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큰소리 치고 서쪽으로 2 남귀신 애들은 어떻게 먹여

먹는 가이드는 앞으로 아기가 어떤 직업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먹는 것이다 ~

가장 중요한 전제 조건: < P > 남자 아기는 검무를 배울 수 없고, 여자 아기는 병법을 배울 수 없다. 이에 따라 남자 아기는 칼을 장착할 수 없고, 여자 아기는 부채를 장착할 수 없다.

성장단계:

유아기: 16 일. 아기는 장비를 입을 수 없고, 따라갈 수 없고, 전쟁에 참가할 수 없다. (매일 5 시 잠재력, 모두 기본 속성점이며 안내물을 사용하여 분배할 수 있습니다. ) 아동기: 6 일. 아기는 장비를 착용하고, 따라갈 수 있고, 전쟁에 참가할 수 없다. (매일 1 시 잠재력은 모두 기본 속성이며 안내물을 사용하고 일정을 정하여 선재동자의 수련분배로 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 청소년: 84 일. 아기는 전쟁에 참가할 수 있다. (매일 1 시 잠재력, 5 시 기본속성점과 5 시 직업속성점 포함, 스승에게 가서 직업속성점을 지도하고, 선재동자에게 수련하여 기본속성점을 배정한다. ) 청소년기 이후에는 끝없는 성년이 된다. (매일 1 시 잠재력에 불과하므로 배우거나 수련하여 지도할 수 있다. )

속성, 직업, 직업 평가 및 기술 연계:

직업: 4 가지로 나뉜다. 진 서화 검무 병법. 아기가 청년기에 들어서면 스승을 모시고 직업을 배울 수 있다. 아기당 한 명의 스승을 모시고 한 가지 직업을 배울 수 밖에 없다.

속성은 기본 속성과 직업 속성으로 구분됩니다. < P > 기본 속성: 아기의 기질, 이해력, 지능, 지구력, 내력이라는 다섯 가지 기본 속성과 < P > 친밀함, 효심 식량과 의복: 마운트 체력에 해당한다. 청년기에 식량이 있어야 전쟁에 참가할 수 있다. 김류루 한 개에 5 시 식량과 의복, 식량의 상한선 1 시, 전투는 한 번에 1 시 식량과 의복을 소비한다. 피로: 피로값이 너무 높으면 아기가 병에 걸리기 쉽다. 반항, 장난성: 반항이 높으면 아기가 쉽게 나빠지고, 장난이 너무 심하면 학업을 소홀히 한다. 이 두 가지 속성은 숨겨진 속성이므로 장안 (151, 143) 의 교서 선생에게 문의할 수 있다.

각종 직업대응 양성방안 추천:

주요 안내물: 옥페 (가끔 백년 설련 먹을 수 있음)

주요 수련속성: 기질, 내력

배사: 이거북년 {낙양악방 ( 기질만 보다: 이해: 내부 힘 = 12: 3: 4. 옥페 +3 기질 +1 이해 +1 내부 힘. 옥페가 지도하는 속성은 피아노를 배우는 데 필요한 속성의 비율에 가장 가깝고, 피아노를 배우는 데 가장 가깝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옥페가 없을 때는 가끔 +2 기질 +3 내력의 백년 설련을 먹을 수 있다. +3 기질 +1 지능 +1 지구력 반지를 추천하지 않는다 수련할 때는 기질을 전공하고 내력을 보조해야 한다. 매일 4 점 기질, 1 점 내부 힘을 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청년기는 더 이상 물건을 먹지 않기 때문에 가끔 3 점 기질, 2 점 내력, 또는 3 점 기질, 1 점 내력, 1 점 이해력을 바꾼다.

서화

주요 안내물: 귀조 (간혹 6 ~ 3 요나 3 자경을 먹을 수 있음)

