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데이트의 유지 관리 내용:
단검 무기 스타일을 대체할 수 있는 Feng Wu Zhi? Golden Crow Sword? 및 Full Moon Scimitar를 추가했습니다.
장막 무기 스타일을 대체할 수 있는 "풍무지", "애총", "빙옥 장막"을 추가했습니다.
캐릭터 아바타 오른쪽에 '강해지기' 버튼이 추가되어 플레이어에게 힘 성장에 대한 안내와 추천을 제공합니다.
Jianghu Master 게임플레이 조정
Jianghu 일일 인터페이스에 Jianghu Master 게임플레이 인터페이스가 추가되어 플레이어가 각 엘리트 보스를 처치하도록 안내합니다. 지도.
게임 내 지도에 엘리트 보스 갱신 시간 정보 표시를 추가했습니다.
플롯 챌린지 게임플레이 조정
플롯 챌린지에서 일부 보스 이동의 효과를 줄입니다.
Suzaku의 메인 트랩 이동으로 트리거되는 트랩 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2에서 1로 조정되었습니다.
패리 시 주작 군주의 지속적인 혈액 회복 효과를 취소합니다.
주작 군주의 함정에 서 있어도 더 이상 기절하지 않습니다.
무롱바이시의 패리의 혈액 회복 효과는 혈액 회복 상한을 최대 2000포인트까지 증가시킨다.
패링 시 백호의 지속적인 혈액 재생 효과를 취소합니다.
각 챕터의 마지막 레벨에서는 자동 전투 기능이 활성화됩니다.
자동 전투에서 보스가 화난 동작을 놓으면 자동으로 패링되는 플롯 챌린지를 조정했습니다.
Jianghu Heroes 게임 플레이 조정
각 Jianghu Hero의 일일 도전 횟수가 5에서 20으로 조정되었으며 총 일일 도전 횟수는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강호 영웅 미션의 이용 가능 레벨이 16레벨, 18레벨, 20레벨, 25레벨, 30레벨, 35레벨, 40레벨로 조정되었습니다.
전장 게임플레이 조정
투기장, 전장, 경쟁 게임플레이에서 혈액량, 공격력, 방어력의 속성 보너스를 조정합니다. 조정 후 속성 밸런스가 조정됩니다. 증가하다. (참고: 무술 대회의 게임 플레이는 이번 조정 범위에 속하지 않으며 기존 규칙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낮은 수준부터 높은 수준까지 래더 스테이지 추가: 전사, 마스터, 유명인사, 그랜드마스터, 학장 , 및 최고
래더 아레나의 일일 순위 보상이 일일 순위 보상으로 조정됩니다.
래더 아레나의 주간 보상 분배 방식이 조정됩니다.
p>
래더 아레나에서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의 일일 한도는 플레이어의 순위에 따라 증가합니다.
게임 플레이 조정. 언더월드의
보스의 피해 저항 감소 및 지배력을 적절하게 감소시킵니다.
마인드 메소드의 기능과 관련된 조정이 적용됩니다. "뇌심법" 매칭을 진행하고, 기존 요구되는 "천파사법"을 "오부경"으로 조정
"레디투고" 매칭 난이도를 낮추고, "오부경"을 증가 부적경'과 '유화경'도 매칭에 참여한다.
신체를 보호하는 '어메이심법'의 기가 포함되어 있다. 원래는 20초마다 보호막 효과를 얻었으나, 보호막 효과는
스킬을 축적하여 성공하면 초당 멘탈 스킬 증가율이 5%에서 10%로 증가됩니다. 무술 기능 관련 조정
'화일검술'? 열사자갈금? 공격 범위가 기존의 정면 적만 공격하는 범위에서 주변 전체를 공격할 수 있는 범위로 조정되었습니다.
"Huashan Sword Technique" - Changhong Guanri - 이동으로 인해 피해가 1개만 발생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기타 기능적 게임 플레이 조정
망토가 추가되었습니다.
활동 레벨 60에 도달하면 보상에 액티브 슈프림 선물 상자가 추가됩니다. 개봉 후 제작 플랫폼 조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일 구매 상공회의소 흑철광석의 수량은 증가합니다.
월드 채널에서 말하면 에너지 소비가 증가합니다.
일부 게임플레이 기능에 대한 텍스트 지침과 팁이 추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