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ster Hunter Rise 게임에는 플레이어의 전투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속성이 있습니다. 그 중 이해 속성의 역할을 이해하지 못하는 친구들이 많습니다. 그렇다면 Monster Hunter Rise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다음으로 Deep Space Gaowan은 지식 속성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관심 있는 친구들이 함께 와서 배울 수 있습니다.
이해 속성에 대한 자세한 설명
여기서의 이해는 실제로 치명타 공격이라는 보다 현실적인 용어를 사용합니다.
휘신은 치명타율이 아닌 아는 히트수를 의미합니다. 아는 것은 치명타를 의미하고, 아는 비율은 치명타율이라고 해야 합니다.
이해는 긍정적 이해와 부정적 이해로 나누어지며, 긍정적 이해가 발동되면 공격 피해량이 1.25배 증가합니다. 부정적인 이해가 발동되면 0.75배.
그러나 흥미로운 점은 방패도끼의 병폭발, 총포의 포탄, 확산탄, 장갑관통수류탄, 음파공격 등 모든 공격이 효과적이지는 않다는 점이다. 플루트 등 이게 전부입니다. 모르신다면 무기 패널이 이러한 동작의 데미지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앞서 긍정적인 지식과 부정적인 지식을 언급했는데, 부정적인 지식을 발휘할 수 있는 방법이 있고, 그 데미지를 강화하는 스킬도 있는데, 이 스킬을 헤이트 블로우라고 합니다. 일부 무기에는 백룡 강화가 적용되어 있는데, 증오 발동 시 '확률'이 마이너스 인지 데미지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기대치로는 일반 풀미팅 슈퍼마인드만큼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이상은 몬스터헌터 라이즈 게임에서 아는 것이 치명타로 이해될 수 있는 속성에 대한 소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