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얼마나 많은 일본 측이 길까? 비록 정말 5 년이 지났지만, 이미 사물은 시비이다.
물론 첫 번째는 화면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화면 섬세함은 절대다수의 애니메이션보다 더 좋다. 사람에게 강한 시각적 충격감을 주다. 아름다운 뱀잡이 마을, 떠 있는 민들레, 그리운 단풍이 가득한 몰입감을 준다. 폭풍우가 닥친 전야는 모두 펼쳐진 수묵화이다.
둘째, 물론 캐릭터 디테일의 묘사입니다. 허선의 착함, 소백의' 희롱' 은 과거의 표현, 보배놀이의 배꼽을 한 귀로 긁어내야 하는데, 인물의 성격은 주변의 작은 방울에 깊이 반영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백뱀의 인연에서 나는 중국 애니메이션의 가장 부족한 요소인 입체적인 인물의 성격을 보았다. 허선씨가 다람쥐에게 쉽게 먹이를 주는 동작은 여행에 재미를 더해 주며 허선의 착함을 세세하게 그려냈다. 인간과 자연의 조화의 정신도 허선의 몸에 완전히 스며들고 있다. "세상에 두 다리가 많은 악인이 있는데 긴 꼬리가 또 어떻게 된 거야." 이런 정신은 갑작스러운 것이 아니다. 허선은 의부성상, 기문은둔갑, 오행팔괘 등에 대해 모두 섭렵을 하고 있는데, 아마도 복잡한 지식체계일 것이다. < P > 소백이 이곳의 이미지 동작은 내 개 눈을 멀게 하는 첫 번째 포인트다. 여주가 남주 고부남이나 어떤 특별한 자질로 갑자기 남주의 개혈극을 좋아하게 된 것에 익숙해졌는데, 여기서 소녀의 동작은 오히려 여자아이가' 희롱' 을 당했을 때의 심리상태를 더 실감나게 반영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한 가지 가치 있는 것은, 허선에게 소백의 점진적인 감정이 실제로 주제를 반영한다는 것이다. 지인, 상호 애모, 믿음, 마지막부터 사랑에 이르기까지 완벽한 마르크스 연정이 내려와 나무가 있다. 하지만 미중 부족함은 허선이가 어떻게 소백의 교대를 좋아하게 되었는지는 분명하지 않은 것 같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남자애는 두근거리기 쉽지만 (PS: 방금 등장한 건 의외로 껴안았나요? ), 하지만 너무 완전한 명시 적 및 암시가 없는 것 같습니다. < P > 배꼽의 이미지는 극중 순수한 웃음점이다. 허선과의 백애연에서는 일반 백랑의 전설에서 청청 같은 전구 역할을 하지 않았다. (개 이미지가 물질적으로 제한되는 것 같다.) 여기 뱃주머니가 꼬리를 잃은 후 귀가 축 처진 것은 완전히 사실적이다. 펜으로 섬세함을 볼 수 있다. < P > 이것은 나를 가장 놀라게 하는 디테일이다. 나는 내가 어떻게 보았는지 상상할 수 없다. 당시에는 어디가 좀 이상하다고 느꼈을 뿐, 서너 번 되감기를 반복했다. 좋아, 눈빛을 확인했다. 신상이 남긴 눈물이었다. (물리학적으로 설명하면 얼음이 녹기 때문인지, 빛의 조명각과 아침의 시간 분석에서, 아바타는 윗부분보다 조명시간이 더 짧고, 열이 적고, 여기에 설명이 적다는 것은 순전히 헛소리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미중 부족한 것은 이 신상이 클로즈업하는 시간도 너무 길다는 점이다. 순동적인 시각으로 움직이는 효과를 채택하면 관람객이 발견할 수 있도록 시간을 남겨두고 이 단락의 방송이 더욱 일관성 있게 진행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 P > 백뱀의 인연 자체는 백소정과 허선의 전생 이야기를 담은 것으로 백녀의 전설을 풍부하게 발전시키고 있다. 백소정과 허선들이 서로를 지키기 전의 사랑 과정을 서술한 백뱀의 인연 자체는 허선과 백백백의 시간을 넘나들며 민족을 넘나드는 사랑에 대해 깊은 상상력과 사고를 했다. 이런 사고 자체는 깊이가 있다. 