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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웨이 애완 동물

얕은 중국 고대 원림의 특징 요약: 이 글은 주로 중국 고대 원림의 정신적 내포, 즉 "회화 시 문학 등 예술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고 분석했다. 그리고 중국 고대 원림의 물리적 내용상의 특징, 즉 귀신도끼신공의 자연미는 인공원림의 건설에 적용되고, 원림의 배치상의 특징, 즉' 산이 지척에 있고, 풍경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는 것이다. 겹산 치수; 이 글은 소견으로 크고, 실재로 가상을 추구하는 세 방면에서 중국 원림을 간략하게 개괄하였다. 키워드: 고대 중국 정원 시적 그림의 자연미. 원림의 배치는 자연경관을 이용하고 개조하거나 인공적으로 특정 지역을 개척하는 경관으로, 건축 조형, 스케치 예술, 식물 감상을 결합하여 시각경관의 아름다움을 주체로 하는 휴식과 생활환경을 형성한다. 즉, 특정 지형 (섹터) 에서 이용, 개조 및 건설된 산 (자연산, 인공산), 물 (자연수, 자연수 관리) 및 물 (식물, 동물, 건축) 으로 여행, 사냥, 관람, 시식, 제사를 지닌다 이 관점은 현재 보고 있는 비교적 완전한 시스템의 원림 정의이다. 부지 선정, 건설 방식, 구성 요소, 주요 기능 등에서 정원을 전면적으로 해석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원림' 이라는 단어에 대한 고전적인 정의인 것 같은 매우 가치 있는 혁신적인 관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원림, 원림, 원림, 원림, 원림, 원림, 원림, 원림) 정원은 일찍이 진나라와 한 시대에 나타났고, 서진 이후의 시사에는 고전이 나타났다. 당송 이후' 원림' 이라는 단어는 사용 범위가 넓어 각종 레저 분야에 많이 사용되었다. 오랜 역사 발전 과정에서 중국 국민들은' 중국 원림' 을 창조했는데, 이것은 역사가 유구하고 풍격이 독특한 원림 체계이다. 세계 3 대 조원 체계 중 하나로 중국의 원림예술은 눈부신 성과를 거두어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즐거움과 계몽을 가져다 주었다. 중국 원림소는' 굳은 시, 입체적인 그림' 이라고 불리며 다양한 형태의 자연미를 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사회미와 예술미의 정수를 결집해 중국의 겹치는 산수경영, 건축예술, 화훼재배, 문인화예술을 하나로 모으고 있다. 파빌리온 누각은 파도 속에 숨어 있어 자연미와 예술미의 통일이다. 그렇다면 중국 정원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1. 회화, 시, 문학 등 예술의 영향을 많이 받다. 중국 고대에는 전문 정원사가 없었고, 많은 원림은 문인 화가가 직접 경영에 참여했다. 이로 인해 중국 원림은 처음부터 짙은 시화 같은 감정적 색채를 띠게 되었다. 그중 그림이 정원에 미치는 영향이 가장 직접적이고 심오하다. 어떤 의미에서 원림을 생산하는 선구자는 그림이다. 중국의 원림은 줄곧 그림의 맥락에서 발전하기 시작했다. 중국 고대에는 정원 만들기 이론에 관한 전문 저서가 없었지만, 회화 이론에 관한 저서는 오히려 연기처럼 컸다. 특히 산수화는 위진 남북조부터 독립된 화종을 형성하기 시작했고, 성당 시대까지 자신의 기초 이론을 세웠다. 회화 이론은 회화에 관한 경험이지만, 유추 때문에 정원 만들기 활동의 지도 원칙으로도 사용될 수 있다. 산수화가 따르는 가장 기본적인 원칙은' 자연은 외부에서, 마음은 안에서 밖으로' (3) 자연미를 추구하는 데 힘쓰는 것이다. 그들은 자연 자체가 아름다움의 화신이라고 생각한다. 자연미를 구성하는 모든 요소는 꽃, 나무, 벌레, 물고기 등 아름다운 천사다. 그렇지 않으면 자연, 소박함, 야성을 파괴할 수 있다. 그러나, 중국 사람들, 특히 중국 문인들은 자연적 요인이나 자연경관을 관찰할 때, 종종 개인의 감정을 융합하여 사물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자연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한 원림을 개인의 정서를 발산하는 원림으로 바꾸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중국 원림은 자연보다 자연을 중시하고, 자연미에 대한 고도의 응결과 개괄을 보여 주며, 인정과 자연미를 유기적으로 융합하여 일종의 시적 경지에 이르렀다. 또한 중국 고대 원림은 문인 화가로 바뀌었기 때문에 그들의 재미있는 기질과 정서를 불가피하게 표현해야 한다. 이들은 문인 계층으로서 당시 사회철학과 윤리 관념의 영향을 받을 수밖에 없다. 또한 자연을 숭상하고, 조용함을 추구하고, 현실을 도피하고, 원시적인 자연을 갈망하는 생활 상태에도 더 진한 낭만적인 색채를 띠고 있는 것 같다. 이 모든 것이 문인 특유의 고요하고 단아한 정취, 낭만적이고 우아한 매너, 소박한 기질과 정서를 함께 만들었다. 아마도 이것들은 중국 정원 스타일이 독특한 이유 중 하나일 것이다. 둘째, 인공미와 자연미의 완벽한 조화. 중국 정원의 대우는 다른 건물과 다르다. 원림건축의 기본 원칙은 자연을 기초로 자연보다 높고 인공미와 자연미를 최대한 결합하는 것이다. 그것이 표현하는 의취는' 시화' 로 요약할 수 있는데, 이러한 원칙과 특징은 다른 건축물에 없는 것이다. 이 특징에 근거하여, 이 원소들은 중국 원림에 없어서는 안 된다. 첫째, 중국의 석두 원림은 무원, 무산, 무석을 중시한다. 천연 암석을 조기에 이용하고 인공등산 기교를 중시한다. 여산은 중국의 독특한 정원 만들기 전통이다. 그것의 이미지 구상은 자연계의 실제 산을 원형으로 하고 있는데, 예를 들면 봉, 돌, 산, 구멍, 구멍, 계, 경사 등이 있지만 원림노동자들이 재건한' 가짜 산' 이다. 돌무더기는 산이고, 돌무더기는 봉이고, 흙을 깔면 섬이며, 모두 자연의 산봉우리를 시뮬레이션한다. 우뚝 솟은 사람은 황산의 기세를 취하고, 영롱한 사람은 계림의 쇼를 취하는데, 마치 작은 세계에 있는 것처럼 자연에 가까운 것 같다. 유럽과 이슬람의 원림은 중국 원림과 같은 산더미술이 없어 주로 천연 석재를 정선하여 인공개조를 한다. 그다음은 수역이다.

