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치카드 레벨의 트렌드가 등장하면서 70, 80, 90카드는 어디에나 있다.
일반적인 아기로는 Tomb Robber, Piano Slave, Machine, Silly Deer, White Tiger, Lingling이 있습니다.
맙소사, 다행히 레벨 1 신화를 선택할 필요는 없습니다. 짐승, 그들은 모두 똑같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기만으로도 책을 출판하기에 충분합니다.
그렇지만 이 게임에서는 아기를 훈련시키는 것이 가장 흥미롭습니다. 비록 현재는 눈연꽃 시스템의 압박으로 인해 아기들이 조금 약하지만, 그것이 완성되면 바람피는 아기가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훈련 시스템이 시작될 예정입니다.
다양한 아기 선택 범위나 참고 사항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먼저 언급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 아기의 초기 색상에 신경 쓰지 마세요. 흰색은 아닙니다. 보라색에 대한 가장 경멸적인 진술입니다.
★ 95세 이전의 초기 속성이 가장 중요하며, 아기의 총 자본금인 95가 점점 더 중요해집니다.
★ 장점과 자격의 차이는 앞으로 훈련에 많은 돈을 쓸 것이라는 의미일 뿐, 자격은 상호 교환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 성장 능력은 선천적이며 배양할 수 없습니다. 초기 속성도 마찬가지입니다.
★ 초기 속성이 높고 초기 자격이 낮고 총 자격이 높은 아기가 단연 최고입니다.
★ 총자본만이 아이를 키울지 결정하는 결정적인 기준은 아니지만, 총자본이 달라지면 앞으로(9)는 점점 더 비참해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