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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키'를 추천합니다

기능 소개 (1) 당신과 함께 늙어갑니다

'라키' 현재 국내 유료게임 1위 - 마비노기는 그야말로 새로운 유형의 게임. 캐릭터 성장은 "Rocky"의 사실성을 보여주는 또 다른 주요 표현입니다. 3년 동안 온라인 게임을 플레이한 후에도 게임 캐릭터는 여전히 동일하고 전혀 변하지 않으며 플레이어의 투자 감각이 크게 감소합니다. "Rocky"에서 게임 캐릭터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플레이어와 함께 성장할 것입니다. 이것은 레벨의 증가가 아니라 실제 성장입니다. 키, 몸무게, 체형까지 변경됩니다.

캐릭터 생성 시 플레이어는 10세부터 17세까지 8가지 연령 중 하나를 선택해 게임에 입장할 수 있다. 게임에는 시간이라는 개념이 있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캐릭터는 서서히 성장하게 됩니다. 그러면 나이가 들기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물론 실시간으로 1년이 지났는데 게임 속 캐릭터가 1년밖에 성장하지 못했다는 것은 아닐 것이다. 『록키』의 세계에서는 1년이 7개월이고, 한 달이 40일이다. 게임 속 시간은 현실과 일치합니다. 현실의 하루는 게임의 한 달이고, 현실의 일주일은 게임의 1년입니다. 하루는 36분, 1시간은 1분 30초입니다. 게임 시간이 1년이 지날 때마다 플레이어는 한 살씩 성장하고, 캐릭터의 키도 조금씩 커지며, 키 변화는 우리 모두가 영원히 바라는 18세 수준으로 유지됩니다. 키의 변화와 함께 속성값도 매년 증가하게 되는데, 이 변화 역시 25년 동안 청춘 쇠퇴기에 머물게 된다. 또한, 캐릭터 강화 시, 능력치 향상 측면에서도 연령에 따라 능력치 증가의 초점이 달라지게 됩니다.

이 시간 시스템을 통해 어린 시절의 즐거움을 다시 느낄 수 있습니다. 자신이 선택한 게임 캐릭터와 함께 성장할 수 있으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진정한 성장 과정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함께. 그러므로 <록키>에서 가장 로맨틱한 것은 당신과 함께 천천히 늙어가는 것입니다.

특징 소개 (2) 나의 미래는 꿈이 아니다

오늘날의 온라인 게임은 게임이 순전히 전투 기반의 게임인 반면, 전투가 없는 온라인 게임은 그저 전투 기반의 게임일 뿐이라는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아이들이 하는 집놀이. 오늘날 대부분의 온라인 게임은 살인, 몬스터, NPC, 플레이어, 개인 PK, 연합 전쟁, 심지어 국가 전쟁과의 전투 기반 모드로 정의됩니다. 다른 게임 콘텐츠의 경우 장비 업그레이드, 장사를 위한 상점 개설, 애완동물 키우기 등 일부 시스템이 있지만 이것도 몬스터와 싸우기 위한 준비입니다. 순수 전투 온라인 게임은 N년 전부터 모두가 김치로 정의했다. 김치가 맛있든 아니든 상관없지만, 오랫동안 플레이하면 확실히 지루할 것이다. 장기.

'Rocky'의 세계에서는 더 이상 전투가 게임의 유일한 목적이 아닙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 전투 이외의 다양한 작업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NPC로부터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받을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회전을 통해 옷을 만들고, 철을 단조하여 무기와 갑옷을 만들고, 작곡을 통해 음악을 연주할 수도 있습니다. 몬스터를 죽이지 않고도 레벨업이 가능하며,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Rocky'(마비노기)는 온라인 게임의 Q 버전으로, 더 나은 삶을 반영하는 가상의 현실 세계를 창조합니다. 'Rocky' 세계의 기본 규칙은 실제 생활과 유사합니다. , 하지만 정확도가 높을수록 플레이어에게 상상력과 플레이의 여지가 더 많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Rocky" 세계의 배경은 우리가 살고 있는 현실 세계와 유사한 시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외딴 산골 마을과 조용한 마을은 게임 캐릭터들의 주요 거주지입니다. 이 설정은 마치 플레이어들이 휴가나 관광을 위해 이곳에 온 듯한 친근한 느낌을 줍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도시에 사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이것은 동경이지만 사치스러운 일입니다.