원림은 물이 없으면 마르고, 물이 있으면 산다. 치수수와 조기맥이 이어져 물이 쉬지 않고, 산이 물빛으로 가득 차고, 의경이 그윽하고, 모양이 깨지고, 끝없는 느낌이 들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중국 산수원림은 산을 떠날 수 없고, 더욱이 물을 끓일 수 없다. 중국 산수원림의 이수수법과 의경은 모두 자연 경물 속의 하천호, 시냇물, 폭포에서 유래한 것으로 자연에서 유래한 것으로 자연보다 높다. 경관의 조직에서 호수늪을 중심으로 시냇물, 수곡, 폭포를 보좌하고, 암석, 꽃나무, 파빌리온, 누각, 누각 등 원림 건축물로 수면이 맑고, 바위가 가파르며, 파빌리온 누각이 정교하고, 임해가 풍부하여 허실, 빛, 형체, 형체, 형체를 형성한다. 가끔 정원에는 반 무 () 의 물이 있고, 하늘에는 구름, 벽파 유어, 연꽃수련 () 이 있는데, 의심할 여지 없이 원림 예술에 무한한 생기를 더해 유럽식 원림의 인공수경이 풍부하고 다양해 각종 물보라가 이긴다. 이슬람 정원에서는 싱크대를 사거리에 배치해 천국을 상징하고, 그 주위에 수체를 배치해 각각 여하, 미하, 구강, 물강을 상징한다. 게다가, 이슬람 원림의 분수와 물방울 관개도 상당히 특색 있는 수경이다.

다시 한번, 식물들은

중국은' 세계원림의 어머니' 로 불리며 관상식물 자원이 풍부하다. 《시경》에는 매화, 난초, 해당화 등 다양한 꽃나무가 기재되어 있다.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은 도입, 접목 등의 재배 기술을 통해 수많은 명화, 방초, 미목을 재배하여 원림을 가지각색, 유달리 아름답게 꾸몄다. 원림의 나무와 화훼는 원림의 중요한 요소일 뿐만 아니라 경관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기도 하다. 나무와 화초는 경관의 중요한 소재일 뿐만 아니라, 원림의 많은' 경관' 은 모두 식물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중국 역대 문인화는 늘 식물을 의인화하여 식물 이미지, 체태, 명암, 색채, 소리, 색깔, 향기의 직접적인 연상, 뒷맛, 탐사, 사고의 광활한 공간에서 어느 정도의 경지와 경지를 만들어 내고 있다. 유럽 원림과 이슬람 원림에서 일부 원림 식물은 초기에 신령으로 추앙받았으며, 후기에는 종종 각종 기하학적 도안이나 동물 모양으로 손질하고 줄을 서서 흥미진진하고 즐겁게 배열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동물명언) 정원의 건물과 암석은 고정된 실체이고, 수역은 전체적으로 고정되고 부분적으로 흐르는 경관이다. 식물은 계절과 나이에 따라 변하는 생물이다. 사계절의 식물 변화와 성장은 춘하 가을과 겨울에 원림건물의 공간이미지가 그에 따라 변화할 뿐만 아니라 공간비율에서도 시간차가 생겨 고정정적인 건축환경을 생동감 있고 변화무쌍한 계절감을 갖게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또한 식물은 건물과 주변 환경을 조율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동물.

