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인 내용은 다루지 않겠습니다... 우선 왼쪽의 3가지 속성(물, 바람, 빛)에서 어떤 속성이 씻겨 나갈 수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방어 속성, 생명력, 블록, 회피, 피해 감소 속성도 속성(민첩성, 힘 등)을 씻어내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오른쪽에 있는 세 가지는 정확히 반대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불과 천둥도 공격 속성을 씻어내는 데 사용됩니다. 전자는 확실한 킬을 씻어낼 수 없고, 후자는 마법을 씻어낼 수 없습니다.
다음은 사본입니다... 직접 잘보세요... 오랫동안 씻어서 보물이 필수 속성을 전혀 씻어낼 수 없다는 것을 발견했을 뿐입니다
왼쪽 절반
물: 생명&건강 비율
물리 방어력 & 물리 방어율
마법 방어력 & 마법 방어율
최종 피해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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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피
막기
힘 지능
바람: 생명 및 생명 백분율
물리 방어 및 물리 방어 백분율
필수 방어 및 필수 방어 비율
최종 피해 감소
회피
막기
힘 민첩성
빛: 생명&건강 비율
물리 방어력 & 물리 방어율
필요 방어력 & 필요 방어율
마법 방어력 & 마법 방어율
최종 감소 상처
회피
막기
민첩성
오른쪽 절반
불꽃: HP & HP 비율
p>물리 공격력 & 물리 공격력 비율
마법 공격력 & 마법 공격력 비율
치명타
최종 데미지
적중
지능
천둥: 생명 및 생명 백분율
물리 공격 및 물리 공격 백분율
필수- 효과 및 필수 효과 비율
p>치명타
최종 피해
적중
힘 민첩성
암흑: 생명
물리 공격
마법 공격
꼭 했어야 함
치명타
최종 피해
적중
p>별 5개 이상의 어두운 속성 보물만이 다음 속성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물리 공격 비율
작동 비율
마법공격력
힘 민첩 /p>
그 중
힘, 민첩, 지능은 3단계 재련에서 사라질 수 있는 속성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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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으로 사람에 따라 속성을 씻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회피, 그리드 피해를 막고 피해를 줄일 필요가 없습니다. 게다가 수치가 백분율보다 좋습니다(기본이 아닌 이상). 값이 매우 높습니다). 수치보다 속성 포인트가 더 좋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