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이 있습니다:
중립 생물
엔더맨(20)
이것은 희귀한 보라색 빛나는 생물입니다. 이상한 생물, 중립, 두려움 물 (우천 포함). 그는 당신이 공격하거나 십자선으로 그를 쳐다볼 때만 공격할 것입니다
잔디 블록을 들고 있는 엔더맨
. 물 속에 있는 경우 엔더맨이 플레이어를 공격하려고 하면 물과의 접촉으로 인해 피해를 입고 순간 이동한 후 중립 상태로 돌아갑니다. 머리에 호박을 쓴 채 엔더맨을 바라보는 플레이어는 엔더맨에게 미움을 받지 않을 것입니다. 엔드에는 너무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파괴되면 경험치가 떨어지며, 일정 확률로 엔더 진주가 떨어집니다. 엔더 진주는 텔레포트가 가능하며, 도달하려는 장소(비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만 사용 가능)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텔레포트되지만, 플레이어는 2.5점의 낙하 피해를 입게 됩니다. 엔더 진주는 엔더의 눈으로 합성할 수도 있습니다. 엔더의 눈을 사용하여 엔더의 눈을 포털에 채워 끝까지 가세요.
좀비 피그맨
좀비 피그맨(14)
좀비 피그맨은 지옥에 있는 생물입니다. 중립 생물. 좀비 피그맨을 공격하면 다른 피그맨도 공격받은 피그맨을 돕습니다(32블록 이내로 제한). 지옥돼지는 매우 단결된 생물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메인 월드에서는 돼지가 번개에 맞으면 좀비 피그맨으로 변합니다. 플레이어가 그를 죽이지 않고 일정 시간 내에 되돌아가면 플레이어는 추적되어 죽게 됩니다. 플레이어가 제거된 후 그는 썩은 고기와 경험치를 떨어뜨리고 일정 확률로 금 입자를 떨어뜨립니다.
길들일 수 있는 생물
길들여지지 않은 늑대
늑대(늑대 4 개 9)
늑대는 한때 길들인 생물입니다. 플레이어와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육지에서 달리고 점프하며 종종 호수와 바다에서 수영하기 때문에 민첩한 동물입니다. 수영 후 해안에 도착할 때, 비가 그칠 때, 또는 기타 요인으로 인해 물과 접촉할 때 몸을 흔들어 건조시킵니다.
대부분의 몹과 마찬가지로 늑대는 익사, 질식, 추락, 선인장이나 용암과의 접촉으로 피해를 입을 수 있으며, 불에 타거나 적대적인 몹을 공격해도 계속해서 피해를 입습니다.
늑대는 모든 난이도(평화 포함)에서 생성되며 숲, 소나무 숲 및 타이가 생물 군계에서만 생성됩니다.
뼈를 잡고 늑대를 우클릭하면 일정 확률로 늑대를 개로 길들일 수 있습니다.
야생 늑대가 적극적으로 양을 공격합니다.
늑대를 공격하면 일정 범위 안의 늑대들이 눈을 붉히며 죽을 때까지 공격해옵니다.
늑대의 건강을 생각하려면 꼬리를 보면 꼬리가 높을수록 피가 더 많이 흐른다.
길들여지지 않은 고양이
오셀롯(4)
정글 생물 군계에만 나타나는 수동적인 몹입니다. 오셀롯은 게임에서 늑대 다음으로 길들일 수 있는 두 번째 생물이기도 합니다. 길들여지면 오셀롯은 고양이(또한 수동적 생물)가 되며 피부색은 세 가지 모피 색상 중 하나로 변경됩니다. 생강 고양이는 오셀롯을 길들일 때 가장 일반적으로 생산되는 반면, 양복 고양이는 덜 일반적이고 샴 고양이는 매우 드뭅니다.
고양이는 플레이어를 따라가다가 플레이어가 너무 멀리 떨어져 있으면 순간이동합니다. 그들은 또한 무작위로 닭을 공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크리퍼는 고양이와의 만남을 피할 것이므로 고양이는 크리퍼에 대한 훌륭한 방어 수단이 됩니다(크롤러가 플레이어를 쫓기 시작하더라도).
고양이는 추락 피해를 입지 않으며 공격적인 생물을 공격하지 않습니다.
말(12)
마인크래프트 1.6.1 정식 버전(위 포함)에서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을 때 젭이 암시한 새로운 생명체이다. Jeb은 More Creatures Mod 제작자들이 이 기능을 위해 열심히 작업한 새로운 생물을 공개한 후 트위터에 글을 올렸고, Instagram에 Jeb이 말을 타고 있는 사진도 게시했습니다.
말을 성공적으로 길들이고 안장을 씌운 후에는 걷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말을 타고 움직임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말에 다양한 유형의 갑옷을 추가하거나 밧줄로 울타리에 묶을 수 있습니다. 고양이와 마찬가지로
말의 종류도 다양합니다. 사과, 밀, 설탕, 빵 또는 건초 조각을 사용하여 조랑말의 성장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말은 완전히 수동적인 생물이며 공격을 받아도 반격하지 않습니다.
야생마
말은 가장 기본적인 종이며 때로는 새끼를 낳기도 합니다. 안장과 말 갑옷을 착용할 수 있습니다. 망아지는 길들일 수 없지만, 아래 표에 설명된 대로 성장 속도를 높이기 위해 음식을 먹일 수 있습니다.
야생마를 길들이려면 가까이 다가가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해 타야 할 확률이 높습니다. 말 사과, 밀 또는 설탕을 먹이면 가축화 과정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완료의 신호는 말이 당신을 쫓아내려는 시도를 멈추는 것입니다. 이때 스텔스 버튼을 눌러 말에서 내린 다음 말에 안장을 얹기만 하면 됩니다.
다른 측정값이 없으면 첫 번째 가축화 시도의 성공률은 0이고 두 번째 가축화 시도의 성공률은 5이고(두 번째가 실패하면) 세 번째 가축화 시도는 10이 되는 식입니다. 특정 음식은 가축화 성공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위 표를 참조하세요.
길들여 안장을 얹은 말이 있으면 방향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점프 버튼을 길게 누르면 충전되고, 말에서 손을 떼면 점프합니다. 물약의 효과에 영향을 받지 않고 말은 최대 4블록 높이까지 점프할 수 있습니다. 스텔스 버튼을 누르면 내릴 수 있으며, 2블록 이상의 수심에 들어가면 강제로 하차하게 된다.
노새
말에게 황금 당근이나 황금 사과를 먹이면 번식 모드가 됩니다. 태어난 자손은 부모 중 한 쪽의 기본 색상과 마커 색상을 물려받습니다. 아주 드물게 다른 색상으로 변이될 수도 있습니다. 자손은 부모보다 더 높은 건강, 달리기 속도, 점프 높이 등 더 강한 신체적 능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음식
치료 가능
성장 촉진
가축 가능성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