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팰리스 스킬 증가 속성(스킬 레벨은 모두 100) : 활력: 0 속도: 50 마법 피해: 200 물리 피해: 0 마법 방어: 200 물리 방어: 0 봉인 적중: 0 봉인 저항: 2000
방촌 스킬 추가 속성(스킬 레벨은 100): HP: 0 속도: 50 마법 피해: 0 물리 피해: 0 마법 방어: 0 물리 방어: 100 봉인 적중: 2000 봉인 저항: 2000
언더월드 스킬 증가 속성(스킬 레벨은 모두 100) : HP: 1400 속도: 50 마법 피해: 100 물리 피해: 0 마법 방어: 0 물리 방어: 0 봉인 적중: 0 봉인 저항: 2000
p>푸퉈 스킬 증가 속성(스킬 레벨은 모두 100): HP: 1400 속도: 50 마법 피해: 100 물리 피해: 0 마법 방어: 0 물리 방어: 0 봉인 적중: 0 봉인 저항: 2000
다탕 스킬 증가 속성(스킬 레벨은 모두 100) : 혈기: 0 속도: 50 마법 피해: 0 물리 피해: 250 마법 방어: 0 물리 방어: 100 봉인 적중: 0 봉인 저항: 2000
사자 낙타 스킬 증가 속성(스킬 레벨은 모두 100): HP: 700 속도: 50 마법 피해: 0 물리 피해: 200 마법 방어: 0 물리 방어: 0 봉인 적중: 0 봉인 저항: 2000
표는 다음과 같이 그려집니다.
100레벨 비장비 속성 경쟁
각 종파마다 블록 저항력과 속도를 향상시키는 스킬이 있기 때문에 여기서는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 다음으로 해야 할 일은 다양한 속성을 속성 포인트로 균일하게 변환하는 것입니다(대략적인 계산은 다음과 같습니다 - 8 체력 = 2.2 방어 = 1 마법 피해 + 1 마법 방어 = 1.5 속도 = 1 속성 포인트)
Putuo : 175(혈액) + 100(마법 데미지) = 275 속성 포인트(175 데미지 계산 안함)
언더월드: 175(혈액) + 100(주문 데미지) = 275 속성 포인트(175 데미지 계산 안함)
드래곤 팰리스: 200(마법 데미지 및 방어) = 200 속성 포인트
다탕: 250(물리 데미지)+ 45(물리 방어) = 295 속성 포인트
사자 낙타 : 200(물리 데미지) + 87.5(혈액) = 속성 포인트 287.5
정사각형 크기 : 45(물리 방어) = 속성 포인트 45
단, 실제 PK에서는 , 3 보조는 마법 피해를 사용하지 않으므로 마법 피해를 제거하면 보타제는 100, 즉 175로 감소해야 합니다. 이렇듯 방촌은 취약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스킨의 중요한 원인 중 하나, 즉 무술 스킬로 추가되는 속성의 불균형이 1400과 100의 방어력이 너무 다르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게다가 제곱 인치의 봉인 적중도 계산됩니다. 무술 스킬로 인해 마법 피해 능력이 보조 종파 중 가장 낮습니다. (아무도 매일 귀신을 잡고 싶어하지 않는 이유 중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