허선과 백백백의 연애과정에서 우리는 깊은 시대적 낙인이 찍힌 평등하고 꾸밈없는 사랑을 더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런 사랑은 순수하다. 진정한 사랑은 물질적인 문호가 아니라 정신적인 세력이 대적한다 (애니메이션' 영풍자'). 쑤 법사 와 흰색 (트랜스 젠더 사랑 은 자연 격리 가 될 수 있습니다) 물질 에 직면 할 때, 쑤 법사 는 악마 로 선택 했다. < P > 영화에는 동녀의 사랑도 반영됐다. 동성애자 자체를 영화 위에 올려놓는 것은 그 자체가 일종의 성문화의 진보라고 스스로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즈비언, 자기관리명언) 예술작품, 특히 대중의 예술작품 (여기서 나는 대중을 채용하여 양춘백설을 암시하지도 않고, 하리바인을 암시하지도 않고, 순전히 청중의 광범위함에서 비롯된 것) 은 사회 전체의 가치체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우리의 전체 예술 작품이 전체 문화 조류에 영합되는 것이 아니라 사회적 가치관을 지도하는 역할을 할 때 비로소 예술 작품의 깊은 사회적 가치 역할을 진정으로 표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 P > 이 영화는 분명히 전통문화를 발양하는 영화인데, 여기서는 더 이상 군말을 하지 않는다. < P > 전통문화의 발양 자체에 대해, 나는 미래 문화 발전의 새로운 아이디어, 새로운 방향을 보았다. 이 영화는 전통 문화를 어떻게 선양하는가에 있어서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다. 국내에서는 전통문화를 바탕으로 예술 창작을 하는 작품이 적지 않지만, 눈앞에 번쩍이는 명품은 매우 적다. 많은 사람들이 원작을 완전히 뒤엎거나 (예:' 큰소리 서투어'), 나는 이 작품이 부티크가 아니라 부티크에서 원작을 뒤엎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 아니라, 원작에 완전히 충실하거나 (재능이 얕고, 이 방면의 고전 영화작품을 찾지 못했는데,' 칠선녀' 를 찾을 수 있을까? Xiaoku.jpg) 를 참조하십시오. 전통문화의 원미를 유지하는 기초 위에서 재개편과 창작을 하는 방법을 난제라고 한다. < P > 와' 백뱀의 인연' 은 영화가 아닌 작품으로 그렇게 했다. 백뱀의 인연' 자체는 백녀의 신화 이야기를 보완하는 것이 아니라, 일종의 승화, 시대의 내포를 부여하는 승화이다. 첫 번째는' 백뱀의 인연' 에서 어부가' 도정' 을 부를 때 허선이가 직접 어부를 방해하며 시간이 너무 길다고 말했다. 지금의 미관에 더 잘 어울릴 수 있는 곡조를 스스로 불렀다. 이것은 시간에 대한 긍정이자 시간에 대한 부정이다. 확실히 화이트 스네이크 전설의 오래 지속되고, 부정은 이야기 속' 케케묵은' 부분이며, 새로운 사물 곡조의 낡은 사물의 구현이다. 5 년 후의 낡은 것과 5 년 전의 새로운 것 사이의 이야기 축에 있는' 퇴보' 와 현실 시간의' 진보' 와 맞물려 재미를 이룬다. 화이트 스네이크 전설 자체는 논리가 부족하고, 어떤 의미에서 새로운 시대의 문화적 가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한다. 왜 여자에게 은혜를 갚으라고 요구하면 몸소 허락을 받아야 하고, 왜 남자는 얼굴을 깎아야 하고, 또 얌전하게 굴어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런 사랑 방면의 물건 자체는 개인적으로 봉건이 남긴 찌꺼기라고 생각하며 제거해야 한다. 