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부 집 곳곳에서 막힌 해리는 어느 날 밤 마법학교로부터 편지를 받고 헤이그를 따라 마법학교로 갔다. 로비 계단에서 론과 대화한 뒤 위층으로 올라가면 싫은 말포드를 만날 수 있고, 계속 위층으로 올라가면 가죽귀신을 만날 수 있고, 이후 다시 위층으로 올라가 (3 층) 론을 보고, 대화 후 이 건물의 맨 오른쪽 교실로 가서 수업을 하고, 메모리 게임을 마치고 첫 마법을 배운 뒤 오른쪽 위에 있는 방 훈련으로 들어가 왼쪽 길로 들어가 설명을 보고 마법으로 벽의 손을 공격한다 가는 길에 간단한 적을 만날 수 있고, 마법으로 움직일 수 있는 많은 석두 들이 있다. 어차피 맞물리면 된다. 임무는 아래 별들의 수를 모으는 것이다. 뒷문을 모두 모아서 다시 열면 된다. < P > 지도를 열고 지시에 따라 DUNGEONS (중도에 또 가죽귀신을 만날 수 있음) 에 도착한 뒤 혁민을 따라 계단 왼쪽 방으로 들어가 제약실에 도착한 뒤 시험관을 수집해 미로로 들어가야 한다. 시험관은 나무통에 숨겨져 있다. 각 나무통은 깨는 것이 가장 좋다 < P > 나와서 론을 만날 수 있다. 그를 따라 GROUNDS 에 있는 헤이그의 집 입구로 가서 숲으로 들어간다. 가시덤불 공격이 가시를 내뿜는다. 하지만 숨기 쉽다. 네 번 공격하면 썩는다. 독버섯도 만질 수 없다. 바닥의 갈라진 틈이 너를 입구로 돌려보내 헤이그 집 아래 가시덤불 두 개를 지키는 곳을 걸어간다. 먼저 심연을 사이에 두고 스위치를 치면 맞은편 해안으로 갈 수 있다. 이곳의 지형은 비교적 복잡하고 심연과 가시덤불이 많다. 나는 먼저 모든 가시덤불을 파괴한 다음, 길을 따라 앞으로 나아가서 빈자리 (대부분 심연을 사이에 두고 있음) 를 석두 메울 것을 제안한다. 이후 무는 연이어 발견되고, 1 ***3 개, 모든 길을 깔고 나면 마법으로 무우를 공격하여 도착할 방법을 강구하기 시작한다 (중간에 일부 나무토막은 무를 깔기 위한 것이다.) 모두 스위치 뒤에 석두 타고 맞은편 해안에 도착해 버섯을 얻었다가 헤이그나로 돌아와서 관문을 통과했다. < P > 그리고 비행 수업에 가야 하는데, 수업장소는 이 지도에서 맨 오른쪽에 있습니다. 그 후 시합을 해서 비행공을 잡는데, 얼마나 훈련했는지, 나는 이 통제에 익숙하지 않아, 그를 따라잡기만 하면 비행구를 잡을 수 있다. < P > 나와서 학교로 돌아가면 지금 7 층 방으로 갑니다. 4 층으로 가면 올라갈 수 없습니다. 계단 왼쪽에 론이 보입니다. 조사책장에 문이 나타납니다. 들어가면 계단이 나타나 7 층으로 바로 갑니다. 그리고 뚱뚱한 여인의 초상화로 방에 들어가 간단한 게임을 하고 새로운 마법을 배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밖으로 나온 것은 이미 심야다. 지도를 열어 보면 3 층으로 가야 한다. 계단을 가면 누군가가 지키고 있다. 초상화 초상으로 돌아가면 밑에 자물쇠가 있는 문이 보인다. 새 마법으로 열 수 있다. (R 은 마법을 바꿀 수 있다), 이후 누군가는 계속 순찰을 하고, 타이밍을 잡고 조심스럽게 전진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연달아 걸어간 뒤 잠시 멈추는 것이 돌파구다. 계속 내려가면 누군가가 가만히 서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3 층에 도달 한 후 왼쪽으로 조심해서 왼쪽, 맨 왼쪽 방에 들어가면 세 마리의 개 순찰이 보입니다. 