 있고, 더 산이 없다.
머리를 들어 붉은 날이 가까워지고 흰 구름이 낮게 돌아본다. < P > 화산의 인문학사 < P > 도교문화 < P > 화산의 도교궁관은 많고 역사도 오래되었다. 일찍이 한무제 때 집령궁이 세워졌고, 당나라에는 도사들이 직접 지은 궁관이 잇따라 등장했고, 대위 백운궁은 당김선공주의 수도처로 전해져 아직도 유적이 남아 있다. 송원 2 대의 발전을 거쳐 명대 화산에 이르는 도교궁관은 이미 매우 많아 향불이 매우 성행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화, 원화, 원화, 원화, 원화, 원화) 청강희 16 년 (기원 1677 년) 의 산홍수가 터져 사찰이 많이 파괴되었기 때문에 청대 이후 재건된 것이 더 많아졌다.
화산의 가장 중요한 궁관은 서악묘이다. 이 절은 화산 아래 1 리, 화음동 5 리에 있다. 옛터는 황신곡에 있다. 그것은 한무제 때, 즉 앞에서 말한 집령궁에 건설되기 시작했다. 동한환제연희는 8 년 (기원 165 년)' 서악화산묘비' 를 세워 동한 통치자 제화, 수묘, 기우 등을 말했다. 북위 흥광 원년 (기원 454 년), 문성제는 옛 사찰이 파괴되어 화음동 5 리 곳에 있는 관도북에 새 사찰을 지었다. 북위부터 청대까지 역대 사람들은 끊임없이 보수와 확장을 하였다.
또 운대관과 옥천원도 있습니다. 운대관은 화산 아래 곡구 2 리, 화음남 8 리, 고명당지, 북주 초창도 광창, 당천보 연간 김선공주가 보수했다. 화음현지' 에는 "운대관은 운대봉명으로 되어 있다.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북주도사 초도광건이고, 그 중 하나는 송건륭 2 년 (기원 961 년) 은 진천건이다. "
첸 연 Huashan 에 처음 살았고, 징 헤이즐넛을 열어 개념 내에 살았습니다. 위안, 명, 청 역대는 끊임없이 보수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옛터는 여전히 남아 있으며, 그 동북에는 진연을 기념하는 희이당이 있다. 옥천원은 화산의 장초곡에 있고, 송인종황우년 (기원 149-153 년) 을 기념하기 위해 지은 뜰과 옥정이 잠통했고, 옥천시냇물이 에워싸여 이름을 지었다. 안뜰에 봉시 첸 연의 희이 사원, 사원 후 희이 수면 구멍 이 있었다, 전설은 첸 연 연습 수면 작업 장소 이지만, 불행하게도 이미 존재하지 않았다. 옥천원의 규모는 청나라 건륭 42 년 (기원 1777 년) 화음현 육위원 () 이 건설한 것으로, 광서 () 는 홍수를 위해 파괴한 후 복구한 적이 있다. 해고 후, 인민 정부는 1958 년에 자금을 조달하여 재건축하고 증축했다. 또 진악궁, 옥녀사, 전진관, 성모전, 모녀사, 연단로, 거령사 등도 있다. 이 사원들은 대부분 산에 의지하여 지었고, 구조가 정교하다. 5. 화산에 관한 고시
1, 하늘만 위에 있고, 더 산이 없다. 송대 코우 Zhun' 영화산' < P > 번역: 화산 위에는 푸른 하늘만 있고, 세상은 그것과 같은 산을 찾을 수 없다.
2, 가시산은 이미 화산에 와서 해돋이 4 개가 열렸다. 당나라 한유 ()' 차동관 () 이 먼저 12 각 노사군 () 을 부쳤다.' < P > 번역문: 가시산이 막 화산을 넘어 마주쳤고, 홍일동승관도 4 문이 활짝 열렸다.
3, 두 집이 합장을 구하고 화산을 합장하다. 양한은' 공작새 동남비' < P > 라는 이름을 날렸다. 두 사람은 그들 부부를 합장할 것을 요구했고, 그 결과 화산 옆에 합장했다.
4, 정상고면 영약이 익어 서리가 없는 눈 위에 올라온다. 당나라 이동' 화산' < P > 번역문
5, 폭포 5 천 보, 코당 폭포 옆. 당대의 자도' 논탁을 화산으로 보내라' < P > 번역문: 폭포가 우뚝 솟아 이 폭포 옆에 초당이 하나 있다. 6.' 객가' 를 묘사한 시구는 어떤 < P >' 남산지' < P > 5 대 양조류 < P
시구 마을 와인 linxuan 재량, 돌 튀김 에 의한 새로운 잎 을 선택 할 계획이다.
' 등사공루'
송장원 조응룡
연안성곽에 청화면이 열리고 남산 유수가 구름을 띄우려고 한다. < P > 사찰보탑이 창우를 우뚝 솟아 있고, 강상군봉이 줄지어 푸르다. < P > 술을 파는 것은 스스로 태백취를 취하고, 난간에 의지하여 곡강에 혼자 따르다.
풍류강 좌령은 어디에 있는가, 고음시를 매달아 누가 알아듣는가.
(Zou yinglong, 송경원 간 진사 1 위, 장원. 임 취안저우, 감주 지사, 광서 경략, 공업부 상서. 가희 간단명전 학사. 우창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