주요 수련속성: 지능, 지구력

배사: 축하장 {국자감서고, 장안 (57,2 이해력만 봐라: 지능: 지구력 = 3: 4: 12. 귀신 기장 +1 이해력 +3 지능 +1 지구력. 귀조가 지도하는 속성은 서화를 배우는 데 필요한 속성의 비율에 가장 가깝고, 서화를 배우는 데 있어서의 선택이다. 귀신 기장이 없으면 가끔 +2 이해력 +3 지능의 6 도 삼략이나 +3 이해력 +2 지능의 삼자경을 먹을 수 있다. 수련할 때는 지능을 전공하고 지구력을 보조해야 한다. 매일 4 시 지능, 1 시 지구력, 청년기에는 간혹 3 시 지능, 2 시 지구력, 또는 3 시 지능, 1 시 지구력, 1 시 이해력을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 P > 검무 < P > 주요 안내물: 백년 설련 (간혹 옥패나 내공심법, 천자문) < P > 주요 수련속성: 내력, 이해 < P > 배사: 공손 아줌마 {왕궁 (9,1 기질: 이해력: 내부 힘 = 4: 3: 12. 모든 안내물을 종합하면 +2 기질 +3 내부 힘의 백년 설련만이 가장 현실적이다. 즉, 관련 비율의 가장 중요한 내부 힘과 기질을 증가시키고, 지능과 지구력 두 가지를 더하지 않고 간지러운 속성을 더하지 않는다. 3 비율의 이해력은 뒤의 수련에서 보완할 수 있다. 백년 설련 없이 가끔 +3 기질 +1 이해력 +1 내력의 옥페를 먹을 수 있다. 또는 +1 기질 +1 지구력 +3 내부 힘의 내공심법이지만 내공심법은 중요하지 않은 지구력도 더했다. 또는 +1 기질 +3 이해력 +1 지능의 천자문도 사용할 수 있다. 천자문은 백년 설련이 추가할 수 없는 이해력을 보완했지만 중요하지 않은 지능을 더했다. 따라서 백년 설련을 받은 경우 내공심법과 천자문을 추천하지 않는다. 수련할 때, 내력과 안내 물품에 더해지지 않은 이해력을 전공해야 한다. 매일 4 시 내부 힘, 1 시 이해, 때로는 하루 3 시 내부 힘, 1 시 기질, 1 시 이해력을 수련하는 것이 좋습니다. 병법 < P > 주요 안내물: 백년 수우, 귀조 < P > 주요 수련속성: 지구력 < P > 배사: 서무공 {김종전 (27,31)} < P > 학습소품 전쟁의 예술을 배우는 속성의 비율은 기질: 이해: 지능: 지구력: 내력 = 1: 3: 4: 12: 1 입니다 백년 +3 지구력 +2 내력, 가까스로 3 점의 지구력이 있었지만, 2 점은 중요하지 않은 내력아, 완전히 탈락했다. 백년 수우 +1 기질 +1 지능 +3 지구력, 지능과 지구력의 비율이 모두 좋지만 아쉽게도 그 1 점은 중요하지 않은 기질이 있다. 귀신 기장 +1 이해력 +3 지능 +1 지구력, 아쉽게도 3 시 지구력 1 시 지능은 완벽하다. 그래서 5 일 중 3 일 동안 백년 수우, 2 일 동안 귀곡을 먹거나, 4 일 중 2 일 동안 백년 수우, 2 일 동안 귀곡을 먹는 방안을 거듭 따져 보았다. 이렇게 하는 목적은 백년 수우를 계속 사용하면서 기질이 초과되는 것을 막기 위한 것이고, 귀곡에 더해진 지능은 또 너무 지나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쩔 수 없어, 배우자를 깨고 싶은 작은 머리가 재삼 따지는 방안. 수련할 때, 주로 매일 5 시 지구력을 고치면 된다. 지능과 이해력은 이미 귀곡에 많이 첨가되었다. 그래서 지구력 지구력, 병법은 지구력이 필요하다. 하지만 가끔 지능과 이해력을 조금 고치는 것도 좋다.

사실 아기 배양은 다양하다. 관통할 수 있다. 공식적으로 발표된 직업관련성의 비율과 일치하면 OK. 가끔 1 비율만을 차지하는 두 가지 속성을 키우는 것도 기억해야 한다. 아기를 피곤하게 하지 말고, 필요한 경우 아기를 집에서 휴양시켜야지, 아기가 지쳐서 병에 걸리지 않도록 해라. 속담에' 부족하더라도 남용하지 말라' 는 말이 있지만, 이 4 자 성어는 아기 인도물에서는 통하지 않는다. 우리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그런 물건이 없기 때문에 아기를 굶기지 말고 안내품을 마음대로 먹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안내물을 먹이지 않으면 시스템이 놀이성에 속성을 할당할 가능성이 높다. 그래서, 아무거나 먹어도 못 먹는 것보다 낫다. 또 청년기 첫 배사할 때 5W 의 비용을 내야 한다. 스승을 모시고 공부할 때마다 그에 상응하는 학습 소품 (모두 일회성 소품) 을 휴대해야 한다. 준비하세요. 매일 한 권도 적지 않은 지출이다. < P > 새로 선보이는 아기 위양 기능: < P > 천궁 (31,68) 의 광한궁 시녀를 찾아 아기를 위양할 수 있습니다. 아기는 위탁 양육 기간 동안 성장을 중단할 것이며, 이는 플레이어가 온라인에 접속할 시간이 없어 아기의 학업을 소홀히 하는 것을 방지하고 이들 플레이어에게 어느 정도 편리함을 가져다 줄 것이다. 아기의 속성 안내물을 먹이거나 수련한 후에 양육을 하고, 당일 속성 포인트가 할당되기 전에 아기를 다시 데려오면, 해당 속성 포인트 유도물이나 수련은 여전히 지도작용을 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속성 포인트가 할당되고 나면 다시 돌려받을 경우, 이 속성 포인트 아이템이나 수련의 역할은 무효가 된다. 한 번 2W 를 위탁해 아기의 친밀함, 효심, 포만등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

다시 한 번 아기의 구원 문제를 말하다. 유유히, 우리 아들 (우리 딸) 은 항상 마구 먹는 음식이다. 지금의 속성은 끔찍하다. 대응 비례속성학 대응 직업을 키우는 것은 무슨 말이냐, 우리 아기는 아직 구원받지 못했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그들의 울음에 안타까워했다. 그래서 아예 아기가 청년기를 넘긴 최종 기본 속성 포인트 (아기 장비에 첨부된 속성 무시): 유아기 16 일, 하루 5 시 기본 속성: 16 * 5 = 8 시 아동기 6 일, 하루 1 시 기본 속성: 6 * 1 = 6 시 청년기 84 일 매일 5 시 기본 속성: 84 * 5 = 42 시

9+6+42=11 시

플러스 생일, 각 생일 사용 품목에 5 시 친밀함과 2 시 임의 속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2 점은 친밀함과 효심에 추가될 수 있지만 간혹 관찰한다 베이비붐은 4 일마다 생일, 어린이와 청년기에는 12 일마다 생일이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청년기가 끝날 때까지 1 * * * 는 16 회 생일이고, 생일마다 2 시 기본 속성, 1 * * * 는 32 시입니다.

11+32=1132 점 < P > 각 직업에 해당하는 속성 비율은 1: 1: 3: 4: 12 <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