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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타지 고대 드래곤 게임 가이드

1. 동료 획득

시스템은 다음을 제공합니다.

세계를 떠나기 전에 플레이어가 태어난 곳에서 동료가 할당됩니다. 할당된 동료는 Xiaomei와 Qing'er이며, 플레이어 캐릭터의 성별에 따라 부여됩니다(남성 캐릭터는 Xiaomei, 여성 캐릭터는 Qing'er). 이 두 동료는 플레이어와 함께 성장하고 깊은 관계를 맺을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와 함께 끝까지 동행하고 세심한 지도를 제공하여 플레이어를 세상에서 더 편안하게 만들어줍니다.

전투에서의 설득:

플레이어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강과 호수의 세계에서 언제든지 다양한 도전에 직면하게 되며, 각계각층의 대가들이 무대에 등장합니다. 선수들의 강과 호수 여행과 함께. 그리고 그 최고 전문가들이 특정 전투에 등장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플레이어가 기회를 포착하고 "설득" 스킬을 사용하여 세계의 이러한 캐릭터와 성공적으로 친구가 되면 이러한 동료를 데려와 플레이어와 함께 세계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2. 동반자 업그레이드

동반자는 전투 중인 플레이어가 경험치 업그레이드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동반자가 자신의 레벨보다 5레벨 높으면 전투 중에 경험치 값이 더 이상 증가하지 않습니다. 동반자는 필요한 경험 수준에 도달한 후 자동으로 업그레이드됩니다. 동반자는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10개의 잠재적 포인트를 받게 되며, 그 중 5개는 시스템에 의해 동반자의 다양한 속성에 균등하게 분배되고 나머지 5개는 자유롭게 부여됩니다. 플레이어가 할당합니다.

3. 동반자 유형 설명 품질 표시 일반 동반자 와일드맵에서 무작위로 만남. 설득 성공 후에도 동반자 레벨은 설득 전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자신이 직접 기술을 습득할 확률이 있으며, 나중에 훈련을 통해 기술을 배울 수도 있습니다. 흰색 인간형 일반 아기 동반자는 와일드 맵에서 무작위로 만나게 됩니다. 설득에 성공하면 동반자의 레벨은 0이 됩니다. 플레이어는 처음부터 다양한 능력을 개발할 수 있으며, 자격은 일반 동반자보다 약간 높습니다. 기술을 직접 습득할 가능성도 있으며, 나중에 훈련을 통해 기술을 배울 수도 있습니다. 녹색 인간형 돌연변이 아기 동반자는 일반 동반자와 일반 아기 동반자의 돌연변이로, 동일한 동반자와 모양은 같지만 색상이 독특하며, 돌연변이 이전보다 성장이 약간 더 높습니다. 돌연변이 후에는 자체 기술을 보유할 확률이 있으며, 나중에 훈련을 통해 배울 수도 있는데, 이는 상대적으로 드뭅니다. 블루 휴머노이드, 희귀한 아기 동반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인물. 숨겨진 광산 현장에서 숨겨진 광산 전투를 발동해야만 만날 수 있습니다. 설득에 성공하여 동료가 되면 레벨은 0이 됩니다. 플레이어는 처음부터 다양한 능력을 개발할 수 있으며, 자격은 동료 중 가장 높습니다. 스킬을 직접 소지할 가능성도 있으며, 나중에 훈련을 통해 스킬을 배울 수도 있습니다. 보라색 인간형 전투는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경험을 얻을 수 있는 주요 방법입니다. 또한 일부 작업은 전투를 통해 완료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시작 조건에 따라 전투 방법도 전투에 속합니다. 게임은 공개 천둥 전투, 숨겨진 천둥 전투, 강제 공격의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전투 방법

밍글레이 전투: 주로 일부 미션 NPC의 경우 NPC의 모습이 고정되어 있으며 적극적으로 공격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NPC 대화를 클릭하여 전투를 시작해야 합니다.

숨겨진 지뢰 전투: 야생을 걷는 플레이어는 숨겨진 지뢰를 만나 자동으로 전투 장면에 끼어듭니다.

강제 공격: 공격 대상의 성격을 볼 수 있으며, 플레이어가 강제 공격을 수행해야 전투가 시작됩니다. 게임 인터페이스에서 공격 버튼(단축키 "Alt+A")을 클릭한 후 공격할 대상을 클릭하면 전투 화면으로 들어갑니다. 플레이어 간의 콘테스트와 PK도 이 범주에 속합니다.

