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흐름의 주요 능력: 패스가 빠르고 예측이 강하다. 전반 동태를 관찰하고 항상 팀원들에게 최고의 공격 시간을 준다. < P > 차이: < P > 공격류는 스스로 리듬을 이끌고 리듬을 바꾸는 것이다. < P > 패스 흐름은 스스로 리듬을 관찰하고 리듬에 따라 득점 기회를 교환하는 것이다. < P > 공격류 PG 는 자신이 득점하든 팀원이든 모두 자신의 신과 같은 몸짓으로 만들어졌다. < P > 패스 스트림 PG 는 상대와 팀원의 리듬을 계속 관찰하고 리듬에 따라 득점 기회를 찾는 것이다. < P > 점 추가: < P > 공격류 메인: 중투/농구/기타 임의 < P > 패스플로우 메인: 단구/패스/기타 임의 < P > 공략: < P > 관람장 변동은 모든 직업에 꼭 필요한 자질이지만 PG 에 불과하다 이를 지원할 수 있는 기술이 있습니다. < P > 공격류든 패스류든 전체 상황을 관찰하는 것은 다른 직업보다 강하다. 패스류는 공격류보다 더 강하다. < P > 공격류는 주로 자신과 동료가 언제 빈자리를 가질 수 있는지 (자신의 공격 자세로 동료에게 빈자리를 만들 수 있는지) < P > 패스류는 주로 맞은편 동료의 달리기 속도와 자기 측 선수의 달리기 속도, 양측이 이동하는 흐름을 봐야 한다. 팀 동료가 언제 빈자리가 있는지 관찰한 다음 패스 거리와 볼 트랙 운행 시간을 계산해 패스를 한다. < P > 공격류는 상대적으로 잘 치는데, 패스플로우는 기본적으로 팀원에게 의지하고, 팀원은 붓을 빼서 놀 수 없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종합 팀, 진짜 패스스트림 PG 는 공격류 PG 를 폭발시켜야 한다. < P > 공격류 PG 는 작은 분야를 제패하고, 패스스트림 PG 는 큰 경기에서 예상치 못한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 < P > 그 두 사람의 차이는 당신이 볼 수 있듯이, 하나는 스스로 리듬을 만들고, 팀원들은 공격 시간을 기다리고 있다. 하나는 앉아서 패스 시간을 기다리고, 팀원들은 리듬을 만드는 것이다. < P > 왜 내가 대전장 패스류가 공격류를 완성해야 한다고 말했는가. 대회에서는 모든 사람의 자질이 높고 기교도 높기 때문이다. 하나는 자신이 두 사람에게 공간을 만들어 주고 나서야 패스를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두 사람이 함께 공간을 만들고, 공간 공이 있으면 손에 넣는다. 하나는 싱글 코어 프로세서이고, 하나는 듀얼 코어 프로세서의 차이다. 후기 대형 공장에서 네가 한 PG 로 맞은편을 모두 난잡하게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맞은편 두 개의 끝맺음-... < P >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균형형 성장가치는 모든 포인트의 균형 성장으로 특별하지 않다. < P > 파워형과 민첩형이 구체적으로 첨가한 것 중 어느 것을 잊어버렸어요. 너는 볼 수 있다. < P > 어떤 능력을 더 내면 그 능력은 만급 이후 균형보다 6 ~ 15 시 정도 더 많은 능력을 갖게 된다. < P > 로 줄어든 그 부분의 능력도 균형성의 정상 능력보다 6 ~ 15 시 정도 낮은 능력입니다. < P > 당신이 선택할 때 어떤 상승이 낮아졌는지 관찰할 수 있습니다. 처음뿐만 아니라 연관은 기본적으로 성장한다.
1. 컬러 기어로 구동되는 자동차는 반드시 무제한인가요? 2. 컬러 기어는 어떤 신비한 길을 열 수 있나요?