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 재능은 처음 공격대에 합류했을 때 최고의 재능입니다. 장비 레벨이 높지 않으면 서바이벌 헌터가 슈팅 헌터보다 경쟁력이 높습니다.
더 높은 장비 레벨을 획득할 때까지 사격과 생존의 격차는 점차 넓어질 것입니다. 다중 대상 및 모바일 전투에서 생존 재능은 여전히 매우 강력합니다.
방어구 파괴 속성이 많고 최고 수준의 원거리 무기를 가지고 있다면 더 높은 dps를 얻기 위해 슈터 헌터로 전환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팀 전체의 '배터리' 역할을 해야 할 수도 있다는 점도 고려해야 합니다.
1.2 필요한 재능
어떤 종류의 생존 재능이든 다음과 같은 재능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사격 시스템:
-? 5/5?치명적 사격
-?5/5?치명적 사격
-?3/3?정확한 조준
-?1/2 ? 지점으로 직행
생존 시스템:
-?5/5?강화된 추적
-?3/3?트랩 마스터리?(장점 이 재능 중 높지 않으므로 범위를 늘려야 할 경우 이 3가지 재능을 이글아이로 옮기면 됩니다)
-?2/2?생존 본능
- ?5/5 ?생존 전문가
-?3/3?T.N.T.(노란색 다이너마이트)
-?3/3?장전된 총
-?3 /3?와일드 헌터
-?3/3?살인 본능
-?5/5?번개 반사
-?1-3/3? 지략 (이 재능 포인트 2, 3 포인트는 더 많은 dps를 제공할 수 있지만, 1 포인트만 비교하면 추가 혜택이 너무 작아서 다른 재능 포인트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1-2/3 ?갑옷 관통 약점(비교적 폭발률이 높을 때까지 2점을 가산할 수 있거나 2T9 이후에는 폭발률이 상대적으로 낮더라도 3점은 필요하지 않음)
-?1 /1 ?익룡 쐐기(이 특성은 dps를 제공하지 않지만 독침 특성의 전제 조건입니다.)
-?1-3/3?사냥의 즐거움(포인트가 많을수록 특성이 많아지고, 전투에서 더 많은 마나를 회복하지만 높은 dps를 달성하려면 이 재능을 포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특성.) ?
-?5/5?전술의 대가
-?3/3?독침 (이 특성은 종종 오해됩니다. 정답은 대상이 독사에게 쏘였을 때, 모든 공격에 추가 피해가 3% 증가합니다)
-?1/1?검은 화살
-?3/3?저격수 훈련
- ?1/1?폭발 사격
1.3? 선택 특성
다음은 선택 특성입니다. 선택 여부는 특정 요구 사항과 장비에 따라 다릅니다.
야수 통제 특성 트리:
-?1-5/5?강화된 독수리 경비병(가속이 사냥꾼에게 그다지 유익하지 않더라도 추가 점수가 있을 때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특히 2T10을 사용하는 사냥꾼의 경우 이 재능을 클릭하세요. 이 재능은 2T10 특수 효과의 적용 범위를 늘릴 수 있습니다.)
-?1/2? 이 특성)
사격 특성 트리:
-?1-3/3?조준에 집중하세요(명중률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이 특성을 사용하여 적중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아니요 이 재능을 포인트로 지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적중 수가 많이 부족하지 않은 한 보석과 마법을 통해 적중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1/1?조준하고 쏘세요(포인트로 적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재능은 집중 공격을 클릭할 포인트가 없으면 대신 멀티샷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팅 강화(2T9가 있으면 사용해야 하며 없으면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생존 재능 트리:
-?1-3/3?독수리 눈(보통) 필요한 경우 범위를 벗어나는 상황이 자주 발생하지 않는 한 포인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포인트를 얻으면 마스터리 트랩에서 이 특성으로 3포인트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1-3/3?Hunting Team. (배터리 특성, 팀에 마나 회복 지원이 필요할 때. 이 특성은 추가로 제공됩니다. 민첩은 1~3%이므로 dps 향상에도 도움이 되지만 헌터 피드백 앞에 3포인트를 투자해야 하기 때문에 많은 헌터들이 이 특성을 고려하지 않을 것입니다.)