그러나 깊은 문 안으로 들어가 불빛 방으로 들어가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안에서 Malfoy 를 만나 해리에게 마법을 시전 했습니다. 해리는 그가 움직일 수 없는 것처럼 가장했습니다. Malfoy 를 속여 거울 문으로 들어간 후 미로로 들어갔다. 과거 스위치를 켜서 맞은편 해안에 도착한 후 다음 스위치를 밟으면 어둠을 끌어들일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그런 다음 그를 따라 한쪽의 갈림길로 너의 수색을 피했다. 과거 두 개의 구멍을 뚫어 그가 지나간 후 다시 올라가 조심하게 하고, 위로 올라가면 아래에 세 개의 문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먼저 첫 번째 문을 열고, 길을 메우고, 세 번째 도로를 다시 메우고, 중간 하나를 걸어 끝까지 가면 된다. 그 후 7 층으로 돌아가려면 이 층 끝까지 걸어가면 책장 통로를 이용해 직접 도착한 후 방으로 들어가세요. < P > 2 일 후 대화를 한 번 뒤지고 지도를 열고 목적지로 왔다. 가장 낮은 1 번 통을 목표로 꽃을 모으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먼저 왼쪽에서 시작하여, 균열을 조심하고, 균열이 밀집되어 있는 곳이 있어 빨리 뛰어야 한다. 그 후 문을 열고 꽃 스위치를 누른 다음 내려가면 왼쪽 공터로 들어가면 많은 벌들이 나타나 끌어들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한 개도 빼놓을 수 없고, 주의할 수 없는 것은 세 개의 무다. 먼저 왼쪽 아래 무는 심연을 사이에 두고 공격한 다음 오른쪽 아래 무로 내려가 아래로 내려가 (이 울타리는 마법에 통함) 공격한다. 그런 다음 위 무를 아래로 내리치면 왼쪽 무에 기대어 오른쪽으로 치고 오른쪽 무에게 기대면 스위치를 작동시킬 수 있다. 그런 다음 꽃 버튼을 누르면 모든 버튼이 완성되면 왼쪽 계단이 하나가 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나와서 지도를 열고 금색 날도둑의 경기 (오른쪽의 붉은 파랑으로 둘러싸인 곳) 에 참가하려고 합니다. 들어가시면 따라잡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오른쪽 위에 메시지표가 있습니다. 금빛이 전부 차지할 때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지도를 열고 ENTRANCE 에 가서 맨 오른쪽 방으로 들어가 강당에 도착하자 갑자기 교장 일행이 떠났다. 해리가 재빨리 달려가 파수꾼을 피해 1 층으로 가서 왼쪽 방으로 가면 론과 헤르미온느를 만나게 된다. 안에 괴물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마법으로 공격하는 것이 효과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 후에 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다시 1 층에 와서 맨 오른쪽 방으로 들어가 학습한 작은 게임을 시작한 후 마법을 배우고 미로 훈련에 들어가야 한다. 새로운 마술의 역할은 석두 을 비둘기 로 만들고, 진입 후 석두 을 비둘기 해방 스위치 를 열어 왼쪽 문 을 여는 것 이다. 미로는 간단하다. 일부 강화된 괴물을 제외하고는 낡은 스위치 디자인이다. 별들은 모두 승리를 거두고 나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문 밖으로 나가면 비둘기가 너에게 편지를 가져다 줄 것이다. 