2. 승리 조건

한 쪽의 마지막 사람의 체력과 혈액이 0이 되거나 탈출하면 전투가 종료되고, 상대방이 승리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3. 사망 처리

사망 판정:

전투 중 플레이어 캐릭터 또는 동반자의 HP가 0이 되면 상태가 됩니다. 싸울 수 없습니다 (죽음)). 캐릭터가 쓰러지면 약이나 부활 효과가 있는 동작만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전투가 끝났을 때 플레이어가 구출되지 않고 땅에 쓰러지면 죽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부활 방법:

1) 레벨 10 이전에 전투에서 사망한 캐릭터는 원래 맵에서 부활하게 되며, 레벨 10 이후에는 견습에 투표한 캐릭터가 다시 원래 맵에서 부활하게 됩니다. 견습에 투표하지 않은 캐릭터는 원래 지도에서 부활하게 됩니다. PK전이라면 액티브 파티나 패시브 파티 모두 정상적으로 죽지 않습니다.

2) 경기장 내 경쟁인 경우, 전투 종료 후 액티브 파티와 패시브 파티 모두 같은 장소에서 퇴장하게 되며, HP와 MP는 입장 전 상태로 회복됩니다. 전투.

3) 일부 특수 임무는 사망 후 사형 없이 부활합니다. 일부 특수 임무에서는 사망해도 경험치, 돈, 아이템이 손실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애완동물의 종류

애완동물은 어린 애완동물과 탈것으로 구분됩니다.

어린 애완동물: 재배가 필요하며 최종적으로는 영구적인 탈것이 됩니다.

탈것 : 사라지지는 않지만, 운전하려면 체력이 필요하고 체력이 0이 되면 탈 수 없는 탈것.

2. 애완동물 획득

어린 애완동물: 1) 애완동물 알을 부화하여 얻습니다. 견습에 성공하면 주인이 돼지 알을 주는데, 이 알은 부화 후 미니 돼지가 됩니다. 2) 쇼핑몰에서 직접 판매합니다.

영구 탑승 : 펫을 10레벨까지 성장시키면 펫 진화제를 통해 영구 탈것으로 길들일 수 있습니다.

3. 펫 스킬

가속: 모든 라이딩 펫 구매 시 이 스킬이 함께 제공되지만, 라이딩 펫의 종류에 따라 속도 증가량이 달라집니다.

설득: 모든 탑승 애완동물은 일정 확률로 이 스킬을 보유하게 되며, 이는 플레이어의 설득 성공률을 높여줍니다. 전투 중에 플레이어가 동료를 설득하기 위해 나타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구세주: 모든 탑승 애완동물은 일정 확률로 이 스킬을 보유하게 되며, 이는 플레이어의 탈출 성공률을 향상시킵니다. 전투 중에 나타나 플레이어를 탈출하게 만들 가능성이 있습니다.

보호자: 탑승 중인 모든 애완동물은 일정 확률로 전투 중 플레이어를 보호하기 위해 등장합니다. 보호 효과는 동료나 플레이어가 보호하는 것과 같습니다.

늙은 말은 길을 알고 있습니다. 모든 탑승 애완동물은 일정 확률로 이 스킬을 보유하게 되며, 엑스칼리버 빌라의 '강제 음식 판타지'에 시간 제한 없이 입장할 수 있습니다.

주의: 전투에 참여할 때 소유자는 적 중 한 사람의 생명력, 내면의 힘, 음주 상태에 대한 알림을 받습니다.

알코올 저항력 : 전투 중 음주로 인한 만취 상태에 소유자가 영향을 받지 않을 확률이 있습니다.

냄새 : 강호 체험 미션에서 소유자가 탐나는 아이템을 획득할 확률을 높여줍니다.

4. 펫 영성

어린 펫: 영성이 없으며 "-"로 표시됩니다.

탈 것: 탈것 펫의 영성은 7가지 특성으로 나뉩니다. 단순하고 단순하며, 게으르고, 정직하고, 충성스럽고, 용감하고, 영리하고, 소심합니다.

탈것 애완동물의 영성은 탈것 애완동물의 특정 스킬 발동 확률에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애완동물의 영성이 충성스러우면 전투에서 보호받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1. 타이틀 설명

1) "몽고룡"의 타이틀은 고급 타이틀, 미션 타이틀, 관계 타이틀, 랭킹 타이틀, 기타 유형으로 구분됩니다. 플레이어는 고급 타이틀과 같은 특정 타이틀을 받을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일단 획득한 모든 타이틀은 플레이어가 삭제할 수 없습니다. 이벤트 타이틀, 랭킹 타이틀 등 특정 타이틀이 시간 제한을 초과하거나 필수 조건이 사라지는 경우 시스템에서 해당 타이틀을 자동으로 취소합니다.

