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는 다양합니다.
첫째, 록킹덤 모델의 변화이다. 2015년부터 록킹덤에서 펫 획득의 강함과 난이도가 대폭 개선되었으며, 래더 경쟁이 추가되었습니다. S+ 근력 애완동물을 얻으려면 2주 이상 매일 진지하게 활동을 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에너지가 없으며 자격을 갖춘 플레이어는 원클릭 구매를 통해 이를 얻습니다. 이는 돈을 지출할 의사가 없거나 일시적으로 구매할 수 없는 플레이어 사이에 심리적 불균형을 초래하여 탈퇴로 이어집니다. 동시에 Rock Kingdom의 현재 난이도는 더 이상 어린이에게 적합하지 않지만 난이도는 중학생, 대학생 이상에게 더 적합합니다. 이들 플레이어는 학업이나 사회 진출로 인해 게임을 관리할 시간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둘째, 유창성의 문제가 있습니다. Rock Kingdom의 부드러움은 5년 전보다 훨씬 나빴습니다. 특히 2017년에는 유례없는 렉이 발생했으며 이로 인해 PK도 부드럽지 못하고 PPT에 갇혀 플레이어를 잃었습니다. 이후 Rock Kingdom은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공식적으로 마이크로 클라이언트를 출시하고 페이지 구조를 조정하여 2017년과 비교하면 훨씬 더 원활해졌습니다.
셋째, 시장 영향입니다. 현재 개발 상황으로 볼 때 모바일 게임은 새로운 시리즈이며, 모바일 게임의 부상은 기존 웹 게임의 지속 기간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모바일 게임은 웹 게임보다 편리하고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웹 게임 대신 모바일 게임을 선택하는 청소년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락킹덤의 플레이어들도 마이너스 성장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넷째, 선수들의 심리적 변화. Rock Kingdom이 많은 유료 서비스를 출시한 이후 많은 플레이어들은 "Rock Kingdom은 더 이상 어린 시절이 아니다"라는 사고방식을 갖게 되었고 이 게임에 대한 심리적 저항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다섯째, 협력의 종료이다. 주로 4399를 참조합니다. 4399는 Rock Kingdom의 제3자로서 한때 Rock Kingdom의 트래픽을 상당 부분 공유했으며, 그 영향력은 너무 넓어 아직도 Rock Kingdom이 4399 소유의 게임이라고 생각하는 플레이어가 많습니다. 이후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4399와 록킹덤의 협력이 종료되었고, 록킹덤은 다수의 교통 도입 지점을 상실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