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레벨 60 버전에서 풀 레벨에 도달하는 데 얼마나 걸리나요? 정확한 시간은 없으며 개인이 매일 레벨링에 소비하는 시간과 레벨링 방법이 던전 AA 팀에 합류하는지 아니면 작업을 수행하는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던전 AA 팀이고 조금 더 주의를 기울이면 전체 레벨에 도달하는 데 15일이면 충분합니다. 현재로서는 15일이면 레벨 정도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션을 완료하면 30개.
클래식 서버에서 가장 빨리 최고 레벨에 도달한 것으로 알려진 사람은 유럽 서버의 드워프 마법사로, 79시간의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의 레벨링 방법은 싱글 플레이 A 몬스터를 중심으로 하루에 2~4시간만 쉬는 것이었고, 레벨 54에 도달한 후 차원을 넘어 몬스터를 스폰할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고, 그 기록은 79시간에 불과했다. 전체 레벨. 참고가 될 수는 없고, 기록적인 예가 될 뿐입니다. 이 남자는 하루아침에 유명세를 얻었고, 이제 35만명의 시청자가 목격했습니다. 여자를 데려오는 것에 대해 과시하고 자랑하기 시작했습니다.
가장 느린 점은 15년 동안 캐릭터가 완전한 레벨에 도달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클래식 서버가 출시되었을 때 미국 서버의 플레이어는 이미 15년 동안의 워크래프트 캐릭터를 사용하겠다고 유언장을 작성했습니다. 아직 풀레벨이 아니어서 클래식 서버를 오픈한 뒤에도 풀레벨에 도달하기 어려울 수도 있으니, 혹시라도 사고가 나면 아이들이 계속해서 레벨을 올려서 이루지 못한 소원을 이루어주기를 바랍니다. 물론 이는 60레벨 버전의 레벨링 난이도에 대한 농담일 뿐입니다.
클래식 서버가 출시된 지 이제 반달밖에 안 됐는데, 소수의 하드코어 플레이어만이 풀레벨을 달성하고 MC를 클리어한 셈이다. 좀 더 공격적인 플레이어는 대부분 레벨 55 정도, 중간 플레이어는 레벨 40 정도, 솔티 플레이어는 레벨 30 사이, 캐주얼 플레이어는 레벨 10 정도입니다. 즉, 일반 플레이어의 경우 태스크와 AA를 조합하면 약 30일 만에 최대 레벨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전체 레벨에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투자한 시간과 선택한 게임 플레이에 따라 다릅니다. AA 팀의 경우 전체 레벨에 도달하는 데 약 15일이 걸립니다. 좀 더 공격적으로 작업을 수행하는 데만 한 달 이상이 소요됩니다. 좀 더 여유롭게 하루에 한두 가지 작업만 수행했다면 전체 레벨에 도달하는 데 아마도 2~3개월이 걸릴 것입니다. 천천히 시간을 가지세요. 모든 일이 빠르게 진행됩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은 레벨 60입니다. 빠르면 열흘 안에 풀 레벨에 도달할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매일 오랜 시간 온라인에 접속하다 보니 너무 힘들거든요. 이번에 돌아온 많은 사람들처럼 저도 80~90년대에 태어나 결혼하고 아이를 낳고 다음날 일을 해야 합니다. 나는 학교에서 했던 것만큼 하루에 7~8시간을 놀 수 없고 때로는 밤새도록 놀기도 합니다. 그때는 같은 반 친구들과 친구들이 함께 빠르게 레벨업을 하곤 했는데요!
보통 하루에 3~4시간 정도 하는데 20레벨 이후에는 매일 2레벨만 남으면 던전에서 AA를 하려면 헌터나 마법사가 되어야 한다. 안내해줄 친구! 보수적으로 추정하면 1개월 반이 됩니다.
예를 들어 매일 집에 가서 일을 마치고 아이들이 잠자리에 들 때 한두 시간 정도 쉬면서 놀고, 두 달이 지나면 레벨 35의 흑마법사가 있고, 37레벨 헌터는 40레벨 이후에는 1레벨로의 업그레이드가 더 느려집니다. 보수적으로 60레벨까지 1개월 반 정도 더 걸릴 것으로 추정됩니다. 하나의 계정을 연습하려면 2개월 이상이 걸릴 것입니다!
