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애완동물 병원 - 219 년 4 학년 청명절 손필보 219 청명절 4 학년 손필보 사진대전

219 년 4 학년 청명절 손필보 219 청명절 4 학년 손필보 사진대전

< P > 안내: 4 학년이 되어도 손으로 베끼는 숙제를 피할 수 없지만, 1 학년 베끼기와는 달리 4 학년 베끼는 내용이 더 복잡해지고 레이아웃 스타일도 더 예뻐지는데, 그럼 219 년 4 학년 청명절 베끼기는 어떻게 그려요? 아직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먼저 219 청명절의 4 학년 손으로 사진 전체를 베끼는 것을 보세요. 아마 당신은 생각이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19 4 학년 청명절 필사 219 청명절 4 학년 필사 사진전

219 4 학년 청명절 필사 219 청명절 4 학년 필사 사진전 청명절에 광둥 () 지역은 이미 봄과 경명 () 의 이미지를 드러냈고, 성묘제조 () 와 나들이 () 는 광둥 () 사람들의 명절의 주요 예속 주제이다. 청명절은 광동에서 성대한 제조 대절이다. 광둥 () 사람들은 종묘 () 와 조상 () 에 대해 매우 중시하여 관념이 깊이 뿌리 박혀 있다. 광둥 () 사람들은 전통 풍속을 중시하여, 매번 청명 () 이 해외에 있든 고향에서 멀지 않든 고향으로 돌아가 아버지와 고향 사람들과 함께 조상을 숭배하러 가야 하는데, 청명 () 도 가족 상봉의 모임 날이 되었다.

광둥에는' 행청' 과' 나들이' 라는 풍습이 있다. 행청' 은' 나들이' 와는 달리 나들이는 것은 소풍이고 자연과 친해 지는 것이고, 행청은 한 가족이나 일족이 약속한 시간에 함께 성묘를 가는 것이다. 매년 성묘를 할 때 먼저 선묘 주위의 잡초를 치우고, 선묘에 종이를 묶고, 조금돼지, 닭오리 생선, 생과과자, 술 등 공물을 올리고, 마지막으로 폭죽을 터뜨린다. 예배식을 마친 후, 현지에서 돼지를 썰어 신선한 과일 다과를 곁들여 잔치를 하거나, 소풍이나 집에 가서 회식을 한다. 예로부터 청명회를 열고 청명잔치를 먹는 풍습이 있었는데, 온 민족의 남녀노소 모두 참가하여, 장면이 웅장하고 시끌벅적하다.

홍콩, 마카오 < P > 홍콩, 마카오의 청명 풍습은 광둥과 대체로 같다. 청명절에 홍콩 국민들은 보통 선인의 묘 앞에 가서 예배를 드리고, 향초 () 를 불태우고, 잡초를 치우고 과일, 향주, 꽃, 돼지, 백절지 등을 모신다. 홍콩의 대부분의 묘지 묘지에는 공공 * * * 교통 연결이 있지만 청명절에는 교통이 여전히 혼잡하다. 민중은 종종 사람들이 많이 밀치거나, 습관적으로 봉례를 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청명 당일 성묘제조의 전통을 지키지 않아도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청명은 마카오의 법정 휴가입니다. 청명 성묘제는 마카오 주민들이 매우 중시하는 풍습으로, 마카오 사람들은 청명 당일을' 정청' 이라고 부르고, 청명 당일에 성묘를' 행정청' 이라고 부른다. 청명절마다' 정청' 을 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향초, 명지 외에 불고기나 젖돼지 한 마리, 과일, 과자, 술 등을 가지고 조상을 모시고 있다.

