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에 영향을 미치는 두 가지 외부 요인은 인종 차이와 보석입니다. 드림에 등장하는 인간족, 요정족, 악마족은 체력, 방어력, 마력 성장량이 서로 다르지만 보석에 부여되는 포인트는 고정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가산점 선택은 주로 인종적 특성에 따라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요정족은 방어력 성장이 높지만 기 및 혈액 성장이 낮습니다. 포인트를 추가할 때 방어력 향상을 위해 지구력을 높이는 데 집중해야 하며, 악마족은 기 및 혈족을 보충하기 위해 빛나는 보석을 사용해야 합니다. 반대로 체력을 추가하고 월석을 사용하는 반면 인류의 성장은 평균이며 어떤 조합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주류 종파의 다양한 발전 방향을 분류 기준으로 삼고, 각 종파의 포인트 가산 방법을 항목별로 소개한다. 한발 앞서 - 빠른 업그레이드 유형 빠르게 레벨업할 수 있는 종파로는 다당관푸(Datang Guanfu), 용궁(Dragon Palace), 석타령(Shituoling)이 포함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총 피해량 측면에서 보면 Dragon Palace가 가장 강력하고 힘 증가 측면에서 Shituoling이 가장 높지만 가장 빠른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더 나은 균형을 갖춘 Datang이 첫 번째입니다. 공격종파로서 당나라 황궁은 힘 3이 필요한데, 나머지 2의 속성을 어떻게 분배할 것인가? 먼저 레벨 100 데이터의 두 세트(장비 제외)를 살펴보겠습니다. 3 전력: 적중: 830 피해: 312; 5 전력: 적중: 1230 피해: 448. 위력이 주로 영향을 미치는 속성은 데미지보다는 히트인 것을 알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근력을 더 키우면 나중에는 더 강해질 것이라고 생각하고, 심지어 근력을 키우기 위해 전력을 다할 수도 있다는 것은 오해입니다. 다탕의 주요 공격 스킬은 마나를 소모하지 않고, 속도도 많이 요구하지 않으므로 나머지 2점은 체력과 지구력에 배분하는 것이 좋다. 이 유형의 탱은 공격력이 높고 저항력이 강하며 리더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어 유령 잡기, 경주 등 다양한 활동에서도 인기가 높습니다. 다탕은 뛰어다니면서 몬스터를 죽이는 능력이 가장 강하기 때문에 업그레이드가 가장 빠르다고 합니다. 링 런닝(Ring Running)은 환상을 업그레이드하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작업 체인의 일반적인 이름입니다. NetEase가 링런 몬스터의 난이도를 강화한 후, 12개 종파 중 3파워 디펜스형인 다탕만이 싱글링 몬스터를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높은 반전격 능력을 지닌 블러드 베이비를 데려오고, '대책'을 이용해 링 몬스터들이 서로를 죽이게 만들어 간접적으로 자신의 공격력을 높여준다. 순환 달리기에는 많은 돈이 필요하며 경호원이 도적을 죽이는 일, 사람들의 음모 통과를 돕는 일, 순환 괴물을 죽이는 일 등 다당이 다른 종파보다 돈을 버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빠르게 자금을 모아서 재배자의 기술을 배우고 자신의 힘을 향상시키세요. Datang의 업그레이드 과정은 매우 쉽습니다. 다탕의 공격력이 높아도 주문으로 화면 곳곳의 적들을 날려버리는 스릴을 결코 경험할 수 없을 것이다. 몇 초에 달하는 엄청난 치사율과 놀라운 레벨링 속도. 드래곤 팰리스의 오픈 베타 초기 단계에서 많은 드래곤 팰리스는 빠르게 모든 마법 포인트를 사용하여 몬스터를 죽이고 레벨을 올렸습니다. 마법 포인트는 4개로 오늘날에도 여전히 주류입니다. 지구력을 높이려면 나머지 1개를 권장합니다. 드래곤팰리스는 가장 빠르고 쉽게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으로, 현재 상점을 열고 애완동물을 판매하는 가장 인기 있는 방법입니다. 