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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병 전쟁 규율 gruer 는 약간의 점을 보충했다.

용병 Gruer 는 추천한 기술 2 와 3 을 추가했고, 먼저 보완하려고 노력했고, 1 기술도 보충할 수 있었다. 세 가지 기술이 모두 갑자기 수출되었기 때문이다.

그루에는 그다지 환영받지 못하는 용병이다. 그는 인종 협력도 없고 마술카드 서열도 없다. 명면의 가장 큰 하이라이트는 용을 억제하는 것이다. 하지만 지금은 용 용병이 두 명밖에 없다. 워인 지휘관이 부른 용을 포함해서, 주류는 말할 것도 없고, 너무 강하지도 않다. 그루에는 자연히 자신의 우세를 발휘하지 못했고, 심지어 일부 게이머들은 가장 약한 용병이었다.

그러나, 한 위대한 신이 그루에의 묘용을 발견했다. 그 장비, 용의 해골, 모든 팀원에게 5 점화를 줄 수 있다. 로마 아빠와 무탄스의 감상과 비슷하지만 불과 화계를 겨냥한 기술이다.

PvE 에서 로마 아빠나 Mutanus 를 사용해 본 친구들은 이것이 어떤 imba 효과로 피해를 줄일 수 있는지 분명히 알고 있을 것이다. Boss 의 많은 다단 부상에 직면했을 때, 각 부상은 1 ~ 2 개의 부상으로 감소할 수 있으며, 심지어 전혀 다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루어의 감상은 단지 화파에 대한 기술일 뿐이지만, 수치가 더 높아 모든 팀원들에게 효과가 있다. 큰 파인애플의 화염짓밟기는 매 단락 1 상해로 내려간다. 최대 4 시 상해까지, 큰 파인애플을 맞고 자제하는 시법자에게도 8 시 부상만 있어 완전히 간지럼을 앓고 있다. 큰 파인애플의 또 다른 기술 종말도 그루에의 수도꼭지뼈에 의해 구속될 것이다. 확실히 두 배의 상해를 입힐 수 있지만, 기초상해는 낮고, 총상해도 자연히 낮다.

그루르의 공격 능력은 강하지 않았고 비룡에 직면했을 때 기술이 특히 약했지만, 이런 수동적인 장비로 그는 파인애플의 주요 수출 수단을 완벽하게 억제하여 그것을 스크래치의 고수로 만들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결투장을 하고 큰 파인애플 AOE 에 의해 제거된다면, 그루에를 데리고 시도해 보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결투명언)

난로의 전설: 용병들의 최강 라인업;

이 유파는 빠른 성장 속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베트남 전쟁에서 모든 오크들이 더 강하다. 초기 황무지와 PVP 전투는 모두 좋은 성과를 거둘 것이다. 이 용병의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경비원: 갈루시, 그로마시, 살.

전투원: 사루팔, 로카라, 삼랑.

이 라인업은 시법자를 휴대하지 않았다. 그 이유는 오크 시법자의 효율성이 높지 않아 오크 용병들의 강력한 기술에 완벽하게 적응하지 못해 속성이 꾸준히 높아지는 진형을 형성하기 때문이다. 다음으로, 이 오크 용병들의 핵심 기술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사루팔의 동원 타격은 부상당한 오크들의 공격력과 생명가치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시작을 건의하다.

살은 단순히 공격력과 공격 빈도를 증가시켰을 뿐, 로카라의 공격 조립은 팀원들이 공격 횟수에 따라 속성을 늘릴 수 있게 했다. 사르와 로카라가 함께 싸울 것을 건의합니다. 이렇게 하면 기능연계가 있을 것입니다.

그로마시의 피는 적을 물리치고 많은 공격력과 생명의 가치를 회복할 수 있으며, 갈루시는 오크의 생명값에 응답하고 1 차 공격을 증가시킬 수 있다. 이 두 용병은 중후기에 더 적합하다. 사무로의 고주파 공격은 로카라와 어울릴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초보적으로 두 세트의 선발 라인업을 설계할 수 있다. 첫 판의 시작: 사루파르, 로카라, 갈루시. 두 번째 선발: 사모로, 로카라, 사르. 이것에 대해 말하자면, 몇 가지 배병 포진의 작은 기교가 있는데, 바로 기술 속도이다. 이렇게 모든 오크의 기술은 사용하기에 가장 편하며, 서로 더 좋은 기술 협력을 할 수 있다.

이 라인업은 눈덩이를 굴리는 느낌을 갖게 될 것이다. 상을 주거나 파편을 만지거나 PVP 를 치는 것이다. 전투 시간이 길수록 우리 오크들은 더 강해진다. 하지만 이 방안도 결점이 없는 것은 아니다. 우리가 두려워해야 할 유일한 것은 법사의 얼어붙은 흐름이다. 우리 팀 때문에 캐스터가 없어요.

시법자가 없으면 적의 용병을 효과적으로 통제할 수 없다. 우리의 전사들이 초살법자를 죽이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우리는 상대방의 시법자를 제한할 방법이 없다. 반대로, 만약 상대방이 전투기관총의 리듬을 통제하거나 경비원을 주시하여 전투를 한다면, 우리 대부분은 직접 해치울 것이다. 따라서 이런 운명이 많은 게임을 피하려면 먼저 시법자를 보면 통제할 수 있는 화염에서 벗어나야 한다. 그래야 우리의 오크들이 더 빨리 발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