2.0 ? 문양
2.1? 최대 효과의 문양
폭발 사격의 문양
살인의 문양
독사 독침의 문양
p>안정 사격의 문양
일반적으로 처음 세 개를 선택하지만, Armor Sunder 속성이 더 높으면 고정 사격의 문양이 처음 세 개 중 하나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 킬샷 문양의 효과는 전투 모드에 따라 다릅니다(다중 추가 전투 효과가 더 좋습니다). 그리고
폭발률이 높으면 폭발 사격 문양의 가치가 훨씬 낮아집니다.
2.2?기본 글리프
기본 글리프는 dps를 제공하지 않지만 많은 상황에서 유용할 수 있습니다.
문양: 유예된 죽음
문양: 애완동물 치유
문양: 애완동물 부활
문양: 표범
3.0?출력 우선순위
서바이벌 헌터는 출력 회전 대신 출력 우선순위를 사용합니다. 즉, 스킬을 순서대로 사용하는 대신 가장 높은 우선순위에 따라 스킬을 사용합니다.
권장 출력 스킬 우선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1.살상 사격
2.폭발 사격
3. p>
4. 바이퍼 스팅
5. 조준/다중 사격
6. 고정 사격
참고: 2T9가 있는 경우 우선순위 Viper Sting은 Black Eclipse Arrow보다 높습니다.
폭발 사격이 흑식 화살과 바이퍼 스팅보다 우선순위가 높은 이유는: 흑식 화살과 바이퍼 스팅이 추가 dps 이득을 제공하더라도 폭발 사격의 막대한 피해는 폭발 사격을 먼저 사용할 가치가 있기 때문입니다. 1 GCD 미만의 독이 없는 뱀이나 검은 부식된 화살의 버프를 대체합니다.
kill 명령에는 GCD가 없으므로 CD가 도착하자마자 사용할 수 있도록 출력 매크로에 kill 명령을 번들로 묶어두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Killing Shot이나 Explosive Shot의 CD가 만료되면 데미지가 낮은 다른 스킬(특히 Steady Shot)의 사용을 중지하시기 바랍니다. 0.8~1.0초 정도가 허용 가능한 대기 시간이다. 즉, 사살/폭발 사격이 CD보다 0.8~1.0초 앞서 있을 때 다른 스킬을 멈추고 사살/폭발 사격을 기다린다.
장전된 총이 발사될 때 최선의 해결책은 두 점사 사이에 다른 스킬을 삽입하는 것이 아니라 마지막 점사 사격의 글쿨에 도달한 후 0.5초를 기다린 후 다음 점사를 발사하는 것입니다( 아니면 그냥 다음 폭발 사격 전에 폭발 사격 디버프를 쳐다보세요)
렉이 높으면 폭발 사격 2개 사이에 다른 스킬을 넣는 게 낫지만, 그래도 스킬은 삽입하세요. 또한 Steady Shot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팁: 이동 중이고 다른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이 없을 때 바이퍼 스팅을 새로 고치는 것이 좋습니다.
4.0?속성
4.1?히트
히트는 히트가 가득 차지 않을 때 항상 고려해야 할 첫 번째 속성입니다. 사냥꾼의 적중 요구 사항은 8%(적중률 263)입니다. 다른 재능 포인트를 줄이고 집중 조준에 집중하여 적중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게다가 팀에 드레나이가 있으면 추가 적중률 1%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은 드레나이와 집중 조준의 명중을 상속받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세요(번역자: 애완동물은 집중 조준의 명중을 상속받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것을 고려할 필요가 없으며 사냥꾼 자신의 명중만 고려하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대히트 차이(1% 이상)가 있는 경우 보석이나 인챈트보다는 재능 타겟팅에 집중하여 개선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차이가 크게 다르지 않다면 보석 마법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펫의 적중은 사냥꾼 자신의 적중의 정수값만 취하므로 약간 적은 것보다는 8%가 조금 넘는 것이 좋습니다.
