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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놀이를 어떻게 하느냐고 물었다

많은 게이머들이 수계라는 직업에 대해 물어볼 수 있습니다. 그럼 물놀이를 어떻게 하는지 아세요? 소편은 수계 공략을 묻는 질문을 가져왔고, 선수들에게 장비, 속성 추가, 애완동물 선택에 대한 양성 건의를 좀 해 주세요. 얼른 한 번 보세요! < P > 는 수계공략 < P > 민수 < P > 에게 먼저 수계직업에서 가장 기수가 큰 민수를 물었고, 민수는 현재 수중유에서 양극화가 가장 심한 직업이다. 방어를 향상시키는 장애 기술의 선천적 우세로 민수는 BOSS, 브러시 탑 등을 죽이는 데 없어서는 안 될 인물이었다. 하지만 속도를 지나치게 추구하다 보면 민수가 수출에 절대적인 열세를 보이고 있고, 유일한 방패는 브러시 역할도 뚜렷하지 않기 때문에 브러시 팀에서 민수는 항상 미움을 받는 대상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속도명언)

포인트 선택

4 민감성. 민수의 주류를 더하고, 먼저 수비를 하거나, 먼저 얼어붙는 것은 PVE 와 PVP 모두에서 중요한 요인이다.

3 민 1 체. 3 민의 추가는 절대다수의 이상보다 빠를 수 있고, 1 체도 자신의 생존을 더 잘 보장할 수 있지만, 작은 편편은 먼저 방어를 할 수 있다면 이 1 체가 실제로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상성 선택

선화 후 물/나무. 화성은 속도를 높일 수 있으며, 의심의 여지없이 가득 차 있습니다. 뒤에서 수상성이나 목상성을 선택하여 자신의 생존 능력을 높일 수 있다. < P > 애완동물 선택 < P > 애완동물에 대해서는 민수가 법계 애완동물을 데리고 가는 것이 좋다. 수출의 부족을 보완할 수 있는 것이 좋다. 전기정, 풍괴, 천둥괴를 추천한다. 후자가 휴대등급이 비교적 높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전기정밀 전환을 선택하며, 높다면 전기정액을 계속 사용해도 된다.

장비 선택

패키지: 화재 패키지,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 P > 무기: 목표 항이상 무시, 모든 상성, 다시 불상성, 카드 등급 게이머가 기술등급 향상을 선택할 수 있다면, 녹색 세트 속성 선택은 목표 동결 저항을 무시합니다. < P > 머리, 옷: 모든 속성과 민첩성을 선호하고, 그 다음은 항이상, 녹색 세트 속성이 비교적 캐주얼하며, 일반적으로 항이상 중 하나를 선택한다. < P > 신발: 2 단 신발, 즉 두 가지 속도, 그리고 모든 속성, 민첩성, 녹색 세트 속성 선택 확률이 공격을 피한다. < P > 힘수 < P > 힘수가 핸드투어에서 비교적 적었다. 아마도 민수가 너무 많기 때문인지, 힘도 도중에서도 종종 이유 없이 차여 어쩔 수 없었다.

점 선택

4 힘. 4 힘의 추가는 부상이 높지만 속도가 너무 느려서 방비하지 않고 눕기 쉽다.

3 력 1 민. 일부 출력을 희생하고 속도를 높이며 러닝화를 갖추면 대부분 이상할 수 있고, 브러시탑에서 1 민이 하는 역할도 크며 서민 게이머에게 더 적합하다.

2 힘 2 민. Pk 에 편향된 점, 2 민은 수출직업을 빨리 넘길 수 있고, 2 력도 일정한 출력을 보장할 수 있어 장비 지원이 있는 토호게이머에게 더 적합하다.

상성 선택

선토 후 불. 먼저 물리적 출력의 토상성으로 가득 찬 다음 속도를 높이는 화성을 선택합니다. < P > 애완동물 선택 < P > 법계 애완동물은 역수의 첫 번째 선택이며 민수와 마찬가지로 전기정, 풍괴, 뇌괴를 추천한다. 현재 법계 애완동물에 비해 물공 애완동물에 비해 많은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장비 선택

패키지: 힘수는 당연히 물리적 피해를 강화하는 토벌 세트입니다. < P > 무기: 상해와 모든 상성이라는 두 가지 속성이 가장 중요하며, 그 다음은 필살률이다. PK 의 경우 연타율을 선택할 수 있고, 또 서민게이머들은 모든 상성이 너무 비싸면 토상성으로 대체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세트 그린 속성 선택은 물리적 상해를 강화합니다. < P > 머리, 옷: 모든 속성과 힘을 선호하고, 그 다음은 민첩하고, 무기에는 연타를 선택할 수 있는 수가 있다. 세트 그린 속성 선택 파방. < P > 신발: 2 단 신발, 즉 두 가지 속도, 그리고 모든 속성, 민첩성, 녹색 세트 속성 선택 확률이 공격을 피한다. < P > 법수 < P > 사실 현재 수유 등급으로 볼 때, 법수의 상성 선택이 너무 적고, 김상성과 수상성이 없어서는 안 돼 불상성의 속도 가산을 초래하고, 법금, 법화 등 다른 법계에 비해 타고난 열세점이 있기 때문에 물놀이를 권하지 않는다. 하지만 수상성 증가 방어도 그에 따라 법수의 생존 능력을 높일 수 있다. 게임 후기 등급으로 법계 피해를 올린 뒤 당시의 법수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수상명언)

점 선택

4 영. 비교적 상해를 편향하는 점보다 속도가 느리며, 불상성 향상이 부족하여 이 결점이 더욱 두드러진다.

3 영 1 민. 주류의 법수를 비교해서 약간의 상해를 희생하여 속도를 보장하고, 러닝화를 갖추면 대부분의 전투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

상호선택

선수후금. 선택의 여지가 없다, 수계로서, 수상성은 필수적이다. 법계로서 김상성도 없어서는 안 된다. < P > 애완동물 선택 < P > 애완동물에서 법수는 애완동물 두 마리, 힘총애 한 마리, 법총애 한 마리를 데리고 가는 것이 좋다. 힘총애는 자신의 물리적 수출의 허점을 메우는 데 쓰이고, 법총애는 브러시와 수행의 효율을 높이는 데 쓰인다. 법총애 선택은 힘금에서 이미 말했으니, 여기서는 힘총애의 선택에 중점을 둔다. 힘총애의 선택은 비교적 적다. 일반적으로 김두타와 운수, 김두도는 전환에 쓰이고, 운수는 힘총애의 최종 선택으로 혈량과 물공 성장이 모두 좋다. < P > 장비 선택 < P > 패키지: 법수는 세트 방면에서 마술상해를 증가시키는 금계세트를 선택했다. < P > 무기: 모든 상성과 상해는 우선 순위의 두 가지이고, 그다음은 금상성이다. 녹색 세트 속성 선택은 대상 내수성을 무시합니다. < P > 머리, 옷: 모든 속성과 영력을 선호하고, 그 다음은 민첩함, 녹색 세트 속성 선택이 비정상적입니다. < P > 신발: 2 단 신발, 즉 두 가지 속도, 그리고 모든 속성, 민첩성, 녹색 세트 속성 선택 확률이 공격을 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