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력시장 종합정보
1. 운영
십자키: 이동.
A 키: 점프, 두 번 누르면 이중 점프
B 키: 집기, 수확, 대화 등.
Y 키: 잡은 손 이동 Youpin 소득 백팩
X 키: 백팩 메뉴 불러오기
R 키: 백팩에 있는 도구 및 씨앗 바로가기 창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L 키 : 걷기/달리기 전환
2. 파밍
목초지 게임의 특수 파밍 시스템
1. 먼저 파밍 모드가 변경되었습니다(3X3 형식). 씨앗이 1X1로 변경되고 파밍 면적도 넓어졌습니다)
2. '빛나는 태양의 짝'에서 표면을 따르는 아이템의 품질과 농기구의 효과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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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특정일 재배모드는 작물에 비료를 주어야 하며, 품질은 판매가격과 조리품질에 영향을 미칩니다. 연속적으로 수확하는 작물의 경우 첫 파종부터 수확까지만 하면 됩니다.
4. 마트에서 구입하는 비료는 품질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풍차를 이용해 비료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고품질의 비료를 얻으려면 직접 잡초와 가지를 모아서 가공해야 합니다. 첫 번째 풍차에서 그들을.
5. 크롭스타 소개: 이론에 따르면 1성 씨앗에서 자란 작물도 1성입니다.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반별 비료를 사용하면 별 1개 반을 수확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둘째, 반별 비료를 사용하여 일년에 재배한 별 1개 작물은 별 3개 결과를 제공하고 비료를 한 번만 사용하면 별 1개 및 별 1개 반 결과를 제공합니다. p>
별 3개 작물을 뽑아서 다시 씨앗을 재배한 결과 별 4개 반이 나왔습니다.
6. 작물 별 등급에 대한 심층 연구: 작물 품질 향상은 비료 살포 빈도 및 품질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살포 4일 후에 반별 비료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별 1개에 추가할 수 있는 작물은 심을 때마다 별 1/2개만 증가할 수 있습니다. 별 1개 반과 별 2개에만 적용됩니다. 5일만에 2성 품질을 올릴 수 있다는 뜻은 아닙니다.
7. 수확 사양: 모드가 변경되었기 때문에 3X3 중간에 있는 작물은 직접 수확할 수 없습니다. 작물을 밟을 수 있으며, 짓밟으면 아이템의 품질이 떨어집니다.
8. 종자 생산: 종자의 품질은 작물에 따라 달라지며, 1개의 작물은 2봉지를 얻습니다. 씨앗. (폭포 지역에 풍차 제작 가능)
9. 과일나무 재배 : 과일나무를 심는 데 필요한 토지는 3X3 입니다. 과일나무는 물을 줄 필요가 없습니다(도끼로 잘라낼 수 있습니다).
10. 경작지 면적: 농지 1개의 초기 면적은 9X6이며 총 54개의 그리드로 경작지를 개방합니다
시장 중 , 오른쪽으로 가서 장인을 찾고 첫 번째 사람을 선택하여 농지를 확장하세요. 비용은 각각 30,000G와 60,000G입니다.
각 토지의 크기는 9X6이며 총 54개 셀입니다.
두 번 확장하면 지하실을 지을 수 있습니다. 비용은 100,000G입니다.
11. 물주기 및 시비 : 물주기 및 시비를 한 번 한 후 방향키를 한 번 누르면 같은 위치에서 한 칸 이동합니다.
이 방법은 밟아도 작물이 손상되지 않습니다. 단, 물주기와 비료주기는 작물에 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비료주기 작업이 끝난 후 오랜 시간이 지난 후 다시 누르면 무효가 됩니다.
2. >목장 작업시 특수 가금사육 시스템
1. 취소 사육 시스템은 알을 부화시킬 수 없고 송아지와 양을 낳을 수 없습니다
2. 모두 시장에서 구입하세요. (닭 4마리, 소 4마리가 모이면 펫 발동)
3. 말 : 상인이 내년 여름에 보내드립니다. (말을 얻은 후 왼쪽 지도의 현장으로 이동하여 플롯을 확보하세요)
4. 사육장에 새로운 가금류 식료품점이 나타날 때마다, 추가 사료
사료를 창고의 사료 포트에 보관하면 사료가 자동으로 떨어집니다(말 사료는 땅에 직접 던질 수 있습니다)
5. , 송아지 및 양: 주니어 레벨에서는 병아리, 송아지 및 양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p>나중에 대형 소, 암탉, 성체 양 등은 판매됩니다.
3차 마켓 업그레이드 이후에는 검은닭, 검은양, 갈색소가 판매됩니다
6. 가금류에 대한 사랑을 높이는 방법: 포옹/말하기, 동물 브러쉬, 동물 방울, 청진기, 착유기 소에게는 가위, 양에게는 가위.