4.2 민첩성
명중률이 목표에 도달했을 때 민첩성 비율을 높이는 생존 시스템의 재능을 고려하면 민첩성이 생존 사냥꾼의 최고의 특성임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
4.3? 치명타
치명타는 민첩성 외에 생존 사냥꾼에게 가장 인기 있는 속성입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치명타 오버플로 문제를 고려할 필요가 없습니다(헌터의 치명타가 104.8%까지 오버플로되지 않음). 치명타가 매우 높을 경우 '약점 감지', '헌팅팀'을 줄일 수 있습니다. ", "사냥 피드백" 등
높은 커버율을 유지하면서 재능 포인트를 획득합니다. 폭발 속도가 매우 높으면 폭발 사격 문양을 버리고 솔리드 샷 문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4? 공격력
서바이벌 헌터는 매우 좋은 속성을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민첩성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추가로 보석을 사용하지 않고도 장비 자체에서 많은 공격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4.5? 방어구 관통
생존 사냥꾼의 데미지 출력의 상당 부분은 방어구 관통 보너스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킬샷, 자동 발사, 조준/다중 사격만 해당). , 꾸준한 사격은 방어구 관통의 영향을 받습니다) 방어구 파괴 효과). 하지만 선더는 여전히 서바이벌 헌터에게 이득을 주고, 선더가 높게 쌓이면 서바이벌 헌터도 큰 부스트를 받습니다.
장비 레벨이 낮을 때는 갑옷 관통을 고려하지 마세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갑옷 관통은 여전히 가속보다 더 나은 속성이며, 많은 장비에는 갑옷 관통 속성이 있습니다. 장비 레벨이 매우 높을수록 방어구 파괴 속성은 점점 치명타에 가까워지고, 아마도 그것을 뛰어넘을 것입니다.
4.6?
빠른 것은 모든 유형의 사냥꾼에게 거의 이점이 없습니다. 자동 사격과 꾸준한 사격만이 이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Steady Shot은 데미지가 매우 낮은 스킬이기 때문에 Steady Shot의 시전 속도를 글쿨(GCD) 이하로 압축하기 위해 가속을 쌓을 필요가 없습니다. 민첩, 폭발, 방어구 관통력, AP 등 다른 속성을 사용해 가속을 대체할 수 있다면 주저 없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4.7? 지능
지능을 높이는 보석을 반드시 사용할 필요는 없지만 지능 1포인트당 AP 포인트를 1씩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지능이 없는 가죽 갑옷보다 지능이 있는 사슬 갑옷이 사냥꾼에게 더 적합합니다. 비록 일부 가죽 갑옷이 사슬 갑옷보다 더 좋은 속성을 가지고 있더라도 말이죠.
4.8? 체력
야생 순찰자 특성으로 인해 체력의 30%가 추가 공격력으로 전환될 수 있지만 추가 체력 장비나 체력 보석을 획득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장비에 파란색 보석이 1개 이상 있으면 안 됩니다.
4.9? 장거리 무기
점사 사격의 피해는 장거리 무기의 dps와 관련이 없습니다. 즉, 생존 사냥꾼의 dps도 의존한다는 의미입니다. 장거리 무기, 장거리 무기는 생존 사냥꾼에게 중요합니다. 섹스는 사격 사냥꾼보다 훨씬 적습니다. 마찬가지로, 생존 사냥꾼에 대한 무기 속도의 영향은 일반적으로 무시할 수 있습니다.