이 몰입형 세계의 기본 콘텐츠는 실생활과도 일치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일과 공부뿐만 아니라 식사, 휴식, 오락도 모두 필요합니다. 게임. 실생활에서는 객관적인 이유로 사람의 경험이 매우 제한되어 있고, 개인이 선택할 수 있는 길도 매우 좁지만, 게임에서는 의지가 있는 한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는 생각하지 못할 일이 없고, 할 수 없는 일이 없습니다. 이러한 몰입형 환경에서 플레이어는 일상생활에서 얻을 수 없거나 얻기 어려운 즐거움과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게임 내에서 "내 미래는 꿈이 아니다!"라고 큰 소리로 노래할 수 있다.

특징 소개 (3) 생수 마시면 살찐다

현재 상위권에 랭크 대한민국의 유료 게임 Rocky - 마비노기는 그야말로 새로운 유형의 게임입니다. 게임 내에는 체력과 포만감에 대한 설정이 있는데, 전투, 공부, 노동 등의 행동은 체력을 소모하게 되며, 체력의 상한선은 캐릭터의 포만감과 관련이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배는 점점 더 고프고, 포만감은 점점 낮아지고(최소 50%), 체력의 상한도 낮아진다. 먹는 것만으로도 포만감과 신체 회복의 상한선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선수들은 식단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는 체형과 체형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록키>의 등장인물들은 각기 다른 외모를 가지고 있고, 살이 통통하고 통통한 남자도 있고, 온 몸에 살이 한 톨도 없는 깡마른 대나무 장대도 있다. 현실에서만 볼 수 있고 다른 게임에서는 볼 수 없는 피규어도 있습니다. 역삼각형 모양의 보디빌딩 맨, 하체가 통통한 롤리폴리 등이 있습니다.

게다가, 이러한 수치는 게임에 의해 설정되는 것이 아니라 플레이어 자신이 결정하는 것입니다. 피규어의 품질은 항상 플레이어 자신이 결정합니다.

음식에 따라 효과도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고기나 빵을 많이 먹으면 체중이 증가하지만 체력이 향상될 확률도 있습니다. 힘이 증가하고, 과일을 많이 먹으면 체중을 줄일 수 있으며, 힘은 많이 증가하지 않지만 민첩성은 많이 증가합니다. 물만 마시면 어떨까요? '물을 마시면 살이 찐다'는 속담이 바로 그것이다.

'라키'에서는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고기를 덜 먹을 건가요? 힘 속성을 향상시키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플레이어가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기능 소개 (4) 격투 게임의 전투 모드

요즘 대부분의 온라인 게임에서 몬스터와 싸울 때, 몬스터와 한 번 싸우면 몬스터가 다시 공격을 가할 뿐입니다. , 공격 후 공격, 전술이 전혀 없습니다. 피를 먹고, 공격하고, 다음 피클 모드가 탄생합니다. 하지만 격투 게임에는 일반 공격 외에도 방어, 특수 동작, 초특수 동작이 있습니다. 이는 완전한 전투 과정을 구성합니다.

라키에서 전투는 유일한 플레이 방식은 아니지만, 없어서는 안 될 시스템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전투에는 분명히 격투 게임 요소가 있습니다. 그래도 마우스 클릭만으로 세게 치고 싶다면 반드시 비참하게 죽을 것입니다. "Rocky"에는 "콤보" 설정도 있으며, 무기마다 콤보 수가 다릅니다. 3번의 연속 공격으로 몬스터를 땅에 쓰러뜨리는 경우 선택할 수 있는 전술이 다양합니다. 하나는 달려가서 몬스터가 일어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땅에 쓰러뜨리기 위해 격렬하게 공격하는 것입니다. '수비' 상태로 진입하고 기다리기 몬스터가 일어나 공격할 때, 공격을 막으면 경직 상태가 되어 다시 공격할 수 있게 됩니다. 세 번째, 몬스터가 방어를 사용하는 경우 '강공격' 스킬을 사용하세요. 네 번째는 '반격' 스킬을 사용하는 것으로, 상대 공격력의 절반과 자신의 공격력을 모두 몬스터에게 돌려줄 수 있다. .

