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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점 도움말: 드루이 6 급 재능에 도움을 청하십시오!

아래 글을 잘 썼으니 홈페이지에 가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P > 그리고 이 웹사이트도 있습니다. 배도는 왜 그렇게 많이 해야 하는지 알고 싶으실 겁니다. 귀담아 들을 수만 있다면 절대 자기 자신을 놀리지 않을 겁니다. . com/read.php? Tid=185226

물론, Raid 에서 MT 를 위해 강화된 가시덤불로 증오를 끌어당긴다면, 이 몇 가지 재능은 전혀 추가할 가치가 없다. 가시덤불술 때 다른 소덕이 힌트를 주길 바란다면 (이미 더 강력한 마술이 존재함), 우월감을 느낀다면, 이 재능은 고려할 수 있다. just for fun. < P > 명확한 징조 < P > 는 어떤 물리적 공격 위주의 직업에서도 불안정성이 가장 무서운 곳이다. 연속 Crit 로 인해 DPS 가 순간적으로 무한히 높아지고, 검전용, 풍노가 RP 에 의해 촉발되는 기술이지만 일단 트리거되면 무섭다.

명확한 징조도 마찬가지다. < P > 강력한 순간적인 기술이 없는 곰 형태로는 뚜렷한 조짐이 공격에서 높아지는 것은 분명하지 않다. 하지만 고양이 형태로는 1 초밖에 걸리지 않는 공 ***CD 와 다양한 기술들이 뚜렷한 조짐을 보이고 있어 공격성이 높아지고 있다.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파멸+찢기 연발, 명확한 조짐, 매서운 찢기 초, 약간의 혈량이 적은 적을 없애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원수명언) < P > 명확한 징조가 1.9 에서 촉발될 확률이 높아지지만 특수공격은 명확한 징조를 소모한다. 즉, 더 이상 명확한 전조 후 Bash+ 무료 치료를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 P > 또렷한 징조가 흉악한 찢기에 작용하는 메커니즘은 궁극적인 기술의 에너지를 줄이는 것이다. 흉악한 찢기는 모든 에너지를 방출하기 때문에 여분의 에너지는 모두 공격력으로 전환되고, 또렷한 징조 아래 가득 찬 에너지는 흉악한 찢기가 가장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 P > 순간 공격력을 추구하는 고양이 덕에게 명확한 징조는 좋은 재능이지만, 현재 자복이 횡행하는 시대에는 고양이의 공격력이 충분한 피의 적에게 충분한 피해를 줄 수 있을지는 미지수이다. 결국 Druid 의 야성복은 많지 않고 시작하기가 어렵다. 그러나 고양이 덕의 장점은 그가 적을 선택하는 것이지 적이 그를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이것은 잠행의 장점이다. 가위 석두 브리는 석두 가위를 억제하지만, 가위가 보이지 않으면 자제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다. < P > 자연확장 < P > 는 마술로 주공을 하는 어떤 직업에도 천부적인 나무에 사정거리를 더하는 재능이 필수적이다. < P > 마술로 주공을 하려는 Druid 에게 이 두 가지 재능을 자연스럽게 확장하는 것도 중요하다. 그는 너의 공격마술을 36 야드 (단, 벌레는 제외) 로 바꿀 수 있다. 장거리 사정거리는 도둑을 상대할 때 마술상해를 출력하는 것이 더 안전하다는 것을 의미하고, 말을 휘감고 지나가는 적들도 이 2 시 사정거리 때문에 허사가 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 P > 사정거리 = 안전하다. 취약한 사람 형태에서는 사정거리가 중요하다. < P > 4 급 재능 (16-2 시): < P > 복수 < P > 는 균형덕에게 방해도 침묵도 없고, 치료할 수 있는 직업을 죽이고 싶다면 선천적으로 부족할 것이다. 이를 보완하는 방법은 순발력, 지속적인 Crt+ 높은 법상, 상대방은 3 초에 25 피를 더할 수 있고, 우리 한 별은 4, 공격력이 이 정도면 상대방의 치료를 무시할 수 있다 하이 엔드 밸런스 덕에게 복수는 필수 재능이다. 