5.0?애완동물
늑대는 공격대에 권장되는 애완동물이지만, 팀에 요정의 불꽃 드루이드가 없다면 말벌이 더 나은 애완동물이 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25인 ICC와 RS의 모든 민첩성 장비는 258T9가 아니고 머리와 다리가 아니라면 245 레벨을 무너뜨리기에 충분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264가 있어도 마찬가지입니다. T10이 아니니 빨리 바꾸세요. 3.3 버전의 헌터 장비는 보다 사용자 친화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이 직업의 방어구는 기본적으로 방어구 관통 치명타이며, 기본적으로 방어구를 교차할 필요가 없습니다. TOC의 장비는 더 오래 지속될 수 있는 258의 선택입니다. 여기서는 버전 4.0 이전의 갑옷 관통 사냥꾼을 위한 최고의 장비인 272 망토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한 번에 제대로 되는 것에 대해 낙관적이지 않으며, 실제로는 이것이 과도한 장비이거나 소위 쓰레기라고 하더라도 자체 장비의 속성을 다음과 같이 변경합니다. 전반적인 개선을 얻습니다.
국내 서버 ICC 버전 3.3.5가 어떻게 오픈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이론상으로는 얼음왕관 성채 5개 지역이 이번에 완전히 해금됐고, 수정 붉은 용궁도 오픈됐는데요. 얼음왕관 성채가 지역 BUFF의 30%에 도달했습니다. 일반 모드의 시도 횟수가 취소되었습니다. 이 상태에서는 일반 모드의 12개 보스가 장비 보충과 함께 하루도 살아남지 못하게 됩니다. 크리스탈 레드 드래곤 팰리스에서는 영웅 모드의 장비가 그 가치를 더 잘 유지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표시되지 않은 아이템은 모두 메일 방어구입니다. BIS가 표시된 아이템은 4.0 이전에 사용 가능한 궁극기 장비이며, 4.0 오픈으로 인해 가치가 상승된 장비는 특별히 지적해드리겠습니다.
얼음왕관 성채
평판을 통해 반지(BIS)가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안퀴라즈에서 얻은 교훈 덕분에 이번 버전에서는 게으름을 피하게 되었습니다. 두 번째 주에는 몹이 무제한으로 생성되는 점을 보고 감탄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블리자드가 몹의 평판 획득을 제한하지 않았습니다.
로드 말로가: T10과 같은 모델의 치명타가 머리에 명중합니다. 과잉 설비.
치명타로 방어구를 파괴하는 가죽 방어구 신발입니다. 264 버전을 구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277 버전은 영웅 모드 크리스탈 레드 메일 신발에 이어 두 번째로 좋지만 영웅 크리스탈 레드는 영웅 말로가르보다 훨씬 어렵습니다.
Lady Deathrattle?: 치명타 방어구 파괴 다리(BIS)입니다. 4T10에 부품을 추가하고 싶다면 당연히 H를 누르면 됩니다. 264 버전을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아, 그런데 일반 진행과 영웅 진행이 하나로 결합되어 있습니다. H를 누르면 일반 모드에서는 볼 수 없습니다.)
특수 효과 활. 장거리 사격 시 4%/5% 확률로 50%의 무기 피해를 입힙니다. 이 무기는 3.3에서 처음 출시되었을 때 자동 사격 시간을 재설정하는 버그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온라인에서 빠르게 수리되었습니다. 그래서 국가 서버는 재사용이 되지 않습니다. 며칠간 치트를 하다가 팀의 실력에 따라 리치왕이 무기고가 됩니다. 머리).
총포전?: 철갑철갑손목(BIS) 치명타. 3명이 화장실에 가거나 4명이 학교에서 아이들을 데려와도 쓰러뜨리기 힘든 BOSS입니다. 필요한 것은 잘생긴 얼굴뿐입니다.
급속의 치명타 망토. 50개의 서리 토큰은 264 치명타 갑옷 관통 망토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277조차도 4.0 이후에만 유효합니다.
사울팽?: 죽음의 인도자의 의지(BIS)! 비록 의지 없이 갑옷을 부수지 않는 것은 완전히 잘못된 일이지만, 갑옷을 부술 의지가 있다면 아뇨, 다른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T10 교환 아이템, 251/264T10을 마음대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물론 277T10으로 업그레이드하려면 영웅 모드에서 그를 죽여야 합니다.
