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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시안 모바일 게임에서 펫 스킬 매칭 방법은? 펫 스킬 심층 분석

1. 펫 스킬 획득 및 디버프 비교

펫 스킬은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주로 캐릭터 속성을 향상시키는 획득 범주이고, 다른 하나는 디버프 범주입니다. . 주로 적의 속성을 약화시키는 혜택 유형입니다.

저를 포함해 많은 분들이 늘 오해를 갖고 계셨습니다. 즉, 디버프 펫 스킬은 패널 속성을 직접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버프 펫 스킬이 더 효과적이라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적이며, 효과가 크게 느껴지지 않아서 이전에 작성했던 펫 가이드들은 펫 스킬을 버프와 매칭하고 디버프는 무시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최근 디버프 스킬을 연구해보니 디버프의 효과가 이득보다 나쁘지 않고, 어떤 경우에는 더 좋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풀 파워 플러스 크리티컬 데미지 보너스, 크리티컬 히트, 페인 마이너스 크리티컬 데미지 감소, 크리티컬 저항 등 민첩성 스킬에서는 이 두 스킬의 효과는 동일하지만 대상이 다릅니다. 완전히 강화하는 것은 자신의 속성이므로 어떤 상대를 공격하든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펫 스킬이 발동되면 이 사람을 때리는 것만으로도 도움이 되지만, 동시에 이 사람을 공격하는 팀원에게도 스킬 효과가 적용됩니다.

요즘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크리티컬 데미지 감소에 집중합니다. 키마이에서는 자신의 크리티컬 데미지 보너스가 상대의 크리티컬 데미지 감소보다 낮을 때 같은 비율로 전력을 다하는 것이 낫다고 생각하시나요? 고통을 받나요? 당연히 고통 효과가 더 좋습니다. King of War에서는 Hehuan Qingyun이 단일 대상 출력이며, 펫 스킬의 지속 시간은 이 시간 동안 여러 사람을 동시에 공격할 수 없기 때문에 또한 있습니다. 단 하나의 목표, 완전한 힘과 고통을 추가해도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

따라서 어떤 경우에도 핵심은 자신의 치명타 피해 보너스와 상대방의 치명타 피해 감소를 살펴보는 것입니다. 극단적인 출력을 좋아하고 치명타 피해 보너스가 매우 높으면 전체- 파워 보너스가 높으므로 출력 유형인 Qingyun과 Hehuan이 적합합니다. 당신의 치명타 피해 감소가 상대방의 것보다 훨씬 높다는 것을 보장할 수 없다면 고통의 보너스가 더 좋습니다.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통증을 보조 스킬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예를 들어, 왕들의 전투에서 모든 펫이 버프 스킬만 가지고 있다면, 펫들은 자신에게만 이익을 줄 수 있습니다. 팀원 1~2명이 펫 스킬을 디버프 스킬로 변경하면 어떻게 되나요? 보조 직업이 애완동물을 Pain, Hehuan 또는 Qingyun으로 대체하고 최대 힘을 ​​사용하여 하나의 대상에 집중하는 경우 두 가지 스킬 보너스를 통해 더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것을 견디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