복수는 안정적인 DPS 향상에 큰 도움이 되지는 않지만 순간 DPS 에 대한 상승은 크다. < P > Blizzard 의 균형계 천부적인 디자인으로 치료 직업에 직면하여 초인만이 유일한 출로이다. < P > 스타화술 강화 < P > 분노에 비해 스타화를 강화하는 데 15% 의 DPS 만 첨가했다. 물론 보완을 위해 15% 의 현기증 확률도 더했다. < P > 마찬가지로, 치료 직업을 초만에 떨어뜨릴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한 균형덕을 원한다면, 성화술 강화의 15% 의 현기증 확률은 확실히 짱. 이런 천부적인 재능은 매우 불안정하고, 폭발률이 불안정하고, 현기증이 불안정하지만, 여러 가지 불안정을 조합하면 전투가 안정되고, 15% 의 CRT 와 15% 의 현기증이 평균 3 번의 별불로 한 번의 효과를 낼 수 있으며, 자연의 효과와 함께 연속적인 효과+부적이 적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 P > 별불과 분노는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사본에서 균형드는 1 급 별불을 방출하여 지속력을 높일 수 있으며, 1 급 별화라도 상해복의 전체 가산을 받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하지만 고급사본에서 Druid 는 증오의 재능을 줄이지 않았기 때문에 수출이 어려워졌다. 우수한 장비를 갖춘 대부분의 직업에 대해 수출의 병목은 자신의 수출능력이 아닌 증오였다. 법사와 마술사의 슈트에는 증오감소 속성이 첨부되어 있다. 사냥꾼은 가사가 있고, 도둑은 공격과 실종이 있다. 이들은 모두 증오를 없애는 좋은 기술이다. 균형덕의 출력은 법사보다 최소 2% 적다. 만약 법사가 오탄으로 출력한다면 균형드비법사가 최소 5% 이상 적은 출력이다. 이는 균형덕이 하이엔드 사본팀에서 역할을 해야 한다면 그를 치료하게 하는 것이 낫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모든 좋은 RL 에 의해 인정된다. < P > 5 급 천부 (21-25 시): < P > 자연의 선물 < P 효과도 이 별불에 작용한다.) 일반적으로 치료술은 3 초 이상 큰 치료이거나 1.5 초 단위의 작은 치료다. 2.5 초의 성화의 의미는 상대방이 일반적으로 큰 치료를 받지 못하거나 작은 치료만 추가할 수 있다는 것이다. < P > 앞의 성화 CRT 이후 자연스럽게 주어진 덕분에 다음 성화가 더 빨리 방출되고, 연속적인 특수효과 트리거에 15% 의 성화 현기증이 더해지고, 덕초인의 균형을 맞추는 관건은 이 몇 가지 효과의 선착순에 있다. < P > 균형덕은 어두운 밤의 요정에게 더 잘 어울리기 때문에, 숨기는 것이 선전의 불꽃을 얻을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다. 이는 관건이지만, 우덕은 현기증을 짓밟을 수 있는 기회가 하나 더 많아졌지만, 현기증은 가까운 몸을 필요로 한다. 이는 원공술의 원칙과 상충된다. < P > 물론 성화 분노, 곰 돌격, Bash, 일어나 성화 분노+공사 폭탄+성화+짓밟기 예를 들어 druid% 7croles/17 _ druid.xml% 7cbalance% 3a5125255135% 7cferalcombat% 3a532 < P > 자연의 선물은 치유를 강화하는 치료가 터진 후에도 다음 치료마술에 효과를 낼 수 있기 때문에 21 3 의 회복계 배합점을 고려해 강화 치유를 이용해 다음 자연의 접촉을 촉발한 바 있지만, 이 배합점은 정통적인 회복 배합점이 아니다. 결국 회복계는 무분별한 폭발이 아니라 온건함을 고려하고 회복계 31 점의 치료상 지위는 균형계 21 시보다 훨씬 강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야외보스를 마주하지 않는 한 전투에서 물을 마실 수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21 3 의 천부적인 치료 순발력은 탱크를 제때에 구할 수 있다 (예: 녹룡이 25% 에 달하는 그 특수한 경우). ) < P > 달빛 < P > PVP 에서 균형덕이 고려하는 주요 방향은 어떻게 더 큰 살상을 얻을 수 있는가이다.

