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챕터 2가 업데이트됐을 때의 소식을 보셨나요? 그 당시 데스 타워에 대한 보도가 있었습니다. 데스 타워의 내용과 난이도는 이미 플레이어들에게 알려졌습니다. 문제를 일으키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못 이겨내면 대신 하겠다는 속담이 있다. “너무 힘들어서 똥 못 싸는구나!”, “중국은 게이머도 많고, 게임도 많아서 악순환이다.” 돈 버는 스튜디오가 많아서 이런 사람들의 이익 추구 정도를 줄이기 위해 몬스터 속성을 변경하고, 맵 브러싱 난이도를 높이고, 플레이어 속성을 낮추고, HX를 유지합니다! HX가 늘어나서 논스톱이 되고, 죽을 필요가 없는 분들도, 스튜디오 출신이 아닌 분들도 어지러워질 수 없고, 몬스터가 너무 많으면 싸우는데 시간이 오래 걸릴 것입니다. 부활 코인,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렇지 않으면 더 많은 부정 행위가 발생하고 속성이 HX가 됩니다. 두 분 말씀은 일리가 있지만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민간인입니다. 장비 구입과 무기 부수는데 돈을 너무 많이 쓰시네요. DNF가 부자들을 위한 게임이라고 하면, 그러면 마화텡은 항상 돈을 속이기 위해 13개 이상의 무기를 직접 팔아요. 돈이 너무 좋고 그렇게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는 왜 GF에 중독되어 있습니까? 사이클을 너무 단순하게 만들지 마십시오. Ma Huateng이 진정한 보호 시스템을 사용하면 HX를 위해 플레이어를 인식할 수 없을 정도로 변화시키고 몬스터가 슈퍼 공격을 하게 할 수 있습니까? 젠장, 챕터 4: 다크 시티의 몬스터들이 어떻게 버틸 수 있겠습니까? 이것은 불공평합니다. 우리는 실제로 재미를 원합니다. 이 요구 사항도 없으면 이 형편없는 게임은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더 힘들고 G가 줄어들 것입니다. 이제 그들은 PK 분야에서 G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여전히 마화텅, 당신은 자기 동포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해야 합니다. 결국 우리 모두를 외교에 강요하십시오. 양심이 있다면 행동을 취하고이 쓸모없는 일을 그만두십시오. 선수들이 양심을 불러 일으키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