(아이템은 시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하루에 한 번 추가 가능합니다)
사랑은 생산의 질, 계란, 우유, 양털, 우승 효과에 영향을 줍니다
7 방목: 비오는 날 먹이를 주지 않고 방목하면 가금류의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가금류를 밤새 야외에 놔둘 수는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닭이 알을 낳지 않고 소가 우유를 생산하지 않으며 양도 팔리지 않게 됩니다. 방목은 사랑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압력 값이 가득 차면 동물이 아프게 됩니다. 닭의 압력을 줄이는 유일한 방법은 브러시를 사용하여 소와 양을 방목하는 것입니다.
8. 황금 알을 낳고 소와 양의 생산량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9. 애완동물 기능: 강아지는 소와 양을 모는 데 사용되며 고양이는 닭을 모는 데 사용됩니다.
훈련 레벨이 높을수록 효율이 빨라집니다. (훈련 아이템은 마을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그곳에서 구매)
펫이 하트 5개에 도달하면 주인에게 반응하고 주인을 따라 1시간 동안 따라갑니다. 일정 거리
10. 말은 훈련을 위해 왼쪽 하단의 경마장으로 이동하며, 매번 사랑과 훈련이 끝날 때마다 말의 힘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3. 도구
바람시장과 태양의 차이점은 매주 일요일마다 시장에서 구매해야 하는 농기구 종류가 많지 않다는 점입니다
1. 초반에는 호미와 주전자를 얻습니다.
주전자:
초급 레벨 : 물 용량은 27셀, 물주는 면적은 1 셀
한 번 업그레이드: 36개의 물 셀이 있는 주전자 서 있으면 3개의 수직 그리드 영역을 가질 수 있습니다.
2번 업그레이드: 스윙 스프링클러 영역을 3X3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매우 에너지 소모적입니다.
총 업그레이드 횟수는 12회, 최대 효과는 1스윙입니다. 6X6, 총 36칸입니다.
괭이: p>
초급: 영역은 1칸
최상위 괭이: 일반 영역은 1X9, 점프 영역은 3X9, 총 27블록은 점프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낚싯대는 시장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낚싯대: 낚싯대는 근거리, 중거리, 원거리 3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강 또한 3가지 포지션이 있습니다. 해당 낚싯대를 사용해야 해당 위치의 물고기를 잡을 수 있습니다
2. 물고기 품질에 대한 심층 연구: 5성 낚싯대를 사용하면 10마리 중 8마리가 잡힙니다. 나머지 별 2개는 별 4개 반입니다.
레벨이 높을수록 평균적인 낚시 품질이 보장된다는 뜻입니다
3. : 도끼, 망치, 낫, 낚싯대 등은 모두 시장에서 구매합니다.
한 종류를 구입해야 다음 종류가 나타납니다.
4. 동물 도구: 구입 후. 동물을 시장에서 구하고 구매하는 음모가 시작됩니다
5. 호텔 앞 풍차에서 액세서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수입
바람시장의 돈 버는 시스템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1. 배달 상자를 취소합니다
2. 시장 거래 시스템을 추가합니다
3. 매매 시스템 소개: 시장 매매 시스템과 식료품점 주인의 가격 차이는 30%~40%입니다.
4 농작물을 요리로 만들어서 더 좋은 가격에 판매하세요. .한개의 작물을 만들려면 여러 작물을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판매 가격이 높지 않습니다.
5. 고품질의 작물을 시장에 보관하십시오.
6.작물 및 종자 소득 혜택: 고품질 작물을 얻으려면 고품질 작물을 풍차에 반복적으로 넣어 고품질 종자를 생산해야 하며, 이를 통해 축적되는 고품질 작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컬렉션에 있습니다. 시장에서 판매됩니다.
5. 풍차
하루에 3개의 풍차가 있습니다.
1 계절에 한 개는 열립니다. 사람들은 블록당 1개 단위의 밭을 개발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 집 입구의 기능은 계란, 우유, 과일 등과 같은 비주식을 처리하는 것입니다.
3. 호텔 아래에는 광석과 도구를 가공하는 곳이 있습니다
4. 풍차를 많이 사용할수록 가공 가능한 씨앗이 늘어납니다. 레시피를 열어서 물건을 만들 수 있습니다.
레벨이 높을수록 아이템의 가치가 높아져 지속 시간이 길어지고 처리 효율성이 높아집니다.
6. 풍차의 경우, 음악을 들으면서 풍차를 불면 성공합니다.
7. 바람이 부는 날씨에 다시 불면 풍차의 속도가 증가합니다. 평소보다 더 많이
8. 3번 업그레이드 후 풍차용 빛나는 구슬을 구매하면 왼쪽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9. 구슬: 파란색은 처리 속도가 1배 증가했음을 의미하고,
노란색은 단일 입력 항목의 상한이 30으로 증가했음을 의미합니다.
녹색은 풍차의 재고 용량을 의미합니다.