반면 PVE 에서는 DPM, 즉 매 지점마다 mana 가 교환한 피해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P > 달빛은 바로 이런 천부적인 재능이다. 앞서 말했듯이, 덕을 하이엔드 사본에서 출력하려는 사람은 거의 없다. 그러면 균형덕은 증오에 민감한 보스전에서 치료를 선택할 수 밖에 없다. 다행히도 달빛은 치료 마법의 소비를 줄였다. 그러나, 어쨌든, 이 재능은 회복과의 31 점 재능과 비교할 수 없다. 이는 천부적인 점에서 주의가 필요한 곳이다. 이른바 균형덕에 달빛을 더한 후 회복력이 덕을 회복하는 것보다 지속할 수 있다는 것은 절대 비현실적이다. < P > 다시 말해, 이 재능은 주로 PVE 야외 farm 의 지속력을 보충하는 것이지, 지위를 회복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그는 단지 회복에 대한 보완적인 지위를 회복할 수 밖에 없다. 결국 Blizzard 는 전투에서 OCC 가 바닥을 쓸어버리는 미래를 장려하지 않기 때문에 Druid 의 전전은 매우 중요하다. 그래서 팀에서 치료 능력이 충분히 강하지 않은 Druid 도 마찬가지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제 6 급 재능 (26-3 시):

월노

데이터에서 매우 뚜렷한 재능. < P > 이렇게 하층적인 천부적인 재능은 논리적으로 월노해야 하는 알고리즘은 (기초상해+상해가산 가산) X1.1

이지만 기초상해 X1.1+ 상해가산 < P > 이 후자라면 이 천부적인 재능도 너무 폐지되고, 5 시는 상해복에 6 을 더한 것과 같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별불의 공격에는 상한선이 있고, 1% 는 많지도 않고, 균형도 적기 때문에, 정확히 어떻게 계산되는지 판단하기 어려운 구체적인 자료가 있다.

하지만 Blizzard 의 뇌가 아직 나쁘지 않은 한 월노의 알고리즘은 (기초상해+상해적재 가산) X1.1

7 급 재능 (31 시)

올빼미 형태

올빼미 형태 아래 아이템 소품을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

이것은 매우 논쟁의 여지가있는 재능입니다. < P > 우선, Raid 에서 그 3% 의 법폭을 진정으로 중시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결국 그는 팀에 큰 공헌을 하지 않을 것이다. 오히려 야성 덕나 3 물 폭발 고리가 사냥꾼팀에 나뉘어 있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 P > 둘째, 강력한 물리적 방어력은 도둑과 전사에 있다. 하지만 법계 수출의 형태로서 적과 좋은 거리를 유지하는 방법에 신경을 쓰고 있다 올빼미 형태는 곰 형태의 현기증이 통제 기술 (그러나 소머리는 짓밟히는 것) 으로 부족하고, 회복 기술도 부족하고,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충군도 사용할 수 없다. 상대를 벗어나도 여전히 대량의 마나를 낭비해야 한다. --> 올빼미로 돌아가다. < P > 유일한 장점은 사냥꾼을 대면한다는 점이다. 하지만 사냥꾼이 낮지 않은 자연저항과 애완동물의 괴롭힘 해석법 앞에서 분노와 불꽃은 지구력이 낮지 않은 사냥꾼에게 피해를 입히기 어렵다. 유일하게 가능한 것은 월화+월화+월화다. 가격 대비 성능이 낮고 상해복에 수익을 얻기가 어렵다는 것이다. < P > 는 1.8 초반에 비해 올빼미 형태의 균형덕이 점점 적어지고, 큰 새는 거의 사라지고 있다. 균형계가 이미 많은 점을 투자했기 때문에 1 점을 더 추가해도 무방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균형명언) 결국 < P > 는 새로운 형태다. 3 점법이 상해복의 가산 아래 터져나가는 것도 의미가 있다. Blizzard 의 디자인 이념에서 물건에 1 점법을 더하는 물건의 가치는 13.5 를 더하는 법상과 같다. 장비에서 상해복을 주로 선택하고 1 점 재능을 통해 이 3 점법 폭발을 올리는 것은 확실히 수지맞는 장사다.