몬스터에게 쓰러졌을 때 이 4가지 선택지도 가능하며, 공격에 나섰을 때 '우호' 상태를 사용할 수도 있고, 좀 더 보수적으로 방어를 먼저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상황을 보면 몬스터가 방어를 사용하는 것이 보이면 강공격을 사용할 것인가, 아니면 반격을 사용할 것인가?

물론 활과 화살, 마법을 이용해 장거리 공격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우리가 이야기하고 있는 것은 근접 전투입니다. 공격, 방어, 강공격, 반격의 네 가지 기본 전술은 가위바위보가 공격을 이기고, 강공격이 방어를 무너뜨리고, 공격이 강공격을 물리치는 것과 같습니다. 반격 근접전에서는 무적이지만, 사용 중에는 움직일 수 없고, 체력이 항상 0이 되기 때문에 장기 전투에는 적합하지 않다.

결과적으로 전투는 더 이상 레벨의 문제가 아니며 장비, 전술, 운도 중요합니다.

특징 (5) 지혜가 뛰어난 덩치 큰 남자

지난번 게임에서 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는 전투 스킬에 대해 이야기했다면, 이번에는 몬스터가 사용하는 요령을 소개하겠습니다. 대부분의 몬스터도 캐릭터와 동일한 스킬을 사용합니다. 즉, 공격 외에도 방어, 치명타 공격 및 반격 스킬도 가지고 있습니다. 몬스터의 종류에 따라 자주 사용하는 스킬도 다릅니다. 예를 들어 여우는 플레이어를 쓰러뜨릴 수 없을 때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방어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고, 늑대는 반격 상태에 들어가기 위해 무력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며, 곰은 강공격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폭력적인 공격을 가하기 위해. 일부 몬스터에는 무기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켈레톤에는 활과 화살 또는 검과 방패의 두 가지 무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물론 마법을 시전할 수 있는 몬스터도 있는데, 이는 초보자가 다룰 수 없습니다. .

플레이어가 스킬을 사용하면 해당 스킬 아이콘이 캐릭터 머리 위에 표시되지만, 몬스터나 다른 플레이어가 스킬 아이콘을 사용하면 화면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상대의 상태에 따라 어떤 스킬을 사용해야 할지 분석한 뒤, 서로 보완적인 스킬을 사용할 수밖에 없습니다. "라키"(마비노기)에 등장하는 괴물들은 모두 말을 할 수 있습니다. 예, 한국에서는 한국어를 사용하고, 앞으로 중국에서는 반드시 중국어를 사용할 것입니다. 내용에 주의를 기울이면 대략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다음 행동을 알려주세요.

몬스터의 행동을 분석하다 보면 몬스터도 당신의 행동을 파악하려고 하는데, 언제 스킬 준비가 완료되었는지, 이미 다른 스킬로 전환했는지조차 알 수 없습니다. 그래서 전투에는 변수가 많습니다. 전투의 난이도는 높아졌지만, 진정성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때로는 상대방의 피가 한 방울밖에 없는 것이 분명하지만 그는 여전히 당신을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특히 거대한 BOSS는 강력한 공격력과 높은 혈액량, 빠른 이동력을 갖고 있으며, 사용하는 스킬은 더욱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게다가 보스가 마지막 순간에 가까울수록 더욱 강력해집니다. ). 한 사람이 원한다. BOSS를 물리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모두가 교대로 싸워야 할 수 있다는 것은 "큰 남자는 큰 지혜를 가지고 있다"는 말을 증명한다.

모든 전투는 지혜와 힘의 전투이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이러한 전투에 결코 지루하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