우리가 어릴 때부터 들은 견우직녀의 이야기처럼 견우건달, 직녀는 그와 결혼해야 하고, 봉건남성권 논리에 완전히 부합해야 하며, 새로운 시대의 사랑관과 맞지 않는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때, 나는 그것에 대해 과감한 예술 재창조를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우리 아이가 남권적인 색채를 띠고 있는 이런 신화 이야기를 듣고 자라기를 원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 P > 저는 개인적으로 전통문화이야기의 핵심을 보존하는 기초 위에 시대적 내포를 부여하는 재창작 형식이 가장 좋고, 물론 가장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낡은 늪에 빠지거나 고전을 파괴하는 여론의 소용돌이로 전락했기 때문이다. < P > 요즘 매우 유행하는 6 학의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6' 선생님은 정말 입에 가득 찬 기차를 달리지만 고전적인 유지 보수 자체는 동그라미를 칠 수 있다. 장진래 선생님은 정말 너무 진부하다. 물론, 요즘 아이들은 손오공에게 여자친구가 몇 명 있는지 물어볼 가능성이 높지만, 이 문제 자체가 정말 문제가 있습니까? 오승은이 시대와 함께 발전한다면, 지금 서유기 리메이크를 하게 되면 이성애자뿐만 아니라 동성애도 가능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즈비언, 동성애자, 동성애자, 동성애자, 동성애자, 동성애자, 동성애자) 결국, 우리는 오승은 선생의 본의는 반항정신을 지닌 이미지를 창조하는 것임을 봐야 한다. 그리고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당시 선진적이었던 것은 비록 미성숙한 사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 P > 최근 올해에도' 대성반환' 과 같은 비교적 좋은 작품들이 있는데, 이는 서유작이라는 큰 IP' 난편' 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하지만 이런' 난편' 이 널리 인정받고 있는 것은 피가 나는 이미지를 만들고 중국 애니메이션의 발흥의 희망을 보여 주기 때문이다. < P > 는 개편이든' 난편' 이든 양심 제작의 명품이라면 많은 호평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사념했다. 결국 예술 창작은 과학 탐구가 아니므로 반드시 일정한 법칙을 따라야 한다. 현재 국만의 시장은 아직 작지만, 나는 IF WinterComes, Can Springbe Farbehind, 봄이 멀지 않은 곳에 있다고 믿는다. 봄에 대해 말하자면, 6 선생님, (오) ... 아, 주자청씨. "기대하고, 기대하고, 동풍이 오고, 봄의 발걸음이 다가온다." < P > 마지막에는 양단영화 속 원문을 동봉했다: < P >' 소요여행' < P > 블레자 어풍으로 행했고, 현란한 것도 5 일 후 반했다. 축복받은 자에게는 헤아릴 수 없이 많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이 무료 평화 라인 이지만, 여전히 보류 중인 사람 이 있습니다. Ruofu 긍정적 인 하늘과 땅 을 타고, 유 여섯 가스 토론, 끝없는 사람 을 여행, 그는 악 거의 자이 를 기다리고 있다!
' 행로가 어렵다'
군은 동쪽으로 흐르는 물을 보지 못하고, 한 번 가면 끝이 없다.
군은 서교 구름을 보지 못하고, 낮과 밤 빈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 P > 군기러기 배는 돌아갈 수 없고, 기러기 한 마리가 비명을 지르며 무리를 잃는다.
인생은 시종일관 사귀고, 심중로로 승진해서는 안 된다. < P > 너는 내가 손으로 때린 줄 알았는데, 사실 나는 AV CV 엔지니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