용궁 모르도르는 마나 보충 없이 한번에 8마리의 펫을 잡을 수 있으며, 효율이 다른 종파에 비해 훨씬 높습니다. Dragon Palace에 매장을 여는 것이 가장 비용 효율적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돈을 빨리 벌면 더 많은 링을 운영할 수 있지만, 링 몬스터를 만나면 돈을 들여 전문가를 고용해야 합니다. 따라서 류구는 매우 강해질 수는 있지만 결코 최고 수준에 이를 수는 없습니다. 전장을 질주하는 - PK형 '환상서유기'에서 PK의 강점은 공격력보다는 조종능력에 있다. 초강력 통제력을 지닌 봉건 종파는 언제나 PK의 주력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 추가점도 가장 정교하고 다양하다는 점을 중점적으로 소개하겠습니다. 씰링 시스템은 속도를 위주로 하는 컨트롤 씰링 시스템과 혈액 보호를 주로 하는 고저항 씰링 시스템으로 나누어집니다. 카테고리별로 제어 시스템 봉인 시스템, 즉 고속 봉인 시스템을 먼저 소개하겠습니다. 딸의 마을은 꿈속에서 살기에 가장 편안한 종파입니다. 레벨을 올리더라도 숨겨진 무기를 사용하여 상당한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유령 잡기 및 종족 작업에서는 숨겨진 무기의 고정 피해도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일부 높은 레벨의 음모는 딸 마을의 독 없이는 싸우기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딸마을은 어디를 가든지 배제되지 않습니다. 봉건 종파로서 속도는 기본입니다. 내 딸의 종파 스킬 '칭거묘우'는 12개 종파 중 유일하게 회피 대신 속도가 증가하는 복귀 스킬이다. 1레벨 스킬은 속도를 1.7 증가시킬 수 있으며, 민첩 1 = 0.7 속도 증가 딸마을은 스킬에만 의존하더라도 민첩 2를 추가하는 주류 봉건제보다 빠릅니다. 따라서 딸마을에서는 민감도 증가를 완전히 버릴 수 있습니다. 2 저항은 기본이고, 나머지 혈액 저항은 마음대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 절대적인 이점을 얻습니다.
방촌산 방촌의 봉인은 12종파 중 가장 강력하다. 사람을 완전히 꼼짝 못하게 만드는 최면술의 매력을 갖고 있으며, 자신의 능력치를 대폭 감소시키면서 상대를 봉인할 수 있다. 봉인 시스템에 민첩성 2점을 추가하는 것은 기본이다. 적으면 유리하지 못하고, 많으면 저항력이 너무 약해 보기에 좋지 않다. 나머지 세 가지 속성을 추가하는 방법은 항상 큰 의견 불일치의 문제였습니다. 감도 2, 마법 2, 혈액 또는 저항 1포인트 추가로 "팡쿤"이라는 이름이 매우 유명합니다. '상심의 부적'을 사용해 상대의 마법 방어력을 낮추면서 봉인하고, '오뇌저주'를 사용해 큰 일격을 가한다. 이런 제곱인치는 파괴력은 크지만 저항력은 극히 약합니다. 봉인에 저항하는 상대의 유령 아기를 만나면 신비한 돌을 만들기 위해 장비에 의존해야 하며 자신의 민첩성에 의해 향상된 회피력을 시험해야 합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은 속성 2점을 희생하여 우레이의 공격력을 바꾸는 것이 비용 효율적이지 않다고 생각하므로 저항력이 높은 팡쿤이 등장했습니다. 혈액 저항에는 2개의 초민감 포인트가 할당됩니다. 이런 종류의 방촌은 '고정의 부적'이나 '잃어버린 영혼의 부적'에 의존해 주문을 봉인하면서 상대의 방어력을 감소시킨 뒤, 공격 펫을 통해 상대에게 큰 피해를 입힌다. 제곱인치 공격도 낮고 레벨업도 하기 싫은데, 저항력이 좋지 않아 원 안에 있는 몬스터를 죽이는 것도 매우 어렵고, 돈 버는 속도도 빠르지 않다. 친구를 사귀고 레벨 100을 달성해야만 남보다 우월하다는 느낌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방촌과 딸은 후반부에 강력하지만 기술을 연마하는 데 들인 시간과 에너지도 형편없기 때문에 투자를 적게 하고 수익을 많이 내는 천궁과 판시는 뛰어난 비용으로 대부분의 PK 마스터들의 호감을 샀다. 성능 Tiangong Xian 클랜의 방어 성장이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Tiangong은 클로즈 베타 이후 많은 사람들에게 방어력이 높은 종파로 오해되었으며, 자신의 "종파 특성"을 달성하기 위해 저항 3~4개 추가를 주저하기도 했습니다. 