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층을 빌려도 괜찮을까요? .....
노력가치: 각 애완동물 훈련 후 얻은 추가 능력치 (간단히 말해서, 서로 다른 적의 괴물을 죽이기만 하면 그에 상응하는 노력가치를 얻을 수 있음) 에는 6 개의 지표가 포함되어 있다. 애완동물당 얻을 수 있는 최대 지불액은 5 10 이고, 6 개 항목은 각각 최대 255 개입니다. 즉, 각각 255 개를 넘지 않는 한, 6 개의 총 노력이 5 10 을 초과하지 않는 한 애완동물에게 노력의 가치를 마음대로 분배할 수 있습니다.
노력가치를 얻을 수 있는 두 가지 방법도 있다.
1: PM 을 쳐서 고생값을 얻습니다. PM 의 세계에서, 너는 모든 PM 을 쓰러뜨리기 위해 노력할 수 있다. 일부 PM 을 치면 공격 쿵푸 값을 추가할 수 있고, 일부 PM 을 치면 방어 쿵푸 값을 추가할 수 있으며, 모두 6 정도이다. 적의 PM 등급이 어떻든 PM 을 물리치려는 노력은 똑같다. 예를 들어, LV5 의 피카추를 치면 가속력 2, LV 100 의 피카추, 가속력 2 를 만들 수 있습니다. LV 10 Paras 를 물리치면 공격력1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LV70 Paras 를 쓰러뜨리고 공격노력값 1 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2. 약을 먹음으로써 노력의 가치를 높입니다. 이 약도 6 종으로 6 주에 해당한다. 포켓몬스터가 빨갛다&; 녹색 잎 한약은 충촌 백화점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한 조각당 9800 원). 각 약은 10 의 쿵푸 값을 증가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HP 약을 가지고 있으면 10 의 HP 쿵푸 값을 높일 수 있고, 특공약을 가지고 있으면 10 의 특공 쿵푸 값 등을 늘릴 수 있다. 그러나 공력이 100 을 초과하면 이 약을 복용할 수 없으므로 한 개당 10 알약만 복용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그래서 통관 후 PM 을 연습할 때 일찍 약을 먹으면 열심히 연습하는 시간을 크게 절약할 수 있다.
고공을 연습하는 것은 번거로운 일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럼 지름길이 있나요? 대답은 ~ ~ 네,' 경기 vest/shizhou' 라는 소품이 있습니다. 이런 소품은 PM 에 휴대하면 두 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지만 PM 을 치는 쿵푸 값은 두 배입니다.
워크시트: /0809/86095800708.html
일본 게임' 포켓몬스터' 에는' 노력가치' 라는 숨겨진 속성이 있어 요정들의 노력 정도를 나타낸다.
노력값은 인종값과 개인값만큼 고정적이지 않고 모레의 배양을 통해 변할 수 있기 때문에 모레의 배양능력값이라고 부를 수 있다. 개인의 가치와 마찬가지로 6 개 항목으로 나뉜다. 범위는 0-5 10 이지만 1 점의 노력값은 개인값의 1 점처럼 100 수준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4 시의 노력값은 65,438+000 등급에서만 65,438+0 점의 능력치를 바꿀 수 있다. 565,438+00 점의 노력값은 단일 역량에 완전히 추가할 수 없습니다. 단일 역량 노력값의 최대값은 255 입니다. 즉 65,438+000 등급은 63 점의 능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방법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하나는 9800 의 각종 흥분제를 쓰는 것이다. 각 도핑은 해당 능력 10 의 노력값을 증가시킨다. 각 능력은 10 점 도핑만 추가할 수 있다. 즉, 각 능력이 도핑으로 얻을 수 있는 노력값은 100 점이다. 다른 하나는 전투를 통해 얻는 것이다. POKEMON 을 할 때마다 패배한 POKEMON 의 전력값을 얻을 수 있다.
POKEMON 이 전력값을 연습할 때 보크루스 바이러스에 감염되거나 소품' 경기 조끼' 를 갖추면 전력값이 두 배로 늘어난다. (포켓몬스터가 포케러스에 동시에 감염되어' 경기 조끼' 를 갖추면 전투 쿵푸 값은 평소의 4 배가 되어 매우 빠르게 연습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노력값을 100 등급 추가능력으로 바꾸는 계산은 이 역량의 노력값을 4 로 나누고 정수 부분을 취하여 소수점 뒤의 숫자를 무조건 버리는 것이다. 255 로 나누어 63.75 를 얻고 소수 부분을 버리고 63 을 얻은 다음 4 를 곱하여 252 를 얻습니다. 이렇게 하면 단일 능력의 노력값은 255 에 252 를 더하지 않아도 됩니다. 3 점, 2 점은 6 점, 4 점의 노력값은 1 이면 나머지 2 점은 낭비할 수밖에 없다.
POKEMON 이 처음 시작되었을 때, 야생에 잡혔든, 게임에서 NPC 를 줬든, 알에서 부화했든, 여섯 번의 노력의 합은 모두 0 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교환으로 얻은 것은 친구와 함께 있을 때 그 노력의 가치를 유지한다.
중급 이상의 플레이어가 되고 싶으면 함부로 노력값을 더하지 마세요. 먼저 POKEMON 이 어떤 기술을 강화하거나 어떤 기술을 유인할 것인지 계획한 다음 반응 노력 값을 추가해야 한다.
노력가치도 줄어들 수 있다. 금은수정판 뒤에서 발표된 포켓몬스터 버전에는 모두 게으름을 피울 수 있는 나무가 있다. 마법사의 노력값이 낮아지고 하강 한계가 0 인 경우에도 속성이 낮아지면 7 ~ 15 시 범위 내의 친밀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강 한계에 도달해도 증가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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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쪽에서 세 번째입니다.
물리 공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