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애완동물 병원 - Xunxun 모바일 게임 Qimen에서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에 대한 분석입니다. Qimen Ranger에서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입니다.

Xunxun 모바일 게임 Qimen에서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에 대한 분석입니다. Qimen Ranger에서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입니다.

치멘의 직업은 매우 평범하고, 지금까지 특별히 독특한 특징을 발견하지 못했기 때문에 포인트 추가가 간단하고 복잡해졌습니다. 1: 힘을 높이기 위해 지금 추가하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힘, 왜냐하면 레인저의 경우 일반적으로 힘의 속성치가 다른 세 가지 속성치보다 높으며, 총 속성 수에 따라 아기의 상태가 결정됩니다(은색 갑옷 600, 황금 갑옷 700, 황금 몸체 800). , 각 속성 포인트는 독특합니다. 치멘은 그것을 매우 소중히 여길 것입니다. 이제 마법의 의상이 있습니다. BB의 상태를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힘을 사용하여 몸을 바꾸는 것입니다. 또한 치멘 자체의 방어력은 그다지 낮지 않으며(신체의 방어력이 130%로 일정함) FB에서 체력을 추가하면 치멘의 생존력이 더욱 향상될 수 있습니다. 이제 치멘의 주류는 전신입니다. 주문 효과의 향상은 파생 및 안내 기술을 알 수 있는 확률만 증가시킬 뿐이며 기본적으로는 쓸모가 없으므로 주문 효과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기술은 다른 신체 전송이 무엇인지 모르지만 주문 전송보다 더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효과는 강력합니다. 3: Yuanshen을 추가하면 좋습니다. 말하자면 당신은 완전히 보조자가 되었거나 성향과 치료의 상태가 60개이고 99개만 있으므로 아기 상태를 포기했지만 관원기의 생존 가능성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FB에서는 아마도 모두가 관원기문을 선호할 것입니다.4: 근육과 뼈를 추가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체력, 저항 확률 이 세 가지는 매우 유용하지만, 근육이 가득한 치멘은 혈액이 적고 공격력이 낮기 때문에 PK 및 FB 생존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별로 좋지 않아요 뭐? 근육과 뼈를 주문 저항으로 바꾸는 건가요? 좋아요, 당신은 그 당시에는 나 같지 않았고 아무것도 할 수 없었습니다. , 보조는 공격력이 낮고 방어력은 높습니까? 그렇다면 1300에 도달할 수 있습니까? 그렇다면 빨리 가서 저항 챕터의 특수 문을 추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 신체. 부동 상태를 스스로 해소할 수 있기 때문에 부동화를 추가하는 것은 낭비이며 손실, 부동화 및 약화를 모두 스스로 제거할 수 있기 때문에 PK를 좋아하는 Qi Menjia를 혼란스럽게 하지만 혼란은 매우 짜증납니다. PK시 벨에 대한 치멘의 혼란은 매우 무기력해 보입니다. 혼란과 벨 없이 PK에 가면 PK를 약화시키는 것이 어느 정도 중요하다고 말하기는 매우 어렵지만 그다지 실용적이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눈에 띄는 효과는 별로 눈에 띄지 않습니다.(하지만 실수로 약화 32점을 추가했는데 너무 게을러서 씻지 못했습니다. 일부 강한 사람들은 후반 단계에서 약화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하기 때문에. 결국 480 선녀 옥 워싱 포인트를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이제 손실이 발생했습니다. 빅 보스는 모두 배수 상태가 매우 높으므로 자주가는 Qimen을 권장합니다. 이는 FB에서 Qimen의 생존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어떤 속성이 추가되더라도 이 속성의 접두사는 강조 표시되어야 합니다. . Tian Kuizhi: 힘 +1, 체격 +3, 근육 +1. Duoluo Zhi: 힘 +2, 체격 +3. Qing Yangzhi: 체격 +2. 1, 근육 +1, 공격 +2 천월: 힘 +1, 체격 +1, 영혼 +2, 공격 +2 포준: 힘 +2, 체격 +2, 근육 +1; +2, 공격 +2; Wu Quzhi: 힘 +1, 체격 +1, 영혼 +1, 근육 +1, 공격 +2 (희귀) Giant Gate's: 저항 확률 +0.5% (희귀) 탐욕스러운 늑대: 물리적 확률 +0.5% 마법무기 챕터의 10레벨 마법무기 스킬은 자신의 피와 마나를 회복하기 위해 표식을 희생하는 것입니다(600이든 800이든 잊어버리세요). 앞으로 마법무기 스킬은 없을 것입니다** *CD 상황에서는 결국 생명을 구할 수 있으며, PK 시에도 매우 유용합니다. 20 마법 무기 스킬은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녹여야 합니다. 넉다운 스킬이 많지 않고, 마법 무기 스킬이 20개가 없어도 PK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마법 무기 스킬이 30개 있어도 집단 공격, 60초 동안 데미지 +10, 3분 동안 회복이 가능하므로 2번에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녹기까지 58마리의 포로물고기가 방어력 10% 감소하고, 마법무기 스킬 대미지 60 +60(나는 이제 지악이니까 천강의 데미지를 80으로 올려야 한다), 포로물고기를 사용 후 사용한다. 60 마법무기 스킬로 단체공격이 가능합니다!!! 40 마법무기 스킬은 12초간 데미지를 유지하며 3초마다 140의 피가 녹아내리는 데미지가 매우 낮습니다. 560은 우리 치멘에게 아주 강력합니다. 물론 돈이 없으면 녹이지 마세요. 50 마법 무기는 쓸모가 없습니다. 그런데 직접 40에서 60으로 갔습니다. 마법무기의 스킬은 사인피쉬를 조종하여 대상과 대상 주변에 지속적인 피해를 주는 것입니다. 듣기에는 좋지만 쓰레기라고 합니다. 그러나 상관없는 재능과 속성입니다. 50마법무기는 아주 좋은데(50에 60을 포기하는 사람도 있음) 60마법무기 스킬을 입는다(나는 디샤, 데미지 +60, 방어력 +240, 지속시간 30초) 말할 것도 없이 이 스킬은 아주 BT다. , 방어력 240에 %30을 더하면 320인 것 같습니다. 30초 치멘이 얼마나 대단한지 알 수 있습니다. 속성도 매우 좋습니다. 특히 대상 방어력 +100을 무시하는 7번째 속성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