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블러드 얼라이언스' 게임의 펫 속성 보너스에 대한 반영과 기법은 무엇인가요? 다음은 제가 정리한 리니지2 혈맹 펫의 속성 보너스 방식과 고급 스킬입니다. 참고용으로 읽어주세요!
1. 펫은 전투 중이든 캐릭터에게 속성 보너스를 가져다 줍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전투 중이라면 추가 속성 보너스를 받을 수 있지만 비전투 애완동물에게는 추가 보너스가 없다는 것입니다.
2. 펫은 속성 보너스만 가져옵니다. 다른 펫 게임과 달리 펫은 독립 공격의 특성이 없으므로 펫은 하나의 장비라는 점을 이해하시면 됩니다.
3. 전투 중 펫의 레벨은 기본 속성의 성장을 가져옵니다. 전투 중 펫의 레벨은 펫의 기본 속성, 즉 속성의 추가 성장을 가져옵니다. 게임 내에서 괄호로 표시되며, 전투 시 펫의 스킬 효과는 캐릭터에 의해 직접 제어됩니다.
4. 펫 시스템의 속성 보너스는 위에서 언급한 주요 카테고리 외에 주로 다음과 같은 방향으로 주어지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1. 이론적으로는 펫이 전투에 들어갈 때만 캐릭터에게 레벨과 순서가 피드백됩니다. 메인 스테이션 펫의 레벨이 높으면 충분하고 다른 펫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업그레이드할 것인가, 아니면 업그레이드할 것인가? 대답: 아니요! 플레이어가 고려해야 할 것은 패널의 보너스 시스템입니다.
위 그림에서 모든 계산은 계정 역할에 귀속된 애완동물을 기준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귀속되지 않은 애완동물은 통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2. 전투에 참여하는 펫의 총 속성은 캐릭터 속성 보너스를 제공하며, 펫의 기본 속성, 재능 효과, 특수 스킬 효과도 부여합니다. 이 세 부분은 캐릭터에 직접 반영되어 속성 보너스를 가져옵니다. 애완동물 보너스 패널의 속성과 전투 중 애완동물의 속성이 전체 애완동물이 캐릭터에 가져오는 기본 보너스를 구성합니다. 현재 고급 레벨이 필요하지 않은 레벨을 제외한 다른 펫들은 스킬 효과를 추구하기 위해 업그레이드 및 속성 입력이 필요합니다.
3. 위 내용을 토대로 여기서 주목해야 할 것은 펫 속성의 선택과 보너스 패널의 속성 선택이 어떤 측면에서 제한 강화석을 배치하여 가장 직접적인 효과를 가져올 수 있는지입니다. 효과 개선?
내 전투 애완동물을 한 레벨로 업그레이드하려면 210개의 돌이 필요하며, 이를 통해 내 캐릭터는 혈액 143포인트, 공격 포인트 25포인트, 물리 및 마법 방어 포인트 19포인트가 향상됩니다.
보너스의 총 레벨이 1레벨 증가하면 체력 432, 공격력 72, 물리 및 마법 방어력 96이 필요합니다. 펫 19마리를 1레벨로 업그레이드하는 데 필요한 조건입니다. 현재 441).
우선 펫이 22마리인데, 메인 펫을 없애고 나면 21마리가 추가로 생깁니다.
저는 평균적인 방법을 채택하는데, 다른 펫들은 한번 업그레이드 하려면 53개가 필요합니다.
결론은 매우 간단합니다. 나의 보너스 업그레이드가 가져오는 종합 속성은 이때의 조건에 따라 다릅니다. 이제 보너스를 가져오려면 53*20개의 업그레이드 스톤이 필요합니다. 총 1060개의 업그레이드 스톤이 필요합니다. 메인 펫은 210개만 필요합니다. 이론적으로는 메인 펫을 4번 업그레이드하면 충분합니다. 속성에 4를 곱하기 때문에 그 합이 보너스보다 큽니다.
그러나 게임 후반부에서는 각 업그레이드 레벨에 대한 요구 사항이 수십 개의 보너스이므로 특정 값에 도달하면 평균적으로 전체 보너스를 역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이번 에이지 오브 마스터즈에서 공식적으로 좋은 점은 펫 재련이 더 이상 직접 재련이 되지 않는다는 점이지만, 업그레이드된 펫이 있을 경우 업그레이드된 스톤을 먼저 돌려드리게 되므로 이 포스팅은 그저 그렇습니다. 모두에게 알려주세요. 애완동물 시스템을 다시 계산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점은 강화와 같은 이 게임의 점진적인 속성에 모두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더 많은 고급 속성이 추가될수록 보너스가 더 터무니없이 커지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잊어버리셨나요? 처음에는 펫 보너스가 몇 가지 포인트만 추가되어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펫을 균등하게 업그레이드하지 않고 메인 펫을 중앙 집중식으로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