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살펴보겠습니다
소환수
각 데이터의 성장 공식(소수점에 따른
), 오류는 1) 이내입니다:
HP=레벨*성장*포인트+0.7*초기 값*레벨*성장+초기 값
MP=레벨*성장* 포인트+0.7* 초기값*레벨*성장+초기값
AP=0.2*레벨*성장*포인트+0.2*0.7*초기값*레벨*성장+초기값
SP=(원래 초기값 + 포인트) * 성장(원래 초기값은 성장이 1일 때의 초기값)
HP의 초기값과 성장의 관계(MP는 HP와 같음)
HP =레벨*성장*포인트+0.7*초기값*레벨*성장+초기값
레벨 170 순혈 얼음의 초기 HP값을 참고하여 연구했습니다. 초기 HP 값은 120에서 132로, 성장은 1.525~1.634 사이에서 데이터가 변하며, 성장 0.01 = 초기 값은 9포인트(대략)
초기 값과의 관계 AP와 성장
AP=0.2*레벨* 성장*포인트+0.2*0.7*초기값*레벨*성장+초기값
170레벨 풀의 초기 AP값을 참조 공격머드로 초기 AP값은 348~360, 성장은 1.525~ 1.634 사이에서 데이터 변화를 연구하였고, 성장 0.01=초기값 11포인트(대략)
관계 SP 초기값과 성장 사이
SP = (원래 초기값 + 포인트 수)*성장
성장이 0.1 증가할 때마다 SP는 10%씩 증가합니다. 동일한 포인트 수. 초기 값은 성장에 정비례합니다. 170레벨 펫의 완전민감상태에서는 약 940개의 분배포인트가 있는데, 즉 0.01성장 = 10~12초기포인트
HP/MP, AP, AP간의 성장과 초기값에 따라 SP 포인트 추가 사이에 다음과 같은 관계를 보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초기값의 중요성에서: SP>AP>HP/MP
소환수에 대한 성장률의 영향에서 SP>HP/MP>AP입니다.
변화의 탄력성 측면에서 보면 AP>HP/MP>SP
사이의 관계에서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초기가치와 성장 성장>초기가치
초기가치, 성장,
점수배분
각각 강조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초기값과 성장에 있어서 공격형 아기는 먼저 초기값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혈액형 아기는 HP가 20만~30만인 아기에 비해 초기값의 영향을 받는 HP는 몇 천 정도입니다. 의미 없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