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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국으로 귀환하는 영웅을 육성하는 방법

모바일 게임인 Return to the Empire에서는 플레이어가 게임 내에서 역사상 다양한 시대의 유명인과 군인을 모집하여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Return to the Empire Heroes에서는 아직 어떻게 육성해야 할지 잘 모르니 에디터 따라가서 살펴보시죠~!

1. 영웅 획득

이 게임은 의도적으로 고전적인 게임 플레이에 군 사령관을 추가하고 다양한 시대의 많은 유명한 군인을 복원합니다. 이러한 영웅은 모집 쿠폰, 구리 주화, 제국 주화를 사용하여 모집 시스템에서 모집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 모집 외에도 더 강력한 영웅을 모집할 수 있는 기간 한정 이벤트 모집도 있습니다. 영웅의 퀄리티는 에픽(보라색)에서 전설(주황색)으로 점차 높아지며, 모집 확률도 감소합니다.

2. 영웅 소개

각 영웅 패널에는 고유한 소개가 있습니다.

1. 영웅 소개

영웅의 이름과 전투 스타일입니다.

3가지 전투 스타일이 있습니다: 세 군대를 지휘하는 것(노란색 라벨), 용감하고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뛰어나다(빨간색 라벨), 지략이 풍부합니다(파란색 라벨). 재능 레벨 4에서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잠금 해제 후 팀에 같은 스타일의 영웅이 있는 경우 해당 영웅은 전체 속성 보너스를 받습니다. 2명이 20% 향상되고, 3명이 30% 향상됩니다.

2. 영웅 포지셔닝

영웅의 기본 속성과 스킬이 가져오는 특징을 간략하게 소개합니다.

3. 병사 속성

각 영웅은 전문화를 갖습니다. 병사가 모두 기병이고, 팀에 무성인 등 기사 전문 영웅이 있을 경우 팀 전체가 전체 속성 보너스 5%를 받으며, 기사 전문 영웅이 추가될 때마다 속성 보너스가 5%씩 증가합니다. 영웅. 관우는 기사를 전문으로 합니다. 창병과 검병을 전문으로 하는 줄리어스처럼 일부 영웅은 양팔 전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4. 스타 레벨

중복된 영웅이 있으면 영웅 토큰으로 변환되어 영웅의 스타 레벨을 높이고 속성 포인트를 획득하고 강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주황색 영웅은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별 레벨이 5개이고, 보라색 영웅은 4개만 있습니다.

영웅 승격 별 1개마다 속성 포인트 15점을 획득합니다.

5. 레벨

영웅은 팀을 이끌고 전투가 끝나면 경험치를 얻습니다. 영웅의 레벨이 올라갈 때마다 리더 값이 증가하며, 레벨 10마다 속성 포인트 10을 얻을 수 있습니다.

6. 체력

영웅이 팀을 이끌고 만주/자원장을 공격할 때 체력 15포인트가 소모되며, 초보자 단계에서는 8포인트가 소모됩니다. 체력이 부족할 경우 영웅은 피로한 상태가 되어 영토 경쟁을 할 수 없으나 행군/동맹 전투를 할 수 있습니다.

180초마다 체력이 1포인트씩 회복되는데, 이는 미리 전쟁을 준비하는 좋은 시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7. 부대를 이끄는

영웅 업그레이드, 개발 전략, 동맹 전쟁 기술을 통해 지휘할 수 있는 병사 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8. 재능

각 영웅은 8가지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웅이 레벨 15에 도달하면 보라색 토큰을 소비하여 재능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후 5레벨마다 보라색/주황색 토큰 수를 지정하여 순서대로 재능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순서는 건너뛸 수 없습니다).

9. 속성 패널

업그레이드를 통해 얻은 스킬 포인트를 추가하여 힘, 방어, 전략, 도시 파괴의 네 가지 속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군은 병력공격력(물리공격), 방어는 병력방어력(군방어), 전략은 전략공격력+방어력(마법공격+방어), 도시파괴는 파괴력이다. 도시 방어.

10. 스킬

각 영웅은 메인 스킬, 고유 스킬, 스킬 슬롯 2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리더의 스킬은 영웅이 팀의 리더일 때만 활성화 가능하며, 분노 소모가 필요하며, 전투 중 분노가 10포인트씩 증가하며, 리더가 아닌 스킬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영웅이 팀에 있는 한.

영웅이 5레벨이나 20레벨이 되면 스킬 슬롯이 열리고, 추가 스킬을 배치해 영웅의 전투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스킬에는 액티브 캐스팅과 패시브 트리거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패시브 스킬에는 데미지 보너스, 혈액량 회복 등이 포함되며, 조건이 충족되면 발동됩니다. 팀 구성 시 액티브 스킬을 자동으로 시전하여 손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하면 전투 경험이 약화됩니다.)

스킬의 품질은 엑설런트(녹색), 레어(파란색), 에픽(보라색), 전설적(주황색)으로 구분됩니다. 채용시스템이 개선되어 채용률이 감소하고 있습니다.

스킬은 스킬 포인트를 통해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스킬 포인트는 토큰(스킬 카드)을 분해하여 얻습니다.

3. 스킬 매칭

각 영웅은 포지셔닝에 따라 서로 다른 스킬을 매칭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도 무술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마셜 세인트의 포지션은 아웃풋과 치명타입니다. 그런 다음 치명타 공격과 전쟁 열병이라는 두 가지 기술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치명타는 포스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으며 치명타를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War Fever를 사용하면 Martial Saint가 치명타 후 3초 동안 포스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스킬을 무술성인에게 장착하면 데미지 보너스가 매우 높아 영웅의 특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