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폴리 아레나를 플레이하는 상세한 분석, 아레나 플레이 경험. 오늘은 에디터가 매일 폴리 아레나를 플레이하는 모습과 플레이 경험을 자세하게 분석해보겠습니다.
매일 폴리 아레나를 플레이하는 상세한 분석
아레나 플레이 경험
1. 아레나는 격투 실력이 아닙니다. 높은 전투력으로 생성한 상대도 전투력이 높으므로 전투력이 가장 낮은 이전 상대를 처치하여 새로 생성한 플레이어의 전투력이 낮아지도록 하세요.
2. 마법사에게 도전할 때는 파워젬을 지능으로 바꿔주세요. 기사와 활에 도전할 때는 지능을 힘으로 바꿔주세요. 그에 따라 장비.
3.jjc는 맵을 브러싱하는 것이 아닙니다. 기존 펫을 모두 교체해야 합니다. 주 속성 하나만 유지하세요. 활과 화살 마법사라도 버그 스킬인 반격을 잘 활용하세요. 2. 물론 상대를 반격하는 것은 당신이 최고입니다. 특히 기사의 경우 죽을 때까지 무너뜨릴 수 없습니다. UB는 여전히 jjc에서 사용하기 쉽고 EB는 강력히 권장됩니다. 비록 저는 그렇지 않았지만... EB를 뽑은 플레이어는 결투에 EB를 가져와야 하며, 별 5개가 있는 EB는 1초씩 줄어들고 md는 줄어듭니다. 단 몇 초 동안만 기절하게 됩니다.
4. 특히 길드 전투에서 방어를 위해 애완 동물 고블린 킹을 잘 활용하십시오. 우선 JJC라면 양쪽이 똑같이 외치면 반드시 기절합니다. 상대를 먼저 공격하되, 컨트롤과 영창은 피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죽었는지 알 수 없습니다.
5. 오렌지 펫이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올드E가 반드시 흰개미보다 좋은 것은 아닙니다. jjc 이전에 플레이어의 히트를 확인할 수 있으며, 적중률이 낮다면 상대가 기본적으로 미스로 가득 찬 스네이크 버스를 가져 오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당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으며, 읽는 시간은 길며, 침묵이 가져오는 이점은 후광보다 훨씬 클 수 있습니다.
6. 환생하지 않은 자와 싸우고 싸우고, 환생했지만 환생하지 않은 자와 도전하여 모든 보스들과 함께 길드전에서 싸워라, 환생하지 않은 자들을 시키지 말라 높은 방어력으로 환생한 전투, 그냥 50점*2, 2 턴의 장점이 너무 큽니다. 두 번째 턴이 없으면 두 번째 턴을 하지 마세요. 거의 다 끝났어요.
7. 환생은 금,토,월,화를 선택하여 2~3명의 사부가 있을 수 있도록 해주세요.
8. 티켓이 있으면 손에 쥐지 말고 클릭하고 싸움을 시작하세요. 싸움을 잘하든 못하든 늦잠을 피하기 위해 8시 30분 전에 일어나주세요. 월요일에 결투를 벌이세요. 9시 이후에 일어나셨다면 축하합니다. 이번 주에는 경기가 일요일 9시에 끝나기 때문에 티켓이 하나 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