3) 플레이어는 한 번에 최대 하나의 타이틀만 표시할 수 있습니다. 시간;

4) 일부 타이틀에서는 플레이어가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제목 유형

칭호는 형태에 따라 고급 제목, 작업/활동 제목, 순위 제목, 스킬 제목, BOSS 제목의 6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고급 칭호: 플레이어가 특정 레벨에 도달하고 특정 조건을 충족하면 자동으로 이 칭호를 획득하게 됩니다. 더 높은 레벨의 고급 칭호를 획득하면 자동으로 낮은 레벨의 칭호가 상위 칭호로 대체됩니다. 고급 칭호에는 레벨 고급 칭호, 종파 고급 칭호, 경력 고급 칭호 등이 포함됩니다.

과제/활동 제목: 플레이어가 특정 임무(예: BT 임무, 호위 임무 등)를 완료하면 해당 제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제목에는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시간 제한이 초과되면 시스템에서 해당 제목을 자동으로 취소합니다.

리더보드 제목: 특정 순위 목록의 상위 10위 안에 드는 플레이어에게 해당 제목이 부여됩니다. 칭호는 하루에 한 번 업데이트됩니다. 플레이어가 순위에서 상위 10위 안에 들지 않으면 시스템은 해당 플레이어의 칭호를 자동으로 취소합니다. 여러 순위에 진입한 플레이어는 동시에 여러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생활 스킬 칭호: 플레이어의 생활 스킬이 일정 수준에 도달하고 해당 작업을 완료하면 양조, 약 정제, 요리 등의 생활 칭호를 얻을 수 있습니다.

BOSS 칭호 : 플레이어가 게임 내 BOSS를 물리치면 미션 BOSS, 이벤트 BOSS 등을 물리치는 등 일정 확률로 BOSS급 칭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타이틀 색상

각종 타이틀은 희귀도에 따라 낮은 레벨부터 높은 레벨까지 흰색, 녹색, 파란색, 보라색, 금색으로 색상이 구분됩니다. .

예를 들어, 상위 10대 명장 목록에서 1위를 차지한 플레이어는 황금 칭호인 "1위 무술 명장"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종파에 가입한 후 플레이어는 해당 흰색 주니어 칭호 "XXX Disciple"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무기의 추가 속성에 대한 규정

캐릭터의 모자, 벨트, 신발, 반지 등은 식별 후 추가 속성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장비 추가 속성 아이템 규칙

장비는 레벨에 따라 해당 속성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흰색 장비는 해당 속성을 0~1개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해당 속성 2개, 파란색 장비는 해당 속성 0~3개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보라색 장비는 해당 속성 0~4개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보라색 장비 획득 방법

수도에 있는 해당 장비 제조 NPC에게 가면 해당 수의 청철 정예와 장비 거푸집을 이용해 파란색을 제작할 수 있다. 50레벨 이상(50레벨 포함) 장비에서는 1% 확률로 보라색 장비가 등장합니다! 생성된 장비는 식별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도 내 해당 장비 합성 NPC에서 해당 수의 보라색 철 정예와 장비 금형을 이용해 50레벨 이상(50레벨 포함) 보라색 장비를 직접 제작할 수 있으며, 제작된 장비는 감정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

수도에 있는 NPC 무기제작자 타이달리에게 가서 청철 5개 + 보라색 철 합성석 1개 + 은태엘 30,000개를 사용하여 보라색 철 정예 조각을 획득하세요. 50레벨 '엑스칼리버 빌라' 미션을 완료하면 보라색 철 합성석 자갈을 일정량 모아 보라색 철 합성석 조각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도에 있는 NPC 무기 제작자인 티에 달리(Tie Dali)에게서 보라색 철 합성석을 직접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4. 무기 외형 수정 기능(광무계)

수도에 있는 NPC 무기제작사 타이달리의 사무실에서는 50레벨 이상(미확인) 보라색 무기만 사용하면 되고, 그리고 해당 레벨에 맞는 광무변신석을 사용하면 마법같은 광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광무변신석은 미션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레벨 50 엑스칼리버 빌라 BOSS(여화기린) 처치 후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Dream Cologne"의 세계는 가장 표현력이 뛰어난 장면 날씨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비윤 해변의 이슬비든, 푸윤 능선의 안개든, 북쪽 도로의 폭설이든, 크레센트 베이의 따뜻한 햇살이든, 이 모든 것이 플레이어에게 완전히 독특한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게임 캐릭터가 전설적인 다양한 무술 장면을 여행할 때 독특한 날씨 효과가 캐릭터의 우아함을 더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