고대에 인류 조상은 어획으로 생계를 꾸려 나갔고, 사냥을 통해 포유류의 생활에 익숙해졌다. 농목시대에 사람들은 야생 동물 길들이고, 일부는 가축으로 길들이고, 일부는 산에서 기르고, 사계절은 사냥을 하며 구경한다. 이것은 원시적인 정원인 바빌론과 이집트의 사냥 정원이다. 진나라와 한 왕조 이후 중국 원림은 자연산수 단계에 들어섰다. 호랑이가 울부짖는 유인원의 울음소리를 듣고, 새를 구경하고, 자연 산수를 아끼는 것은 황족의 즐거움의 필요성이자 문인 묵객이 추구하는 자연 무위의 선경이다. 유럽 중세의 군주, 귀족 궁전, 장원에는 진금류가 많이 사육되었고, 아랍 국가의 중세 궁전에서도 많은 동물들이 사육되었다. 이 동물들은 왕실의 향락이나 퇴폐적인 생활을 만족시키는 애완동물일 뿐, 일반인은 목격할 수 없다. 자산계급 혁명이 성공한 후에야 황실과 귀족에 속했던 동물들이 대중에게 공개되기 시작했고, 전문적인 동물 관람 구역을 설립하였다. 고대 원림은 동물과 함께 태어났고, 현대 원림의 출현이 비로소 진정으로 분리되었다. 셋째, 독특한 건축 배치인 중국 고전원림이 사람을 매료시키는 이유는' 지척에 가까운 산림, 수많은 관광지' 라는 방법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이다. 정원은 크고 작지 않아 모두 작은 가운데 작은 것이 있다는 것을 강조한다. 대관원은 큰 정원이지만, 관람하는 과정에서 여전히 작고 재미있는 장면이 있다. 이화원 만수산에 있는 개그맨처럼, 그곳은 여행객들이 쉴 수 있고, 항상 걸으며 경치를 보는 것도 아니고, 멈춰서 고요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의 개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원림은 겹겹이 쌓인 산과 물을 빼놓을 수 없다. 쑤저우 왕석화원은 반 에이커만 있는 연못의 작은 정원이다. 하지만 주변의 수담은 모두 암석으로 쌓여 여러 개의 동굴을 형성하여 단조로움을 느끼게 한다. 연못 안에는 반정, 수각, 작은 다리가 내장되어 있는데, 모두 낮고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니 흐르는 물이 보인다. 다리를 기반으로 흐르는 물의 근원을 찾는다는 뜻을 불러일으킨다. 눈을 들어 바라보면 무한한 의의가 있고, 세계의 잣대도 비좁아지지 않을 것이다. 중국 원림도 차용을 중시한다. 예를 들어 무석의 길창원은 산기슭의 원림으로, 현장에 임하고, 만청 법정 대표인은 산이다. 바로 정원의 자연산경으로, 정원 밖 풍경, 원내 풍경의 효과가 생겼다. 경경은 종종 물을 거울로 하고, 수중의 경경은 거울이라고 한다. 먼 곳, 이웃, 차용인, 차용물 등 경관을 빌려 수법을 만드는 방법도 있다. 건물의 입구, 화벽, 창문을 통해 경치를 빌려 경치를 풍부하게 할 수 있다. 쑤저우 창랑정에서는 황석가산이 대문 밖의 수로를 따라 접어서 호안으로, 공원 안의 회랑에는 수십 개의 꽃창이 열려 있어 시야가 공원 외부와 불가분의 관계인 것 같다. 이것은 풍경을 빌려 조경하는 수법이다. 소견으로 크게 보고, 실재로 허를 찾는 원예 수법은 중국 고전 원림의 또 다른 중요한 특징이다. 양주 원림의 작은 계곡은 면적이 크지 않아 기껏해야 만수, 가짜 산, 건물 하나. 그러나 정원은 석두 쌓기와 산을 통해 먼 산수를 바라보는 착각을 준다. 정원에는 정교한 호수석으로 조경을 하고, 작은 다리는 흐르는 물, 가짜 산이 갑작스럽고, 집의 그림자가 비친다. 투명한 호수 돌, 호랑이, 사자, 귀신, 각종 자세를 자세히 보세요. 다시 산을 보면 이끼가 얼룩덜룩하고 덩굴이 비친다. 산골짜기에는 오솔길이 하나 있는 것 같은데, 과거에는 구멍이 하나 있어서 이 오두막의 정취를 점점 더 느끼게 했다. 참고 자료: 장영, 인민출판사,' 중국 고전원림분석', 제 1 판, 펑일강, 중국 건축공업출판사, 1986, 제/KLOC-0 65438: ① 육애영 고등교육출판사, 7 월, 중국 고대 건축과 원림 ② 서진 장한의' 잡시' 는' 춘말 길, 백양원' 이라는 문구가 있고, 북위 낙양의 갈람은' 원산의 아름다움, 왕이 미치지 못하는 것' 이라는 문구 (3) 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