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선택:
집단 공격:
모닥불과 사격의 9 일 후, 개인적으로는 핸드투어의 화살 배열 (화살탑) 이 특히 인기가 있다고 느꼈다. 왜냐하면 핸드투어는 화면 제한을 받고, 화살탑의 화살병은 어디에나 있고, 전화를 끊든 관녕이든, 이 물건은 너무 매력적이기 때문이다.
단체:
전갈꼬리는 비교적 실용적이고, 연달아 출혈이 나고, 사람을 때리거나 보스를 때리는 것이 우선이다.
기본 키:
두 개의 불은 독극물 (유화, 9 일, 전갈꼬리) 과 심금을 쏘는데, 심금을 쉽게 기절시킬 수 있기 때문에 PK 는 이것들을 잘 사용한다.
기술 분석:
전갈의 꼬리는 독이 해석되지 않는다.
사격의 9 일째 되는 날, 단량체는 일회성 범위의 집단상해를 입었고, 화상과 함께 계속 출혈이 계속되었다. 군공 기술은 개인의 취향을 본다. 결국, 다섯 가지 나쁜 기술, 두 가지 화재 독은 반드시 가져와야합니다. 이 물건은 매우 아프다.
천리를 거부하고, 기술이 높을수록 더 멀리 밀면 보스와 근전 직업에 직면할 때 매우 유용하다.
필사적인 투척, 가장 높은 상해를 입히는 단일 기능, 반혈 이하, 높은 상해는 특히 분명하지만 근전 기술에 속한다.
만침식은 묘기 이외의 궁극의 기술, 독성 속성, 지속적인 독성, 상해가 높은 것으로, 괴괴괴가 가장 유용한 기술이며 치명적인 효과가 있다. 개인적으로, 이것은 확실히 가득 차 있다고 생각합니다. 단지 5 개의 기술 키만 있습니다. 너무 낭비하지 마십시오.
얼음 속의 눈가마, 이런 감속은 가능성이 높고, 명중 확률이 높으며, 사격수의 원공직은 근전에 적합하지 않다.
이것은 긴 렌즈, 긴 범위, 그리고 하나의 상처입니다. 그런대로 괜찮은 군공입니다. 발표 시간이 길어서 쉽게 끊어질 것 같아요. 출시 시간을 단축하면 됩니다.
심금, pK 만, 어지러울 확률이 더 높다면 대단하다. 현기증 저항을 무시하는 것은 시원하고 해롭다.
곳곳에 모닥불이 있어서 이 군공격은 매우 멋있다. 중요한 포인트는 오랜 시간 동안 상처를 입히고 화살탑과 잘 어울리면 좋다.
불길, 화상 상태 추가, 전갈꼬리 앞에 한 개를 던지면 독성상해를 증가시킬 수 있으니 보완해 주세요.
PS: 불+모닥불, 전갈의 꼬리, 슈퍼 짱 상처!
인재 선발:
이 강화상해율을 선택하면 개인감각이 천부적인 1 기술보다 100 배 더 강합니다. 재능 3 기술에 관해서는, 가장 좋은 방어는 공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