----------------- < P > 균형덕은 강력한 장비의 지원이 필요하며, 강력한 장비 지원 하에 균형덕의 공격성은 질적인 도약을 할 수 있다. 하지만 장비가 형성되기 전에 균형덕이 받는 제약이 많고 인품에 의존하는 것이 균형계의 가장 큰 병목이다. < P > 하이엔드 균형덕의 경우 장비 선택상 상해, 마법 명중, 법파 폭발, 감항 위주, 마술명중은 5 시 이상, 쌍호자의 강력한 위력에 맞춰 가장 강력한 공격력으로 치료나 인체 심리적 반영의 균형을 깨려고 노력해야 한다. < P > 여기서 효과의 연속 트리거는 초인의 주요 수단이다. < P > 어떤 직업에서든 균형덕의 관건은 어떻게 앞서는지, 우위를 점하는 하이 엔드 균형덕은 무섭다. < P > 균형덕의 천부적인 재능은 다른 직업에 비해 그렇게 우세하지는 않지만, 우리는 유일한 36 야드 무서운 통제기량을 가지고 있으며, 전 직업에서 가장 빠른 이동속도도 가지고 있다. 반대로, 만약 법사에게 얽매여 있다면, 마술사의 두려움이 자신의 상처에 쉽게 끊어지지 않는다면/그렇게 많은 반테러 기술이 나타나지 않는다면, 그들은 어떻게 될 것인가? < P > 얽힘/탈출 능력과 생존 능력은 균형덕의 가장 큰 장점이다. < P > 균형덕의 타고난 천적은 항성 직업이다. 예를 들면 개를 데리고 있는 악마 마술사. < P > 하지만 Druid 에게 우리는 잠행이 있다. 우리가 적을 선택하는 것이지 적이 아니라 적을 선택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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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으로 자연의 악수는 반드시 나와야 한다. < P > 균형계의 투점은 주로 Druid 의 마법 피해 능력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다. 아니면 야성덕이 1% 의 공격력을 위해 균형계에 투하할 수도 있습니다. 삼수덕도 속변, 사정거리, 자연의 그립, 분노 강화 등 균형계가 매우 실용적인 저급 재능을 선택할 수 있다. 순균형덕을 제외하고, 다른 종류의 천부적인 천부적인 균형계의 선택은 모두 다른 계통의 천부적인 배합점에 따라 고려된다. < P > 야성 전투 < P > 는 균형계와 달리 야성 전투과는 별다른 논란이 없다. 다음 수준의 재능은 이전 수준의 재능에 비해 역할 차이가 뚜렷하다. 천부적인 나무는 간단하고 명쾌하며, 그 자체도 육박 직업의 특징에 부합한다.

야성 전투에 대해 이야기했기 때문에 먼저 물리적 직업의 계산식을 말해야 한다.

덕에게

1 점 힘 =2 점 공격 강도

하지만 우리는 야성적인 마음가짐이 있기 때문에 장비에 1 점 힘을 더하면 실제로 1.2 힘 =2.4 공격 강도

이다 1 포인트 파워 =1 포인트 민첩성 =2.4 공격 강도

는 Blizzard 의 장비 가치 알고리즘에 따라 각 장비에서

1% 치명적인 타격률 = 13.9 포인트 파워

는 야성덕에게 지구력의 우선 순위가 다른 속성보다 높아야 더 많은 피가 높아질 수 있다

다음은 일부 장비 선택에 대한 참조 기준입니다.

1 급 재능 ( 시 -5 시):

폭행

최하급 재능은 종종 가장 실용적인 재능이며, 더 많은 기술 공격 기회가 아래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