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장. "원숭이는 세상을 창조한다: 버릇없는 아이들의 부족"에 대한 영화 평론. 영화 제작진이 묘사한 장난꾸러기 작은 원숭이의 용기와 책략은 영화를 개봉하는 데 있어 영화 제작진의 용기와 무모함과는 명백히 대조됩니다. 이 시간에.
영화에서 작은 원숭이는 반딧불의 광채를 이용해 구름 위에 밝은 달을 쏘아 올리는데, 이는 마치 소녀의 종심을 비추는 것처럼 영화 전체를 밝게 하여 관객이 더 이상 "미친"에 대한 영화 자체의 영향력을 추구하지 않도록 합니다. 크루드' 사본.
이것이 영화 전체의 하이라이트이지만, <크레이지 크루드>처럼 성인 남녀 주인공 사이에서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는다는 점이 아쉽기 때문에 두 사람의 사이를 더욱 감동적으로 만든다.
순수한 우정은 달의 광채를 덜 낭만적으로 만듭니다.
나의 무지가 없었다면 이 작품은 사전 브랜드 축적이 전혀 없는 작품이었을 것이다. 그런 작품에서는 주인공과 애완동물의 관계에 대한 재서사가 필요하거나 집중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양쯔강 7호"에서는 작은 외계 생명체가 어떻게 주인공과 좋은 친구가 되었는지에 초점을 맞춰야 하고, "크레이지 에일리언"에서는 외계인들이 어떻게 좋은 친구가 되었는지 이야기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합니다. .. 그는 지구에 와서 주인공을 만났다.
게임, TV 애니메이션, 만화를 기반으로 사전 지식을 갖춘 '록 오브 에이지', '포켓몬스터', '도라에몽' 같은 영화들만 굳이 반려동물 자체를 묘사할 필요는 없다.
영화 속 애완동물 샤오커는 하이라이트 디자인인 듯 보이지만, 사실 기본적인 설명이 부족해 관객들이 혼란을 겪었다.
어떻게 작은 유인원을 만나 애완동물이자 주인이 되었는지, 왜 갑자기 몸집이 커지고 무서운 모습을 갖게 되었는지, 어떤 생물인지, 왜 샤오케라고 불리는지… 모두 불분명합니다.
따라서 관객들은 영화 전체를 의심으로 가득 채웠고, 샤오커가 날개를 달고 날 수 있다는 등 무의식적인 의심을 품고 영화가 설계한 샤오커에 대한 줄거리를 받아들였다.
영화의 대부분은 줄거리가 단조롭고, 전체적으로 어두운 톤으로 인해 관객이 영화 속 등장인물의 감정을 주의 깊게 감상하는 것은 물론, 집중해서 보기도 어렵다.
어린 유인원과 링당 사이의 길고 지루한 밤의 여정은 말할 것도 없고, 초반에 멧돼지를 잡는 등의 액션 장면도 정적으로 묘사된다.
영화에서는 잔혹한 힘과 지혜가 양자택일의 두 가지로 묘사된다.
원시인의 무자비한 힘이 지배하던 시대는 지혜로 대체될 것 같습니다.
"The Primitives"의 보수적인 아이디어가 혁신적인 아이디어에 의해 확실히 전복되는 것처럼 말입니다.
영화의 마지막 장면은 오프닝 장면과 마찬가지로 멧돼지를 잡는 또 다른 장면으로, 원시인들에게 지혜가 가져다주는 변화를 묘사하고자 한다.
이런 식으로 이야기를 풀어가지만 영화는 단순화로 가득 차 있어 이곳이 원시인의 세계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고, 아이들이 어른을 구하는 퍼포먼스를 관람할 수 있을 뿐이다.
원시인의 사회는 단지 한 명의 노인과 몇 명의 강한 남자, 그리고 한 무리의 아이들에 불과한 것인가? 원시인들이 살아가는 환경은 단지 멧돼지와 거대한 새들의 세계일 뿐인가? 그들은 단지 자신의 장치에 맡겨져 있습니까? 괴롭히는 것이 귀엽습니까?
그러므로 영화는 어느 정도 진정성을 보여주지만 세계관의 큰 약점을 감출 수는 없다.
Chapter 2. 영화 '유인원의 세계: 긴급한 아이들' 리뷰 영화 '유인원의 세계: 긴급한 아이들'이 '크루즈 가족'에 비견되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 그리고 그림 스타일은 어린이들에게 꽤 중국 스타일입니다. 청중에게도 좋은 동기 부여 효과가 있으며 물론 오락도 필수적입니다.
석기시대 이전의 원시인들은 동물을 포획하기 위해 주로 무력에 의존했다고 한다. 이 영화의 주인공인 유인원은 교묘하게 올무를 사용하여 어려움을 만들어내고, 거의 혼자서도 비교할 수 없는 수준으로 기술을 향상시킨다.
비록 이 장난꾸러기 아이가 불행을 일으키고 부족을 멸절시킬 뻔했지만, 인간이 사냥기술, 분업, 협동 등 과거의 한계를 계속해서 돌파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창의적인 장난꾸러기 아이들이 있기 때문이다. , 언어 진화, 영적 생활, 도시 건설 등 여러 측면에서 과거를 뛰어넘어 마침내 제3종 오랑우탄에서 현대 인류로의 질적 도약을 이룬다.
3D 영화 '원숭이가 세상을 창조하다: 긴급한 아이들의 부족'의 이야기 배경은 20만년 전, 그 시대의 생활 환경을 상상하기 힘든 진족의 이야기다. 작은 원숭이와 그의 친구들은 그 이후로 대도시에서 시골 지역에 이르기까지 21세기 청소년들이 이에 공감할 수 있습니다.
친구들에게 있어서 작은 유인원은 원시림 속으로 깊숙이 들어가야 한다(반면 현대 사회에서는 알 수 없는 거리이다). 이 여행은 우여곡절과 사고, 화려한 꽃, 빛나는 곤충, 이상한 노래하는 새들, 그리고 어두운 밤, 바닥 없는 계곡.
길이 어디에 있는지 감히 물어보십시오. 길은 당신의 발 앞에 있습니다.
기술에는 차이가 있지만 사람의 마음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나는 결코 친구를 버리지 않겠다!" 이 약속은 어느 시대에도 매우 충격적인 맹세입니다.
다섯 명의 친구 중 체력이 가장 약한 원숭이일지 모르지만, 마땅한 리더가 되는 사람은 바로 그 사람입니다.
분명히 그를 역사상 영웅적인 인물로 만든 것은 그의 지혜와 용기였습니다.
집단의 힘을 믿는 작은 유인원은 “개인의 힘이 아무리 강해도 한계가 있다. 모두가 단결하고 협력해야 기적이 일어날 수 있다”는 사실을 결코 잊지 않는다. 이것은 당연히 좋고 올바른 좌우명이다. 대중에게는 지도자가 있어야 하며, 특히 중요한 전환의 순간에는 지도자가 있어야 합니다.
특히 원시 인류 사회에서는 유인원이 유라시아 대륙의 N가지로 갈라져 나온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리고 지금까지도 환경 결정론과 주관적 주도권 사이에는 궁극적인 싸움이 남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