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산업이지만 신흥 산업인 애니메이션 산업은 중국에서 빠르게 시작되고 발전하고 있습니다. 수천년 전의 그림자 인형극 등이 이미 고대 애니메이션이기 때문에 고대라고 하고, 21세기 새로운 애니메이션 매체가 발달했고, 여러 나라의 애니메이션 산업이 발달했기 때문에 젊다고 한다. 중국의 발전 수준은 서로 다르며, 이는 중국에서 더욱 두드러집니다. 애니메이션 디자인의 전망은 매우 밝습니다. 우리나라 시장 수요의 관점에서 볼 때 국내 애니메이션 및 게임 산업은 무한한 사업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문가 분석에 따르면, 애니메이션 게임은 오늘날 사회에서 사람들의 여가와 오락의 가장 인기 있는 부분이 되었으며, 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애니메이션 게임 산업이 사람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쌍방향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점차 뗄래야 뗄 수 없는 부분이 되었습니다. 결코 유행을 타지 않는 일출 산업으로 알려진 사람들의 삶의 구성. Yipinweike의 조사에 따르면 애니메이션과 게임 산업은 빠르게 발전하고 있으며, 그 중 2D 애니메이터, 3D 애니메이터, 특히 Maya 애니메이터 및 기타 중상급 인재의 격차가 60만명에 달합니다. 정말 실력 있는 인재가 많이 부족하고, 애니메이션 인재가 부족한 가장 큰 이유는 대학 교육과 시장 수요의 심각한 단절 때문이다. 중국 인재 네트워크(China Talent Network)가 최근 발표한 가장 인기 있는 10대 직장 순위에 따르면 애니메이션 및 게임 디자이너가 가장 수요가 많은 직위가 되었으며, 애니메이션 및 게임 업계의 급여도 5,000달러를 넘어섰습니다. 중견 인재의 수습 기간도 일반적으로 3,000명 이상이며, 일자리가 없고 공급이 극도로 부족합니다. 월급은 거의 10,000위안이고 최대 연봉은 300,000위안에 달합니다.
그러나 많은 중국인들은 루카와 카에데의 행동을 통해 농구를 배웠고, 몇몇 축구 소년들은 우리의 어린 시절의 행복을 한탄하며 자랐을 것이다. 우리도 깊은 고민을 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 애니메이션의 디자인은 해외에서 완성되어 일본, 한국, 미국이 큰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많은 외국 애니메이션이 중국에 더 잘 진출하기 위해 애니메이션 가공 공장으로 중국을 이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중국은 최소한의 이익만 얻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상황은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에 매우 위험한 상황입니다. 애니메이션을 적시에 전환하지 못하면 애니메이션 발전에 변화를 가져오기 어려울 것입니다.
문화부, 국가광전총국, 언론출판총국의 지원과 홍보로 우리나라의 문화창의산업이 비약적으로 발전하고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 . 중국 정부가 문화 및 창조 산업에 큰 중요성을 부여함에 따라 문화 및 창조 산업 단지는 수조 달러에 달하는 시장 잠재력을 활용할 것입니다.
2012년 2월, 문화부는 '10대 5개년 계획' '제2차 5개년 계획 중 문화 산업 배증 계획'을 발표했으며, 이 계획에서는 창의 디자인 산업을 '12차 5개년' 동안 발전할 11개 핵심 산업 분야 중 하나로 지정했습니다. 문화체제기획'을 수립하고, 창의디자인 시장을 활성화하고 선도적인 창의디자인 기업을 육성·확대하기 위한 계획을 명확히 하고, 창의디자인산업 인큐베이터 구축 등 주요 방안과 창의디자인 지식인 보호 등 정책지원 방안을 밝혔다. 재산권을 보호하고 창의적인 디자인 산업 인재를 양성합니다. 국가 문화산업 시범기지 선정 및 명명 과정에서 문화부는 창의적인 디자인 문화 기업에 적극적인 관심을 기울였으며, 강력한 혁신 능력과 풍부한 제품을 갖춘 문화 기업 그룹에 '국가 문화 산업 시범 기지'라는 칭호를 수여했습니다. 창의적인 문화적 의미를 바탕으로 문화 및 창조 산업의 가속화된 발전을 지도하고 촉진하는 선도적이고 모범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
애니메이션 디자인
영화 및 TV 애니메이션 산업은 우리나라의 신흥 산업으로 인재가 부족합니다. 매년 졸업하는 영화 및 TV 애니메이션 인재들은 영화 및 TV 애니메이션 시장의 엄청난 인재 격차를 도저히 감당할 수 없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인재는 8,000명 미만이고, 연간 제작되는 애니메이션 영화의 총편수는 20,000분 미만이기 때문입니다. 일부 게임 및 애니메이션 제작 부서 담당자는 지원자의 학력을 고려하지 않고 영화 및 TV 애니메이션 관련 인력을 모집한다고 말했습니다. 즉시 컴퓨터를 사용하여 괜찮은 작품을 만들 수 있다면 환영받을 것입니다. . 영화 및 TV 애니메이션 재능에는 큰 격차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관건은 후보자가 자격을 갖춘 영화 및 TV 애니메이션 작품을 제작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3D 애니메이션, 영화, TV 애니메이션 및 기타 관련 업계 직원의 급여 현황, 월 급여는 기술의 발전에 따라 증가합니다. 영화, 텔레비전, 애니메이션 산업의 경우 일반적으로 월급이 1,000위안 이상부터 점진적으로 인상됩니다. 기술적으로 능숙해지면 고정된 월급 외에 일반적으로 3D 애니메이션과 영화 및 TV 애니메이션 프로젝트에 대한 커미션이 있고 연말에 추가 보상이 있습니다. 3D 애니메이션, 영화, 텔레비전 애니메이션 업계에서 중급 기술자의 월급은 일반적으로 4~5천 위안이고, 더 좋은 기술자의 월급은 7~8천 위안입니다.
초기 기획을 이해하고 숙련된 제작 기술을 터득한 양방향 영화 및 TV 애니메이션 전문가라면 연봉 30만 위안도 받을 수 있다. 급여 상황으로 볼 때 3D 애니메이션과 영화 및 TV 애니메이션 산업에서 가장 높은 소득은 선전, 상하이 등 해안 지역에 집중되어 있으며, 3D 애니메이션 제작자의 월 급여는 10,000위안인 반면, 순수 기술직에 종사하는 사람의 월급은 최소 10,000위안입니다. 영화 및 TV 산업에 종사하는 대부분의 제작진은 작품 단위로 급여를 받습니다. 숙련된 애니메이터의 평균 월급은 약 4~5천 위안이며, 최고액은 최대 20,000위안까지 가능합니다. 능력이 충족되는 한, 영화나 TV 애니메이션 분야의 인재들이 높은 연봉을 받는 것은 단지 꿈이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애니메이션 디자인을 배우기 위해 기초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원래의 그림 방향에만 미술 기초가 필요하고 나머지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모두 "아바타", "2012", "레지던트 이블" 등과 같은 3차원 효과를 만들기 위해 특정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그래서 애니메이션 디자인의 전망은 매우 낙관적이며 최근 몇 년간 매우 인기 있는 산업이기도 합니다. 애니메이션 디자인의 잠재력은 지속 가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관련 데이터 기록에 따르면 2012년 애니메이션 디자인 인재에 대한 수요를 보면 지난 10년 동안 우리나라 애니메이션 인재에 큰 격차가 있을 수 있으므로 이 산업은 향후 몇 년 또는 그 이상으로 발전하지 못할 것입니다. 10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