지도를 열고 GROUNDS 에 와서 헤이그의 숲으로 들어간다. 헤이그의 공터에 들어가면, 그는 너에게 피리 한 자루를 주었고, 그 후에 너는 이 미로에 있는 벌레를 모으러 갔다. 하나 * * * 여섯 개, 찾아서 피리 (L 키) 를 불면 벌레를 끌어들여 너와 함께 갈 수 있다. 얼마나 많은 것을 받을 수 있는지, 한 번에 다 가지고 있으면 쉽게 잃어버릴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모두 찾아서 물약 한 병을 받고 학교 3 층으로 돌아가세요. 론을 따라 마법교실로 들어가자 작은 게임 후 다시 미로에 들어갔는데, 이번에는 마법이 하나 더 추가되어 어둠을 분산시킬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미로는 여전히 별을 수집하고, 어떤 곳은 모든 적을 없애야 계속할 수 있고, 별은 통 속에 숨어서 자세히 찾는다. < P > 그런 다음 DUNGEONS 에 가서 로비에 도착했을 때 문이 소소하여 목적지에 도달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자 왼쪽으로 가서 론 대화가 옆 방으로 들어가는 것을 보았다. 많은 사람들이 순찰하고 조심하고, 어떤 사람들은 빠르게 왼쪽 위 길로 들어가 많은 궤를 발견했고, 각 궤짝을 조사해 물건을 찾으면 흑마 멘토가 출구를 지키며,,,,,,,,,,,,,,,,,,,,,,,,,,, 。 또 다른 미로에 들어가 조심히 전진하고, 다리를 사이에 두고 달팽이를 죽이면 세 개의 버튼이 나타나고, 오른쪽으로 누른 후 버튼을 누르고, 다리가 원래의 곳으로 되돌아가면 버튼이 하나 더 열리고 아래에서 들어간다. 오른쪽으로 가면 석두 메워져 끝까지 조각상을 공격하고 돌아오며 왼쪽부터 시작하여 맞은편 해안에 도달할 수 있다. 그리고 앞으로 나아가면 괴물을 깨끗하게 없앨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왼쪽 길로 가지 말고, 먼저 괴괴를 끌어내어 죽이고, 바로 달려가서 떨어지지 않고 계속 왼쪽 아래 방으로 들어가는데, 안에는 많은 꿀벌들이 있는데, 다행히 꽃만 있으니, 모두 끌어들여 먹고 버튼을 누르고, 왼쪽 아래 문으로 들어가 버튼을 열고, 다시 오른쪽으로 내려가고, 가운데 석판은 움직일 수 있어, 바로 지나갈 수 있다. 그 후 7 층으로 가려면 5 층으로 가면 손잡이가 있습니다. 오른쪽 문으로 들어갑니다. 먼저 땅의 버튼을 신경쓰지 말고 오른쪽 아래 길로 들어가세요. 움직일 수 있는 돌이 빨라요. 오목한 곳 맞은편 벽에 단추가 있어요. 마법으로 풀어서 돌을 타고 오른쪽으로 쭉 가다가 위에 있는 길로 가세요. 오른쪽에 있는 버튼이 먼저 나무통으로 눌러요. 그 후 많은 돌들이 가능해요. (* 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돌 위에 있을 때마다 조명마법으로 앞길에 금이 갔는지, 마지막 돌덩이에 도달했을 때 왼쪽 오목한 곳으로 들어가며, 변화마법이 있어 석두 비둘기가 되고, 왼쪽 돌덩이는 움직일 수 있다. 원래의 길로 돌아가고, 나무통을 버튼으로 가져오면 책장이 문을 열고, 앞으로 나아가면 거울이 있는 곳으로 갈 수 있다. 그리고 나와서 계단을 걸어 7 층으로 가서 침실로 돌아가서 대화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 P > 론과 대화를 나눈 뒤 왼쪽 문으로 들어가 끝에 이르러 제약실에 들어가 수업을 한다. 그런 다음 3 층 오른쪽 위에 있는 그 교사에게 가서 수업을 하고, 작은 게임이 끝난 후 평소대로 훈련을 해야 한다. 