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애완동물 병원 - 전생의 후세의 열매로, 사람이 죽은 후에 정말 환생했는가

전생의 후세의 열매로, 사람이 죽은 후에 정말 환생했는가

예, 있습니다. < P > 불법은 사람의 몸이 죽은 후에도 신식 (영혼) 이 계속 존재하고, 생전의 선과 악에 따라 여섯 군데로 나누어야 한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이를 육도 윤회라고 한다. < P > 6 도는 삼선도, 삼악도, 삼선도는 천도, 인도, 수라도로, 삼악도는 지옥, 배고픈 귀신, 짐승이다. 오랜 시간 동안 우리의 신식 (영혼) 은 이 여섯 가지 중 반복되는 환생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 환생에서 선한 사람은 삼선도를 낳고, 행복과 행복을 느끼고, 악인은 삼악도를 던지고, 오랜 고통과 고통을 받는다. 그러므로 옛말에 이르기를, 선한 사람은 하늘을 속이고 속이지 않으며, 선한 사람은 반드시 좋은 보답이 있을 것이라고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같은 곳에 있는 중생도 상황이 다르다. 예를 들면 인도적이다. 어떤 사람은 행복하고, 어떤 사람은 다사다난하다. 이는 전생의 선업이 악업과 다르기 때문이다. < P > 천도의 법칙은 선한 사람에게 상을 주고 악인을 처벌하는 것이다. 이런 보상과 처벌이 반드시 현재일 필요는 없다. 아마도 아주 긴 미래, 혹은 내세일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미래의 행복과 내세의 행복을 원한다. 부처님이 우리에게 가르쳐 준 것을 할 수 있어야 한다. 모든 악모작, 중선봉이다. < P > 에 작은 자료가 첨부되어 있다. < P > 내세가 천국에 갈 수 있는지, 사람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한 불경에는 네가 오계와 1 선의 수준에 고착하는 것을 보는 기준이 있다. < P > 불경에 따르면 상품' 오계십선' 을 할 수 있는 사람은 내세에 천국에 갈 수 있고 중품' 오계십선' 을 할 수 있는 사람은 내세에도 환생할 수 있다고 한다.

오계는 한 번도 죽이지 않는 것이다. 둘째, 훔치지 않는다. 삼불사음. 넷은 망언을 하지 않는다. 다섯은 술을 마시지 않는다.

1 선예: 한 번도 죽이지 않는다. 둘째, 훔치지 않는다. 삼불사음. 넷은 망언을 하지 않는다. 오불치어. 육불두 혀. 칠불악입. 여덟은 욕심을 부리지 않는다. 아홉은 화를 내지 않는다. 십불사견. < P > 에서 볼 수 있듯이 천국에 가거나 다시 사람이 될 수 있는 조건은 매우 높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모두 삼악도에 갈 것이다. 이것이 바로 우리의 선조들이 시어머니의 마음을 고심하여 우리에게 덕을 쌓게 한 근본 원인이다. < P > 친구 만약 당신이 불법에 관심이 있다면, 불법책을 보러 갈 수 있고, 학습불익이 많고, 운명의 형성, 화복의 뿌리, 인생의 귀착점, 고통에서 행복으로 가는 길, 이런 문제들은 불법에서 모두 우리를 위해 명확한 개시를 했다. < P > 불법서적사찰에는 신화서점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 P > 불법추구의 목표는 천국이 아닙니다. 천국이 아름답지만, 이는 소복보가 다 소모된 곳이고, 복보가 다 소모되고, 죽고, 사후에 악보를 갚기 전에 삼악도에 들어가 고통을 당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매일 청풍명월, 새말 꽃향기, 부처님의 가르침에 귀를 기울이고, 성불까지 천천히 수행하고, 성불까지, 성불후, 영원한 수명과 끝까지 행복을 가졌고, 그리고 자신의 소원에 따라 우리 세상으로 돌아가 고통받는 중생을 널리 건널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부처님의 사업은 중생을 건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