22일이나 12일에 공연장 오픈한다고 들었는데, 이른 기차는 못 탈 것 같아요!
레벨 60에 도달하셨나요? 좋은 전력 업그레이드에 대한 권장 사항이 있으면 공유해 주세요!
아래는 클래식 서버의 출시 일정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따라갈 수 없습니다!
이 질문은 매우 심오합니다! 음!
누구누구가 79시간만에 풀레벨에 도달했다고는 말하지 않겠습니다! 이 게임의 마법사 A 몬스터가 얼마나 빨리 업그레이드되는지는 말하지 않겠습니다! 적어도 국내 서버에서는 그런 업그레이드는 불가능합니다.
어떤 직업을 선택하든 얼라이언스는 호드만큼 빠르게 업그레이드되지 않는다는 점을 책임감 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빠르게 레벨업을 하고 싶다면 마법사나 헌터를 선택해야 합니다.
마법사는 22레벨 이전에는 A 몬스터의 능력이 없습니다. 22레벨 이전에도 도둑만큼 빠르지는 않습니다. 두 마리의 몬스터를 한꺼번에 때리고 땅에 앉는 것은 매우 고통스럽습니다.
헌터들은 레벨 10이 되기 전에는 힘든 시간을 보낸다. 아기를 갖기 전에는 개자식, 패자일 수밖에 없다.
1960년대에는 얼라이언스와 호드 간 레벨링의 장점과 단점이 너무나 뚜렷했습니다!
동맹 임무는 분산되어 있고 새 포인트도 거의 없습니다. 임무를 업그레이드하기로 선택하면 많은 임무를 완료할 수 있으며 인생이 의심됩니다.
부족은 말할 것도 없이 연맹돼지들이 약화를 요구할 텐데요, 하하! 요점은 돌아다니는 데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마법사를 선택해 레벨 22에 성공했다면, 몬스터 농장에 도전해보세요! 솔로 브러싱, 팀 구성, 야생의 싱글 A, 던전의 AA, A부터 60까지 레벨이 있고 훌륭하다고 들리네요. 국가 서버의 마법사 수를 무시하지 마세요. A로 가세요. 당신에게 상기시켜주지 않는다고 비난하지 마세요.
헌터를 선택하면 레벨 10 이후 헌터들은 경치를 보면서 미션을 따라가며 업그레이드하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남녀노소 불문하고 플레이해보세요! 클래식 서버 또는 공식 서버 가져가세요, 기억하세요! 그는 시간을 충전하는 게임입니다!
온라인에서 보내는 시간과 선택한 게임플레이에 따라 전체 레벨에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결정됩니다.
클래식 서버를 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30세 전후로 직업과 가족이 있고 하루에 5시간 정도만 게임을 할 수 있다. AA 팀을 계속 플레이한다면 아마도 반달 정도면 풀 레벨에 도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신의 작업을 업그레이드하는 경우 최소 한 달이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경력에 따라 결정되거나 많은 사람들이 완전한 수준의 첫 번째 팀을 따라잡기 위해 훈련하는 데 돈을 소비합니다.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레트로 서버든 어떤 게임이든 다들 장비나 레벨, 기타 등등을 쫓는 데 과도한 자금과 에너지를 투자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게임을 경험한다는 마음으로 게임을 즐기며, 업그레이드나 장비에 지치지 말고, 이기심과 욕심으로 인해 신고를 당할 수도 있습니다. 사랑과 화합은 가장 필요한 것이기도 하고, 게임에서도 가장 필요한 것입니다
지금 레트로 서버를 플레이하는 분들은 대부분 직장인이나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이라 시간이 거의 없습니다. 실제로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클래식 서버 모드에는 무작위, 가보, 경험치 물약 및 기타 업그레이드에 도움이 되는 소품이 없기 때문에 업그레이드는 클래식 서버 플레이어에게 가장 고통스러운 과정입니다.
1레벨부터 60레벨까지 함께 플레이할 친구가 있으면 외로운 늑대 플레이어보다 며칠 더 빠르며, 이 역시 매일 4~5시간의 온라인 플레이가 필요합니다. 반달 정도 걸리네요. 좌우 고독한 늑대 선수들은 그냥 놔두세요
게다가 직업 제한도 있고, 전사, 기사, 사제 업그레이드도 힘들고 도달하고 나면 멋있을 것 같아요. 레벨입니다.