이것은 오해임이 밝혀졌습니다. 천공종의 특기는 봉인과 피해 스킬을 포함해 "부정 주문의 영향을 받지 않을 확률 15"입니다. 봉인과 주문에 대한 저항력, 혈기왕성한 마스터 스킬, 종족 특성, 높은 지구력 성장을 특징으로 하는 종파로서 생존력은 충분하며, 봉인 기회를 얻기 위해 속도를 높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속도에 2~2.5점, 지구력에 2점을 선택하고 나머지 0.5~1점은 기(氣)와 혈(血)에 배분해야 합니다. 레벨링 측면에서는 Tiangong Burning Double이 더 어렵지만 유령을 잡는 것이 주요 초점입니다. 강력한 저항력으로 인해 봉인 주문 "수백만 개의 신무기"는 상대의 레벨을 무시할 확률이 90%로 고정되어 있으며, 뛰어다니면서 몬스터를 처치하는 것은 일정한 장점이 있으며 업그레이드 속도도 평균 이상입니다. 판시홀 판시는 고저항, 내마모형의 일종입니다. 자신의 스킬로 무기의 임시 방어력과 전투의 임시 방어력을 높일 수 있으며, 상대를 파괴하는 동시에 자신을 회복시키는 '인챈트'와 '포획'도 있습니다. 마스터의 스킬 '마법의 소리가 마음을 사로잡는다'는 상대가 기력과 피를 회복할 수 없게 만드는 것이 가장 골치 아픈 스킬 중 하나임에 틀림없다. 물론, 위의 스킬들은 성공률이 존재합니다. 이는 밸런스를 위해 만들어진 설정이며, 측면에서 보면 무서운 면도 반영되어 있습니다. 민첩 2포인트는 주류 봉인 시스템의 기반으로 악마의 에너지와 혈액 성장이 높으며, 신체 2개와 저항 1개를 추가합니다. 종파의 스킬인 '영혼 교육'과 '영혼 포획'은 자신의 타격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위력을 추가해 높은 타격 효과를 기대하는 사람들도 많다. 다만, 위력을 높이면 속도와 저항력을 동시에 고려할 수 없으며, 흡혈마의 회복 능력은 제한되며, 저항력이 높아야 위력이 반영되는 방식이다. 힘을 더해 적중률을 높이는 것은 끝까지 좋은 것을 희생하는 것이고, 얻는 것이 잃는 것보다 크다. 레벨링 속도는 보통, 공격력은 낮고, 링 몬스터 처치 능력은 보통이다. 속도와 혈액 저항을 완전히 포기하고 마스터 스킬로 속도를 보충할 수 있는 딸마을을 제외하면 대부분의 다른 봉인 시스템은 레벨링 및 혈중 저항 부족으로 고속 봉인이 실패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속도와 저항의 딜레마에 직면합니다. PK.실패 후 일부 사람들은 혈방어를 추가하고 속도를 포기하기 시작했는데 이는 이후의 고저항 봉인의 원형이 되었습니다. 고저항 봉인은 인종 차이를 무시하고 민감도 1, 혈혈 2, 저항 포인트 2를 고정했습니다. 봉인은 임무를 완수하고 음모를 통과하는 데 사용되며, 링 몬스터를 죽이는 것은 매우 이상적이지만 PK에서는 고속 봉인만큼 좋지 않습니다. P그룹의 고속 봉인으로 암묵적인 이해와 운에 의지해 적의 행동을 적시에 제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모든 체력을 회복)은 전투 후반에 "군중들 사이에서 눈에 띄는" 고저항 물개를 상대로 사용하는 데 더 적합합니다. 녹색 잎 - 보조 종파는 주로 그룹 PK에서 보조 역할을 하며 더 많은 역할을 합니다. 간호사 역할.
화성사에 2개 이상의 악마를 추가하는 목적은 화성사의 유일한 공격 스킬 '삑삑와이와이'의 파괴력을 높이기 위한 것입니다. 이 스킬은 클로즈베타 시작 직후 수정된 이후로 데미지가 한심할 정도로 낮아졌습니다. 변신의 주요 기능은 공격보다는 보조에 있으며, 후반에 P그룹의 마력 소모를 보장하기 위해 마력 2점을 추가하는 것을 기본으로 나머지 3점은 혈방어에 배분하는 것이 좋다. P그룹의 변신의 주요 역할은 일시적인 공격력과 방어력을 높이고, 팀원이 사람에 대한 저항력이 높으면 라운드마다 추가되는 혈액도 상당한 양의 전투력을 회복하는 것입니다. 속도 추구는 의사에게 적합하지 않은 이중 선도 업그레이드 추구입니다. 몬스터 처치를 위한 연계 퀘스트를 진행할 때 같은 레벨의 두 의사가 서로를 지원하는 것이 비교적 쉽고, 레벨링 속도도 중간 정도이다. 의사는 음모를 통과하는 데 필수적이며, 특히 매달린 남자로 시작되는 높은 수준의 음모는 괴물이 슈퍼 공격을 하거나 최대 체력 한계에 도달한 사람을 죽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