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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검기전은 보기에 좋은가요?

좋다고 생각하는데 주로 이런 종류의 게임을 좋아하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줄거리 보기, 장면 보기, 작은 물건 수집하기, 게임을 더 쉽게 즐기기를 좋아하고 격투 효과에 관심을 두지 않거나 높은 자유도를 추구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정품을 구입해도 아무런 불이익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 오리지널 버전의 표준 버전에는 79위안의 가격으로 캐릭터 배지와 영혼 동물 배지 2개가 함께 제공됩니다. 디럭스 정품 버전의 가격은 169위안이며, 5m 길이의 고대 연대기 두루마리, 혈계약 정령 짐승이 각인된 가상 봉제 키백, 오리지널 음악 CD, 아트 세팅 컬렉션이 함께 제공됩니다.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은 50위안(월간 온라인 게임 카드 구매와 유사)입니다. 불법 복제된 경우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고 전혀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현재 고대검은 모든 면에서 보호받고 있으며 빨간 머리 문서도 공개되어 있습니다. 이를 크랙하면 소송에 직면하게 됩니다 ==^

어떠한 측면인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알고 싶어서 고대검에 대한 느낌을 이야기해보겠습니다.

1.

처음에는 다소 질질 끄는 느낌이 들지만, 플레이를 하다 보면 이것이 다음 이야기 전개를 위한 준비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세계관이 매우 넓고, 캐릭터의 개성이 점점 더 뚜렷해지고 있습니다. 줄거리 내용은 훼방꾼이 아니지만, 어쨌든 플레이하고 나면 이 게임 세계에 동화됐다는 느낌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플롯은 Zhulong(Shangsoft) Strengths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엔딩은 당신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한숨을 쉬게 하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것이 보장됩니다(감정 세포가 풍부하지 않은 분들은 제외).

구지안의 플롯은 초반에 더 자주 발동되는 경우가 많아 플롯이 2단계로 완성되는 경우가 많아 실시간으로 계산되는 것이 아니다. 이전 CG와 달리 캐릭터는 상황에 따라 자연스럽게 영향을 받으며 플롯을 제어하고 시작하며 짧게는 5분, 길게는 30분까지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플롯 트리거를 피하기 위해 언제든지 저장하고 지도를 보는 습관을 기르는 것을 잊지 마세요! 혁신적인 점은 이 대화에 2D 아바타가 없다는 점입니다. 줄거리가 진행되는 동안 입이 움직이며 기쁨, 분노, 슬픔, 기쁨을 표현하며, 줄거리에 따라 더 많은 움직임이 있을 것입니다. -잡기, 입술 오므리기, 두려움, 목 꼬집기 등 . 단점은 아직은 달리기가 좀 약하다는 점인데, 예전에 비하면 많이 나아진 것 같습니다. 온라인 게임처럼 보이도록 설계된 지도도 있습니다. 지도를 보려면 가져와야 하며 위치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2. 화면.

이번 사진은 전작인 시안시와 비교하면 2단계 이상 발전했지만, 아직 외국 명작들과 격차가 많이 나는 모습이라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아쉬운 부분은 개인적으로 캐릭터 모델링보다 씬 모델링이 더 세련됐다고 느끼고, 게임에서 도망갈 때의 캐릭터보다 실시간 계산할 때의 캐릭터가 더 아름답다는 점입니다(특히 풍청설). 하지만 전체적으로 아름답고 고대 중국 스타일과 매력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데스크톱용으로 사람과 풍경의 스크린샷을 찍는 것도 좋습니다. 그래픽이 나쁘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구성이 좋지 않거나 특수효과가 켜지지 않아서이거나 고전적인 것을 좋아하지 않거나 단순히 국내 독립형 게임을 좋아하지 않거나 고대 검을 싫어하기 때문입니다. 여러 가지 이상한 이유로.

3. 플레이 가능성.

이제 제가 너무 좋아하는 보조 시스템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게임에서는 줄거리가 진행됨에 따라 사람들로부터 많은 편지를 받게 되는데, 지역 특성을 소개하는 편지도 있고, 주인공이 보내는 칭찬 편지도 있고, 사람들에게 해를 끼치는 일을 도와준 감사의 편지도 있습니다. .. 선물의 경우 재미있는 점은 가끔 광고 전단지와 유사한 스팸 메일도 받는다는 것입니다(예: 특정 목욕탕이 열려 있으면 몇 가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기사 목록에 대해 언급해야 합니다. 기사 목록은 일반적으로 여관 근처에 게시되어 있으며, 도움을 요청하는 작업은 모두 몬스터 제거 작업입니다. 임무를 수락하면 내부의 다양한 보스에게 도전하고 희귀한 재료나 장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나는 모든 작업 설명을 주의 깊게 읽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기사도 목록을 좋아합니다. 작업은 작은 이야기입니다. 작업을 완료하면 사람들이 당신에게 감사 편지를 보내는 것을 볼 수 있고 기사도 목록의 순위가 표시됩니다. 1위를 차지한 사람은 마치 정말로 고대로 돌아가 영웅이 된 것 같습니다.