절강

에서는 청명 () 이 청명 () 제사 청명 () 이나' 제사 무덤 ()' 으로 태공 () 청명을 제물로 바칠 때 먼저 조상의 무덤에 흙을 더하거나 흙을 첨가하고, 즉, 바로' 쓰레로 흙을 채취하여 조상의 무덤 꼭대기에 첨가한다.' 를 제사할 때,' 흙을 더하다' 혹은' 흙을 더하다' 를 한다. 제물은 촛불을 먼저 켜고, 향을 피우고, 사람에 따라 향을 피우고, 항렬이 높고, 주제기도사를 하고, 모두가 함께 무릎을 꿇는다. 제물을 바치면 아이들은 청명한 음식을 나눌 수 있다. 마지막으로 제물을 치우고 떠나면 모든 무덤이 다 가서 같은 절차로 제사를 지내야 한다. < P > 옛 풍속 청명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야 하고, 제사조에는 가제, 족제, 사당문이 크게 열리고, 합족행제, 청청에 조상화가 걸려, 남녀노소 * * * 가 한자리에 모이고, * * * 제족조, 제사에는 돼지, 전양 제사는 자손에게 나누어 주고, 연회를 베풀어 민족을 대접하며, 장면이 성대하고, 의식이 성대하며, 좌석의 자리는 노소를 막론하고, 항렬을 기준으로 빈부, 작은 자를 가리지 않고 주전자를 잡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건국 후 사제는 거의 없었다. 지금은 가제밖에 없고, 집집마다 라마단 한 테이블씩 조상에게 제사를 지낸다.

장쑤 < P > 장쑤 청명절 풍습, 태주 농민들은 청명절에 보트 타기 대회를 열어' 배회선' 이라고 부른다. 진강 사람들은 류엽으로 차를 7 조각 우려냈는데, 마시면 눈이 밝다고 한다. 단도현 () 양산 부근의 향민들은 또한 한랭한' 면면' (면산) 의 낡은 풍속을 보존하였다. 무진현 방무산은 청명을 용모의 화신의 날로 삼고, 향민들은 다투어 기도를 드렸다. 상해의 옛 풍속은 청명절에 복숭아꽃죽, 자순차를 먹고, 이대를 제하고 성황을 맞이하는 풍습이 있다. 서주 청명절의 전통 풍습은 찜질과 청단자뿐만 아니라 버드나무를 꽂고, 무덤에 가서 조상을 제사하고, 뼈를 가리고,' 금은재' 를 쓸고, 봄나들이를 하며 하이킹을 한다. < P > 안휘 < P > 안후이의 지역마다 청명절의 풍습도 다르다. 귀치현 청명절, 여성이 누에고를 제물로 삼아 누에에 좋은 수확을 기원한다. 징현 () 은 청명 () 을 삽입 유절 () 이라고 부른다. Shouchun 청명, 집집마다 버드나무를 꽂고, 묘지 나무에 종이 돈을 매달아 달라이 야생 귀신이라고 부른다. 합비 집집마다 문머리 위에 버드나무 가지를 매달고 묘지로 돌아가신 선조를 모시고 교외로 봄나들이를 가는 데 익숙해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청명절의 풍습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성묘를 하는 것 외에도 나들이, 그네 타기, 쿠주, 폴로 치기, 버드나무 꽂기 등 일련의 풍속 스포츠 행사도 있다.

하이난 < P > 해남인 청명제조 때, 조훈족규칙을 읊는 민속전통도 있다. 해남 각지에' 조묘' 가 건설되어 청명 즈음에 제사 행사를 많이 거행한다. 이런 제사 행사에는 왕왕 팔음 반주가 있고, 제문을 읽고, 조앤의 시조 공덕에 추송하는 경우가 많다. "민간제사 과정에서 조훈족 규격문도 읽어야 하는데, 이런 제사, 조훈, 족규는 모두 절묘한 가요이다." < P > 해남인은 성묘할 때 돼지 거위 생선 떡과자로 제사를 지내며 분향화보를 한다. 같은 성주민이 돼지를 잡아 양을 시조묘에 제사를 지내며 후손의 번영을 기원하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청명제조는 두 가지로 나뉘어 먼저' 자신의 조상' 을 제물로, 한 가구 혹은 몇 가구 단위로, 집 선조의 패위 앞에' 삼동물',' 건밥 등 제물을 차려 놓고 모두가 무릎을 꿇었다. 뒤이어' 중조' 를 제물로, 수십 가구 혹은 수백 가구 단위로, 같은 성의 부계 가문이 모두 참가한다. 준비한 제물을 선인의 무덤에 가져가서 제사를 지내고 잡초를 제거하고 새 흙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