치명타로 갑옷을 파괴하는 가죽 손목. 너무 못생겼다면 생각해 보세요.
역병 워크숍
두꺼운 내장?: 치명타 방어구 절단 벨트(BIS). 이 귀여운 소시지를 26주 동안 기다렸고, 마침내 영웅 모드에서 14번째 킬에 직접 277을 얻었습니다.
치명타 신속 직원. 물론 민첩이니 준비 4.0을 받자.
썩은 얼굴?: 이 귀엽고 사랑스러운 형은 굳이 꼽자면 빠른 방어구 파괴 카운트를 갖춘 가죽 장갑이 없다.
퓨트리사이드 교수: T10 교환 아이템.
치명타로 방어구를 파괴하는 가죽 벨트입니다. 당신은 이것을 원하지 말았어야했지만 얼굴, 얼굴, 얼굴.
크림슨 홀?
블러드 프린스 협의회: 치명타가 신발에 맞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사격 사냥꾼이 한 걸음에 목표물을 맞추지 못하면 도중에 너무 많은 안타가 나올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는 별 의미가 없습니다.
블러디 퀸 라나살 : T10 교환 아이템.
H 리치 왕을 죽일 수 없다면 4.0 폴암을 준비하세요.
프로스트윙 홀
그린 드래곤(DPS로서 BOSS를 보고 싶지 않다고 했고 이름이 기억나지 않음) : Critical Strike Armor- 절단 링(BIS). 블리자드의 일반적인 디자인을 뒤집고, BOSS를 채워야만 쓰러뜨릴 수 있는 BOSS입니다.
치명타 가속 장갑. T10을 사용하면 필요하지 않습니다.
신드라고사: 갑옷 파괴 가속의 목걸이(BIS). 오프닝 애니메이션의 보스 중 하나인 게임 인터페이스의 아이스 드래곤은 10인 모드에서 치명적인 방어구 파괴 목걸이를 떨어뜨렸지만 여전히 이를 뛰어넘지 못해 4.0에서는 희망이 사라졌습니다.
얼어붙은 왕좌?
리치 왕?: 치명타 석궁(BIS). 초기 설정은 갑옷 관통 속도였지만 강력히 요청한 갑옷 관통 치명타 속도는 3.0으로 완벽했습니다.
Critical Armor Piercing Long Handle(BIS)입니다.
리치왕은 정말 유일하게 토할정도로 BUFF 10%에서 15%로 시작해서 15%에서 25%(마지막 날은 20%에서 16%)였습니다. , 두 번의 토지 개척, 매번 전체 그룹과 거의 20 분의 풀 타임 전투가 필요하고 400 개가 넘는 그룹 제거, 심지어 FARM조차도이 BOSS를 어느 정도 짜증나게 만들었습니다. 짜증나서 또 꾸짖었어!
Crystal Red Dragon Palace
Hailian?: 갑옷 파괴 보석(BIS). 이 BOSS에는 매번 선택할 수 있는 액세서리가 4개 있고, 영웅 모드는 284입니다. 굳이 구매해야 할 이유가 있나요?
치명타 관통 신발(BIS). 고급 헌터 장비의 부족함을 보완하고 시작합니다.
치명타 링. 284 버전이 있기는 하지만 그렇게 놀라운 수준은 아닙니다. 4.0이 나올 때까지 기다려도 괜찮습니다. ?
마지막으로 10인 장비가 쓸모없다거나, 10인 장비와 싸울 필요가 없다는 말은 아니다. 결국 T10은 많은 노력이 필요한 단계별 업그레이드다.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장비를 더욱 빠르게 개선할 수 있습니다. 단지 10명으로 구성된 그룹은 일반적으로 R 그룹이거나 친구 및 가족 그룹인 반면, 25명으로 구성된 그룹은 기본적으로 DKP 또는 G 그룹입니다. 장비 가격이 더 높음을 모든 사람에게 알려드립니다. 얻기 위해 많은 돈을 쓴 장비 CTM을 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인지, 전환은 무엇인지, 최후의 수단은 무엇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