다음은 풍경이다. 새로운 몬스터를 물리칠 때마다, 새로운 위치로 올 때마다, 심지어 구석에 있는 행인과 대화할 때마다 관련 항목이 업데이트됩니다. 나는 너무 사랑한다. 항목은 우아한 사건, 지리 등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매우 오래된 문화적 분위기를 담고 있습니다. 수집가들도 이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두 번째로 마음에 드는 것은 홈 시스템이다.

초반 줄거리가 매우 길고(사실 구지안 전체 줄거리가 매우 길다), 오랫동안 플레이하고 나면 조금 피곤할 것 같아서 홈 시스템이 열리자마자 그곳으로 가겠다. 식물을 심고, 물고기를 키우고, 집을 장식하고 휴식을 취하세요. 내부의 작물은 매우 빨리 익습니다. 그러나 인간이 아닌 몬스터를 쓰러뜨리기 위해 고대검을 사용하는 데는 돈이 들지 않으며, 특별한 것들이 많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그러므로 고대의 검에서는 돈이 매우 귀중한 것입니다. 미로는 경로가 간단하고 몬스터가 많지 않아 기사도 목록에 필요한 재료를 팔아 돈을 버는 사람들이 많다. 그래서 미로 속의 몬스터 처치에만 의존한다면, 중간 단계에서도 여전히 돈이 조금 부족할 것이고, 집을 꾸밀 가구와 애완동물을 구입하는 것은 물론이고 약을 구입하는 데에도 어려움을 겪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기사도 목록 작성의 중요성이 나온다. 후속 DLC에서는 확실히 이 지방 조각을 놓지 않을 것이며 새로운 작업이나 몬스터가 추가될 것입니다.

다음 단계는 업적 시스템이다. 온갖 기이하고 이상한 조건을 만나면 칭호와 성취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지금은 다른 사람과의 비교는 물론, 추후 공식 활동에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수집 취미가 있으신 분들은 이 시스템이 마음에 드실 겁니다. 후속 DLC에서는 이 밖에도 다양한 업적 아이템이 업데이트될 것으로 추정된다.

게다가 캐릭터 업그레이드 스킬을 위한 싱윤 시스템도 있다. Sky Trail의 포스 가이드 및 FF13 크리스탈 디스크 시스템과 유사합니다.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에 따라 배우는 기술과 주문도 달라집니다. 현재 많은 분들이 이 시스템을 연구하고 계십니다. 저는 전투 능력에 대한 요구 사항이 높지 않고, 포인트를 추가하는 다양한 방법을 잘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기회가 된다면 직접 사용해 보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쿠킹 시스템이 있습니다. 요리를 하려면 여기저기서 재료를 모아야 합니다. 플레이한 후에는 재료를 수집하는 것이 정말 어렵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 중 일부는 집에 심거나 특정 작업을 완료해야만 얻을 수 있습니다. 조리에 실패할 확률이 있으며, 실패하면 부산물이 발생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차 달걀이 실패하면 소나무 꽃 폭탄이 만들어집니다(오타가 아니라 그냥 폭탄입니다). 전투 중에 적에게 던지면 매우 고통스럽습니다. 상태이상 효과가 있는 일부 음식은 보스 상대로 매우 효과적입니다.

4. 기타.

Zhulong (이전 Sword and Sword III, Sword and Sword : Legend, Sword and Sword IV를 제작 한 Shanghai Soft Star) 작품은 항상 매우 섬세하며 고대 검에는 다양한 부활절 달걀이 많이 있습니다. . 예를 들어 진천에는 동광호(Dong Guanghao)라는 양복점이 있고, 동광호(cool-j)라는 게임 제작자가 있다. 또한 Qinglong Town의 Dragon Star 상공 회의소에는 주요 크리에이티브 스태프가 작은 공룡으로 모였습니다. 또한, 다양한 NPC 간의 대화가 재미있을 수도 있고 관련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Gujian을 경험하려면 줄거리를 건너뛰고, 몬스터와 싸우고, 매우 성급한 성격으로 즐거움을 추구하는 사람들은 확실히 이 게임을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Luo Boring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침착하고 신중하게 플레이하면 감동과 보상이 많이 될 것입니다.

아직 두 번째 게임이 있는데, 세이브 파일을 통과한 후 두 번째로 플레이하는 게임인데, 6명의 주인공이 언제든지 예쁜 옷을 갈아입을 수 있는 시스템이 활성화됩니다. 그 겉옷을 가지고 있다면) 현재 1인당 7세트가 있습니다. 후속 DLC에서는 더 많은 의상과 소품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컴퓨터 구성이 시스템이 거세된 버전이 아니거나 너무 로우 프로파일이 아닌지 확인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설치하더라도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아니면 게임에 들어간 후 캐릭터가 빨간색, 파란색, 심지어 검은색이 되기도 합니다! 구지안의 현재 N카드 최적화는 충분하지 않고 버그도 많습니다. (7G 이상으로 독립형 게임을 만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인데, 온갖 이상한 문제를 피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Ancient Sword를 구매하든 안하든 설치 후 공식 패치를 적용해야 합니다. 현재는 4개가 있으며, 많은 문제가 해결되었으며, 앞으로도 게임의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다양한 자잘한 문제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수정할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너무 많은 고민을 했는데요, 아직도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계속해서 질문을 추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