이번 마법은 물건을 날게 하고, 스위치를 켜고, 작은 김인 몇 명을 표시하고, 새로운 마법으로 버튼에 올려놓고, 그 다음에는 비슷하다. 임무는 별을 모으는 것이다. 그 후 GROUNDS 에 가서 황금비적 대회에 참가했는데, 지난번과 비슷한데, 이번에는 근지전이 많이 늘었지만, 그리 어렵지 않았다. 완료 후 학교 2 층에 가서 왼쪽 위 도서관에 들어가 책 한 권을 찾아 책장을 조사해서 미로에 도달합니다. 여기에 많은 궤가 있습니다. 하나하나 조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어떤 것은 암도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어떤 때는 바닥에 책이 있습니다. 변화술로 비둘기로 스위치를 켤 수 있습니다. 마지막 책장에 도달하기 전에 책을 조사해 본 후, 다시 원래의 길로 되돌아가서 땅 위의 책을 발견하고 마법으로 비둘기를 바꾼 후 입구로 돌아옵니다 그 후 길은 간단하게 나와서 4 층으로 가서 책장을 열고 자기 침실로 돌아왔고 하루가 또 끝났다. < P > 강당에서 대화한 후 다시 나와서 황금비적 경기에 참가하러 나와 헤이그와의 대화를 마치고 그의 숲으로 들어가 해그리드 옆에 있는 구멍으로 들어가는 것은 어렵지 않다. 다만 좀 더 이상하다. 입구는 맨 왼쪽 정글에서 큰 것을 볼 수 있다. 그를 신경쓰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면 볼 수 있는 유니콘 한 마리가 등장한다 그곳은 내려갈 수 있고, 다음 길은 탐험이다. 어차피 오렌지색 흙이 있는 곳은 입구를 숨기고, 마지막 입구는 오른쪽에 있는 움직일 수 있는 석두 곳에 있다. 그 후 정상에 올라가서 올라가면 이 숲에서 나올 수 있다. 헤이그에게 작별을 고하고 학교로 돌아와 3 층으로 돌아와 가죽귀신을 만난 뒤 위에서 앞으로 나아가서 그를 추격한 뒤 왼쪽 아래 문으로 들어가 앞으로 나아가며, 벽이 있는 버튼을 눌렀을 때 빨리 앞으로 뛰어야 한다. 시간 제한이 있다. 그렇지 않으면 다시 회복될 것이다. 반대편에 도착하면 어려움이 없을 것이다. 그리고 다음 세 사람이 라운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간명언) 그리고 큰 개 한 마리를 마주해야 한다. 마법은 그에게 효과가 없다. 숲 속의 벌레를 잡는 피리를 기억하라. 피리를 불어주면 다음 층으로 들어갈 수 있다. 다음 길형은 비교적 복잡하기 때문에 조심하면 된다. 탄환은 공격마법으로 불판을 쓰러뜨릴 수 있고, 또 중앙지역로는 계속 갈라져 중앙지대 끝에 가서 스위치를 켜고 오른쪽 위에 있는 방으로 나가 열쇠를 얻을 수 있다. 그 후 앞으로 나아가면 마지막 소멸화환이 다음 관까지 들어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이어 열쇠를 잡는 것이 더 어렵거나 노선에 익숙해야 한다. 들어가면 바둑이다. 그들이 걷는 노선은 똑같다. 그들이 버튼에 가서 공격키로 공격하면 그들을 고정시킨 뒤 문을 열어 전진할 수 있다. 여기 먼저 오른쪽 위로, 오른쪽 아래로, 그리고 왼쪽 위, 마지막 왼쪽 아래, 각 곳에 물약 한 병이 있고, 마지막 칸에는 많은 버튼이 있고, 자세가 많고, 쉬워요. 이후 마법에 의해 시전 된 문으로 들어가면, 그의 마법은 미행을 하고, 기둥에 가까이 다가와 그를 공격해 기둥을 공격하게 하고, 네 개의 기둥이 모두 망가진 후 다음 층으로 들어가고, 그 뒤에는 거울이 있다 조심하면 그를 이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