주황색은 단일 생산에서 생산된 5개의 품목마다 1개의 추가 제품을 얻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6. 마켓
이 게임에서 가장 눈에 띄는 아이템은 마켓입니다
1. 홀리데이 마켓을 위해 매주 마켓이 열립니다. 일정에 보이는 빨간 집은 장날입니다
2. 플레이어는 고정된 매점을 가지고 있으며, 매매 수익이 식료품점보다 30% 이상 높습니다. .최고 품질의 것
은 1개에 여러 번 판매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최고 금광 상점의 가격은 14,000G이고 시장의 가격은 24,000입니다. G
3. 시장 전개 시간: 오전 6시~10시 1분 시장 준비 중
10시 1분~19시가 거래 시간 19시입니다. 마켓은 둘째 날에 마감됩니다.
4. 마켓 이용 방법: 물건 구매 및 판매
물건 구매:
저를 믿으세요. 저는 소개하고 싶지 않습니다.
물건 판매:
매점에서 "B"를 누르세요 》
매점에서 팔고 싶은 물건 표시
10시 1분에 거래를 시작하고 벨을 흔들어 고객을 유인하세요
1C-5C가 나타날 때 빠르게 거래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고객에게 혐오감을 주고 평점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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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끔 NPC가 카운터에 와서 머리에 작은 표정을 짓는 경우가 있습니다
정답을 선택하면 평점이 올라갑니다.
질문은 기본적으로 동일하므로 몇 번만 대답하고 답을 기억하면 됩니다.
(평가 정도는 둘째 날 순위와 관련이 있습니다)
5. 평가 정도에 대해서 : 장터가 끝난 다음 날 마을 내 거래량 순위가 공개될 경우에만 해당 매장이 가장 인기 있는 것으로 평가된다고 합니다. 상금
6. 마켓 거래 금액 목표: 기본 레벨: 20000~30000, 이후 500000~600000
마켓 업그레이드 관련: 마켓 둘째 날 시장이 시장 업그레이드 여부 발표
7. 시장 업그레이드 관련 : 첫 번째 시장 업그레이드에 추가된 상인으로는 완우와 빛나는 태양의 장인,
촌장의 딸의 과일나무 상점이 있습니다. , 가구 및 주방용품 매장도 있습니다.
2차 업그레이드 이후 정보국, 점술집, 복권판매점, 매점 등이 등장했다.
3차 업그레이드로 추가되는 매장으로는 식품점, 소품점, 게임하우스 등이 있으며, 매장 진열대는 1회 자동으로 업그레이드됩니다.
(금, 은, 동 코인을 사용하여 배팅장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4차 업그레이드 이후에는 변화가 없는 느낌입니다
그런데 거래량이 50만에서 50만까지 늘어났어요.
그리고 개인 거래량 최고기록만 가지고 있어요 - -
8 카운터 증가: 처음에는 카운터가 있습니다. 3슬롯 선반을 늘리려면 오른쪽으로 가서 장인을 찾아 돈을 들여 공간을 늘리세요
9. 보석 관련: 세 번째 업그레이드 후에는 소품 상점이 있습니다. 다양한 보석을 판매합니다. 보석과 금, 은광석을 구매하여 보석을 합성하고 판매하면 각각 목표 금액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보석의 수익은 대략 10,000~20,000 정도입니다.
7. p>윈드마켓은 실내 시간정지 제도를 폐지했습니다
24시간제로 변경했습니다
1. 주방 : 주니어 레벨에서 냄비와 양념을 사지 않으면 기본적인 요리만 할 수 있어요
시간이 지날수록 요리가 더 많아질 거예요
2. 요리 재료 레시피 : 총 레시피는 239종입니다
나뉜다 6가지 요리로
레시피 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10/10■13/13■61/61■57/57■ 39/39■59/59■
3. 풍차 재료 스펙트럼: 발효 유형: 86/86종
종자 유형: 53/53종
가공 카테고리: 27/27종
4. 곤충표: 어류***: 49/49종
곤충***: 85/85 식물
5. 창고: 장인을 찾아 창고의 용량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시장에서
6. 숨겨진 아이템: 때로는 땅에서 밝은 빛을 발견하고 이를 조사하면 작은 동전을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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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내리막 경사면에서 개인 기술자를 볼 수 있습니다
8. 감사합니다. GG 버전: MM이 겨울 14일에 집으로 초콜릿을 보낼 예정입니다
MM 버전 : On 봄 14일, GG가 집으로 초콜릿을 보내드립니다
(조건: 하트 5개 이상)
9. 재료: 가지, 돌, 잡초, 품질은 1마다 1씩 증가합니다.
8. 결혼과 결혼 생활에 대하여
1. 하트 1***은 7가지 등록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블랙 하트, 퍼플 하트, 블루 하트, 옐로우 하트, 그린 하트, 오렌지 하트와 레드 하트
2. 결혼 조건: 모든 사랑 이벤트는 1개 발생 *** 블랙 하트, 퍼플 하트, 블루 하트, 노란 하트의 4가지 이벤트가 있습니다
3 .사랑 레벨이 일정 레벨에 도달하면 결혼 레벨에 도달합니다.샵 블루깃털이 나타납니다
4. 큰 침대는 시장에서 가구 주인에게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5. 깃털을 쓴 뒤 7일 만에 결혼식을 올린다
6. 결혼 30 임신 2개월 만에 아이를 낳고 성장하는데 5년이 걸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