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전기적인 서버측 스크립트 파일을 어느 정도 접한 적이 있고, 스스로 스크립트를 만들어 보고 싶지만, 약간의 물건을 고쳐서 서버측을 실행할 수 없을까 봐 함부로 만지지 못한다. 사실' 스크립트 언어' (우리는 그를 언어라고 부른다) 와 C 언어 등 프로그램 언어에 비하면 정말 언급할 가치가 없다. 제가 여러분께 쓴 이 문장 다 보고 몰래 하세요 ... < P > 전설적인 서버측의 모든 중점은 \mir2\envir\ 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모든 서버가 게임에서 표현해야 할 것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게임에서의 NPC 정보도 있습니다. npcs.txt 파일과 merchant.txt 파일에는 NPC 의 이름, 나타나는 지도, 좌표, 범위 및 이미지 코드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기록된 두 NPC 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왜 같이 있지 않는 거야? Npcs.txt 에 기재된 NPC 는 대화형 NPC 로, 게임에 들어간 후에는 @reloadnpc 를 사용하여 정보의 NPC 를 새로 고칠 수 없습니다. 반면 merchant.txt 는 트랜잭션 및 작업 기반 NPC 로 @reloadnpc 를 사용하여 정보를 새로 고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도 실험을 해봤는데, 두 NPC 교환 후에도 사용할 수 있어요. 큰 제한이 없는 것 같아요.
npcs.txt 에 해당하는 파일은. \npc_def\ 폴더에 있고 merchant.txt 에 해당하는 파일은. \market_def\ 폴더에 있습니다. Npc 를 추가할 때, NPC 의 파일 이름을 주의하세요. 예를 들어, 슈퍼상인의 NPC 를 만들어서 비키 주 33:33 의 좌표에 나타나라고 하세요. 먼저 .. \market_def\ 폴더에' 슈퍼상인 -' 이라는 텍스트 파일을 만들어야 합니다 ) 그런 다음 작성한 스크립트를 안에 붙여 넣습니다. Merchant.txt 파일을 다시 열고 다음 정보를 추가합니다.
; 호출 파일
지도
좌표 x
좌표 y
범위
사람 코드
갱신 시간
수퍼상인
33
캐릭터 코드를 직접 바꿔 주세요. 현재 NPC 는 46 가지 모양이 있습니다. < P > 스크립트의 규칙과 마찬가지로 두 파일 모두 처음 줄은 주석 부분으로 컴파일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