기본적으로 한 사람이 4주에 60개씩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아니, 경력 격차를 고려하면 대략 1주일 정도 전후가 될 것 같아요! LR처럼 빠르면 3주가 걸릴 수도 있고 작업 치료처럼 느릴 수도 있으며 4~5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월 카드로 60 미만을 쓰는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시간이 없습니다!
World of Warcraft Nostalgia가 오픈된 지 거의 1년이 되었습니다. 정직한 작업과 업그레이드는 거의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대체 계정을 플레이한다면 패스트푸드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새로운 플레이어입니다. 귀여운 플레이어입니다. 미션을 수행하는 동안 병목 현상에 도달하기 때문에 패스트 푸드를 먹는 것이 좋습니다. 이 병목 현상으로 인해 낮은 레벨의 FB를 플레이해야 하지만 지금은 낮은 수준의 FB가 거의 없습니다. -레벨 FB 또는 전혀 없음. 작업을 하면서 업그레이드를 하면 전문적인 재능과 스킬을 익힐 수 있고, 스킬과 부업(채굴, 무두질 등)도 연습할 수 있어요! 지도도 익히고 날아갈 수도 있어요! 아제로스에 합류하는 새로운 플레이어를 환영합니다! District Five의 Wild Blade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클래식 서버를 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30세 전후로 직업과 가족이 있고 하루에 5시간 정도만 게임을 할 수 있다. AA 팀을 계속 플레이한다면 아마도 반달 정도면 풀 레벨에 도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신의 작업을 업그레이드하는 경우 최소 한 달이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경력에 따라 결정되거나 많은 사람들이 완전한 수준의 첫 번째 팀을 따라잡기 위해 훈련하는 데 돈을 소비합니다.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레트로 서버든 어떤 게임이든 다들 장비나 레벨, 기타 등등을 쫓는 데 과도한 자금과 에너지를 투자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게임을 경험한다는 마음으로 게임을 즐기며, 업그레이드나 장비에 지치지 말고, 이기심과 욕심으로 인해 신고를 당할 수도 있습니다. 사랑과 조화는 당신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고, 게임에서 가장 필요한 것입니다.
정확한 시간은 없으며 개인이 매일 레벨링에 소비하는 시간과 레벨링 방법이 AA팀의 카피인지 아니면 작업 완료 여부에 의해서만 판단될 수 있습니다. 던전 AA 팀이고 좀 더 공격적이라면 최대 레벨에 도달하는 데 15일이면 충분합니다. 현재 15일이면 레벨 30 정도가 될 것으로 추정됩니다. 당신은 임무를 완료합니다.
클래식 서버에서 가장 빨리 최고 레벨에 도달한 것으로 알려진 사람은 유럽 서버의 드워프 마법사로, 79시간의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의 레벨링 방법은 싱글플레이어 A 몬스터를 중심으로 하루에 2~4시간만 쉬는 것이었고, 레벨 54에 도달한 후 차원을 넘어 몬스터가 스폰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고, 그 기록은 79시간에 불과했다. 전체 레벨. 참고가 될 수는 없고, 기록적인 예가 될 뿐입니다. 이 남자는 하루아침에 유명세를 얻었고, 이제 35만명의 시청자가 목격했습니다. 여자를 데려오는 것에 대해 과시하고 자랑하기 시작했습니다.
가장 느린 점은 15년 동안 완전한 레벨링이 이루어지지 않았다는 점이다. 클래식 서버가 출시될 당시 미국 서버의 한 플레이어는 이미 15년 전의 워크래프트 캐릭터를 아직 레벨업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라 클래식 서버를 오픈한 후에도 여전히 풀레벨 달성이 어려울 수 있으니, 혹시라도 사고가 발생하면 아이들이 계속해서 레벨업을 하여 이루지 못한 소원을 이루어주기를 바랍니다. 물론 이는 60레벨 버전의 레벨링 난이도에 대한 농담일 뿐입니다.
