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시도해야 한다면, 우선 몇 가지 도구가 있어야 한다. 예를 들면, 내가 직접 만든 도구이다. 그것들은 간단하지만 실용적이다. 너는 전문적인 음표 고리를 사서 더 잘 쓰는 것이 좋겠다.
음향 기둥의 정확한 위치는 두 가지 효과를 달성해야 한다. 첫째, 바이올린은 음색이 아름답고, 공감이 좋고, 범음이 많으니 귀를 보세요. 둘째, 거문고 줄이 느슨해 왼손을 눌러도 어렵지 않다. 같은 표준 조율으로 고급 바이올린의 현을 누르는 것은 어렵지 않다. 현이 바이올린에 대한 느낌이 더 타이트하다.
이 위치는 끊임없이 디버깅해야 찾을 수 있는데, 이것은 매우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이다. 길이가 약간 다른 음주를 좀 더 준비해야 하는데, 바이올린강 안의 다른 높이에 맞게 칼이나 사포로 닦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명언) 어쿠스틱 기둥을 제거하기 전에 펜으로 피아노 백플레인 내부의 사운드 기둥 바깥쪽 가장자리 중간에 표시를 하여 디버깅이 실패할 때 원래 설치 위치를 다시 찾는 것이 좋습니다. 바이올린 패널과 후면판이 평행하지 않기 때문에, 음기둥의 상하 표면이 평행하지 않다. 어쿠스틱 기둥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점에 유의하다. 1. 음주가 안쪽에 더 가깝고 (중간에 더 가까움), 저음이 더 강해지고, E 현의 음색이 더 날카로워진다. 음주가 더 바깥쪽에 있고 (오른쪽 F 구멍 근처), 고음은 좀 좋아지지만 저음은 흩어진다 (유지할 수 없다). 둘째, 음소를 수직으로 유지하고 (음소 상단은 약간 안쪽으로 기울일 수 있음), 음소는 바이올린의 상하 표면과 너무 밀착되지 않도록 한다. 태엽을 감지 않을 때는 바이올린이 일어서야 하고, 음주가 벗겨져서는 안 된다. 음기둥의 상하 양쪽에 송향가루를 넣어 마찰력을 높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앞뒤 음소를 조정하여 음색을 위한 최적의 위치를 찾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내외조는 저음의 음색을 조절할 수 있다. 미세 조정, 너무 많이 하지 않습니다. 최적의 위치를 찾을 수 있도록 피아노 코드를 적절히 조정하십시오. 만약 네가 계속 시도한다면, 너는 한 번에 성공할 수 없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