클래식 서버가 출시된 지 이제 반달밖에 안 됐는데, 소수의 하드코어 플레이어만이 풀레벨을 달성하고 MC를 클리어한 셈이다. 좀 더 공격적인 플레이어는 대부분 레벨 55 정도, 중간 플레이어는 레벨 40 정도, 솔티 플레이어는 레벨 30 사이, 캐주얼 플레이어는 레벨 10 정도입니다. 즉, 일반 플레이어의 경우 태스크와 AA를 조합하면 약 30일 만에 최대 레벨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전체 레벨에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투자한 시간과 선택한 게임 플레이에 따라 다릅니다. AA 팀의 경우 전체 레벨에 도달하는 데 약 15일이 걸립니다. 좀 더 공격적으로 작업을 수행하는 데만 한 달 이상이 소요됩니다. 좀 더 캐주얼하고 매일 한두 가지 작업만 한다면, 풀 레벨에 도달하는 데 2~3개월이 걸릴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후 버전의 월드에서 함정에 빠진 많은 플레이어 워크래프트의 경우 초기 버전을 플레이하지 않았기 때문에 항상 현재의 레벨링 강도를 1960년대로 가져오는 것이 관례이며, 심지어 3일 만에 풀 레벨에 도달하고 일주일 만에 MC를 클리어할 수 있다는 말도 있습니다. 이것은 완전히 잘못된 것입니다. 현재 레벨 제한은 120이고 그리운 서버 레벨 제한은 60에 불과하지만 이것이 그리운 서버가 매우 빠르게 업그레이드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우선 1960년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는 가보도 없고, 경험치 보너스도 없었고, 장비를 얻기도 매우 어려웠으며, 레벨 10이 되기까지 한동안 연습을 해야 했습니다. 야생 몬스터는 데미지가 높고 시야가 넓기 때문에 조심하지 않으면 ADD가 자주 발생하며, 길을 걷다가 야생 몬스터에게 죽임을 당할 수도 있습니다.
둘째, 1960년대 퀘스트는 경험치가 낮을 뿐만 아니라, 완료할 퀘스트가 없는 당황스러운 상황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때는 업그레이드를 하고 싶다면 선택할 수 밖에 없었다. 몇몇 강력한 AOE 직업을 제외하면 대부분의 직업은 하나씩 천천히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1960년대에는 몬스터를 무료로 공유하는 시스템도 없었기 때문에, 남들이 때리자마자 바로 회색으로 변해버렸고, 그리운 서버에 사람이 많아져서 야생에서 몬스터를 잡는 것도 골칫거리였다.
마지막으로 1960년대로 돌아가고 싶은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거친 PVP를 선택합니다. 1960년대에 대규모 PVP가 자주 등장하는 맵은 괴물을 물리치기 전에는 완전히 사치였습니다. 당신은 도둑의 공격을 받게 될 것입니다. 한 세트의 신장 공격으로 당신은 죽을 것이며 심지어 오랫동안 보호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1960년대 일반 플레이어들은 빨리 업그레이드할 생각조차 해서는 안 됩니다.
1960년대 가장 빠른 업그레이드 기록은 2006년 트롤헌터 플레이어인 조아나(Joana)가 세웠습니다. 레벨 1부터 레벨 60까지의 전체 과정이 오프라인 없이 4일 20시간이 걸렸다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 60 시대에 업그레이드가 얼마나 어려운가요? 현 단계에서는 플레이어들의 게임 인지도가 상대적으로 높지만, 스튜디오 외에는 업그레이드를 위해 며칠간 오프라인 상태를 유지하는 플레이어는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기록은 2008년 모집 시스템이 도입되기 전까지 깨지지 않았다. (모집 시스템을 통해 친구의 레벨을 높일 수 있으며, 최고 속도는 3분 37초이다.
일반 플레이어의 경우 원할 경우 업그레이드의 편의성 보장 첫 번째 단계에 진입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일반적으로 일부 스튜디오나 프로 플레이어로 구성되며, 이들 플레이어가 전체 레벨에 도달하는 데 평균 약 5~7일이 소요됩니다. 에셜론 플레이어는 풀 레벨에 도달해야 하며, 2티어를 따라잡으려면 약 12~14일이 소요됩니다. 그러나 클래식 서버가 최종 단계에 진입하면 업그레이드를 통해 약 3일 만에 풀 레벨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서버 런칭 이후에는 버그를 제외하면 3일 만에 풀레벨 도달이 거의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